크리스탈 단발 vs 단발병 사라지는 긴머리 비교 + 제시카 밀라노 패션워크 :: 메 종 드 앙 트 완 ♥

 

 

 

 

1994년생, 올해 나이로 24세, 2009년 아이돌 걸그룹 FX로 데뷔를 한 크리스탈.

초등학생 때부터 sm에 캐스팅되었지만 나이가 너무어려서 크리스탈 언니인 제시카를 데려가서

소녀시대로 데뷔를 시켰다더라 하는 이야기는 원체 유명하죠?

어릴적부터 너무 예뻐서 얼굴로는 유명했다고 하는데요. 특유의 차가운 느낌

냉미녀 스러운 스타일, 탄탄한 복근과 몸매로 여자팬들 여덕들도 많은걸로 알고있어요.

 

크리스탈 하면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수있는 앞머리 없는 일자 긴 생머리..

그런 크리스탈이 최근 단발을 했더라구요. 늘 긴머리 생머리를 고수했는데

뭔가 달라진것 같아서 참신하고 상큼한 느낌이에요.

 

하지만 크리스탈 단발 머리를 두고 팬들 사이에서는 말이 엇갈리는듯요

"단발병 있었는데 치료되었다" "크리스탈 단발은 별로다"하는 의견이 많은..

일단 크리스탈 머리카락이 가는편이라서 착 붙으면 별로이고 이마 라인이 별로다 하는..

 

이번에 찍힌 사진은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 현장에서 찍힌 크리스탈 모습이에요.

fx 마지막 활동이 2016년 11월이었던지라.. 이렇게라도 간간히 모습 보여주니까 좋긴 하네요

여튼 크리스탈 단발 , 안예쁜건 아닌데.. 나이가 들어보이고 4~5살은 더 노숙해보이는 느낌.

원래 여자 머리가 긴머리는 어려보이고, 단발머리는 나이들어 보이는 경향이 있기도 해요.

대신 크리스탈 단발 머리, 성숙한 도시미와 도회미, 차도녀 느낌은 제대로인데요.

 

그리고 머리 자르니까 크리스탈 얼굴에서 과거 SES 슈 모습이 보여요

슈도 단발머리가 본인 트레이드 마크였지요~ 이런거 보면 SM상 이라는게 확실히 있는듯.

암튼 크리스탈 단발 스타일은 얼굴이 길어보여서.. 머리 얼른 길었음 해요.

 

아님 컬을 좀더 빡세게 넣거나 뿌리 볼륨을 더 빡세게 넣거나..머리가 너무 달라붙어서 별로에요

그리고 크리스탈이 인상이 센편인데, 장발이 인상을 부드럽게 해주는 효과가..

이쯤에서 꺼내보는 크리스탈 긴머리 ㅎㅎ

진짜 존예.. 단발머리는 얼굴 둥근 사람들이 잘 받는듯요.

그리고 클쓰는 오대오 가르마가 제일 잘 받아요. 그래도 얼굴이 다하네요..

그리고 크리스탈 언니 정수연 제시카 웨이보에도 크리스탈과 함께한 사진이 올라왔어요

Sisters in Milan 이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들.. 밀라노 18SS 패션위크 현장을 맘껏 즐긴듯 하네요

제시카는 현재 sm을 나간 상태지만 둘은 친자매 이니까요 ㅎ

 

[화제이슈] - 설리 "김수현 입술이 맛있어" 리얼 키스신 성희롱 망언 논란..

[화제이슈] - fx 엠버 인스타그램 SM 저격 "너에게 쓸시간 없다" 두번째 불만글 올려

[화제이슈] - 크리스탈 인성, 제시카 성격 논란, 싸가지 정자매?

[화제이슈] - 제시카 또 지각, 늦어놓고 핸드폰으로 셀카타임.. 시간관념 심각

[화제이슈] - 선미 인성 논란, 조세호 애교 비웃고 팬 때리고? 가시나 흥하더니..

[화제이슈] - 제시카 소녀시대 사이, SM사옥앞에서 신곡홍보? 타일러권이 시켰나

[화제이슈] - 제시카 망언 "터키 소원" 소녀시대 팬클럽 언급, 소시 팔이 일본콘서트?

[화제이슈] - 제시카 플리마켓, 아크네 무스탕 400만원을 3만원..혜자롭다

[화제이슈] - 카이 크리스탈 커플링, 까르띠에 웨딩밴드 왼손 약지에?

[화제이슈] - 크리스탈 몸매, 지방흡입 주사 증거? fx정수정 어릴적 과사 보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