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타운 할로윈파티 분장모음,레드벨벳 아이린 자켓 벗어준거 누구? :: 메 종 드 앙 트 완 ♥

 

 

 

 

 

소소하게 시작되었지만 언젠가부터 SM팬들이 가장 기다리는 이벤트가 된 할로윈.

이제는 행사 규모도 점점 성대하게 치뤄지고 있고 sm 소속 아티스트들 역시

올해는 작년보다 더 어마무시한걸 보여주겠다 하면서 벼르는 아티스트들도 많고요 ㅎ

이번에 엑소 찬열이 아이언맨 수트 사느라 2~3천만원 쓴건 이미 유명하죠? ㅋㅋ

 

할로윈 파티가 끝나고 나면 SMTOWN 공식 계정에 에스엠 가수

들의 할로윈 코스프레 분장 사진들이 올라오곤 하는데요

 

 

올해 레드벨벳도 정말 신경을 많이 썼더라구요. ㅋㅋ

  조이는 미스코리아, 예리는 미녀와 야수의 여주인공 벨

 

[스폰서광고]

 

 

 

 

그리고 아이린은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의 여주 오드리헵번

그리고 슬기는 클레오 파트라.. 웬디는 킹스맨의 해리/갤러해드

 

근데 원래 아이린 오드리햅번 의상에는 재킷이 없이 어깨를 드러낸 의상인데

어느순간부터 정장 쟈켓을 입고 있더라는 ㅋㅋ

 

는 바로 킹스맨 해리, 웬디가 입고있던 재킷 ㅋㅋ 웬디가 입고있던 자켓 벗어서

아이린에게 걸쳐준거 같더라구요. 얼마전 아이린이 공연 무대에서 덜덜떠는 직캠이

찍혀서 포착되기도 했는데 아이린이 추위 많이 타는걸 보고 걸쳐준거 같은 웬디.. b

 

[스폰서광고]

 

레드벨벳의 할로윈 분장도 멋졌지만.. 평창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이 된 수호도 귀여웠고 ㅋㅋ

우비소년 첸, 킹스맨 시우맨 , 샤이니 키의 마지 심슨, 브루스리 이민호 등등..

다들 너무 재미있는 모습으로 분해서 즐기는 모습이 넘 좋더라구요

 

스머프 NCT 어쩔 ㅋㅋ 소녀시대는 태연이 니모, 효연이 교복소녀

그리고 보아는 슈퍼마리오 써니는 좀비같은거 같구 동방신기 윤호 창민은

원피스 조로, 제주항공 기장님으로 변신을 했었던..

 

레드벨벳 클레오파트라 슬기와  영화 레옹의 마틸다가 된 윤아 ㅋㅋ

화분에 카키색 항공점퍼까지 완전 마틸다 딱이네요 아이유 생각도 나고 ㅋㅋ

 

[화제이슈] - 정준영 여장, 할로윈 백설공주..ㄷㄷ 프랑스 여자같은 모습

[화제이슈] - 옥주현 유리아 교통카드 선물, "더올라갈곳 없다.페이도" 옥주현 인성

[화제이슈] - 정준영 김주혁 빈소 못감? 정글의법칙 오지촬영중.. 장례식장 참석

[화제이슈] - 트와이스 tt 뮤비 캡쳐, 토끼 다현 외 멤버별 캐릭터 컨셉 + 발음 논란

[화제이슈] - 노유민 최근, 다시 전성기 리즈로 돌아감? 뮤직뱅크 nrg

[화제이슈] - 탑 생일 근황, 빅뱅 최승현 엄마 인스타그램에 케이크 축하중??

[화제이슈] - 조우찬 소속사 큐브 들어오기전 과거, 아역 배우 활동 사진 모음

[화제이슈] - 한샘 가해자 카톡 공개, 교육담당자와 피해자 강간 아닌 화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