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율 야구장 인스타 사건 "사진찍어주고 한숨.."머리냄새 났나? :: 메 종 드 앙 트 완 ♥

 

 

 

 

유나의거리, 못난이주의보, 청담동앨리스

그리고 최근엔 그래그런거야, 미세스캅,달콤한 비밀등등

다양한 드라마와 방송을 통해 조주연을 하면서 얼굴을 알린 신소율.

그런 신소율이 최근 LG경기를 직관하러 간 야구장에서 안타까운일이 있더라구요.

신소율이 lg 경기 보러올때마다 진다고 패배요정이라는 별명도 있는데..

신소율이 야구장에서 당한 사건은 ? 인스타에서 발생을 하였지요.

보시다시피..신소율은 LG 경기 보러온 엘지 팬들에게는

인증샷을 요청받으면 다 흔쾌히 응해주거든요.

그게 몇명이든 다 기쁜마음으로 셀카를 찍어줘요.

그러다보니 경기 볼 시간이 없을정도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진 찍어주고 욕먹고 있더라는;;

 

 

 

 

신소율 야구장 인스타사건..

위에 얼굴 가린분이 본인 인스타그램에

신소율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신소율 욕을 하셨더라구요.

"신소율이 사진 잘 찍어준대서 들이댔는데

표정이 별로네. 한숨쉬면 다냐? 별로 관심도 없는데 찍을때만 웃는..

후기가 좋길래 찍자 그랬다가 기분만 상했네.

그럴거면 아예 거부하심이 ㅋㅋ.

야구장 풀메 잘 봤습니다.나도 야구장 갈때 화장 저렇게 해야겠다."

 

 

 

오메 세상에;;; 두분 사이에 무슨일이 있었는진 모르지만

엘지팬 여성분 말에 따르면 신소율이 사진찍어주고 한숨 쉬엇나보죠?;;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야구장풀메 잘봤습니다 라면서

메이크업 화장가지고 조롱하고 돌려까기하고;;

심지어 밑에 댓글로는 성형수술 조롱까지 있네요..

 

"카메라 잘 받게 만들어진 얼굴이랑 내가 비교되면 얼마나 억울하시겠냐" 

"남자들한텐 친절하셨는데 여자들에겐 안친절"등등;;

신소율씨..혹시 저여성분에게서 머리냄새라도 난건가요?ㅎㅎ

그 여자분에게는 한번일지 몰라도

이렇게 신소율 인스타그램 검색해보면 수십명이 찍어가는데..

참 신소율도 연예인하기 참 힘들겄어요..

그와중에 신소율언니 얼굴이쁘다능....ㅋㅋㅋㅋ

 

참..사진 찍어주면 찍어주는대로 표정안좋다고 뭐라하고..

안찍어주면 또 안찍어준다고 건방지다고 뭐라고 할거면서..

신소율 불쌍하네요 상처받아서 엘지 경기보러 야구장 직관 안가게될까봐 걱정..

 

사진찍어줄때만 웃어주더라도 그게 수십수백번이면

신소율도 사람인데 지칠수도 한숨쉴수도있죠

게다가 엘지가 패배하는 상황이라면 더더욱 시무룩 하거나 할수있는데..

본인에게 웃어주지 않았다고 화장부터 남여차별 여우짓이라고 조롱하고..

참...신소율이 넘나 안쓰럽네요..ㅠㅠ

 

[화제이슈] - 유키스 동호 아내 & 아들 + 강아지 수호와 가족사진

[화제이슈] - 에이핑크 보미 시구, 태권도 덕분? 역대급 내일은 시구왕!!

[화제이슈] - 마마무 화사 시구 & 문별 시타, 열일하는 화사 몸매 허벅지

[화제이슈] - 하일성 자살 이유 "사기혐의 억울해" 아내에게 문자 남기고 사망

[화제이슈] - 류현진 싸인 동영상 +사인거부 도망 사과문

[화제이슈] - 세븐틴 호시 레이나 열애설, 알고보니 산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