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최유정, 위키미키 브이앱 달라진 눈.. 쌍커풀 수술? 쌍꺼풀 테이프?

 

 

 

 

프로듀스101에서 센터가 되는 행운을 통해서.,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아름다운 춤선을 보여주며 높은 순위로 도약하고 ioi로도 데뷔할수 있었던 최유정!

아이오아이 멤버들 보면 노래 잘하는 멤버, 얼굴이 예쁜 멤버, 춤을 잘추는 멤버,

몸매가 이쁜멤버들이 고루고루 섞여있었는데요. 최유정은 작은키에도 엄청난 퍼포를 보여주는 멤버였죠

 

ioi 출신 멤버들이 구구단, 다이아, 프리스틴, 우주소녀 등등 소속사 그룹으로 돌아가며..

남은 김도연과 최유정의 데뷔는 언제할까 많이 기다렸는데.. 판타지오에서

드디어 걸그룹을 발표한다고 하죠. 걸그룹 이름은 위키미키, 위키믹키라고 들은듯하네요

 

그렇게 위키미키(wiki miki)라는 그룹명이 발표되고..

최유정은 같은 위키미키 팀 멤버인 엘리와 함께 네이버 브이앱 V라이브를 진행했는데요

브이앱 화면에서 보여진 최유정 모습 외모의 변화에 큰 화제가 생겼더라구요

 

원래 최유정 눈이 무쌍, 아주 옅은 속쌍? 여튼 쌍꺼풀이 없었던 눈인데요

최유정 눈이 아주 또렷한 겉쌍커풀이 생긴것이지요. 큰 변화지요 ?

 

눈을 감을때 아주 옅게 보이던 최유정의 속쌍커풀.. 이날은 겉쌍커풀로 크게 보이는데요

이를 두고 쌍커풀 수술, 즉 쌍수를했다는 여론도 있고요

또한 쌍커풀 테이프, 즉 쌍테라고 불리는 의료용 테이프를 눈에 붙였다는 의견도..

 

프로듀스101 시즌1 에서 보여진 김유정 눈인데요

평소 거의 무쌍이라고 불릴정도로 얕은 속쌍꺼풀만 있던 김유정 눈..

 

팬들 말로는 위키미키 브이앱에서는 쌍커풀 테이프를 부착한거라고 하는데요

이거 붙이면 눈꺼풀도 늘어나고 눈도 많이 아프다고 하는데 걱정이네요

 

요것도 쌍테 붙였을때의 최유정 눈이에요. 쌍테를 계속 붙일거면 그냥 성형수술을 통해서

아프지않고 안전하게 쌍커풀을 만들어주는것도 좋을것 같긴한데 말이죠

근데 이번 브이앱 같은 경우는 쌍수를 한것 같기도 하고..

 

쌍커풀이 없는 일명 무쌍 눈들은 쌍커풀 있는 눈에 비해서 개성이 있지만

카메라화면을 받을때는 아무래도 더 눈이 작게 보이긴 하더라구요 촬영할때도 그렇고

눈이 정말 크지않으면 무쌍은 좀 불리하긴 하죠. 최유정 눈은 과연 한건지 안한건지..

요즘은 절개말고 매몰로 하면 빨리 자리잡긴한데..갠적으로 쌍테 붙일거면 그냥 수술하고,

그리고 쌍테든 수술이든 안한눈도 원래 이뻐서.. 궂이 추천은 안하고싶네요 ㅎㅎ

 

[화제이슈] - 나야나 엠카 논란, 프로듀스 101 시즌2 A등급 분량 정리 (악마의편집)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황인선, 황이모 짝 출연 과거 학벌차별? 일반인 남친 공개

[화제이슈] - 조권 여장 또? 골든탬버린 가인 피어나..게이 or 성전환수술?

[화제이슈] - 아이오아이 과거사진 모음, ioi 졸업사진 과사

[화제이슈] - 워너원 옹성우 소속사 판타지오, 서프라이즈U 이중활동 끼워팔기?

[화제이슈] - 워너원 공식색, 세븐틴 로즈쿼츠 세레니티 표절? YMC 피드백은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유행어 모음, "내마음속에 저장~정말진짜대박리얼헐!"

[화제이슈] - 수상한파트너 나라, 서브여주를 여주처럼 홍보..광푸쉬 비호감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옹성우 클럽 사건,미성년자? 빠큐 인성 논란+ 옹성우 나이

[화제이슈] - 우결 공명 정혜성, 동생이 nct 도영 ? 과거사진 과사 보니..ㄷㄷ

[화제이슈] - 유연정 라미란 닮은꼴 드디어 만나다, 부모님도 인정한 붕어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