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꿈꾸라 "월간 윤종신 장부" 전 소속사 큐브가 작업 거절? :: 메 종 드 앙 트 완 ♥

 

 

 

 

큐브에서 2009년 데뷔후 멤버 장현승이 탈퇴하고..

계약만료후 재계약 없이 어라운드어스 엔터를 차리고

하이라이트 라는 이름으로 새출발을 한 구 비스트 현 하이라이트 멤버들!

그중 양요섭 같은 경우는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멤버인데요  

최근 "mbc fm 4u 특별초대석" 코너에 양요섭이

윤종신 선배를 초청해서 모셨죠. 새내기 디제이인 양요섭에게

두시의 데이트 두데를 진행했던 윤dj가 알려줄것이 많았을건데요

그런 가운데 예기치않은 사실도 하나가 폭로가 되었더라구요 ㅋㅋ

 

음악 자주들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좋니, 좋아 등등

윤종신이 매달 만드는 월간 윤종신 음악이 참 좋은게 많죠

윤종신은 "월간 윤종신 장부"를 소개했는데요.

 

[스폰서광고]

사람을 만날때마다 "월간윤종신"곡으로 노래해주겠느냐 라는

부탁을 하고 다닌다는 윤종신.. ㅇㅋ 받으면 장부에 이름을 적어두고,

나중에 곡을 다 쓴뒤 장부를 보고 어울릴사람에게 연락을 하는 방식이라고 해요

양요섭은 윤종신의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선배님 제이름 양요섭도 올라가길 바란다" 라면서 윤종신과

함께 작업하고 싶은 솔직한 속마음을 드러냈는데요

윤종신 대답이 충격적 ㅋㅋ

 

 

사실 이미 예전에 (소속사 큐브에) 이야기 했었는데.. 라는 윤종신

그말을 들은 양요섭이 살짝 당황한것 같고, 눈치 빠른 윤종신이 말돌림

"아..근데 아직 적당한 곡이 나오지 않아서.. (연락을 안했다" 이렇게..ㅋㅋ

 

[스폰서광고]

윤종신 선배님 장부설ㅋㅋ 예전에 이미 큐브에 이야기 다해놨는데

양요섭 본인은 정작 모르고있는 사실ㅋㅋ 파도파도 나오는 과거 ㅋㅋ

근데 이게 처음이 아니거든요 ㅋㅋ

 

양요섭이 노래 잘해서 조수미가 양요섭 엄청 이뻐하고

공연 같이하자고 러브콜도 몇차례 했거든요 아실거에요 팬분들은

근데 조수미 공연요청에 큐브가 "바빠서 안됨" 하고 거절함ㅋㅋㅋㅋ

근데 양요섭이 용케 알아내서 "아니에요 할수있어요"하고 무대에 서기도 ㅋㅋ

그리고 조수미와 공연을 한 소식도 알려주지않는 큐브..^^

양요섭도 속상하고 서운했는지 큐브 공식 계정에다가 알려주기까지 ㅋㅋ

윤두준 드라마 퐁당퐁당러브 퐁퐁럽 역시 큐브가 한번 깠죠 ㅋㅋ

근데 윤두준이 할수있다고 하고 해외스케랑 병행하면서 찍었지요..

 

[화제이슈] - 고독한 양요섭 채팅방, 하이라이트 리허설 + 인스타 사진으로 인증

[화제이슈] - 장현승 사과문 인스타그램, 469일만에 뒤늦게.. 비스트 탈퇴 멤버 반응

[화제이슈] - 장현승 힛더스테이지 , 비스트 탈퇴후 첫출연.. 태도와 인성은 여전?

[화제이슈] - 비투비스트 출격, 비스트 이름 뺏고, 컴백날짜에 비투비 동발..큐브 비양심

[화제이슈] - 비투비 서은광, sf9 로운과 친목? 데끼라떼 카페라떼 오솔레미오 개사

[화제이슈] - 장현승 힛더스테이지 , 비스트 탈퇴후 첫출연.. 태도와 인성은 여전?

[화제이슈] - 펜타곤 신원 바지 벗음, 인터넷 방송중 하체 노출? 무릎 멍 때문에..

[화제이슈] - 조우찬 소속사 큐브 들어오기전 과거, 아역 배우 활동 사진 모음

[화제이슈] - 장현승 인스타그램 "죽여버려!" 긴급재난문자에 잠깬듯

[화제이슈] - 김태동 알바, JBJ 합류실패후 아르바이트.. 아이돌 연습생 포기? 인스타그램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해외공연 성추행? 치마사이 만지고.. 빅히트 스탭 인권침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