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미주 뮤직뱅크 출근길, 섹시 시구 핫한 몸매..착한 관종? :: 메 종 드 앙 트 완 ♥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8명의 소녀들로 이뤄진 울림엔터의 걸그룹 러블리즈.

러블리즈는 팀명 그대로 러블리하고 소녀스러운 컨셉, 청순하고

아기자기한 컨셉의 곡들을 주로 발표했는데요

 

최근 4월 23일 새앨범을 발표하고 "그날의 너"로 활동 중이기도 하죠?

그런 러블리즈 멤버들이 엊그제 막방을 했고.. 막방 출근길에

멤버 이미주가 보여준 포토제닉한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ㅎㅎ

 

러블리즈 평소 의상이나 안무, 컨셉을 생각하면

깜짝 놀랄법한 야릇하고 섹시한 의상과 포즈 ~

와 미주 몸매가 이렇게 좋았나요? 케이랑 서지수만 봤었는데..

 

[스폰서광고]

 

굉장히 놀라운 이미주 몸매..... 막방이라고 러블리즈 팬분들이

러블리즈 멤버들에게 다 꽃다발과 꽃을 준것 같은데요,

아마도 막방까지 응원해준 팬들에게 고마움의 의미로 시구 포즈를 보여준듯요?

야구장도 아니고 음방 출근길에 시구를 보여주다니 ㅋㅋㅋ

그냥 시구도 아니고 섹시 시구~ 참고로 이미 시구를 몇차례 한적 있어요

류수정, 서지수, 미주 ,지애 등등이 한화와 두산 NC전 등등에서..

 

 

섀도우 포수에게 사인 보내는 중인 이미주 ㅋㅋㅋㅋ

일단 몸매 개쩌는건 알겠고요.. 보정떡칠 홈마 사진이 아닌

기사사진에서도 미모가 그대로 느껴지네요 몸매 겁나 핫하다..

 

[스폰서광고]

 

러블리즈 컨셉 때문에 본인이 가진 섹시한 끼를 발산 못하는듯한?

약간 깝을 발라드에 봉인당한 2am 시절 깝권을 보는듯 하기도 하고요

덕후들에게는 관종의 좋은 예가 될듯해요~ 착한 관종 인정 ㅋㅋ

뮤직뱅크 출근길 보신 러블리즈 덕분들은 진짜 쌩눈으로 이걸 보셨다니

눈호강 하셨을듯요 ㅋㅋ 약간 여자광희, 여자 조권 느낌도?

그러다보니 미주 시구보고 "예쁜 또라이다" "착한 또라이다" 등등

좋아하는 호평의 댓글들이 가득하더라구요 커뮤니티에..ㅋㅋ

 

장미꽃 입에 문 사진은 더 대박이네요..ㄷㄷ  귀엽고 예쁘고 섹시하고..

뻔뻔하고 당당하게 잘하니까 너무 좋은 이미주.. 뭐거의 출근길을 위해 태어난사람ㅋㅋ

미주 아빠가 체육선생님이라고 하던데, 정작 미주는 운동실력이 안좋다는 사실마저 웃김ㅋㅋ

 

 

[화제이슈] - 러블리즈 예인 외모 컴플렉스 "나 너무 못생겼다. 자연스럽기만 할뿐"

[화제이슈] - 러블리즈 지수 브이앱 "내앞에선 내가 최애다" 7인지지 배척 지적

[화제이슈] - 러블리즈 매니저 팬 협박 팬사인회, 울림 퇴사 자필 사과문

[화제이슈] - 여자친구 아육대 도시락 역조공 "읔엨" 장애인 여성 비하 색드립?

[화제이슈] - 러블리즈 항공대 축제 사건 "트와이스 레드벨벳보다 저렴해서 섭외" 망언

[화제이슈] - 러블리즈 인종차별 일본비하 "방사능모기" 브이앱 라이브 논란

[화제이슈] - 쿠시 태양팬 선물 인증 "생각보다 안비싼 선물" 무개념 발언, 인스타 삭제

[화제이슈] - 러블리즈 케이 뜻이 킹오파 K? 예명을 게임캐릭터로 지은 울림 사장

[화제이슈] - 설리 손목 자해? 서울대병원 "설리 정신이상 만취" 최자 결별 이유?

[화제이슈] - 트와이스 채영 어깨= 삼각대? 비매너 찍덕의 터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