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그림 가격 ] 하정우, 구혜선,솔비, 나얼 그림 실력 비교 :: 메 종 드 앙 트 완 ♥

 

 

 

 

얼마전 가수겸 방송인 조영남 그림 모작사건으로

세상이 떠들썩하니 논란이 생겼던 케이스가 있었죠?

연예인들은 다들 예체능쪽으로 끼가많아서

그림도 잘그리는구나 했는데 굉장히 배신감이 많이 들었던 사건이었죠..

그런데 조영남 케이스만 약간 희귀한 케이스였던거지..

찾아보니 연예계에 그림 잘그리는 아이돌 ,연예인이 많더라구요.

김용건의 아들 배우 하정우.

하정우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출신이던데요..

미술과 1도 관련없는 과인데도 불구

그림을 꽤 잘그리더라구요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스케치북에 그림 그리면서 풀었다고하는데

꽤 고가에 팔린다고 하네요. 최고 1800만원에 팔리는 수준이라고..

약간 피카소풍의 3차원적인 화풍이 특징이네요.

우리나라 노래 최고 잘부르는

김나박이 중의 "나"를 맡고있는 나얼 ㅋ

나얼은 중학생 시절부터 흑인음악만 듣고

그림에서도 흑인을 주로 그리더라구요 .

유나얼은 본인 이름으로 다이어리도 만들고

그림 관련한 아트워크가 많더라구요

 

그리고 나얼은 원래부터가 그림전공이고

단국대학교 디자인 대학원 조형예술학 석사 ㅎㅎ

솔비또한 의외로 그림을 잘그리는데요

본인 본명인 권지안 이름으로 그림을 출판을 했더라구요

 

우울증을 극복하고자 그림을 시작했다고하는데

최근에는 유럽에 그림여행까지 다녀오는등..

그림을 시작하고나서 사람이 확 바뀐 케이스라고 하네요.

 

구혜선 역시.. 그림관련해서 좋은평을 많이 들었죠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영상학 전공인데요

가정형편으로 인해 예고 진학을 못했다고 밝혔지요

근데 구혜선 그림은 약간 이름값 같기도 하고 ㅎㅎ

탱고라고 책을 출판하기도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외 구혜선 그림 전시회도 많이 했다고..

솔비 그림가격 2천만원? 그림 시작하게 된 이유는 우울증

이진욱 성폭행 사건 정리 "허락없이 샤워하고 반라로.."

차범근 축구교실 비리 ] 수석코치 노코치의 폭로.. 시사매거진2580

IOI 김세영 정채연 안무실수 총체적 난국, 이중멤버!

얼짱시대 정다은 남성호르몬 주사로 여자 > 남자 이태균으로

 언프리티랩스타3 라인업 출연자 총정리 (쇼미더머니 캡쳐有)

미즈하라 키코 사과 ] 천안문,신사참배 중국에 사과..?우익이면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