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집 어디? 삼성동 미켈란 147, 지코 사는곳 가격 9억 ? :: 메 종 드 앙 트 완 ♥

 

 

 

 

최근 지코와 설현의 열애설이 터지고..

지코가 속한 블락비 소속사 세븐시즌스,

그리고 설현이 속한 AOA 기획사 FNC 모두 열애를 인정했지요.

얼굴이 알려질대로 알려진 탑스타 두명인지라

지코와 설현은 데이트를 할때 주로 지코의 집에서 했다고 전해지는데요.

그러면서 지코가 살고있는 집이 어디냐, 얼마짜리냐, 몇평이냐 등등..

 

즉 지코의 재력과 재산에도 많은 관심을 갖게되는건 어찌보면 당연한거겠죠?

돈도 벌만큼 번 지코인지라.. 어떤집에 살지..ㅎㅎ

설현이 택시타고 찾아간 지코집 ..ㅎㅎ

 

그러면서 지코가 살고 있는 집의 시세에 대해서도 알려졌는데요

먼저 지코가 살고있는집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미켈란 147 ~

지코 오피스텔..역시 강남에 위치해있었네요

주차장엔 지코의 광폭 타이어 포르쉐가 있겠졍..

 

총 67세대로.. 101B㎡, 101C㎡, 102A㎡, 102D㎡, 239㎡라고 하네요..

근처에 현대백화점도 있고 코엑스도 있고..

삼성중앙역이 도보로 5분도 안되는 여튼 비싼곳 ㅋㅋ

보시다시피 집에 월풀욕조도 있고..ㄷㄷ

채광이 엄청나게 들어오네요.

지코 아파트 어디인가 궁금했는데..궁금증이 풀리는..

 

래퍼 도끼도 음원수익으로 펜트하우스 이사했다던데..

지코역시 힙합씬 뜨거운 감자다운 멋진 재력 ~

[화제이슈] - 도끼 차 종류 정리 ] 도끼 집 가격..재산 ㅎㄷㄷ

 

 

 

 

거실에 채광 장난 아닐듯요 ㄷㄷㄷ ㅋㅋ

지코 집 가격은.. 지코가 몇평 사는지는 모르겠지만

미켈란147의 제일 작은 평수인 33평이라고 가정할때,

보증금 5천에 320 이라고 ㄷㄷ

근데 블락비 멤버들은 단체 숙소생활 안하나바영..

매달 월세가 320 ㄷㄷ

월세가 그렇다 치고.. 전세는 6억 , 매매는 9억 ㄷㄷ

지코 정도면 9억짜리 집 자가로 살수도 있을거같은데요

만약 월세라고해도 지코 소속사에서 그정도는 비용처리해줄듯 ㅋ

일케 이쁜집에서 설현이랑 데이트를 했군요..ㅎ

 

[화제이슈] - 지코 엄마 싸이월드 글 논란 "여자친구 싸가지 손본건 잘한일"

[화제이슈] - 지코 설현 열애설, 이미알고있던 AOA 찬미 눈치

[화제이슈] - 지코 키 의혹, 실제키 182cm 라는데 유재석,찬열보다 작음

[화제이슈] - 지코 우태운 어릴적 과거사진 + 우태운 티셔츠 입은 지코

[화제이슈] - AOA 설현 인기급하락 이유 + 논란 총정리

[화제이슈] - AOA 지민 설현 안중근 몰라.. "긴또깡?" 상식 없는듯..

[화제이슈] - aoa 안중근 사건, 1박2일 김종민 "대한민국 사람 아니네" 일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