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형제 박진영 디스하더니.. 트와이스는 곡주고 싶다? :: 메 종 드 앙 트 완 ♥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작곡가, 작사가 중 한명인 용감한 형제.

나름 전직으로 깡패(?) 조직폭력배 세계에 있었던 전적도 있고

학력은 중학교 졸업 중졸.. 음악도 이른나이가 아닌 20대 초반부터 시작했지만

지금은 마이바흐를 비롯 어마무시한 외제차 고급차를 몰고다니고

AOA 씨스타 등 국내 최고 탑 아이돌들에게 곡을  주는 그런 위치에 있는데요.

 

 

깡패출신에서 나이트 기도 생활 비슷한걸 하다가..

힙합곡을 듣고 매료되었다고 하는 용형,

그후로 깡패생활 청산하고..좋아하는 노래 카피하다가

와이지에 데모테이프를 보내고 빅뱅의 거짓말을

지드래곤과 함께 만들기도 했는데요.. 현재는 와이지를 나온 상태이지요.

 

 

그런 용감한 형제가 1집때 노래가사에보면

박진영을 비롯한 기성 작사가 작곡가들을 디스한 전적이 있어요.

"박진영 가고 방시혁 가고 조영수 가고 호랭아(신사동호랭이) 엄마젖 더먹고와

예능가서 까불면 올라가는 판매고 개나소나 작업해서 판내고.."

뭐 용감한 형제의 말로는.. 딱히 나쁜감정을 가진건 아니고

기성 작곡가들의 판을 깨고싶고 좀 진부하다고 생각해서

솔직하게 가사를 썼다라고 해명아닌 해명을 ㅋ

뭐 하긴 그러고나서 JYP 원더걸스 선미의 보름달 곡을 준거보면

사실 박진영하고 사이는 나쁜편은 아니었던 용감한 형제.

참고로 용감한 형제 히트곡은 짧은치마, 심쿵해,사뿐사뿐,단발머리,

브아걸 어쩌다,빅뱅 마지막인사,아무렇지않은척,틴탑 긴생머리 그녀 등등..

 

떡고 박진영은 디스했지만

슈가맨 등의 예능에서 트와이스를 만나고..

트둥이들에게 반해버린 용감한 형제 강동철 ㅋㅋ

 

 

 

근데 용형 왜 맨날 저모자 쓰고나오나요?

YG 양현석 양싸랑 용형 모자는 정말 미스테리..

 머리에 모자 붙어있는건 아닌지..ㅋㅋ

 

 

쯔위랑 나연이 쳐다보면서 과하게 관심 표현하는 용감한 형제

사실상 용형 원스 가입완료 ㅋㅋ

씨스타 AOA등 걸그룹도 많이 작업해봤으니.. 용형이 트와이스에게도 관심이 간듯 ㅋ

 

"사장님이 보고있다" 예능에서도

트와이스 매력에 대해 어필했던 용형..ㅋㅋ

"박진영 연락 기다리고 있다..트와이스 곡 주고 싶다" 라고..ㅋㅋ

근데 사실상 박진영도 트와이스에게 곡 못주고 있는데..과연 ㅋㅋ

 

[화제이슈] - 추성훈 자동차 라페라리 가격, 한국에선 마세라티 일본에선..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인성, 외국인멤버 따돌리고..왕따와 불화 조장?

[화제이슈] - 트와이스 tt 뮤비 캡쳐, 토끼 다현 외 멤버별 캐릭터 컨셉 + 발음 논란

[화제이슈] - 우주소녀 은서, 팬싸인회 팬 "죽어" , 트와이스 나연 한강물 발언

[화제이슈] - 트와이스 갓세븐 팬덤 싸움..나연,진영 생일날짜 같은데 현수막 차별?

[화제이슈] - 데프콘 소년원 출신? 수면마취 래퍼 구해준 정형돈

[화제이슈] - 설현 가족사진, 엄마 아빠 + 언니 공개! 키와 콧대는 유전? 미쳤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