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병진 몸매(58세) 대반전! 개 대중소도 놀랄듯

 

 

 

 

 

여대생을 사칭한 꽃뱀에게 성폭행,성희롱 혐의로 고소당한후..

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지가 참 많이 안좋았던 비운의 주병진.

그전만해도 위트있고,개그좋고, 사회적으로 성공한 속옷브랜드

보디가드의 사장겸 연예인, 방송인이었는데 말이죠.

그런 주병진이 최근 채널A 개밥주는 남자 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초호화 펜트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했더라구요!

주병진 사건 이후로 요즘 일이 잘풀려보여서 넘나 좋은것..

주병진은 대중소 라는 이름의 웰시코기를 기르고있기도 한데요

강아지도 귀엽고 좋았지만 그보다는

주병진씨의 몸매에 눈길이 가더라구요.

완전 쩔어 b

아시다시피 주병진은 현재 1959년생으로 58세..

내일모래 회갑인데 몸매가 정말 괜찮더라구요.

사람이 30대 40대만 넘어도 술담배 때문에

내장지방으로 복부비만이 장난 아닌데..

아무리 마른분이라도 나이드신분들은 나잇살이 배로..

그런데도 불구하고 배가 전혀 나오지 않은 주병진.

막 탄탄한 근육질이다 까진 아니지만 보기좋은 몸매 정도?

가슴 근육도 제법있는걸 보면 피트니스 등으로 운동도 하나봐요

 

뒤태도 완벽한 주병진 몸매..

막 수건 풀려서 노출사고 날까봐 몇번씩 확인하던데

펜트하우스도 볼거리였지만 개그계의 신사 주병진의

철저한 자기관리를 볼수 있었던 순간이었던듯 ㅋ

개밥주는남자 주병진 웰시코기 삼둥이고 그렇고..

최화정이랑 푸들, 양세형 양세찬의 옥희독희도 귀엽고 ㅋ

개밥주는 남자 인기에 편승하여

최근 대중소와 함께 시구도 한 주병진 ㅋ

외식고기(웰시코기) 대중소와 함께 시구라니..

강아지랑 시구한 연예인은 주병진이 첨일듯?ㅋㅋ

삼성 라이온즈와 sk 와이번스 인천경기에서 시구하는 모습이에요.

주병진 시구는 dj doc 김창렬이 같이 맹연습 해줬다고 하네요.

 

[화제이슈] - 추성훈 자동차 라페라리 가격, 한국에선 마세라티 일본에선..

[화제이슈] - 홍익대 일베 손모양 조각상, 새벽에 파괴된 이유

[화제이슈] - 세븐틴 호시 레이나 열애설, 알고보니 산이?

[화제이슈] - 지드래곤 태연 열애설 증거, 지디 인스타그램에서 티내는중?

[화제이슈] - 조니뎁 엠버허드 아이폰으로 때려? "접근금지 이혼 소송"

[화제이슈] - 뮤직뱅크 트와이스 aoa, 1위를 바꾸느라 샤샤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