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3집 다크컨셉 티저공개, 방탄소년단 긴장타야할듯

 

 

 

 

 

원래는 수호, 찬열, 카이, 디오, 백현, 세훈,

시우민, 레이, 첸, 타오, 루한, 크리스 등 12인조였던 엑소.

하지만 비둘기처럼 날아간 크리스라든지 루한,

전속계약 만료휴 재계약 갱신을 하지않은 타오 라든지

3인의 중국 멤버가 탈퇴한후..현재는 9인조 상태죠.

엑소에게 여러가지 위기가 있는동안 현재 방탄소년단이 크고있고.,

그외 엑소에게 비길만한 규모는 아니지만

몬스타엑스,세븐틴이 괄목할만큼 성장하고있죠.

그런만큼 이번 엑소 앨범은 정말로 중요한 가운데..

드디어 엑소 티저 사진이 뙁! 하고 올라옴.

 

 

현재 엑소 이번 다크 컨셉 사진보고

여시 망고 엽혹진 베티 인티 등등..

여초카페와 팬카페에서는 반응이 대박이더라구요.

 

잘생긴 꽃미남들인 엑소에게서

이런 거칠고, 다크하고 터프한 모습을 볼수있다니 ㅎㅎ

워낙 3집앨범이 중요해서 역대급으로 나올거라 생각은 했는데..

사진만 봐도 기대되는 엑소 티져 ..

 

이번에 엑소가 활동할 타이틀 곡이 몬스터 라는 이름같던데요

lucky one 이라는 이야기도 있음. 뭐 더블타이틀이겠져 ㅋ

괴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소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듯한 예감

백현이랑 세훈이가 좀 멋진듯 ㅋ 카이도 핵멋지고 ㅋㅋ

 

원래 뭐 카이가 다크한 퇴폐미 섹시미 담당이었으니..

그러다보니 제일 매니악한 컨셉을 주는거 같기도 하고요.

현재 엑소 몬스터 안무영상도 유출된 상태더라구요.

본분들 말로는 안무 진짜 역대급 대박이라고..

원래 좀 퇴폐 다크한 컨셉이 팬덤커지는데는 짱이죠.

빅스도 컨셉, 퍼포먼스 잘 잡으면서 빵 터진거고.

엑소는 더블타이틀인지라

이번 정규앨범 3집 앨범도 해석이나 궁예등이 기대가 되는..

중국에서도 많이 사주겠죠?

 

근데 진짜 카이는 아카니시진이랑 존똑 ㅋㅋ 분위기 ㅋㅋ

이번에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이랑 엑소랑 콜라보 한다더니 그건 잘 모르겠음 ㅋ

 

첸도 느낌좋고..시우민도 유니크함 갑이고..

수호도 컨셉 잘 받죠 워낙 잘 생겨서..

 

약긴 90년대풍의 바비브라운 스러운 곡 나올거라고

이수만이 제일 좋아하는 장르라면서 R&B에 댄스 끼얹은거란 말도 있던데..

전 지금 찾아보는거보다 활동 시작하면 챙겨봐야겠어요 ㅋㅋ

 

머글킹 시우민의 비주얼... 흥해라 엑소!

[화제이슈] - 추성훈 자동차 라페라리 가격, 한국에선 마세라티 일본에선..

[화제이슈] - 홍익대 일베 손모양 조각상, 새벽에 파괴된 이유

[화제이슈] - 세븐틴 호시 레이나 열애설, 알고보니 산이?

[화제이슈] - 조영구 차 젝스키스 팬 파손 진실 총정리, 은지원이 틀렸다!

[화제이슈] - 뮤직뱅크 트와이스 aoa, 1위를 바꾸느라 샤샤샤

[화제이슈] - 샤이니 링딩동 노래 표절한 캄보디아 아이돌 "링딩동"

  1. 2017.01.20 22:34

    비밀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