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기성용 딸 공개, 인스타그램 "고집최강 18개월"

 

 

 

 

81년생으로 올해나이 37세, 축구선수인 기성용과 결혼한 배우 한혜진.

다들 아시겠지만 한혜진은 힐링캠프 진행하면서 출연자인 기성용을 만났고

첫눈에 한혜진에게 반한 기성용의 맹렬한 대시로 연애끝에 결혼까지 골인을 했더랬죠?

 

현재 스완지 시티 AFC 미드필더로 해외에서 뛰고있는 기성용..

그렇기에 결혼식 올리면서 남편 뒷바라지를 위해서 바로 런던으로 가기도 했지만요

한혜진이 중간에 잠시 한국에 귀국해서 작품을 한적도 있었더랬죠

 

 

2013년~2014년 따뜻한 말 한마디에서 주연 나은진 역을 맡고..

현재는 미운우리새끼 진행만 맡고있는 한혜진. 미우새 말고는 거의 해외체류중인것 같던데요

최근 한혜진 인스타그램에 한혜진 기성용 딸 공개가 되었다는 사실^^

 

 

기성용 딸이니 이름은 아마 기 xx 양이겠죠? 딸이 제법 훌쩍 컸는데요

한혜진 출산은 2015년 9월 17일이라고하니 딸은 이제 두살남짓 정도 되었겠어요

 

한혜진 기성용 딸 이름이 기시온이라고 하는데요

한혜진 인스타그램에 2일전 가장 최근에 올라온 사진이에요

한혜진은 "아쿠아리움, 팽귄, 힙시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와 고집최강 18개월" 이라고 썼어요 ㅎㅎ

 

딸을 안고있는 기성용의 모습에서 아빠의 모습이 언뜻 보이네요..

기성용이 솔직히 좀 어린나이에 결혼을 했는데..운동선수들은 워낙 결혼을 빨리가죠

기성용이 89년생인지라.. 한혜진과의 나이차는 8살.. 무려 8살 연상..ㄷㄷ

 

한혜진 기성용 나이차를 의식한듯.. 한혜진 네이버 프로필에는

한혜진 나이와 남편이름이 안나와있어요..글구 예전엔 한혜진 검색하면

배우 한혜진이 먼저떴는데 나혼자산다등에서 요즘 모델 한혜진이 활약해서..ㅎㅎ

 

아빠의 축구화를 신고있는 딸 기시온양 ㅋㅋ

기성용 하나만 보고 영국까지 가서 생활하기 참 힘들었을건데

그래도 딸 시온양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덜 쓸쓸할거에요

 

이혜원도 안정환 뒷바라지하느라 이탈리아 갔을때 향수병에 서러웠다던데..

그래도 한혜진은 딸도있고, 기독교 크리스찬 신앙의 힘으로 잘 이겨내는것 같네요

한혜진 인스타 주소부터가 독실한 기독교인의 냄새가 남..ㅋ

 

[화제이슈] - 유퉁 8번째 결혼, 이혼한 유퉁 아내 리스트 정리.. 재산과 정력이 ㄷㄷ

[화제이슈] - 모델계 군기 문화 없앤 장윤주 한혜진 송경아, 군대보다 심하네_런드리데이

[화제이슈] - 김옥빈 동생 채서진, 김고운 개명후 엑소 디오와 키스?

[화제이슈] - 김연경 씨발 + 국대선수들의 식빵 입모양 욕모음 ㅋㅋㅋ

[화제이슈] - 안정환 부인 이혜원 가출, "드센 아줌마야" 막말에 발끈

[화제이슈] - 씨스타 팬미팅, 초라했던 초창기.. 삼촌팬들과 술집에서

[화제이슈] - 수지 JYP 오디션 "옷,머리도 남자같아" 캐스팅직원 폭로 오프더레코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