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오 백스텝 문워크, 호송차에서 마약 했나? 불륜 이혼 가정폭력에 이어..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프렌치 레스토랑 마누테라스의 오너 세프이자

연예인 김새롬과 결혼, 이혼으로도 이슈가 되었던 이찬오 셰프. 그런 이찬오 셰프가

이혼과 가정 폭력, 바람이라는 이슈에 이번에는 마약사범에 밀수 논란까지 잇는등

그야말로 스캔들이라는 스캔들과 불명예라는 불명예는 모두 짊어지는 행보를 보이고 있죠?

 

 

과거 판타스틱한 액션은 싫어한다는 발언도 했던 이찬오.. 하지만 

호송차에 올라탈때는 뒷걸음 문워크로 호송차에 올라탄 이찬오..

16일  법원 구속영장 실질 심사를 받기위해 법원에 출석하다가

취재진을 발견하고 등을 돌린 이찬오의 모습이에요.. 이거 보던 교도관 역시

 당황해서 빵터지고 웃는모습을 감추지를 못했지요.. 이찬오 문워크 움짤. ㅋㅋ

 

이찬오가 마약을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일단 이찬오 본인 말에 의하면

"가정폭력과 이혼으로 우울증이 와서 마약에 손을 댔다" 라고 하는데요

또한 "내가 구속되면 레스토랑이 망해 직원들 봉급도 줄수없다"라는 말도 했던 이찬오..

 

[스폰서광고]

보통 가정폭력하면 남자가 여자를 때리는데, 유출된 동영상을 보면 김새롬 이찬오 경우는

김새롬이 술취하면 이찬오 발로 차고 때리고 패고 했더라구요 뭔가 바뀐..

참고로 경찰서에 김새롬이 가정폭력대상 리스트에 올라가있다고 하네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뽀로로 크롱이라는 별명까지 생기며 인기 몰이를 했떤 이찬오..

공룡상에 순박하고 귀여운 얼굴, 나이는 어리지만 위생을 중시하고 아름다운 플레이팅을 하는등

특유의 캐릭터와 요리관, 요리철학이 확고해서 참 좋아했던 셰프였는데.. 마리텔때도 빵빵 터졌구..

하지만 이제는 이찬오는 재기 불능 상태가 아닌가 싶더라구요.

김새롬과 결혼했던 당시에도 제주도 행사장에서 다른여자를 무릎에 앉혀서 불륜, 바람 논란이 있었고..

그 이후로도 김새롬 폭행 논란... 심지어 이번에 마약 범죄 혐의까지..

 

[스폰서광고]

단순히 해시시 마약을 흡연 흡입한것도 문제지만, 이찬오는 네덜란드에서 마약을

밀수입 밀반입까지 한거거든요. 이찬오는 "네덜란드에서 보낸 마약 누가 보낸지 모른다"라고 했으나

네덜란드 양엄마가 마약을 보내주기도 했다 라는 발언을 하기도 하고... 흠..

어쨌거나 소변검사 결과는 양성 반응이고 이찬오가 마약을 했다는건 빼박캔트..

이제는 요리사가 아닌 약쟁이, 마약사범, 문워크 백스텝 등의 별명으로 더 유명해지겠죠..

힘든 과거나 가정사 등은 맘이 아프나 그렇다고해서 그런사람들이 모두 마약을 하는건 아니니까요..

 

 

그나저나 집에서 TV보던 김새롬은 이찬오 마약소식 듣고 반응이 어땠을까요..

아님 결혼할 당시에도 이미 알고있었을까요? 숨기고 결혼했을거 같기도 하고..

 

 

 

[화제이슈] - 오세득 부인 사진, 12살 연하 띠동갑 신부와 신혼여행! 인스타그램에..

[화제이슈] - 김새롬 이찬오 이혼 이유, 제주도 외도 동영상 때문? 결혼반지 빼더니..

[화제이슈] - 김새롬 립스틱 " 데프콘, 어우 더러워" 덕후라고 무시하나?

[화제이슈] - 김새롬 남의 남자뺏기 "임자있는 남자 승부욕 발동"

[화제이슈] - 오세득 부인 누구? 12살 연하.. 제주도 4만8천평 땅+람보르기니

[화제이슈] - 김c 사건 정리, 최근 촛불집회 등장 "불륜 꺼져" vs "기다렸다"

[화제이슈] - 명세빈 결혼 5개월 이혼 이유, 남편 12살 연상 강호성 변호사가..

[화제이슈] - 최현석 딸 최연수 사진, 하니 닮은꼴 연예인 급 미모! 개밥주는남자

[화제이슈] - 김성재 사건 22년후, 동생 김성욱 전신화상, 아내 암 사망..

[화제이슈] - 곽정은 명언 "이정재와 s*x 하고싶다" 성희롱.. 장기하 이후 또??

이시영 남편 조승현, 8살 나이차 재혼? 직업 팔자막창 대표..제2의 백종원

 

 

 

 

한때는 신화 전진의 연인으로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하기도 하고..

건담을 좋아하고 권투를 좋아하는등 4차원 캐릭터가 있었던 이시영.

그 이후 인천시청 소속으로 선수로 뛸만큼 운동선수로 새로운 모습을 보이기도하고

뭐든 열심히 하는 모습..진실된 모습으로 이시영에게는 호감을 가진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그런 이시영이 최근 본인 이시영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결혼소식을 발표!!

이시형의 신랑되실 예비신랑은 조승현이라는 분이에요.  윗사진은 이시영 인스타그램 전문.

2008년 도시괴담 데자뷰를 통해서 데뷔후.. 배우로 커리어도 쌓고

또한 아마추어 복싱대회에서 복싱선수로도 우승하는등 참 많은 활약을 했던 이시영인데 말이죠.

그러면서 이시영 남편 조승현에 대해서도 많은분들이 관심을 갖고있는게 사실이에요

연예인 이시영을 만나는만큼 부나 재력, 재산 집안에도 당연하게 관심이 가지요

조승현은 에이트 대표로 외식 프렌차이즈 사업가로도 활동을 했더라구요

 

20대부터 외식사업을 한 조승현은 팔자막창, 영천영화, 로코8등

유명 프랜차이즈 사업을 성공시키고.. 언론에도 종종 등장하기도 했고..

이시영과는 사업상 가까워졌다고해요. 이시영이 샐러드 전문점 창업하면서

조승현이 이시영에게 도움을 주면서 그렇게 가까워졌다고..

또한 조승현 대표의 연예계 마당발 인맥 역시 화제가 되고 있떠라구요

슈퍼주니어 김희철, 강인과도 사진을 찍고.. DJ DOC 김창렬, 그룹 유키스의 동호..

야구선수 류현진, 골프선수 노승렬, 스피드 스케이트 이규혁, 산악인 엄홍길 등등..

근데 이규혁하고 친하다고하니 혹시 최순실 라인인가 싶기도한데 그건 아니겠죠?

 

그나저나 김희철 인맥도 대단하네요 초아랑 이석진 커플때도 거론되더니

이시영 조승현 커플 열애설때도 역시나 등장하는 연예계 마담뚜 연예계 마당발ㅋㅋ

 

이시영과 조승현은 오는 9월 30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

이시영이 신경 많이 쓴거같더라구요 드라마에 피해 줄까봐 임신설 결혼설

소문 안나게 신경쓰고.. 그래서 드라마 끝나고 종영되고나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

조승현 나이는 44세라고 하는데, 8살 나이차가 있따보니 재혼 이야기도 나왔는데 아니에요 ㅎㅎ

한편.. 남몰래 임신했던 이시영의 액션신 영상 역시 새삼스럽게 화제가 되고있죠..

임신을 한 엄마의 몸으로 "파수꾼" 촬영하면서 와이어 액션에 격투 씬에..

몸사리지않고.. 진짜 초반에 유산 위험이 더 높은데 대단하네요..

 

현재 임신 14주차라고 하는 이시영.. 이시영 남편 조승현이 이시영 걱정 많이되겠어요

그나저나 조승현도 백종원 못지않은 외식체인 큰손이던데..

이시영 역시 조승현덕에 제2의 소유진이 되려나요?

[화제이슈] - 이시영 아빠, 엄마대신 집안일? 솔비에게 깍두기 배달한 이유

[화제이슈] - 이시영 진짜사나이, 달리기 체력 박찬호 추월;; 운동선수 자존심이..

[화제이슈] - 서인영 크라운제이 재혼, 개미커플 신혼집은 진짜 서인영집?

[화제이슈] - 김동현 인성 "불친절하고 욕했다" 목격담.. "또만나게될것이다" 일침

[화제이슈] - 우결 에릭남 솔라 옷가게 사건, 뒷담화 아내욕하는 직원에게..

[화제이슈] - 서인영 크라운제이 재혼, 개미커플 신혼집은 진짜 서인영집?

[화제이슈] - 박찬호 민폐, 진짜사나이 훈련소 취침중 박수와 고성 호통

[화제이슈] - 공현주 브리짓존스 도촬, 인스타 삭제.. 진사 맞춤법 이후 또!

김구라 구라이스 샤샤샤 댄스, MBC 연예대상 유재석 경악

 

 

 

위안부 발언 , 이효리 신지 발언 등등.. 인터넷 방송 시절

황봉알과 함께 입에담지도못할 발언, 욕설을 많이 했었던 과거의 김구라.

라디오스타등 공중파 메이저 MC가 되고나서도 그 과거는 따라붙어서

결국 망언에 대한 사죄와 기부, 봉사등으로 속죄를 하고나서야 돌아올수 있었죠?

 

 

그래서일까요.. 자숙 이후로 김구라를 보는 시선도 많이 유해진게 사실인데요

최근 MBC 연예대상에서 보여준 김구라의 색다른 모습 덕에 오랫만에 웃었네요 ㅎㅎ

2016년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걸그룹 트와이스 ~ 트와이스를 패러디한 무대를 선보인 ㅋㅋ

 

 

이름도 트와이스 아니고 구라이스로 변신한 김구라 ㅋㅋ

김구라가 평소에 아는척 많이하고, 시니컬하고, 금전적인거 강조하고 등등

자기 망가지거나 웃겨지는거 절대로 안하는 자존심 센 위인이엇는데 말이죠 ㅋㅋㅋ

 

굉장히 헉소리 크게나는 김구라의 구라이스 샤샤샤 무대 ㅋㅋㅋ

전화를 못받아서 미안해 친구를 만나느라 샤샤샤 하는데 ..ㅋㅋㅋ

와 진짜 김구라 나이가 70년생 개띠로 47세의 나이인데.. 이건뭐 노익장 과시인가요?ㅋㅋ

 

 

참고로 이날 구라이스 무대는..김구라 외에도 딘딘,남창희 ,허경환, 황제성 등등

요즘 핫한 예능인(음악인?ㅋ)딘딘을 비롯, 김구라와 친한 남자 개그맨들이 함께했네요 ㅋㅋ

김구라가 말은 톡쏘고 못되게해도 자기사람 자기라인은 잘 챙기더라구요 ㅋㅋ

 

근데 작고 여리여리한 딘딘같은 경우는 그래도 볼만할지 몰라도

김구라는 184cm에 몸무게도  어마무시하게 나갈텐데..

너무나 육중한 구라이스 걸그룹 멤버들 ㅋㅋㅋㅋ

 

워낙에 구설수가 많고.. 안티들도 많았던 김구라..

그래도 라스보면 요새는 천사구라 모드도 많이 보이고 있더라구요

마리텔이라든지 복면가왕 등등 김구라는 패널로 활동할때 빛나는거 같아요

1인자 MC 위치는 좀 안맞는거 같고..일단 아는게 많고 박학다식하니까요 ㅎㅎ

 

참고로 이날 MBC 연예대상 대상은 유재석이 수상했죠~

김구라 김성주 정준하등이 후보로 나왔는데..김구라는 PD상 받고 정준하는 최우수상..

유재석은 이번 수상이 12번째인가 10번째인가 그럴거에요 ㅎㅎ 이변은 없었네요

김구라 보는 유재석 광대승천중이네요 ㅋㅋㅋ

뱃살 뽈록 김구라의 샤샤샤.. 꽤나 오래 회자되면서 인기있을듯 하네요 ㅎㅎ

김구라 앞으로도 자주 가발쓰고 여장해서 우리를 웃겨주길 바래요~ 제발 ~ ㅋㅋ

 

[화제이슈] - 김구라 독설 "레드벨벳 듣보 걸그룹" 발언 in 복면가왕

[화제이슈] - MC그리 통장, 김구라 아들 김동현이 벌어둔 저작권료, 출연료 얼마?

[화제이슈] - 김신영 혀길이 "나랑 깊어지면 헤어지기 힘들어" 섹드립 (아는형님)

[화제이슈] - 최양락 외압 논란 ] 라디오 짤리고 팽현숙 순대국 알바로 변신

[화제이슈] - 진짜사나이 황제성 아내 박초은 미모 ㅎㄷㄷ + 김구라 디스

[화제이슈] - 진지희 빵꾸똥꾸 성형수술? 확 예뻐진 아역들의 최근 사진

[화제이슈] - 이경실 딸 손수아, 슈퍼모델선발대회 본선! 이경실 두번째남편 반응

[화제이슈] - 박효신 성형, 쌍꺼풀 수술에 코수술, 치아교정까지? 총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