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인스타 조민기 추모, 빈소도 안가더니 악플에 삭제..유아인?

 

 

 

 

성추행 성희롱으로 미투운동 폭로를 당한뒤 경찰 조사를 앞두고 있던 조민기..

그런 조민기가 경찰 검찰 출두하기도 전에 자택에서 자살을 해서 어제 큰 충격을 안겨줬더랬죠

죄는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는 말도 있지만 도사나 부처님 예수님도 아니고

사실 우리같은 사람들이 지키기는 참 힘든 말인데요.

누군가에게는 성추행범 강간범이었을 조민기지만 누군가에게는 따뜻한 가족

멋진 선배, 인자한 동료였겠죠.. 유아인에게 조민기가 그랫을 것이고 정일우에게도

역시 멋지고 따뜻한 그런 선배였나 본데요. 유아인이 얼마전 인스타그램에

조민기 자살을 추모 애도하는듯한 동영상을 올려서 난리가 났었죠

[화제이슈] - 유아인 인스타 마녀사냥 화형식 동영상, 조민기 자살 감싸기?

오왼 오바도즈 인스타, 유아인 화형식 영상 표절후 조민기 성추행 두둔?

 

유아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위의 링크에 설명되어잇으니 말을 아끼고.......

정일우 역시 조민기 사망 소식에 충격이 컸던지 인스타그램에 짤막하게 글을 올렸더라구요

Pray for you..라는 글과 함께 까만 화면을 캡쳐해서 올린 정일우......

 

[스폰서광고]

그러나..지금 정일우 인스타그램 보면 난리가 났어요..

성추행범 강간범 조민기 옹호 두둔한다고 정일우도 끼리끼리 아니냐 정일우도

성추행 하는거 아니냐 등등 걷잡을수 없이 사태가 커져서... 결국 저 사진은 삭제한 정일우.

비록 문제의 추모, 애도 피드는 지웠지만.. 다른 피드에 넘쳐나는 리플들..

"일우도 한국 남자였지" "범죄자 옹호해도 (정일우 팬들이) 하트달아주고 고생많다"

"미투운동은 구경만 하다가 성범죄자 뒈져버리니 추모글 올리기.. 멋찌다"

"정민기라면서요~ 성범죄에게 명복을 빈다면서요~"

그런가 하면 조민기 빈소에 정일우가 오지 않았다는걸 두고

"빈소는 안가면서 추모글은 올리냐?" 하는 비아냥 글도 보이네요 음.. 너무 과열된듯한..

명복 비는것도 마음대로 못하는걸까요. 밉든 좋든 사람이 죽은건데.. 너무 심하지 않나 싶은..

 

[스폰서광고]

뭐 여튼 정일우 유아인 오왼 사건을 보더라도.. 당당하게 조문을 가지않을거라면

차라리 인스타그램이나 SNS로 조의를 표현하는것도 위험할것 같고..

차라리 조용히 침묵하는게 이미지를 위해서는 더 나은 선택이 되는건가 싶기도 하고요..

참고로..조민기는 3월 9일.. 서울 광진구 주상복합빌딩 지하 1층 창고에서 사망한채 발견되었지요

자필로 쓴 유서를 발견했고.. 자살로 잠정 결론난 상태죠. 조민기 빈소는 건국대병원

장례식장 204호에 마련되어 있으며.. 조민기 유족측 요청에 의해 장례절차와

발인은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하네요

 

조민기 자살현장 사진이라는데.. 좀 무섭고 끔찍하네요.. 여튼 정일우 악플도 심각해요

"최소한의 눈치도 예의도 없네" "안타까우면 마음속으로나 하던가 욕먹을각오하고

소신있게 쓸거면 그냥 납두던가 삭제 ㅋ... 배우이기 전에 성범죄자를 옹호잼"

"이순재 쌤 보고 배웠으면. 삭제할거면 왜 올려 정일우야"

"아무리 친했어도 성추행 피해자들이 고통받고있는데 어떻게 저러냐 인격살인이네"

 

[화제이슈] - 이동욱 수지 열애, 나이차 많이나는 연애 하는 여자 아이돌 총정리

[화제이슈] - 김민희 홍상수 결별 이유, 전부인 이혼소송에 위장 이별? +김밥천국 목격담

[화제이슈] - 안혜경 리턴 깜짝출연, 성형수술? 하하 전여친 확 달라진 근황

[화제이슈] - 김보름 고독한 채팅방 인증 "올해는 경기 출전 안함, 상처 치료해주세요"

[화제이슈] - 데이식스 제이(제형) "첫데이트 맥도날드로 감별" 리틀 모과 발언 논란

[화제이슈] - 레드벨벳 웬디 인종차별 개인기, 흑인 백인 영어 억양 성대모사..해외팬덤 논란

[화제이슈] - 정유미 경례, 라이브 지구대 경찰 역할인데.. 거수경례 모양 논란

[화제이슈] - 조권 경희대 석사학위 취소, 동영상 날짜 조작? "날씨 따뜻해요" 2월에..

[화제이슈] - 김기덕 여배우 누구? "셋이 자자" 뫼비우스 촬영 내내 성폭행, 미투 폭로

[화제이슈] - 슈가맨2 조이 "마마무 왜 떠드세요?" 무례한 진행에 인성 논란 유재석 당황

[화제이슈] - 엑소 카이 표절 일러스트, 김종인 누나 카페 카몽 컵홀더 그림이..

서민정 인스타그램, 딸과의 미국 뉴욕일상.. 아모레퍼시픽 남편?

 

 

 

 

 

 

얼마전 라디오스타에서 하이킥 특집으로해서 최민용, 신지, 김혜성, 이순재 등등

해당 출연배우들이 나와서 입담을 나눈 회차가 있었죠? 최민용이 거의 하드캐리했던듯한데

최민용 이야기 나오니 이선생님 말고도 서민정이 너무나 생각이 나더라구요~

물론 라디오스타에서 신지가 전화연결을 해서 서민정 목소리를 듣긴했지만

얼굴이 보고싶었는데 넘나 아쉬운..;ㅅ;

[화제이슈] - 최민용 열쇠공 전직? 오재미 아들 , 산속 은둔생활.. 증산교 때문?

 

그래서 서민정 인스타그램에 오랫만에 들어가봤는데요

서민정이 딸과함께 찍은 근황 사진을 올려놓은게 있더라구요.

참고로 서민정은 약 10년전, 2007년에 1살연상의 치과의사와 결혼을 했지요.

 

 

치과의사와 결혼후 신혼집을 미국 뉴욕에서 차리고.. 미국생활중인 서민정

서민정과 서민정 딸 예진양의 영어 실력도 살짝 궁금해지네요? ㅎㅎ

딸이 완전 발랄하고 이쁘더라구요. 서민정을 닮은듯한 ~

요건 서민정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서민정 관련부분 캡쳐.

말도 이쁘게 하는 서민정.. "전화해줘서 너무 고마워" 등등

과거에도 늘 웃고 긍정에너지 가득하고 눈웃음치는 서민정이 인기가 많았죠

요즘 아이오아이 세정 보면 서민정 생각이 나더라구요 캐릭터가 비슷한?ㅋㅋ

 

서민정 딸 예진 양. 서민정 인스타는 뭐 딸스타그램이더라구요 ㅋㅋㅋ

유럽여행도 최근다녀온거 같더라구요 . 남편이 치과의사이니

돈은 잘벌지싶어요 서민정도 잘나갈때 하이킥때 엄청 벌었을거고..

 

 

당시 서민정이 음치 캐릭터로 인기가 많았는데.. 서민정 가짜 음치 논란도 있었죠

왜냐믄.. 음치 캐릭터 이전에 노래한 동영상 보면.. 노래를 너무 잘하더라구요 ㅋㅋ

근데 음치 캐릭터가 가짜라고해도.. 그정도 음치 연기면 가짜음치 아니고 진짜음치로 봐줘도 될듯한 ㅋㅋ

 

세월이 가고 요즘 재밋고 멋진 드라마 많이 나오지만..

2천년대 초반의 프란체스카, 하이킥, 세친구 같은 시트콤은 안나오는듯..

남자셋 여자셋도 그렇고.. 시트콤이 요즘은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

그당시 하이킥 다들 재미있게 보셨을건데 말이죠. 아! 순풍산부인과도 그렇고..

엄마가 서민정이라 그런지.. 딸 예진이는 빅스, 악뮤,엑소등

다양한 가수들을 직접 만나고 싸인받는.. 이른바 빽녀? ㅎㅎ

서민정이 한국도 아예 안오는건 아닌거 같아요 미국에서 산다 뿐이지..

 

요건 최근 서민정 사진. 여전히 이쁘고 늙지않고 나이는 팬들이 대신먹나요..

참고로 서민정 하면 아모레 퍼시픽 관련 루머가 있는데요

아모레 경영진의 자녀, 즉 재벌2세 ..아니 3세 서민정이 동명이인이더라구요.

 배우 서민정과 아모레는 아무 관련 없...음..ㅋ

 

[화제이슈] - 진지희 빵꾸똥꾸 성형수술? 확 예뻐진 아역들의 최근 사진

[화제이슈] - 한승연 잘있니? 카라 해체 청춘시대 후 뭔가 달라진 인스타그램 사진

[화제이슈] - AOA 초아 "설현 수입분배 n분의 1 아님.설현이 어려서 잘몰라"

[화제이슈] - 장재인 병 2년 반신마비 이유? "암걸린 너만큼은 아냐" 듀엣가요제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 3초 삭제 사진, 식물학대 + 가슴 만지는 셀카

[화제이슈] - 용감한 기자들 낙태 누구? '머피vs샐리'사랑을 지키는 스타의 한수

[화제이슈] - 강용석 근황, 도도맘 불륜사건 이후.. 조윤선 미모 극찬

최민용 열쇠공 전직? 오재미 아들 , 산속 은둔생활.. 증산교 때문?

 

 

 

 

거침없이 하이킥, 연애의 발견 등등 2007년 왕성한 활동을 했던

탤런트 최민용. 거침없이 하이킥 하면서 그시절 허영란과 공개 연애를 하기도했고

둘이 같이 증산교 신도 증산도 라는 사실로도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하지만 그이후 10년간 두문불출 산에서 칩거를 하며 활동을 안했는데요

얼마전 복면가왕에 이어서 최근 라디오 스타는 그야말로 빵빵 터지는 입담을 보여주더라는 ㅋㅋㅋ

 

 

아파트에서 층간 소음 시달리다가..6개월 참다가 찾아가서

"제가 6개월 참았는데 너무 심합니다" 한마디 했다고

"아니 그럼 산에가서 살아요"라는 말을 들었다는 최민용 ㅋㅋㅋ

듣고나서 "틀린말은 아니네요"라고 하고 진짜 산에가서 살았다고 하죠?ㅋㅋㅋ

 

 

그것 말고도 최민용이 여러가지 소문들이 많았는데요

최민용 본인이 들었던 제일 황당한 소문은 "열쇠공 전직 소문" ㅋㅋㅋ

아니 연예인이 무슨 열쇠공이야 ㅋㅋㅋㅋㅋ

 

소문은 점점 불어나서 "최민용 열쇠집 열었다"

"최민용 열쇠기술 따서 출장다닌다"등등 걷잡을수없이 불어나는데..

이에 최민용이 입을 엽니다. "대한민국 독보적 열쇠전문가가있다.

한국은행 금고에 들어가신 유일한 분이다, 그분의 애제자가 계신다"

 

그런 애제자의 이름은 바로 김종욱. 클로버 열쇠집을 운영하시는데

그 열쇠협회 원장님의 애제자인 김종욱씨의 애제자가 바로 최민용이라고 ㅋㅋㅋ

앍ㅋㅋㅋㅋㅋ 열쇠공 전직 소문 진짜였음?ㅋㅋㅋ 애제자의 애제자가 최민용이라니 ㅋㅋㅋ

 

 

 

열쇠기술을 실제로 공부를한것은 사실이라는 최민용..ㅋㅋ

근데 또 겸손하더라구요. 그저 어깨너머로 배운 실력이라면서 ㅋㅋㅋ

학원가서 수강한것도 아니라는데.. 참고로 열쇠기술 국가공인 자격증 시험도 있따네요

 

 

최민용 친구 중에는 폐차장 하는 친구가 있는데

덕분에 최민용이 거기가서 열쇠따는 연습을 했다고 ㅋㅋ

진짜 최민용은 하이킥 캐릭터 그대로인듯 ㅋㅋ 정말 괴짜이고 기인인 ㅋㅋㅋㅋ

정말 연예인 취미 치고는 너무나 독보적이고 독특하져 ㅋㅋㅋ

지난 10년 공백기 이유가 열쇠때문이냐고 김구라가 또 진지하게 물어봄ㅋㅋ

"그렇다고 제가 10년동안 열쇠만 땄겠어요" 최민융 일갈 ㅋㅋㅋㅋ

 

최민용은 자물쇠 잠긴걸 여는 그순간의 희열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마치 닫힌 마음의 문을 여는거 같다고..ㅋㅋ 실제로 현장에서 써본적도 있다는데요

당구장 화장실 문잠겨서 주인이 요청, 최민용이 가뿐하게 따줘서 게임비 안냈다고..ㅋㅋ

여튼 열쇠공 소문은...사실이었네요 ㅋㅋㅋㅋ

 

[화제이슈] - 김구라 구라이스 샤샤샤 댄스, MBC 연예대상 유재석 경악

[화제이슈] - 유아인 군대 병역등급보류 어이가없네? 유아인 나이 31세에 재검?

[화제이슈] - 빅뱅 라디오스타, 지드래곤 엽사, 태양 키높이깔창 엽기사진 폭로

[화제이슈] - 케이팝스타 마은진, 프로듀스101출신에 왕따,사생팬 과거 음주 ?

[화제이슈] - 레드벨벳 아이린 방송태도, 라디오스타 1시간동안 묵묵부답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데뷔전 과거 사진, 선예 닮은꼴 연습생 시절

[화제이슈] - dj doc 수취인분명 디스 자격있나? 다시보는 이하늘 신지 사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