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박보검 친분, 박효주 싸이까지.. 무슨사이? 미국 LA에서..

 

 

 

쥬얼리 출신으로 2002년 데뷔, 현재는 해체후 솔로로 활동중인 서인영.

다들 아시겠지만 서인영은 크라운제이와 함께 우리결혼했어요 에서

개미커플, 개미부부로 TV에 나오면서 대세가 된 케이스지요 -

그러고나서 크라운제이는 마약혐의로 국내에서 퇴출되다시피했는데..

요즘은 최고의사랑 님과함께에 서인영과 함께 다시 부부로 뭉쳤다고 하지요

서인영하면 신상언니, 쎈언니 느낌에 차도녀, 도회적인 이미지

그리고 그에 상반되는 아이같은 매력과 순수한 푼수 백치미도 있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얼마전 가인과 함께 라디오스타 나왔다가

나이도 적으면서 언니인 나르샤에게 반말을 했다는 이유로 네

티즌들에게 비난을 듣기도 했었지요.

 

 

 

자세한 서인영,가인,나르샤 간 사건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더 상세하게 알아보실수 있답니다.

[화제이슈] - 가인 서인영 라디오스타 "나르샤에게 반말 짜증" 인스타그램 저격

안타깝게도 이 사건으로 인해서 서인영 이미지가 많이 안좋아졌지요..

 

그런 가운데 윗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서인영이 요즘 대세인 박보검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

서인영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이에요

 

서인영은 박보검과 함께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보검이 반주에 맞춰 노래부를준비중" 이라고 했는데요

알고보니 서인영도 성가대 출신이고.. 박보검도 교회에서 반주를 한다네요.

 

 

그외에도 서인영이 올린 사진에 또 다른 셀러브리티가~

싸이, 이수혁, 고소영, 박서준, 서인영, 에릭남, 권상우,

박보검, 수영, 한효주,그리고 사진엔 안보이지만 비 정지훈 까지~

미국에서 행사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로..

김유정 박보검은 정말 최고의 인지도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데요

이런 박보검과 서인영이 친목이 있었나? 싶었는데요

사실 교회도 다른 교회고.. 평소 친분이 잇던 사이는 아니었다고 해요

아마 피아노 사진도 서인영이 요청해서 착한 보거미가 찍어준건 아닌지..

서인영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들이에요..

미국에서 구찌 행사를 한 모양인데..구찌 쇼 보러갔다가

한국 연예인들끼리 같이 기념촬영한모양.. 한효주 수영이랑은 셀카도 같이 찍었는데

딱히 막 친분이 깊거나 오래된건 아니고.. 기념삼아 찍은듯..ㅎㅎ

요사진은 한효주가 찍어준 사진이라고 하네요 ㅎㅎ

또한 서인영은 "소중한 미국에서의 추억" 이라고 하는데..

뭔가 대단한 스타들의 인맥을 과시하고 싶어하는 그런 서인영의 솔직한 마음이 느껴지네요 ㅋㅋ

이와중에 한혜주 미모 보소 ㄷㄷㄷ 구찌 칼라 행사 참석이라는데

입고걸친 의상과 가방 소품도 다 구찌이려나요? ㅎㅎ

 

[화제이슈] - 아는형님 제시 담배 폭로 , 서인영 흡연자라고 디스ㅋㅋ

2016/10/14 - 나르샤 신혼여행 비키니 타투, 가인 서인영 싸움의 당사자ㅋ

2016/10/01 - 서인영 반말, 나르샤 외에도 가희, 이시영까지..서인영 성격

[화제이슈] - 제시 성형전 어릴적사진 + 가족사진 .. 의외로 소녀소녀한 집 공개

[화제이슈] - 박정아 모친상, 당뇨병 기억상실증 엄마 사망.. 갑상선암에 이어..

[화제이슈] - 하리수 인스타그램 최근, 미키정과 입양으로 불화? no!

[화제이슈] - 연예인 왕따 사건, 왕따 당하고 따돌림 시키고..

 

가인 서인영 라디오스타 "나르샤에게 반말 짜증" 인스타그램 저격

 

 

얼마전 방영한 라디오스타에서 걸크러시 유발자들 특집으로

한자리에 출연한 서인영 가인 화요비 솔라.

다들 남자보다 여자팬들이 많은 걸크러쉬 최강 아이돌들인데요.

최근 가인과 서인영 사이에 폭로전이 잇어서 이슈가 되고있네요.  

폭로전의 시작은 브라운아이드걸스 출신의 가인.

가인은 "서인영이 나르샤에게 반말을 했다"라고했는데요

선후배 사이에 위계서열이 엄격한 연예계에서?

 

 

찾아보니 서인영 데뷔는 2002년 쥬얼리 2집앨범으로 했고요

나이는 84년생 33살이네요. 생각보다 나이가 많지않은..

그리고 나르샤 데뷔는 2006년 브아걸1집앨범.. 나이는 81년생으로 36살.

나르샤가 서인영보다 3살이 많죠.

여튼 서인영이 선배이다보니 나르샤에게 반말을 했나본데요

나르샤 너 너무기엽다~ 르샤야~ 하면서 반말작렬했다고.

그러나~ 서인영 이야기 들어보니!

그당시 나르샤는 실제나이보다 낮춰서 나이를 속였다고!

그러다보니 서인영은 나르샤가 동생인줄 알았따고 하는데요

 

 

서인영 입장에서는 자기가 선배고 나이도 많다고 생각해서

거리낌없이 반말을 한것 같아요 .안그랬음 존대했겠죠?

근데 또 서인영은 진짜사나이 보니까 원래 반말 잘하더라구요

존대말을 제대로 써본적이 거의 없다는 말도 햇고..

나르샤보다 어린 서인영이 나르샤에게 반말하자..

처음에는 열받았다고 솔직히 고백한 가인.

저라도 그럴거같아요. 같은팀 언니가 부당한 대접을 받으면..

억울한일 잇음 같이 속상하고 화나는건 당연한거죠?

 

근데 여기서 가인이 열받았다는 말에

서인영이 발끈하더라구요. 평소에는 웃으면서 언니~ 하다가

열받았다는 말에 충격을 받은듯. "열까지 받았어?"라면서 ..

당사자 나르샤도 아닌데 왜 니가? 뭐 이런느낌이더라구요.

가인 말하는데 서인영이 "계속해봐 열받아서 뭐 어쨌다고?" 끼어드는..

어쨌든 가인은 이야기를 계속 이어나가는데..

서인영이 또 반말하면 한마디 하기로 나르샤가 다짐했대요.

그래서 또 반말한 서인영에게.. 나르샤가 나이를 밝힙니다.

근데 그래도 서인영이 "그래~나르샤야"하면서 반말했다고.

나르샤는 이에 더욱 공손하게 "네에. 나이가 많아요"라고;;

 

이쯤되면 서인영도 아무리 후배라도 존대해야할거같은데 말이죠;

나르샤는 서인영이 선배라서 연하라도 존대하는데

서인영은 아무리 자기가 선배라도 연장자에게 반말을 한셈;

 

뭐 지금은 나르샤에게 언니라고 한다고 하는데..

보니 서인영이 기가 쎄긴 하더라구요

화요비 이야기하는데 끼어들어서 순둥이 화요비가

"인영아 언니 이야기하잖아~"라고 하기도 하고.. ㅎㅎ

서인영 입장에서도 악의는 없었떤것 같은데 약간 눈치가 없었던것같은..

 

[화제이슈] - 아는형님 제시 담배 폭로 , 서인영 흡연자라고 디스ㅋㅋ

[화제이슈] - 제시 행사비 얼마? 김연경 깜놀한 이유가..ㅋㅋ 언니들의 슬램덩크

[화제이슈] - 제시 성형전 어릴적사진 + 가족사진 .. 의외로 소녀소녀한 집 공개

[화제이슈] - 가인 아는형님, 메이크업 실력 거품 뽀록? 민경훈 얼굴에..

[화제이슈] - 가인 카니발 뮤비 해석, 물만두 아니고 장례식장이거든!

[화제이슈] - 이시영 진짜사나이, 달리기 체력 박찬호 추월;; 운동선수 자존심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