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아는형님, 메이크업 실력 거품 뽀록? 민경훈 얼굴에.. :: 메 종 드 앙 트 완 ♥

 

 

 

 

브라운아이드걸스 걸그룹의 멤버이자 솔로로도 왕성히 활동하는 가인.

대마초로 논란이 된 주지훈과의 열애설, 공개연애로도 이슈가 된바있는데요

얼마전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에서도 주지훈에 대해 질문이 나왔죠?

누구랑 술 마시냐고 하니 가인이 "동창이랑 마신다" 라곸ㅋㅋㅋㅋ

근데 그 동창 = 주지훈 이라고하죠 ㅋㅋㅋㅋㅋ

여튼 그런 가인이 최근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나왓는데요

아는형님에서 그간 숨겨둔 메이크업 실력을 보여줘서 화제가 되고잇네요

처음에는 와 눈 커졌다 역시 외커풀 무커풀 무쌍 메컵은 가인최고 햇는데요..

 

 

근데 또 알고보니 여초카페에서는 가인 메이크업 실력,

거품 들통났다, 뽀록이다 라는 이유로 엄청 까이고 있더라구요.

음..잘한거 같았는데 왜 까였나 싶어서 찾아보니..

가인이 그간 스모키메이크업의 대명사이자..

아이라이너의 최고 수혜주 아이콘이었는데요

일제로 세바퀴등 다양한토크쇼에서도 아이라인에 대한 예찬을 한..

그러다보니 가인이 민경훈 쌈자에게 메이크업 해줄때도

엄청 기대되었어요 원래도 민쌈자 눈이 엄청 크잖아요~

그래서 신의손 가인의 화장스킬로 더 이뻐질 모습을 엄청 기대했거든요.

 

 

언론이나 뷰티프로그램에서도 아이메이크업에 대해서는

전문가급 실력을 갖고있다고 극찬을 받기도햇고요~

가인이 시연하는 눈작은 사람들을 위한 메이크업 팁~

벽돌색 브라운 섀도, 다크브라운 섀도우

그리고 젤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가지고 화장중인 가인..

문제는 울퉁불퉁 지저분하게 발랐다는거죠.

일반인도 이보다는 매끈하게 잘 바를거라면서..

 

그뿐 아니라 블러셔 색깔도 감각제로라고 까이고있는중인 가인..

화장 알못인 남자들입장에서는 전혀 이해가 안가는데..

화장 잘하는 여자분들 입장에서는..가인 메이크업이 영 서툴렀나봐요

여초카페 말로는 "전문가인척 하더니 결과물은 화장초보"라고 하던데요

점막 부분도 지저분하고 눈매가 더 지저분해졌다는 평가..

근데 사람이 자기얼굴 화장하는거랑 남얼굴 해주는건 다르거든요

남얼굴 해주는게 더 어렵죠..글구 가인이 살면서 남얼굴 화장 얼마나 해줘봤겠어요

자기얼굴은 잘하니까 전문가 소리 들었겠죠..

가인이 화장품 런칭을 한것도 아니고..ㅎㅎ

 

[화제이슈] - 가인 카니발 뮤비 해석, 물만두 아니고 장례식장이거든!

[화제이슈] - 기안84 나혼자산다 ] 게으름 甲, 만화방에서 김성모 성인만화책을..

[화제이슈] - 박신혜 네일아트, 메디컬 의드 의사역 배우들 손톱 총정리

[화제이슈] - 지드래곤 고마츠나나 침대사진, 인스타그램 해킹? 열애설X !

[화제이슈] - 정우성 인터뷰 "조인성,현빈 나한테 뭐라도 해줘야한다"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지민 흑역사 + 의 과거 굴욕사진 (망개망개)

[화제이슈] - ioi 전소미 카트 탑승, 무개념 인성논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