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모발이식, 탈모 대머리 커뮤니티에서 수술 증거 사진이..

 

 

 

돈이 많아도 적어도 잘생겨도 못생겨도 모두에게 공평한 탈모 유전자.

어릴때는 잘 모르다가 유전적인 요인으로 20대 이후부터 슬슬 발현되는데요

그러다보니 연예인들 중에서도 은근 탈모로 고생했던 연예인들이 많죠?

 

스트레스나 영양, 환경적 요인이 더 큰 속알머리 대머리 보다..

더 흔하고 더 사람을 힘들게 만드는게 바로 M자 탈모, 앞머리 탈모인데요

남자 연예인 일반인들 이마 까보면 의외로 대머리 탈모 경향있는 분들 많죠

그런데 대머리 커뮤니티인 대다모 에서 최근 이승기의 탈모 사실을 밝혀냈네요

 

 

사실 이승기의 M자 탈모 대머리 의혹은 군입대 초기에 삭발하면서 불거졌었는데

어찌보면 뒷북이라면 뒷북이고요..그런데 그때에 비해서 지금 이승기 이마는

굉장히 깔끔해졌고 이마가 많이 좁아진 상태에요

 

그러면서 헤어라인 이식수술, 모발이식 수술을 받았을거라는 추측은 있었는데

이번에 이승기 삭발 뒷모습 보니까 그런건가..싶기도 하고...

 

 

 

이승기 외에도 정준하, 닉쿤, 정우성, 이정재, 그리고 이성배 아나운서 NCT 태용이랬나?

의외로 젊은나이에도 많이하고 중장년층도 많이하는 흔한 수술이라고 하는데요

뒷머리의 머리에서 모근채 옮겨서 앞머리로 심는 수술이라고 해요..

 

 

(사진은 자료사진. 절개로 한듯하다고..비절개는 한땀한땀 옮기는 방식)

이승기 원래 이마가 M자로 상당히 깊었는데 현재보면 달라진게 느껴지는게

의학의 힘을 살짝 빌려서 도움을 받은듯하네요. 근데 연예인이 외모 관리하는건 당연하죠?

요즘은 남자 대머리들은 물론 여성 승무원등 이마를 까는 직업에서 흔히받는 수술이라고해요..

 

아마 이승기는 군대 입대후 이마 넓은걸로 논란이 되어서..휴가때 수술을 받았을듯해요

수술하고 3~4일 정도면 일상생활 가능하고 10일이면 실밥을 뽑는거라 휴가로도 가능할듯..

근데 어찌보면 저런 수술자국까지 공개되는거보면 연예인들 사생활이라는게 참..

그만큼 연예인들 아이돌들에게 대중들의 관심이 크다는 뜻도 되고..

여튼 대다모 증언이면 거의 전문가들이니 사실상 이승기 모발이식 수술은 확실하다고 보이네요

그런 반면에.. 모발이식이 아니라 인이어 자국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고요..

뭐 했음 어떻고 안했음 어떤가요.. 사람 머리카락이라는게 자존감, 자신감에 정말 큰 요소이고..

사실 연예인이면 만약 했다믄 비절개 방식으로 했을거 같기도한데..

근데 진짜사나이 이성배 보면 절개로 한게 표시가 나긴 나더라구요..

 

[화제이슈] - 개코 탈모? 모발이식후 장례식장에서도 모자 벗음! 보이비도 대머리?

[화제이슈] - CLC 유진 쌍수 ? 쌍커풀 수술후 현아 닮은꼴 느낌

[화제이슈] - 비투비 프니엘 삭발 이유, 탈모로 대머리..? 안녕하세요 프니엘 눈썹

[화제이슈] - 타일러 누나 유대인? 타일러 4개국어 but 키157cm 대머리 집안..

[화제이슈] - 엑소 찬열 탈모, 정수리부분에 원형탈모?

이시우] - 전현무 탈모 ? 머리숱 없다고 타일러 놀리더니.. 대머리 된듯

이시우] - 김건모 스크래치 머리,한글 이름에 엄마 이선미 여사 분노

이시우] - 방탄소년단 뷔 탈모 논란, 올백 깐이마와 앞머리 비교

[이시우] - NCT 태용 탈모, 모발이식? + M자 탈모 연예인 모음 (민호,닉쿤,쌈디,,)


구혜선 아나필락시스 드라마 하차, 링거에 앰뷸런스 투혼..!

 

 

 

 

얼마전 남편 안재현과 함께 신혼일기 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알콩달콩 신혼부부의 일상생활과 사생활, 꾸밈없는 진솔한 모습을 보여준 구혜선!

물론 신혼일기에서 보여준 강원도 집은 구혜선 안재현의 실제집은 아니랍니다 ^^

안재현과는 신혼일기 전 "블러드"라는 드라마를 통해 만났죠?

블러드에서 구혜선 연기, 안재현 연기는 논란이 많았으나..

두사람은 서로 평생갈 짝 배필을 만났으니 나름 그와중에도 얻어간게 있네요 - ㅎ

 

 

여튼 블러드가 2015년인데 그 이후로 작품다운 작품을 하지않은 구혜선.,,

이번에 MBC 주말극 "당신이 너무합니다" 캐스팅 되면서 기대감이 컸어요

결혼식 올리면서 한남자의 여자가 되고, 연기력 스펙트럼이 넓어지거나

보다 폭넓은 감정을 연기로 소화할수 있을것 같아서요..

 

 

(아나필락시스 증상중 하나)

하지만 구혜선은 최근 아나필락시스 를 이유로 mbc 주말극 당신이 너무합니다 에서 하차..

아나필락시스 모르시는 분들 많을듯 한데요 아나필락시스 뜻은 알레르기성 쇼크라고해요

증상으로는 호흡장애, 천명, 어지럼증, 실신, 저혈압, 구토, 복통 등등 다양..

 

 

구혜선 병명인 아나필락시스는 뭔가 몸에 알러지 반응을 일으키는 물질이 들어와서 생기는것...

뭐 예컨대 새우알레르기, 땅콩 알레르기, 복숭아 알레르기, 밀가루, 메밀, 가재 등등..

 

 

여튼 알레르기셩 쇼크인 아나필락시스 때문에 구혜선은 최근 음식을 못먹었다고해요

그러면서 혈당이 떨어져서..링거를 맞으면서 촬영에 임했고..

촬영장에도 구혜선이 앰뷸런스를 타고와서 나타나기도 했다고 해요..

 

 

 

하지만 구혜선을 담당한 의사는 촬영을 하지마라, 당분간 쉬어라 라고 권유를 했고..

구혜선 입장에서는 결혼후 첫 드라마이고, 블러드 때의 오명을 뒤집을 절호의 기회인지라

몸이 안좋아도 촬영을 강행하다가 결국 쓰러지고 마는 사단이 난것이지요..

 

결국 구혜선은 mbc 방송국, 드라마 제작사, 소속사 YG등과 협의를 해서

최종적으로는 하차하기로 한 상황이라고 하네요..

 

드라마는 이제 겨우 6회 진행되었는데요, 구혜선이 하차하고 구혜선 역할은

장희진이 대신하기로 했다고 하네요. 구혜선은 극중에서 엄정화 모창가수 정해당 배역이었는데..

구혜선이 사라지고 장희진이 나타난다면.. 반응은 어떨런지도 주목이 되네요

 

진짜 스타가수와 모창가수.. 두 주인공의 애증과 연민이 얽히는 인생이 드라마의 줄거리인데..

주연인 구혜선의 하차로 드라마도 걱정이긴 하지만..무엇보다 구혜선 건강이 우선이어야겠죠

신혼일기 할때 막 스팸 쌈밥 정식하며 토스트하며 요리도 잘하고

방귀도 막 실제로 팡팡 뀌면서 소탈한 모습 보여준 구혜선인데.. 다시 구님 모습 보고싶네요..

 

[화제이슈] - 구혜선 안재현 집안일 "결혼 최악?" "돕는것 no. 같이하는거" 신혼일기

[화제이슈] - 신서유기3 규현 구혜선 "친구부인 제수씨 나쁜의미" 호칭정리 난감

[화제이슈] - 이종석 입술 틴트? W 한효주 때문에 피부 톤다운한 이유

[화제이슈] - 이수근 아내 성형? 부인 박지연 얼굴, 임신중독증 투병후 쌍꺼풀이..

[화제이슈] - 수애 뉴욕갤러리, 예술하네? 배우에서 사진작가 아티스트로..

[화제이슈] - 허지웅 동생 허태웅, 8년간 의절한 이유.. 화해 in 미운우리새끼

[화제이슈] - 김정남 독극물 성분, vx가스 청산가리? 시티 아이샤의 김정남 암살 방법

[화제이슈] - 유퉁 8번째 결혼, 이혼한 유퉁 아내 리스트 정리.. 재산과 정력이 ㄷㄷ

 

 

구혜선 안재현 집안일 "결혼 최악?" "돕는것 no. 같이하는거" 신혼일기

 

 

 

1984년생 올해나이 34세, 연예인치고는 빠른나이로 벌써 결혼을한 배우 구혜선.

구혜선은 블러드 찍으면서 안재현과 만나서 3살 연하의 안재현과 얼마전 결혼식을 올렸죠

결혼후 구혜선 안재현 두 훈남훈녀 선남선녀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웨딩화보 또한 화제가 되었는데..

요즘은 신혼일기 통해서 신혼집에서 신혼살림 하는 모습이 또 큰 인기가 되고있더라구요.

 

 

그런데.. 그렇게 이쁘고 잘지내던 구혜선 안재현도

집안일하며 가사분배에 대해서는 결국 어쩔수 없는 면도 있더라구요

맞벌이 하는 부부의 집안일에 대체로 어떻게 하시는지요?

 

통계에 따르면 남편과 아내가 각각 직장에서 일을 하더라도

육아 혹은 가사는 아내가 주로 더 많이 하거나 전담하는 경우가 많던데요

안재현 구혜선 부부 역시 보통의 (?) 보편적인 부부더라구요

구혜선이 더 많이 치우고, 더 많이 하고..

결혼초에는 심지어 대부분의 집안일 가사가 구혜선 몫이었다고 하는데요

이에대해 안재현은 "구님이 원래 그냥 잘 치우는 사람인가보다.."라고 했다는ㅋㅋㅋ

안재현도 나쁜뜻으로 안한게 아니라.. 워낙 그렇게 자라왔고..

아직까지 "집안일은 남편이 돕는것이다" 정도로만 생각하더라는

 

판타지라고 여겨지던 구혜선 안재현의 신혼일기.. 집안일 가사 노동 분담에 들어가니

어느정도 현실 리얼한 부부의 삶과 고충이 느껴지기도 했어요.냉혹한 현실이 느껴지는..

솔직히 구혜선이 "내방귀 소리는 자기만 들을수있다" 할때도 로맨틱하기만 했는데 말이죠 ㅋㅋ

 

구혜선 안재현은 신혼일기 전에도 평소 집안일로 크고작은 다툼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구혜선이 치우는거 좋아하는 사람인줄 알았다는 안재현 말.. 치우기 좋아하는 사람이 어딨나요..

그게 아니라는걸 알고는 심지어 충격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구혜선은 "안재현이 일하면서 생색낸다. 여보일을 내가 도와준다"라고 하는게 싫었다고..

아마도 대부분의 신혼부부, 20대 30대 후반의 부부들이 그렇겠지만

안그런 케이스도 있긴 있더라구요 봉태규 부부가 그런 케이스죠

봉태규는 " 살림을 도와준다는건 혼나야 하는 표현"이라고 일축했지요

맞벌이할때는 더더욱 50:50으로 반반 나눠서 하는게 맞는것 같아요

혹은 일을 더 많이 오래하는 사람이 비중을 줄여준다거나..

 

결혼을 행복하려고 하는건데..살림도 같이해야 하는게 맞겠죠

안재현도 아직 31살 어린나이이니 집에서 엄마가 다 해줬을거고

구혜선 역시 연예인으로 바쁘게 활동하느라 요리나 청소 빨래는 직접 안햇을거고..

그런 상황에서 봉태규 집처럼 아이까지 생긴다면?

보통 신혼부부들이 둘이 신혼기간때는 그래도 덜 싸우는데

임신과 출산, 육아를 시작하면서 싸우고 심지어 이혼하는 케이스도 봤어요

그래도 구혜선 안재현은 서로 토론도 많이하면서 갈등을 잘 풀어내더라구요

봉태규네 부부처럼 현명한 부부가 될것 같더라는..

안재현도 "우리 결혼생활이 최악이야?"라고 물으니

구혜선이 "그렇게 묻는건 아니다. 좋은것도 있고 나쁜것도 있다.

중요한건 안재현이 변하고 있다는것이다. 정말  고맙다" 라고 현명한 대답을 햇더라는..

 

신서유기3 규현 구혜선 "제수씨no 선배님no 구느님" 호칭정리 난감

 

 

 

형제 자매 사촌 사돈의 팔촌까지 다양한 호칭이 있는 우리나라 문화.

서양과는 달리 족보를 따지는데 민감하고 나이와 서열의 상하에 따라서 엄격하게 따지죠

하지만 요즘 젊은층들은 나이차이나 항렬 서열차이로 그렇게 호칭을 쓰는데 익숙하지 않은데요

신서유기3 나온 규현 역시 구혜선 안재현 부부를 호칭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어서 이슈가 되었네요 ㅋㅋ

 

안재현과 결혼해서 현재 안재현의 아내가 된 구혜선~

그런데 규현이 구혜선을 어떻게 불러야할지 갈팡질팡 하더라구요

"친구의 아내를 제수씨라 부르는건 안좋은표현이다" 라면서 ㅋㅋㅋ

 

실제로.. 보통 동생의 아내를 제수씨라 부르는거라서.. 제수씨는 하대하는 표현이고

얕잡아서 쓰는 표현이라서 친구의 부인에게는 쓰면 좀 무례한 호칭이지용~ ㅋㅋ

신서유기 보고 혹시나 제수씨 할까봐..ㅋㅋ 규현이 잘 알고있었네요.

 

 

그럼 형수님이라고해 라면서 훈수두는 이수군..

근데 이때 강호동이 "친군데 왜 형수라고 그래!" 라고 발끈 ㅋㅋㅋ

강호동이 잘못알고있는거 같은데 말이죠 ㅋㅋㅋ

안그래도 안재현이랑 규현 사이에서 족보정리도 힘들어 하더니 ㅋㅋ

 

그럼 친구의 아내분~ 이렇게 부르라면서 또 깐죽거리는 이수근 ㅋㅋㅋ

그럼 선배님이라고? 구느님이라고? 규현도 역시 재치가 넘치더라구요 ㅋㅋㅋ

구혜선에게 직접 물어보더라구요 뭐라고 부르면 좋을까요?

 

근데 구혜선도 모르겠어요..라면서 난감해하고 ㅋㅋ

일단 안재현 규현 둘이 케미도 좋고 꽁냥꽁냥 사이가 좋던데..

 

잠시 자리를 비운 안재현을 대신해 목소리로 미션에 참여한 구혜선~

구혜선 안재현 부부끼리 나오는 리얼 예능도 요즘 반응 좋던데..

젊은 나이에 결혼했는데도 오히려 더 인기가오른 케이스 같아요 ㅋㅋ

 

"재현이의 시각으로 보면 선배님도 아니라고 본다"

놀리는 거겠찌만 강호동 저런 훈수질할때 아재같고 꼰대같고 좀 그럼

늘 보면 아는형님에서도 서열 위계질서 이런거 넘 중시하고 이수근은 맨날 쥐잡듯이하고 ;;

뭐 그게 강호동 캐릭터겠지만요..늘 불편하고 시끄러워서 시름;;

그래도 규현 재현 잘 어울리고.. 이수근 은지원 원래 10년지기 친구고..

강호동 송민호는 23살 나이차 좀 힘들어도 서로 맞추려고 노력하더라구요

중국 계림에서 시내 자유여행 하는 모습도 볼만햇고..

 

[화제이슈] - 피겨 이규현 코치, 14살 김예림 선수 성추행? 허리와 배 더듬더듬..

[화제이슈] - 라디오스타 강타 "HOT 재결합 못하는 이유.."문제의 한명 누구?

[화제이슈] - 김희철 군대, 교통사고로 철심5개 박고도 공익간 이유?

[화제이슈] - 은지원 인스타그램 폐쇄, 고모 박근혜 탄핵 충격으로

[화제이슈] - 은지원 나이 39, 은지원 머리 바꾼후 아이돌 후려패는 미친미모..

[화제이슈] - 런닝맨 일방통보 김종국 송지효 하차, 강호동 박명수 때문에?

[화제이슈] - 김신영 혀길이 "나랑 깊어지면 헤어지기 힘들어" 섹드립 (아는형님)

  1. 11 2017.05.30 17:47

    친구의 아내는 원래 제수시라고 부르는게 맞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