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남 대작 징역 1년6개월, but 무죄 주장 화개장터 콘서트?

 

 

 

 

연예인들보면 보통 직업특성상 예능과 체능쪽에 끼가있는 경우가 많지요.

특히나 음악이나 미술분야에서도 그 재능을 활발하게 펼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미술쪽으로는 하정우 김혜수 솔비등이 유명하고 구혜선은 그림과 글 영화감독까지..

하지만 조영남 같은 경우는 대필작가, 대작작가를 돈주고 고용해서

그 그림을 본인 그림인양 행세해서 발칵 뒤집어졌던 사건이 있었더랬죠..

 

 

대작작가 2명을 통해서 그림 20여점 넘게 구매하고... 수십명에게 판매했던 조영남.

그림 살때는 십만원 백만원 주고 샀으면서 팔때는 자기이름 조영남 싸인만 해서

이천만원 삼천만원 넘게 팔아서 그 차익을 엄청나게 챙겼던데요.

그림 대작 의혹으로 기소된 가수 조영남이 결국 징역 1년 6개월의 실형을 구형받았네요.

 

 

사실상 남이그린그림 사서 싸인만한걸 어떻게 작가라고 할수잇을지..논란이 많은데요

이에대해서 조영남은 "그림계에 널리퍼진 관행이다"라는 말을 하기도했었죠;;

그런 관행이 실제로 있나요?;; 그게 무슨 화가이고 작가인지..

 

 

 

지난 12월 21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렸던

형사 18 단독 주관 조영남의 사기혐의에 대한 재판..

검찰에서는 이를두고 조영남은 기망행위, 편취범위가 있었다. 라고 판단을 했더라구요.

 

솔직히 조영남이 한짓이 나쁜짓이긴 한데 연예인이고 유명인이라서

솜방망이 처벌이나 벌금, 기소유예 정도일줄 알앗는데요..

조영남 징역 1년 6개월 실형은 조금 의외이긴 하지만 적절한 처벌이라고 생각드네요.

아무래도 피해액수와 피해자 규모가 커서 그런거 같아요.

 

 

또한 조영남의 매니저 장모씨 역시 공범 , 가담 혐의로 징역 6월이 구형되었더라구요.

피해자는 20명정도 발생했고.. 일부는 환불받았으나 거의 대부분 돈을 못받았다고..

 

 

어떻게보면 조영남이 참 거품이 많은 가수이자 방송인이고..

망언, 무개념 행동등으로 악명과 논란도 높은 편이에요..

태연이나 지숙등에게 뽀뽀를 하거나 스킨십을해서 성추행 논란도 있었고..

여혐발언, 차별발언등으로 젊은 여성들에게는 비호감 아이콘이기도 하죠..

조영남 나이가 71 살인데.. 저렇게는 안늙어야겠다..싶은;;

 

 

그런데도 조영남이 경남 하동에서 콘서트를 연다고해서 또 논란이 가중되네요..

23일 저녁6시반 하동문화예술회관에서 콘서트를 연다고하는데;;;

화개장터 하나로 하동지역에서 얼마나 우려먹는지;;;

80분동안 모란동백,딜라일라,제비,화개장터,향수,그대그리고나 등을 부른다네요..

 

 

물론 콘서트가 무료이긴 하지만..그래도 그림 대작 혐의로 징역을 구형받은 범죄자 신분인데..

또한 화개우체국건물에 조영남갤러리카페 라고 그림카페도 열고잇는데요

그 카페에 잇는 조영남 그림 역시 적절하게 처분해야한다고 봐요.

조영남 카페에 있는것도 분명 조영남 본인이 그린그림 아닐거잖아요..

 

 

[연예 이야기] - 조영남 그림 대작? 8년간 다른사람이 대신 그렸다니..

[화제이슈] - 연예인 그림 가격 ] 하정우, 구혜선,솔비, 나얼 그림 실력 비교

[화제이슈] - 개밥주는남자 김현정 집 ㄷㄷ, 재산 얼마나 있길래 건물이...

[화제이슈] - 업텐션 우신 그림실력, 신동엽 이영자 놀라게 할만!

솔비 그림가격 2천만원? 그림 시작하게 된 이유는 우울증

[화제이슈] - 조민아 베이커리 뺨치는 서정희 쇼핑몰 폭리, 불법 재산 증여?

[화제이슈] - 그것이 알고싶다 5촌 살인사건, 방송전 편집본 삭제.. 박근혜 프락치?

정유라 상속포기각서, 정유라 남편 신주평 반대,구박한 최순실

 

 

 

 

 

박근혜 대통령의 비선실세 최순실 게이트,

처음에는 최순실 정유라 모녀에게 초점이 맞춰지고 이화여대 부정입학 등

최씨일가의 소소한 비리에 촛점이 맞는듯 하더니만.. yg, 장시호, 차은택등

연예계와 문화계 전반의 비리도 터지고..  차움병원 불법 주사등으로까지 확대가 되었지요

그러면서 차움병원 같이다닌 체조선수 손연재 역시 같은 라인인걸로 드러나서 뭇매를 맞고 있고요..

 

그런 가운데 다시 최순실 정유라 모녀 사이에 갈등이 심각했다는 보도가 나오더라구요

정유라와 최순실이 엄마와 딸 사이인데 왜 갈등이 생겼을까요?

바로 정유라 남자친구 신주평과 관계를 해서 임신을 하고.. 아이를 낳고 결혼했기 때문이죠

최순실 생각에는 본인 집안이 돈도많고 박근혜를 등에엎은집안인데..

사위 신주평은 뭣도없고 폰팔이 삐끼 하던 가난한 집안이었기 때문이죠.

 

그러다보니.. 정유라가 임신했을때도 임신중임에도 불구하고 폭언을 하고

심지어 예비사위 신주평에게도 막말과 무시로 일관했다는 이야기들이 나오고있네요

그뿐만이 아닙니다. 친딸에게 최순실이 받아낸것은 "상속포기 각서"

"상속포기다짐서"를 받아내기까지한 최순실..

 

지금은 비어있지만, 정유라가 독일 출국하기전에 남자친구와 지낸곳이에요

대통령 비선실세 집안답지않게..완전 단칸방 쪽방 원룸에서 지냈더라구요

2015년 아이 낳아 키우는 문제로 최순실과 완전 갈등을 겪은거지요

 

최순실 정유라는 공동의 명의로 강원도 땅, 강남 건물들이 수십채가 있는데요

지분의 절반을 증여받아 공동명의 땅까지 다시 반납하겠다는 각서를 쓴것.

정유라가 의외로 로맨티스트네요 ㅋㅋㅋ 사랑앞에 돈이고 집이고 건물이고 ㅋㅋㅋ

 

sbs에서 입수했다고 하는 상속포기각서 .

근데 요 상속포기각서는 효력이 없다고 하죠.

하지만 보통 집안에서 결혼 반대할때 종종 흔히들 쓰는게 상속포기각서 거든요..

이른바 겁주기, 심리적 위압감 주기 용도라는거지요.

사실 상속포기각서는 사망후 3개월 이내에만 포기가 가능하고 그전에 쓴건 효력이 없거든요..

 

실제로 정유라는 강원도 땅을 포기한다고 했지만, 그 땅을 담보로 대출을 받아서

독일에 호텔과 건물을 사서 본인 정유라 명의로 소유하기도 했죠.

요 상속포기각서는 정유라에게 보여주는 용도가 아니라, 남편 신주평과 그 집안에게 보여주기같아요.

정유라 남자친구, 현 정유라 남편 신주평 역시 "다짐서"라는 글을 썼는데요

남자가 여자쪽에 비해 워낙 권력이나 학벌 집안이 심각하게 차이나니깐

정유라랑 결혼하고 혹 이혼이라도 하면 가져가는돈이 어마어마 하거든요 ...

남자쪽에 미리 겁주려고 한거같아요 각서들은 ...

딸은 각서만 썼을뿐이지 안건드린다는 땅으로 수십억 대출도 받고 다 한거구 ..

 

96년생이 나이트 삐끼랑 눈맞아서 고등학교때 애낳고 임신 출산..

참 정유라도 보통인물은 아닌것 같아요. 최순실 입장에서는 눈뒤집힐만도하네요

지 재산과 박근혜 대통령 빽으로 어디 재벌가 시집보내고 싶었을건데 ㅎㅎ

 

[화제이슈] - 박근혜 에이즈 ? 면역손상 치료주사 구매.."에이즈 원격치료"주장

[화제이슈] -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의혹, 인신공양? 황기철 해군참모총장 구조 막은이유

[화제이슈] - 장시호 사진, 성형전 얼굴 개충격 .. 야노시호 따라했나?

[화제이슈] - 박근혜 화장품 존 제이콥스, 최순실 성형외과 차움? 샤이니 민호 깜놀

[화제이슈] - mbc 파업 "청와대 방송 out!" 결의대회.. 최순실 박근혜 보도촉구

[화제이슈] - 엄마부대 주옥순 얼굴, 여고생 폭행,그외 세월호등 과거발언 보니

[화제이슈] - 싸이 최순실,차은택과 무슨사이? 소주 원샷 퍼포먼스..하이트진로 cf

[화제이슈] - 이승철 최순실, 회오리축구단으로 만나 소치 올림픽 특혜? 싸이도?

 

정유라 사진, 성형수술 전 과거모습 + 남편 신주평 사진

 

 

 

 

현재 대한민국을 가장 뜨겁게 달구고 있는게 최순실 정유라 모녀 사건이지요?

이화여대 입학부터 승마 국가대표선수까지 각종 특혜로 말미암아

정유라가 최순실 딸 아니고 박근혜 대통령 딸 아니냐? 하는 말까지 있었을 정도인데요

알고보니 20세 젊은 나이로 벌써 출산도 하고;; 고3때 임신도 하고;;

까면 깔수록 너무 비리와 횡령, 더러운 일들이 많아서 막장드라마도 이런 막장이 없는 가운데..

 

그래도 정유라 (정유연)이 빽으로 국대하고 비리로 이화여대 들어가고해도

인물은 이쁘다 이쁘장하다 이런말을 하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최근 정유라의 과거사진, 성형전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가 되었어요

사진 보니까 성형전은 완전 엄마 최순실 빼다박았네요..ㅎ

 

 

 

약간 이준석 닮은거 같기도 하고..

관상이 좀 뭐랄까 사납고. 못된 느낌이에요

성형전 모습은 정형돈 여장한거 같다는 말도 있고 ㅎㅎ

본인 정유라 페이스북에 올라온 사진 보면

과거 사진과 너무나 다른..ㅎㅎ

 

정유라 엄마 최순실과 함께.

최순실은 최태민 목사의 딸이고 최태민 목사와 박근혜 사이는

남녀관계였을것이다 라는 추측도 많죠 박정희도 최태민을 싫어했고

박근혜에게서 최태민을 떼어놓아라 라는 말도 자주했다고 하는데..

 

 

최태민은 지금 사망했지만 최태민의 딸 최순실이 남았고

최순실과 정윤회의 딸 정유라가 우리나라 최고 권력자네요..

아, 아니다 정유라 아들이 1위 정유라가 2위 최순실이 3위 박근혜가 4위 ㅎㅎ

 

 

정유라의 남자친구 현재는 남편인 신주평으로 추정되는 사진

신주평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올라온 사진이에요

신씨라서 롯데 일가라는 말이 있던데 롯데쪽은 아닌거같고

승마선수로 같이 승마하다가 눈맞아서 임신하고 결혼, 출산한듯..

 

[화제이슈] - 최순실 20년단골 강남목욕탕 세신사 "정유라가 뺨때리고..못된아이"

[화제이슈] - 정유라 아기, 아동학대 신고? 페이스북 인스타 sns에 초음파사진..

[화제이슈] - 연예인 왕따 사건, 왕따 당하고 따돌림 시키고..

[화제이슈] - 다나 남자친구 이호재 감독, 3년째 남친과 열애.. 결혼은 ?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전복 "핥아봐도 되요?" 혀놀림 여혐,섹드립 논란

  1. 66 2016.11.03 21:10

    박근혜 딸이니 최순실과는 자매 지간인거죠..저 얼굴이 20세라고?

    • 박강수 2016.11.17 13:10

      그런 추측된다

  2. ㅋㅋㅋㅋㅋ 2016.11.12 12:31

    키야 사스가 성형강국 !
    사람이 이렇게 변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이건 좀 아닌 듯 ㅋㅋ 2016.11.18 15:45

    최태민이 목사가 아니라는 것 쯤은 국민들 다 아는데 더러운 이름이 목사라는 직함에 맞지 않으니 수정부탁해요 ㅋㅋ

  4. @@ 2016.12.05 17:29

    돈들여서 성형했는데 차라리 성형 전이 나은 듯~@@

  5. 김진찬 2016.12.05 18:46

    도찐개찐

  6. 관상 2016.12.05 19:44

    삼백안이네.

  7. 0987654321 2016.12.06 00:06

    조가치 생겼네 본판이 개판이면 돈을 쳐발라도 안 돼나보군 ㅋㅋㅋ

  8. 아수라백짝 2016.12.06 01:12

    줄기세포 실험체야 머야, 가족이 다똑같이 생겻네.

  9. 2016.12.06 08:04

    비밀댓글입니다

  10. 김기홍 2016.12.06 09:42

    세금 도둑놈 손녀딸...
    세금 도둑년 딸...

  11. Atoree 2016.12.29 21:3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12. 2017.01.04 15:05

    인생이 드럽다 정유라인생자체시궁창말기환자같음

    • 2017.01.11 22:15

      비밀댓글입니다

정유라 아기, 아동학대 신고? 페이스북 인스타 sns에 초음파사진..

 

 

 

요즘 커뮤니티와 포털 사이트 검색어중 단연 1위는

최순실, 정유라 관련한 비리와 의혹들이지요..

정유라(정유연으로 현재는 개명) 양과 이화여대 사이의 의혹과 고착,

나아가 박근혜 대통령과 정윤회, 최순실 사이의 결탁과 비리까지..

 

국가대표 승마선수로 활동하며 한달 생활비만 1억이 넘는다고 하죠?

또한 정유라 선수가 사용하는 말은 수억원대의 명마인데

정유라 말도 삼성쪽에서 해주고 프랑크푸르트 승마장도 마련해줬다고 하고..

또한 최순실 정유라 모녀가 거주한 호텔도 통채로 빌리고 독일에 땅과 주택도 소유하고...

여러가지 밝힐게 많지만 최근에는 또 하나 더 터졌네요.

 

 

 

바로 정유라 양이 임신을 하고, 독일에서 출산까지 했다고 하는 사실인데요

사실인지 아닌지 다 밝혀진건 아니지만 결정적인 증거가 정유라 페이스북

그리고 정유라 인스타그램등의 sns에서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웃고있는 내아들 벌써 하늘에서 주신 천사가 25주나 되었어요

더이상 숨길맘도 없고 그럴수도 없어서 이제 밝히고자해요

당연히 좋지않은 시선이 대부분일거라 생각하고

이로서 잃을것도 많은곳이란거 잘 알고있어요

 

하지만 제 아들을 지키기 위해서 그 어떤짓도 할 감수가 되어있고

이세상에서 제 아들 보다 소중한것은 없습니다.

말도 (승마) , 부모도 , 모두 자 저버리더라도 아이를 살리고 싶습니다..

후회하더라도 그게 아이를 지우는것보다 낫다고 ..(후략)

 

 

 

정유라는 이와같은글을 페이스북에 쓰면서

아이 임신의 증거인 초음파 사진도 함께 게시했는데요

현재는 삭제되었는지 계정을 찾을수가 없다고 하네요.

근데..아들을 지키고 싶다는 정유라..

문제는 그러고나서 아동학대로 신고를 당한거란거지요;;

비덱 타우누스 호텔 주인도 그렇고 정유라 옆집 주민도 그렇고 증언을..

독일 체류하면서 18개월 된 아이를 데리고 있던걸로 추정되는 정유라 최순실 모녀..

최순실 친딸도 아니라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정유라 몸매 변화를 보면 임신했었던 정황은 분명히 드러나지요. 몸매가 갑자기 변함..

그런데 정유라 선수가 20세의 나이로 정말 어린나이거든요.

신모씨가 남자친구로 추측된다고 하는데..

 

국제 경기중 촬영된 정유라 얼굴.

정유라 얼굴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죠.. 미인축에 속하네요.

정유라가 집에서 큰개 10마리를 키웠다,

젊은남자 10여명이 대형 벤츠 타고다니며 정유라 심부름을 했다 등등..

보시다시피 급히떠난 정유라 일가의 집에서 아기용품 쓰레기가 나왔죠.

호텔에서는 곰탕, 커피믹스, 햇반이 발견되기도했는데..

또한 비덱 보고서에는 정유라가 miss가 아닌 mrs 미세스로 나왔죠

즉 유부녀, 결혼한 여성에게 쓰는 미세스 표현을 썼던 정유라..

다른 매체에서는 좁은 별채공간에서 "갓난아이, 개15마리, 고양이 5마리"를 함께 키웠다고하던데요

10마리든 15마리든 그걸보고 이웃주민이 불결하다고 아동학대 신고를 한걸보면;;;

아이키운건 일단 사실인듯 합니다. 아이 키우면서 필수 검진도 안받았다고 하던데요..

 

 

정유라 인스타그램 사진, 이화여대 특혜 승마 의혹 총정리

[화제이슈] - 노유정 이영범 이혼 이유..불륜후 위자료도 안주고..외도녀는 여배우!

[화제이슈] - 20대 걸그룹 여가수 A양 누구? 집에서 대마초 재배.. 힌트는..

[화제이슈] - 노라조 행사모음 ] 다단계회사,자수정동굴,노량진 수상시장 in동상이몽

[화제이슈] - 유빈 인스타그램 폐쇄 이유, 원더걸스 악플러 때문?

[화제이슈] - 강동원 신은수 "오빠라고 불러" 개저씨 논란, 20살 나이차 중학생

[화제이슈] - 은지원 나이 39, 은지원 머리 바꾼후 아이돌 후려패는 미친미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