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정동수 김남형, 전쟁중 필리핀 활동..에스하우 제정신?

 

 

 

 

소속사 평가에서 자작곡 "소름"을 보여주면서 말그대로

소름끼치는 무대를 만든 에스하우 김남형 정동수. 둘다 로열에이였나요?

실력이 정말 좋은데 그에비해서는 순위가 높지못하서 맘이 아팠고

지난 35인 발탁하는 2차 순발식에서 탈락해서 아쉬움을 남겼던 연습생들인데요

 

그런 에스하우 정동수와 김남형은 사실 2012년 "오프로드"라는 이름으로

기존에 데뷔를 한바있는 중고(?)아이돌이었지요. 하지만 국내활동은 거의없고..

일본, 필리핀등 해외활동을 해온 멤버들이더라구요. 거창한 해외활동도 아니고

길거리에 전단지 돌리고 홍보하고 뭐 그랬던것 같은..

 

 

프로듀스101에서 탈락하고 방출하게된것은 아쉽지만 그래도 그대신에

본격적으로 모자동수와 골무남형이를 볼수있게되는건가 기대를 했는데요..

최근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오더라구요.. 다시 필리핀간다고....;;

필리핀 활동 보니까 팬서비스라고 빼빼로 게임하고 일본지하돌 하는 심한 팬서비스 많더라구요..

 

아니 국내 인기 뜨거울때 음원이라도 내고 음방 돌고 예능나오고 해야할판에

왠 필리핀??? 소속사 에스하우 뭔가 감이 넘나 안좋은;;

소속사 홈페이지도 없고 주소 연락처도 없고 SNS 계정도 없고......뭔가......

 

사진은 직접 전단지 돌리며 홍보하는 정동수..

그리고 다들 아시겠지만..필리핀은 두테르테 취임후 마약과의 전쟁

범죄와의 전쟁 비리와의 전쟁으로 난리죠 게다가 특별 여행주의보까지 발령난곳..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IS가 점령해서 총격전이 벌어진곳도 있고요..

 

아니 여행을 자제한 마당에 활동이라니... 수도인 마닐라에서도 얼마전 사망사고났죠

가장 안전하다고 할수있는 곳에서도 사람이 죽어나가는판에....

 

그런데도 소속사 말로는 "필리핀 활동이 김남형 정동수에게

동남아에서 더 유명해질수있는 기회가 된다. 국내활동도 하긴할거다" 뭐 이런식..

 

 

 

뭐 그래도.. 김남형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보니까..귀엽기도하고 재밋기도하고..

누가 아침부터 법당에서 떠드냐..ㅋㅋㅋ 본인도 봤나봐요 ㅋㅋㅋ

결국 안떠들게요 하면서 골무 장례식 사진을 올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불행중 다행이라고 해야할지.. 어떤 팬분이

에스하우 E&M 측에 SNS 계정으로 DM을 보낸것 같은데요 필리핀 출연은

프로듀스101 출연전부터 계획하고있던거고..작년 활동으로 팬이 많아져서..

6월에 1주일 정도 짧게 할거라고 하네요. 그뒤로는 한국활동을 7,8월에 한다고..

 

 

[화제이슈] - 주학년 직캠 분석, 실수모음. 프로듀스101 강다니엘 김용국팬 화날듯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태동 직캠, 순위조작? 롯데월드 스포에 괘씸죄?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인터뷰 알바 후기, 노태현 윤지성 옹성우 실물과 성격은..

[화제이슈] - 김용국 국적, 조선족 or 중국인? 프로듀스101 콜국,백청강 처럼 화룡출신?

[화제이슈] - 주학년 실력, 민폐갑? 센터 가리고 동선 틀리고.. 프로듀스101 열어줘 실수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3차순발식 스포, 김태동 권현빈 이건희 방출 탈락 ?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황민현 12등 순위만 공개? 방송사고 or 피디픽 수혜 의혹

[화제이슈] - 박지훈 인성, 생일 몰카에 문쾅! 프로듀스101 PD에게 찍힌듯?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어제뜬 목격담 모음, 이대휘 켄타 김상균 주학년 김사무엘 하성운

 

 

프로듀스101 권협, 1차탈락 후 마루기획 소속사에서 방출..박지훈은?

 

 

 

 

프로듀스101이 벌써 5회차 방영을 하고.. 이제는 1차 탈락자가 떨어져나가서

현재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은 100명 가량에서 60명으로 대폭 줄어든 상태.

하나하나 애정이 안가는 연습생들이 없었지만 그중에서도 마루기획 권협같은 케이스는

얼굴, 인성, 실력 다 좋았는데 1차탈락에서 떨어져서 너무나 마음이 아픈 케이스에요.

 

100명이 나오는거라 분량을 아무리 골고루 주려고해도 나오는 사람 계속 나오고

한번도 안나온 사람들은 원샷도 제대로 못받기도하고 -_-;;

마루기획에서는 권협 박지훈 한종연이 터보의 나어릴적꿈, 선택 무대를 보여줬었지요

근데 박지훈이 윙크 한방으로 1위 치고간 반면에 권협 한종연은..

 

 

그런 와중에  프로듀스101 분량실종으로 1차에서 탈락한 권협..

한종연은 데뷔전 학교폭력 일진 왕따 등의 논란으로 하차를 했고

마루에서는 권협 박지훈 두사람이 남은상태인데 박지훈과 권협이 너무 극과극으로 갈린..

 

권협은 프로듀스 탈락과 동시에 마루기획 소속사에서도 방출된건지

아님 본인이 그만두고 나온건지..마루기획과 이별을 고했더라구요.

여튼 프로듀스101 탈락했으니 SNS 금지 조항도 권협에게는 이제 해당사항이 없어진터라..

권협이 일시적으로 트위터 계정 만들고 응원해주는 팬들과 소통을 하더라구요

방송보니까 박지훈 1위할때 권협 한번씩 tv 화면에 비춰주던데..현타온 표정이 넘 맘아프더라구요..

프로듀스 하면서 속상했던 부분도 많았는지.. 기획사도 나가고, 아이돌도 안할거라고 밝혔는데

아무래도 많이 힘들었나봐요 안쓰러워요 권협 연습생.. 권협 나이는 20살로 아직 어리고

키는 174cm, 특기는 피아노와 어반댄스라고 하는데요. 아직 나이가 어린만큼 재도전을 원하는 마음..

 

키는 작아도 비율이 좋은편인데 배우보다는 아이돌형이라고 생각이 되는데 넘 아쉬워요

마루기획을 떠나도 다른 기획사로 가서 데뷔를 했음 좋겠어요 근데 권협 본인이

아이돌 이젠 안할거라고 트위터로 말한거보니.. 안할거같구..ㅠㅠ

처음 마루기획 기획사별 퍼포먼스 보면서 빵모자쓴 권협 모습 보고

엑소 시우민 닮은꼴 모습도 보이고 너무 좋았는데.. 권협 박지훈 둘다 비주얼도 좋고

춤실력도 좋고 터보 각기춤 추는 추는 모습 너무 인상깊었거든요

여튼 프로듀스101 최종 데뷔는 11명인지라.. 100명이 다 갈수없다는거 알지만

그중에는 나이가 많아서, 건강이 안좋아서, 집안형편이 안좋아서 등등 다양한 이유때문에

더이상은 꿈꾸거나 연습생 생활을 할수없고 자기 한계, 현실때문에 포기하는 사람도 많을거같아요

권협같은 경우도 그렇지만 이미 데뷔했다가 사실상 해체인 뉴이스트, 핫샷,탑독 멤버들 등등도..

참 잘되었으면 좋겠지만 11명에 든다는건 쉬운일이 아니고 너무나 쟁쟁하죠..

 

여튼 뭐 탈 마루기획 한건.. 어차피 마루기획 회사 자체가 워낙 작고

보너스베이비 < 등등 마루기획 소속 가수들 보면 푸시도 안해주고 회사가 감이 없더라구요

이름이 보너스베이비가 뭐야.. 그치만 마루기획에서 박지훈은 절대 안놔주겠죠..ㅎㅎ

이름을 지훈기획으로 바꾸면 바꾸지 ㅋㅋ 여튼 권협은 아이돌 대신 다른길을 모색한다는데..

그래도 머지않은 시간내에 TV에서 권협 모습을 볼수있었으면 좋겠네요..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라이관린 과거사진,설리 닮은 데뷔전 중국 중학생 시절..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배진영 생일선물 조공 논란, 횡령? 총대 피드백 해명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경호업체 가드웨이 성희롱 성추행 논란 (포지션평가 경연 프리뷰)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태민 사진, 옆으로 미는춤 허당 김태민 순위는?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용진 성형전 과거 + 얼짱시절 인성..인스타그램 논란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하민호 과거 인성 "너한테 내꺼 안넣으면.." 성희롱, 하차?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안형섭 인성, 6위 순위에 입삐죽..권현빈 비호감 바톤터치?

[화제이슈] - 강다니엘 부정행위, 인스타그램 사과 후 계정 비공개..프로듀스101 패널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