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천러 아이돌 금수저? 중국 재벌, 취미는 사냥 골프.. 4개국어

 

 

얼마전 sm 남자 아이돌그룹 nct가 새멤버 루카스, 정우 ,쿤을 영입하고 소개를했죠?

현재 엔시티 멤버는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루카스, 정우, 쿤 총 18명이네요.. 이 인원이 다 함께 나오는건아니고

NCT U,NCT 127, NCT dream 뭐 이런식으로 유닛을 짜서 나오지요.

 

한국인도 있지만 홍콩인 중국인 등등 다양한 국적 다국적의 그룹으로

영입과 방출 탈퇴가 자유로운 나름 신개념 그룹 엔시티

그중에서 천러는 중국출생으로 나이는 2001년생, 아주 어린나이이지만

엔시티, 엔시티 드림 활동을 통해서 팬덤이 탄탄한 상태죠.

그런데 에스엠은 중국에서 아이돌 연습생 시켜서 데뷔하는 경우보면...

거의 틀림없이 어김없이 다들 부자에 재벌임 ㅋㅋㅋ 엑소에 타오 루한도

그 지역에서 손꼽히는 부자, 재벌집 아들 2세라고도 했는데 천러 역시..

 

 

[스폰서광고]

천러 어릴적 과거 사진 보니까 굉장히 부유하고 호화로운 장소에서 찍은 과사가 많은데요

뭐..가족여행 가서 리조트라든가 그런거면 재력이나 재산에 상관없이 호화로울수 있긴하죠..

ㅋㅋㅋㅋ 근뎈ㅋㅋㅋ 취미가 사격이고 ㅋㅋㅋ

집에서 키우는 개 져먼 세퍼트고 ㅋㅋ

그리고 꼬마아이가 집에 잔디 깔린 집에서 골프를 치고잇음 ㅋㅋㅋ

그러다보니 엔시티드림에서 별명도 천회장 이라고 하죠 ㅋㅋ

그리고 과거 어릴적에도 개인콘서트를 한 가수 출신이더라구요 어린이 가수 출신..

 

[스폰서광고]

 

물론 sm이 천러 개인 신상이나 집안에 대해서 정확하게 밝힌적은 없으나..

중국 현지 팬들 말로는.. 천러 가문이 중국에서 손꼽히는 재벌 집안이라고..

 

mcm 가방 매고.. 어릴적 이미 세계일주 여행을 다녀온 천러..  어디서 부내가 풀풀..

모국어인 중국어는 기본에, 영어는 어릴적 세계여행 다니면서 익혔다고 하고.. 일본어는

천러가 드래곤볼 좋아해서 보다가 독학했다고하죠. 그리고 한국 데뷔하면서 한국어도 배운..

레알 4개국어 가능자 천러..돈도많은데 어학 능력도 대단하고 레알 다 가짐 ㄷㄷ

 

어렷을때부터 중국에서 유명한 가수였다는 천러.. 중국 예능에서 어린이 신동 가수로 활동,

팬미팅도 열고 개인 콘서트도 하고... 또한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노래를 부른 최연소 가수라는

기록까지 갖고있다고 하네요 ㅎㅎ그러다가 sm 캐스팅되어서 한국와서

3달만에 바로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를 한거라고.. ㄷㄷ

 

[화제이슈] - sm NCT 망한이유 방탄소년단? 섹션티비 시청자 게시판 항의 폭주

[화제이슈] - H.O.T. 재결합 2월 15일 무대, 문희준 살 상태가..? 무한도전 토토가3

[화제이슈] - NCT 윈윈 학벌부심, 학교이름 적힌 티셔츠 입고 셀카.. 중국 전국1등?

[화제이슈] - NCT 127 지니뮤직카,팬 이벤트에 인스타그램 스타 매수해서 홍보?

[화제이슈] - 빅스 도원경 표절? nct 일곱번째감각 뮤비mv 와 비교 분석

[화제이슈] - nct 도영 인성, 외국인 혐오와 뒷통수 때리기 나쁜 손버릇..해찬 텐

[화제이슈] - nct 해찬 사생 친목질 병크, "태용형 성격 별로" 음성 들어보니

[화제이슈] - nct 유타 과사, 턱 성형수술 의혹.. 데뷔전 과거 비정상회담과 비교

[화제이슈] - 우결 공명 정혜성, 동생이 nct 도영 ? 과거사진 과사 보니..ㄷㄷ

[화제이슈] - NCT 재현 인성, 과거사진 졸업앨범 과사 졸사 폭로! 성격 ㄷㄷ하네

[화제이슈] - NCT 127 소방차 뮤비 해석, 얼굴에 물총= 로리타 ?

nct 도영 인성, 외국인 혐오와 뒷통수 때리기 나쁜 손버릇..해찬 텐

 

 

 

sm의 차세대 남자 아이돌로 급부상하고 있는 NCT . 전례없는 비주얼과

춤과 노래등 실력까지 괜찮은데도 불구하고 엔씨티 하면 잡음이 참 많죠.

태용의 중고나라, 그리고 최근의 해찬 사생팬 사건 등등 인성 논란이 많은데요..

 

최근에는 nct 도영 역시 인성 논란이 생겼더라구요..

nct 해찬의 사생팬 편애 차별 병크가 터진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말이죠..

윗 동영상은 nct 도영의 외국인 혐오 발언이에요. 요약하자면..

"텐하고 영상 찍으면 지루하다. 안녕하세요텐입니다. 이런거밖에 못한다" 라는 발언..

결국 텐은 제가요 쪼금 화가났어요 라면서 살짝 불만을 표시하죠.

텐은 외국인 멤버라 한국어가 서툰데..그것때매 재미가없고 분량 안나온다고 한거죠 도영은..

 

 

그리고 도영의 논란은 이뿐이 아닌데.. 도영 손버릇이 조금 나쁘다고 소문났더라구요..

옆 멤버들을 툭툭치고 건드리는 버릇이 있는데.. 보통 자기랑 의견이 다르거나,

본인 의견이 무시당하거나.. 당황하거나 했을때 주위 사람을 때리는 버릇이..

 

도영 손버릇, 장난이라고 하기에는 도가 지나치고

게다가 적응하느라 힘든 외국인 출신이나 교포 출신 멤버들만 때리는거라서

이지메나 해꼬지, 왕따 시키려고 하는건 아니냐 하는 논란까지 생기고 있더라구요.

 

그것도 본인보다 어린 멤버들만 골라서 때리는 편이라는 도영..

도영 나이는 96년생, 마크 나이는 99년생..

특히 마크는 캐나다 출신이라..더더욱 이런 행동이 이해안가고 당황할거에요

마크가 당황하자 옆에서 텐이 안아주네요.

 

 

nct 데뷔전 일본에서 찍은 리얼리티에서도 도영 손버릇은 여전합니다

이번에 병크가 터진 해찬을 치고있는 도영..

 

 

근데 툭 치는것도 아니고 좀 아프다 싶게 세게 밀치네요

밀치고 해찬이 당황하자, 해찬이 표정 보면서 도영이가 정색하네요.

 

 

왼쪽사진 가운데 멤버는 해찬인데요, 해찬이 목을 잡고 후리고..

그리고 오른쪽 움짤은 텐 뒷통수 때리기;;;

 

nct 텐 국적은 중국계 태국인으로 국적은 태국인인데요

태국과 중국이 섞인거죠. 도영이랑 해찬이를 주로 때리고 후리는걸로 보여서

텐 팬, 해찬 팬등이 도영을 별로 안좋게 보는게 어찌보면 이해가 가더라구요.

 

요 움짤 역시 텐에게 도영이 폭력쓰는거죠...

그외에도 데뷔전 과거, 연애설 등등 도영 과거가 상당히 문제가 많던데요

뭐 누구를 사귈수도 있고 열애설이 나는거야 사람으로 있을수 있는일이라지만

멤버들을 막대하거나 때리거나 괴롭히거나 심한 장난 치는건 좀 자제했음 해요

중국에서 온 윈윈이가 도영 롤링페이퍼에 쓴 글..

"저한테 상냥하게 대해주세요^.^ 근데 형를 좋아요 (형을 좋아해요)" 라고 ..

뒷통수 때리고 이런거 아픈거보다는 자존심 상하고 굴욕적이죠

텐하고 재현 마크등등은 인성도 좋고 착한거 같은데..

도영도 사람이 나쁘다기보다는, 악의없이 좀 거친 스타일 같아요.

사람 자체는 괜찮을지 몰라도 손버릇은 나쁜거니까 고치면 좋겠어요..

과거에 sm 걸그룹 소녀시대 제시카도 손버릇 안좋은걸로 욕듣다가 고쳤던 과거가 있죠..

 

[화제이슈] - nct 해찬 사생 친목질 병크, "태용형 성격 별로" 음성 들어보니

[화제이슈] - nct 유타 과사, 턱 성형수술 의혹.. 데뷔전 과거 비정상회담과 비교

[화제이슈] - 우결 공명 정혜성, 동생이 nct 도영 ? 과거사진 과사 보니..ㄷㄷ

NCT 태용 탈모, 모발이식? + M자 탈모 연예인 모음 (민호,닉쿤,쌈디,,)

[화제이슈] - fx 엠버 인스타그램 SM 저격 "너에게 쓸시간 없다" 두번째 불만글 올려

[화제이슈] - 서현 몰카 은밀하게 위대하게, 미국 오디션에 망신살 긴장 댄스

[화제이슈] - 소녀시대 효연 집 어디? 송도 푸르지오 펜트하우스 효연 재산 얼마..



우결 공명 정혜성, 동생이 nct 도영 ? 과거사진 과사 보니..ㄷㄷ

 

 

 

 

샤이니 슈퍼주니어 엑소를 잇는 sm의 차세대 남자 아이돌 nct.

nct u, nct127 그리고 엔시티 드림등 다양한 유닛이 잇는데 그중 도영이라는 멤버가 있지요

알고보니 nct 도영과 영화배우 공명이 친형제라는 사실이 밝혀졌다는 ㄷㄷ

 

 

어때요 닮았나요? 공명과 도영 닮았긴 닮았는데

신기한게 한명은 배우상, 한명은 아이돌상이네요..

공명 본명은 김동현, 도영 본명은 김동영이에요 ㅎㅎ

 

요즘 우결을 통해서 공명과 정혜성이 커플 부부로 나오고 있는데

도련님은 아이돌 이라면서 친형제 도영의 사진도 공개했지요

굳이 꼽자면 공명이 잘생긴 풰이스고 도영이 귀여운 느낌? ㅎ

 

 

정혜성 인스타그램에도 nct 도영과 그리고 정혜성 공명 셋이 함께한

인증샷이 올라와서 nct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죠 도련님이 스엠 엔시티 도영이야..ㅋㅋ

갠적으로 요즘 고등래퍼 보면서 마크 때문에 엔시티 관심 가졌는데

엔씨티 도영 얼굴보니까 뭔가 마크도 닮은거 같고? sm상이란게 있나봐요 ㅋㅋ

과거 동방신기 유노윤호 정윤호도 살짝 보이는거 같고 결론은 잘생김..

 

 

이렇게 보니 진짜 배우상 가수상 다르죠?ㅋㅋ 옷차림도 그렇지만..

참고로 공명 소속사는 판타지오네요 sm c&c로 옮겨야 하는거 아니냐는 ㅋㅋ

 

도영은 고등학교 시절에도 전교부회장을 하는등 활발한 활동을 했는데

sm 오디션에서 캐스팅 되자마자 해외 이민간다고 하고 고등학교를 자퇴했다고해요

나중에 sm 루키즈에서 공개되자 도영이 친구들이 쟤 왜 저기 있냐면서 놀래기도 했다고..ㅋㅋ

아마 친한 극소수에게만 sm 연습생 된다고 밝히고 비밀리에 자퇴한듯..

 

 

어릴적 형인 공명은 태권도 학원 다니고 도영은 피아노 학원 다녔다고 하는데요

공명 도영 부모님이 운동선수 출신이래요~ 아버지가 역도, 어머니가 육상..    

 

내일은 시구왕 등에서도 공명 도영 형제가 같이 출연하기도 했죠?

제시카 크리스탈 산다라박 천둥 등등 찾아보면 연예인들 중에서

의외로 형제 자매 친가족들이 많은듯 ㅎㅎ 공명 도영 둘다 데뷔해서 잘되고있으니

공명 도영 두사람 부모님은 참 뿌듯하고 남부러울게 없겠어요 돈도 많이 벌어올거고..

 

[화제이슈] - NCT 재현 인성, 과거사진 졸업앨범 과사 졸사 폭로! 성격 ㄷㄷ하네

[화제이슈] - 엑소 레이 인성, 건방짐? AAA 대상 시상식에서 주머니 손넣고..

[화제이슈] - NCT 127 소방차 뮤비 해석, 얼굴에 물총= 로리타 ?

[화제이슈] - SM 하와이 단합대회 보다는 굿, 고사가 시급한이유

[화제이슈] - 레드벨벳 웬디 영어 실력 + 충격적인 유학시절 성적표...(문제적남자)

[화제이슈] - 레드벨벳 예리 NCT 태용 럽스타그램 열애설 정리

[화제이슈] - 레드벨벳 슬기 성격, 멤버들에게 몰이당하고 반응이..ㄷㄷ

[화제이슈] - 레드벨벳 아이린 방송태도, 라디오스타 1시간동안 묵묵부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