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커버 메이크업 한 남자 뷰티유투버 레오제이 :: 메 종 드 앙 트 완 ♥

 

 

 

 

여성 래퍼들의 서바이벌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한 이후 인지도와 인기를 얻은 헤이즈.

그당시는 듣보 이미지에 크루셜스타 여친? 이미지가 더 강했는데요

CJ 입사하고 나서 현재는 비고오고그래서, 돌아오지마, 널 모르고 등등

내는 노래마다 음원차트에서 뭐 거의 깡패처럼 흥하고 있찌요 ㅋㅋ

첨엔 아무래도 대기업 아티스트이다보니 차트조작했나?? 싶을 정도였는데

확실히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더라구요 나이는 91년생 이제겨우 26살인데 말이죠

그렇게 헤이즈가 흥하다 보니 이제는 헤이지 메이크업 커버 하시는 분까지 나타났네요

사진으로 첨 보고 태연인가? 했다가 헤이즈인가? 했다는..

 

헤이즈 뮤직비디오 스틸샷으로 보면 더 느낌이 비슷하실거에요

정말 비슷하게 커버 메이크업을 잘했네요

 

근데 그거 아시나요.. 요 헤이즈 메이크업 하신 유투버 분..

남자 유튜버 더라구요..ㄷㄷㄷ

유투버 닉네임은 레오제이 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고, 이름은 정상규..

나이는 1992년생으로 25세, 직업이 남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더라구요. ㅎㅎ

남자가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유투버는 개그맨 출신 김기수 밖에 몰랐는데

레오제이 라는 분도 있었네요 엄청 유명한 분이라고 하네요

 

갠적으로는 김기수의 과한 메이크업보다 레오제이 이분이 더 잘하시는듯

요즘은 화장한다고 게이다 이런 편견은 없어진 세상이라서 더 좋네요

원래얼굴을 안볼수 없죠. 본인 메이크업 했을때 얼굴은 이러하네요

헤이즈 얼굴 특징을 잘 잡아서 메이크업 한것 같아요

헤어라든지 카메라 각도 등도 잘 잡았고요..

 

레오제이랑 큐영이랑 홀리랑 진짜 잘한다고 레오제이 얼굴만 봐도 웃기다고

그런 평가들이 많네요 잘생기시기도 했고.. 갠적으로는 프로듀스101 김용진 연습생 닮은꼴인듯.

 

[화제이슈] - 설현 삼시세끼, 노메이크업 실제 설현 피부색 공개?

[화제이슈] - 이효리 노메이크업 화보, 쌩얼 민낯 비립종 피부, 근데 예쁘다!

[화제이슈] - 마마무 휘인 인성, 브이앱 엄마호박 뜻? 마더펌킨 무개념 논란

[화제이슈] - 가수 강남 인성, "경리 때리고싶다,죽도록 팰수있다" 뭔들투어

[화제이슈] - 예스24 채동하 모욕? "자살로 sg워너비 탈퇴" 고인능욕 퀴즈 출제

[화제이슈] - 뉴에이스 지온 과거사진 동영상, 여자보다 예쁜 만찢남 미소년

[화제이슈] - 다이아 컴백, 배틀로얄 코스프레? 컨셉사진 적혈감성 + 로리타 코스 논란

[화제이슈] - 아리아나그란데 인성, 내한 콘서트 no 리허설! 당일치기 무성의 논란

[화제이슈] - 여자친구 유주 발목 피 철철난 이유,칼군무 부상? 귀를 기울이면..

[화제이슈] - 레드벨벳 아이린 엠카 의상 논란, 또 노출사고? 너무 짧은 치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