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크리스탈 살찜? 몸매 후덕해진 입금전 공항패션 + 오늘뜬 대만 사진 :: 메 종 드 앙 트 완 ♥

 


 

 

 

모태마름, 다이어트가 필요없는 타고난 연예인 몸매하면

떠오르는 존재가 바로fx의 크리스탈이었죠? 활동중 다양한 컨셉의

무대의상을 통해서 탄탄한 복근과 날씬한 개미 허리를 선보였는데요

 

 

그런 크리스탈이 최근 4월 26일 오전 어제, 인천 국제공항

제2여객 터미널을 통해서 공항패션을 선보이면서..

어..? 크리스탈 살쪘나? 예전의 정수정이 아닌데? 하는 반응들이 나오더라구요..

 

일단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꽤 애매한데요

팔뚝이나 허리부분등이 벙벙한 의상인지라 더더욱

통실해 보이는 그런 느낌이 있는데요 물론 이상태로도 절대 뚱뚱한건 아니에요

 

[스폰서광고]

근데 워낙에 그동안 크리스탈이 깡마르고 탄탄한 몸매로

오랫동안 롱런해서 그런지..대중과 팬들에게는 센세이션이었는데요

참고로 크리스탈의 해외 일정은 대만.. 취재진 오는지 몰랐는지

패션이 많이 소탈하고 편안하고 자연스럽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뜬 크리스탈 대만 사진!!

변치않는 핵미모를 뽐내고 있네요~ 아마 크리스탈도

본인 공항사진에 살쪘다 퍼졌다 관리안했다 반응을 본 모양??

 

크리스탈도 여론을 의식했는지 어지 26일 저녁 본인 인스타그램에

대만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는데요. 크리스탈 특유의 시크한 매력이 잘 살아있는..

그래요.. 공항사진은 옷이 문제였네요 크리스탈이 살찔리가..

 

[스폰서광고]

이런걸 보면 역시 연예인 걱정은 쓸모없고 쓸데없다는게 느껴지구..

비록 빅토리아 때문에 완전체 활동은 못해도 , 그래도 크리스탈 등등

에프엑스 멤버들이 개개인 솔로 독자적 활동 계속 해줘서 고맙구..

 

다시보는 공항짤ㅋㅋㅋ 와 진짜 옷이 왜저럼?ㅋㅋㅋ

허벅지랑 팔뚝 배 부분을 꽉 잡아줘야 날씬한데

문제의 그 부분들이 다 헐렁하고 바지 핏 구려서 ㅋㅋ

게다가 힐 안신은 것도 있겠구요 ㅎㅎ

 

원래 크리스탈이 골반이랑 엉덩이가 있는편이거든요 이쁘게..

근데 바지통이 그 골반 엉덩이 핏 밑으로 딱 붙지않고 그 통 그대로 내려오니..ㅎㅎ

크리스탈처럼 마른사람을 저렇게 보이게 하는것도 어찌보면 재주라면 재주네요 ㅋㅋ

 

 

[화제이슈] - fx 컴백 언제? 빅토리아 중국 드라마 연기력 논란..한국 활동 좀!

[화제이슈] - fx 루나 대학 특혜 논란, 우울증으로 10kg 빠져..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그램 라이브 "지금 팬티만 입고있다, 최자 재결합 no, 크리스탈 연락해"

[화제이슈] - 구하라 담배 or 대마초? 인스타그램 3초 삭제 사진 "신맛나고 맛있다"

[화제이슈] - 설리 "김수현 입술이 맛있어" 리얼 키스신 성희롱 망언 논란..

[화제이슈] - 설리 장어 인스타그램 동영상, 괴로워하는 장어 "살려줘ㅋ" 더빙 인성 논란

[화제이슈] - fx 엠버 인스타그램 SM 저격 "너에게 쓸시간 없다" 두번째 불만글 올려

[화제이슈] - nct 유타 과사, 턱 성형수술 의혹.. 데뷔전 과거 비정상회담과 비교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그램, 고양이가 설리 가슴 빨고 문지르고 꾹꾹이..

[화제이슈] - 제시카 또 지각, 늦어놓고 핸드폰으로 셀카타임.. 시간관념 심각

[화제이슈] - 레드벨벳 웬디 영어 실력 + 충격적인 유학시절 성적표...(문제적남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