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장어 반기문, 귀국후 새누리 탈당 대선후보? 이재명을 반우려가.. :: 메 종 드 앙 트 완 ♥

 

 

 

 

박근혜 대통령이 최순실 게이트로 인해서

하야 혹은 탄핵이 임박한 가운데, 박근혜의 아름다운 퇴진(?)

질서있는 퇴진인지 아닌지에 대해서 국민들이 지대한 관심이 몰려있지만

박근혜 대통령의 새누리당의 차기 대선주자인 반기문이

이번에 또 기름장어 짓을 할것인지 말건지에 대해서도 대중들의 관심이 크지요.

 

김무성이 사실상 대선을 포기하고.. 대선 후보는 문제인, 이재명, 박원순 등등

야당 야권 인사들에 국민들의 지지율이 모이고 있는데요.

과연 반기문이 대선이 출마하느냐 마느냐 궁금햇는데..

역시 반기문은 개인적인 사리사욕, 욕심이 큰 사람 같아요.

대선 출마에 대한 뜻을 이번에 측근 인사를 통해서 밝혔네요.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의 측근 인사의 오피셜, 측피셜에 따르면

국민의당 정대철 상임고문을 만나서.. "친박 or 새누리당 떠난다"라는 발언을 했다고;;

국민의당 사람을 만났다는건.. 안철수와 손을 잡는다는건지 ?ㅎㅎ

안철수 반기문 둘중 하나로 후보를 좁히겠다는 그런뜻? ㅎㅎㅎㅎ

근데 이재명이 지금 2위던데..ㅋㅋ 1위 문제인이구요 ㅋ

반기문 총장이 그간 박근혜 대통령과도 수차례 만났다고 하는데요

여당 새누리당, 친박 대선후보로 나서달라는 제안은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대선에 대한 논의조차도 하지않았따고 하는데요..

 

일단 반기문 총장이 귀국해봐야 알겠지요. 반기문은 2017년 1월1일

혹은 1월 중순에 귀국한다고 하더라구요.  유엔에서도 그리 입장을 밝혔고요.

스테판두자릭 유엔 사무총장 대변인도 밝혔지요.

"반기문 총장은 1월1일에 민간인으로 돌아간다"라고요 ㅎㅎ

 

 

 

이제 대선 시나리오가 서서히 보인다고 해야할지..ㅎㅎ

노무현 대통령이 그렇게 밀어주고 해외순방 다니면서 반기문에 힘을 실어줬는데

정작 노무현 대통령 돌아가시고는 장례식장에 오지도 않았다고 하지요 ㅎㅎ

기름장어처럼 자기에게 이익되는 쪽으로 붙어다니는듯한 반기문..

 

반기문 안철수 경선해서 단일 후보를 내든..

혹은 그에 불복해서 불만품고 따로 출마하든..

분명 제2의, 제3의 합당은 올듯하네요. 아마 그렇게되면

영남이고 호남이고 지역주의 없이 하나될것 같은 그런 예감이 오네요 ㅎㅎ

 

이미 반기문이 상품성이 완벽히 떨어진 마당에..

대선출마는 반기문 개인의 과욕이 아닐지..싶은게 저의 의견.

그냥 아름답게 남은 노년 보내시지.. 주책이랄까.. 반우려의 노망?

박근혜 지지율 추락과 함께 반기문 지지율이 추락한다는게 무슨뜻이겠어요

결국 국민들은 반기문도 새누리당과 한패인걸 아는거죠.

만약 내년 12월에 대선이 있따고 해도 ..박근혜 지지율은 오를리없죠

촛불집회 거듭되면서 박근혜 지지율은 뭐 거의 0퍼센트에 수렴하니..

 

[화제이슈] - 박근혜 비아그라 패러디 모음,파란약이 청와대에.. 조롱

[화제이슈] - 차순실 단골병원, 차움&김영재 의원말고 또? 20년간 공짜진료

[화제이슈] - 산이 나쁜년 가사,박근혜 디스 "맡긴 채 숨쉴 = 최순실"

[화제이슈] - 박근혜 프로포폴? 세월호 참사 당일,사용 확인..박근혜 얼굴 변천

[화제이슈] - 박근혜 에이즈 ? 면역손상 치료주사 구매.."에이즈 원격치료"주장

[화제이슈] -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의혹, 인신공양? 황기철 해군참모총장 구조 막은이유

[화제이슈] - 박근혜 화장품 존 제이콥스, 최순실 성형외과 차움? 샤이니 민호 깜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