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지수 브이앱 "내앞에선 내가 차애다" 7인지지 배척 지적

 

 

 

그룹 멤버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요즘의 걸그룹 보이그룹 아이돌의 형태상

7명 혹은 11명 12명 등등 대단위 멤버로 이뤄진 아이돌들도 많죠?

그러다보니 올팬이더라도 최애와 차애로 각각 가장 좋아하는 1순위 2순위가 있는데요

최애 차애는 이해해도 XX없단, XX없는 N인지지 이런건 눈쌀을 찌푸리게 하는데요.

 

러블리즈의 지수 역시 N단 , 지수 배척 7인지지등등의 악개 때문에

상당히 마음 고생을 하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보통 배척단들 같은 경우는

온라인 팬싸인회라든지 공적 자리에서는 말하면 안티가 되므로 공적인 자리에서는 말안하고

뒤에서 트위터 알계 계정파고 누구빼라 어째라 염불외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그런데.. 최근 한 브이앱에서.. 지수가 "여러분들 최차애 해도 되여"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거지뭐" "근데 내앞에선 제가 최애라고 해주셔야죠"

라는 말을 하면서 팬들에게 속상한듯한 심경을 토론을 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사실상 트위터나 DC 갤러리 같은데 서치를 해본것 같은데요

멤버들 사이에서도 사실 인기가 공평한게 아니라, 좋아하는 멤버는 좋아하고,

인기없는 멤버는 또 인기가 없고 그런일이 비일비재 하거든요.

 

뭔가 달관한듯한 지수의 채팅이 뭔가 슬프게 느껴지네요

참고로 러블리즈 멤버 숫자는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

이렇게 8명이에요.근데 7명 좋아한다는건 서지수를 배척을 하는거죠..

글쎄요.. 왜 서지수를 배척하는 플로우가 만들어진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안그래도 지수는 과거에 "멤놀 하면서 진짜 동성애자를 아웃팅 시켰다" 라는

말도안되는 루머에 어그로 끌려서 데뷔 초기에 활동도 못하고 엄청 힘들어 했거든요

 

[스폰서광고]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 병원에서 상담과 치료를 받기도 했고..

누구라도 들으면 헉할만한 엄청난 내용이긴 했어요 그 만들어진 루머가..

원랜 활발한 지수였는데, 복귀후에는 뭔가 위축되고 자제하는듯한 모습이 보이고..

그 루머 유포자가 증거라고 내민 사진들도 전부 말도안되는것들..

지수 말로는 "이젠 악플을 너무 많이봐서 상처안받을 정도로 무뎌졌다.

근데 데뷔전엔 겁이 없었는데 요즘은 무대에서 사람볼때 겁나고 공포증이 생겼다" ..래요..

러블리즈 데뷔를 두고 시기 질투한 이가 지수를 망가트리려고 만든 악의적 소문, 사건이었죠..

 

2017년 생일기념 v앱에서도.. "악플에 상처받지않겠다"라는 말을 해서 팬들을 울렸죠

그런 마음고생을 해서 러블리즈  첫1위 했을때 지수가 제일 많이 울었구요..

 

 

[화제이슈] - 러블리즈 매니저 팬 협박 팬사인회, 울림 퇴사 자필 사과문

[화제이슈] - 러블리즈 항공대 축제 사건 "트와이스 레드벨벳보다 저렴해서 섭외" 망언

[화제이슈] - 러블리즈 인종차별 일본비하 "방사능모기" 브이앱 라이브 논란

[화제이슈] - 러블리즈 케이 뜻이 킹오파 K? 예명을 게임캐릭터로 지은 울림 사장

[화제이슈] - 블랙핑크 지수 과거 교복 모델? 연습생 신분으로 스마트 학생복 cf를..

러블리즈 케이 데뷔전 과거사진 +졸업앨범사진..눈썹 어딨니?

방탄소년단 정국, 러블리즈 예인과 열애설? 커플룩 증거 정리

[화제이슈] - 백현 우울증 발언, 화난 샤이니 종현 팬 악플총공? 엑소팬의 음모

[화제이슈] - 양현석 인스타 탑 사진, 대마초 옹호? 지드래곤 열애설 침묵 빅뱅 콘서트 후기

러블리즈 매니저 팬 협박 팬사인회, 울림 퇴사 자필 사과문

 

 

 

울림 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러블리즈가 최근 11월 14일 3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했죠 -

타이틀곡은 종소리, 요즘은 음악방송을 틀면 러블리즈 모습을 심심찮게 볼수있는데요

앨범을 발매하면 앨범 판매를 촉진시키기 위한 팬사인회 팬싸는 당연한 관례이죠.

 

 

팬싸인회에 참가해서 싸인을 받고 포스트잇으로 질문을하고 그에대한 대답을 듣고..

때로는 하이파이브나 손깍지 끼기등 소소한 스킨십도 할수있는것이 바로 팬싸인회 현장이죠

그러다보니 팬들도 한장만 앨범을 사도 되는걸 팬싸 당첨되기위해서 수십장 수백장 사기도 하고요

러블리즈 팬싸 컷은 잘 모르겠지만.. 여튼 11월 26일 노원 동서울 러블리즈 팬싸인회가 있었는데요..

 

팬싸인회 현장에서.. 팬매니저가 러블리즈 팬분에게 욕설, 협박을 한것으로 논란이 났네요..

이분은 러블리즈 멤버 지애가 최애 멤버인데, 말도 몇마디 못하고 끌려나갔다고 해요

돈은 돈대로 쓰고 별로 못보니 억울해서 옆에서 제지하던 매니저를 째려봤다고 하네요.

 

[스폰서광고]

그러자 그 러블리즈 매니저도 팬을 째려봤고.. 서로 식히려고 자리를 피했는데,

문제는 그 뒤에 벌어집니다. 러블리즈 매니저가 글쓴이 팬분보고 따라나오라고 화장실로 끌고감;

화장실 들어가서 문을 걸어잠근 러블리즈 매니저..

바로 반말로 "몇살인데?" 라고 하고, 글쓴이는 "초면에 왜 반말하냐"고 따지고요,

그러고 격한 말싸움과 논쟁끝에..여튼 좋게좋게 넘어가자고는 했는데

글쓴이는 억울하죠.. 앞으로 팬싸인회 할때 불이익 당하는거 아닌지도 걱정되고..

 

 

첨엔 저 글 올라왔을때 거짓말인가 조작 주작인가 햇는데 사실로 판명되었네요

울림 엔터테인먼트에서 사과문 올렸어요, 그리고 해당 매니저는 울림 퇴사하기로 했다고..

 

[스폰서광고]

아래의 사진은 러블리즈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올라온 사과문 사진이에요

러블리즈 갤러리에 직접 자필 편지를 남겼네요. 사과문의 진정성이 보이네요..

 

그..폭언을 했다는 매니저 말로는, 그 남성팬이 다른 매니저에게 위협을 가하는걸 보고

대화를 나누려고 하는 과정에서 마찰이 있었다.. 라고 하는것 같네요.

스케줄이 급하니 팬싸인회 중간에도 어느정도 컷을 해줘야하고.. 팬들은 억울하고 뭐 그렇죠..

이젠 팬사인회 할때 스톱워치라도 켜고 해야하는게 아닐지 ㅋㅋ 보면 오래하는 팬들은

오래 이야기하고, 시간관계상 마지막 팬들이나 처음팬들은 휙휙 지나가기도 하거든요 ㅎㅎ

 

 

이런저런 일이 있었으나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매니저 일을 사과했고

매니저도 퇴직, 사임을 하기로 하고 물러났으니 다 좋게 해결되고 끝난 문제네요

울림 측에서도 앞으로 팬들에게 함부로 대하지 않길..팬은 감정이 있는 ATM이라는거..ㅠㅠ

저도 한그룹의 ATM인지라 러블리즈 매니저 폭행 사건이 남일 같지 않네요..

 

 

[화제이슈] - 러블리즈 항공대 축제 사건 "트와이스 레드벨벳보다 저렴해서 섭외" 망언

[화제이슈] - 러블리즈 인종차별 일본비하 "방사능모기" 브이앱 라이브 논란

[화제이슈] - 러블리즈 케이 뜻이 킹오파 K? 예명을 게임캐릭터로 지은 울림 사장

[화제이슈] - 인피니트 동우 공카 채팅 논란 "치마만 두르면 ok, 미친정자 한판"

[화제이슈] - 인피니트 남우현 영화 제작중단 이유, 소속사 재계약 vs 디스패치 ?

[화제이슈] - 오마이걸 유아 눈 쌍수? 쌍꺼풀 성형수술로 사라진 무쌍매력

[화제이슈] - 성규 갈비뼈 골절, 갓세븐 진영 때문? 싱데렐라 동영상..컴백 차질

[화제이슈] - 홍진영 소속사 어디? 매니저가 발로차고 1년간 돈도 안주고..

[화제이슈] - 조권 여장 끼순이? 골든탬버린 이정현 와 동영상 포즈가..ㄷㄷ

러블리즈 항공대 축제 사건 "트와이스 레드벨벳보다 저렴해서 섭외" 망언

 

 

 

 

바야흐로 대학교 축제 시즌이 다가오면서 대학생들은 물론, 대학교 인근에

거주하는 분들까지 대학축제를 기다리는 분들은 다양하죠? 특히나 해당학교 축제에

섭외된 아이돌이나 가수들의 팬덤분들은 무대 기다리는 마음이 더욱 각별할듯 한데요.

최근 , 걸그룹 아이돌 러블리즈가 한 대학교 축제에 섭외되면서 작은 논란이 생겼네요.

 

 

인피니트를 배출한 회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걸그룹 아이돌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8명으로 이뤄져있고

그중 서지수가 데뷔전에 레즈비언 루머 사건으로 고초를 겪었고 멤버 중에서는

베이비소울이나 케이 등등이 대중들에게 이름과 얼굴이 가장 친숙한편인데요.

 

 

러블리즈가.. 9월27일 한국항공대학교 축제에 섭외되면서 문제가 시작됩니다.

지방공연이나 축제등 다양한 행사가 아이돌들의 수입원중 하나이기도 하지만

대학축제 만큼은 배움의 터전이라는 이유로 행사비를 저렴하게 받는게 관행이라고는 하는데요.

 

한국 항공대 학생들 사이에서 러블리즈 섭외를 두고 아쉬움을 표한 사람이 많았나봐요

러블리즈 말고 더 인기있는 걸그룹 섭외는 안되었던거냐 뭐 이런..

 

이에 한국항공대학교 총학생회 43대 하이라이트 측이 페이스북을 통해서 입장을 밝혔더라구요

근데 학생회 임원진이라고 하는사람들이 쓴글이 너무나 가관임;;

 

레드벨벳 트와이스는 너무 비싸서 러블리즈를 선택했다.

릴보이는 항공대 출신이라 섭외했다

래퍼 산이 같은 경우는 .. 발라드 락분야 가수 섭외가 불가능해서

대중들이 따라부르는 노래를 가진 가수를 선택하다 고르게 되었다

 

아니 이게 말입니까 방구입니다. 트와이스나 레드벨벳에게도 무척 실례이고

특히나 해당되는 당사자 그룹인 러블리즈에게는 무슨 망언이라는 말입니까.

즉 가격이 저렴해서 섭외했다 라는건데.. 엄청 자존심 상하고 기분나쁠말이죠.

결국 러블리즈 팬덤에서 사과를 요청하는 진정서? 비슷한 입장문을 냈더라구요

대학생 학생회 임원진이라는 사람도 어찌보면 20대 초중반의 나이어린 사람인지라

어린나이에서 나오는 실수, 짧은 생각이라는걸 이해해보려고해도....

아니 이런건 사실 나이가 중요치않죠 초중고 학생도 안할말인것이죠..

 

러블리즈를 섭외해서 학생들에게 미안하다는 글을쓴 학생회 임원진들..

정작 사과를 해야할 대상은 막말을 당한 러블리즈가 아닌지??

제가 러블리즈 팬이라면 항공대 축제 취소 보이콧 운동할것 같네요

항공대 이름에도 먹칠을 한것같으니 총학생회 측에서도 뭔가 책임을 져야할듯..

 

[화제이슈] - 러블리즈 인종차별 일본비하 "방사능모기" 브이앱 라이브 논란

[화제이슈] - 러블리즈 케이 뜻이 킹오파 K? 예명을 게임캐릭터로 지은 울림 사장

[화제이슈] - 레드벨벳 슬기 성격, 멤버들에게 몰이당하고 반응이..ㄷㄷ

[화제이슈] - 트와이스 채영 어깨= 삼각대? 비매너 찍덕의 터치

[화제이슈] - 품위녀 포스터 표절? 뷰티인사이드 감독 인스타 "우연이라고 하기엔"

[화제이슈] - 쿠시 태양팬 선물 인증 "생각보다 안비싼 선물" 무개념 발언, 인스타 삭제

[화제이슈] - 오마이걸 유아 눈 쌍수? 쌍꺼풀 성형수술로 사라진 무쌍매력

[화제이슈] - 김가연 사돈끼리, 종갓집 제사 1년에 27개? 발암 시누 시월드

[화제이슈] - 설리 손목 자해? 서울대병원 "설리 정신이상 만취" 최자 결별 이유?

[화제이슈] - 엑소 디오 손버릇 & 인성, 멤버들 때리고 째려본 이유 정리

  1. 김숙희 2017.08.29 12:20

    음악 퀄리티는 러블리즈가 더 뛰어나요.

  2. BLACKOUT 2017.09.03 04:39

    대중적인 면이나 인지도 적인 측면에서는 러블리즈보다 레드벨벳이나 트와이스가 더 앞서있을지는 몰라도
    러블리즈에게는 트와이스나 레드벨벳에게는 없는 값으로 따질 수 없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음악적인 질이나 실력으로봐도
    레드벨벳이나 트와이스보다는 러블리즈가 더 앞서고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개인적으로 비쥬얼도 러블리즈가 더 낫다고 생각함;;

러블리즈 인종차별 일본비하 "방사능모기" 브이앱 라이브 논란

 

 

 

 

과거에는 연예인이 신비주의로 사생활을 노출하지않는 컨셉이 많았다면

요즘 아이돌 연예인들은 다양한 포맷과 플랫폼으로 좀더 친근한 모습, 좀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팬들과 가까워지려고 노력하는 그런 추세와 시대이죠?

인스타 라이브도그렇고..네이버 브이앱 라이브도 그렇고..

그런데 그런만큼 다양한 모습을 볼수있는건 좋으나, 반대로 말하면 그만큼

실언을 하거나 실수를 하거나 할 가능성도 높아지는게 어쩔수없는 현실같아요

2014년 데뷔한 울림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러블리즈 역시 최근 인종차별, 일본 비하 논란에..

 

 

사건은 이러합니다. 유지애가 일본에서 모기를 물렸는데.. 너무 심하게 부어오르고

피부도 까매져서 엄청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해요.근데 그걸보고 정예인이

일본 방사능 모기여서 그런것 같다 라고 말한거에요.. ㄷㄷ

 

한국식으로 바꿔말하면 일본인이 한국와서 활동하다 모기물렸는데

그걸보고 "아~ 메르스모기?" 뭐 이런식으로 이야기한거죠. 별 악의는 없었겠으나

그나라 해당 자국사람들이 볼때는 기분나쁠 말이죠. 공적인 자리 오피셜한 자리에서

농담성격으로 할말은 아니었던듯해요. 앞으로 러블리즈가 일본활동하기 힘들어질수도 있고요.

 

 

뭐 그런것도 있고.. 브이앱중 누군가가 댓글로 "동양인 치고 러블리즈는 이쁘다" 뭐 이런 댓글을..

근데 정예인이 읽은거에요.. 뭐 반응은 그냥 하하하 ㅋㅋㅋ 하면서 웃고있는ㅎㅎ

어찌보면 인종차별을 한게 아니라 이건 러블리즈 멤버들이 인종차별 당한건데..

쨌든 이쁘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넘기는.. 넘기는 거였거나

아님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잘 몰라서..인종차별이라는 생각이 없었던것 같기도 해요.

 

그냥 댓글을 읽는것도.. 사실 본인이 한말 아니고 시청자가 한말이라도..

그 말을 언급하는 순간 공적인 기록 오피셜한 브이앱 영상으로 남는거라 주의할 필요가있죠

근데 방사능 모기에 비하면 동양인 치고 이쁘다 이건 뭐 넘길만 하네요

과거 태연도 알리샤키스 이야기 하면서 "흑인치고 이쁘다"라고해서 인종차별 제노포빅으로 난리났던 기억이..

또 인종차별 논란꺼리 하나더 ... 브이앱 영상 찍으면서

지애랑 예인이가 필터를 좀 밝은거? 쎈거로 했나봐요

 

근데 그걸보고 자기들이 "어? 우리 피부 너무 백인같아요" 라는 발언을 하고

둘이서 웃으면서 넘어간거죠. 이것 역시 방사능 모기 발언에 비하면 약하긴하네요

어린애들이라 방송감각없이 실수 두어번 한거? 정도..

다른건 몰라도 방사능 모기 드립은 러블리즈가 제대로 짚고 사과하는게 뒷탈이 없을듯해요

백인같다, 동양인치고 예쁘다 이런건 그렇게 심각성이 있는건 아니지만 방사능은 진짜..

게다가 방사능 모기는 댓글 읽은것도 아니고 정예인이 바로 받아친거라서..본인 피셜이죠..

 

 

[화제이슈] - 러블리즈 케이 뜻이 킹오파 K? 예명을 게임캐릭터로 지은 울림 사장

[화제이슈] - 오마이걸 유아 눈 쌍수? 쌍꺼풀 성형수술로 사라진 무쌍매력

[화제이슈] - 인피니트 동우 공카 채팅 논란 "치마만 두르면 ok, 미친정자 한판"

[화제이슈] - 인피니트 남우현 영화 제작중단 이유, 소속사 재계약 vs 디스패치 ?

[화제이슈] - 성규 갈비뼈 골절, 갓세븐 진영 때문? 싱데렐라 동영상..컴백 차질

[화제이슈] - 조권 여장 끼순이? 골든탬버린 이정현 와 동영상 포즈가..ㄷㄷ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지민 흑역사 + 의 과거 굴욕사진 (망개망개)

[화제이슈] - 설리 손목 자해? 서울대병원 "설리 정신이상 만취" 최자 결별 이유?

[화제이슈] - 김건모 엄마집 테러, 이선미여사 분노.. 역대급 밉상짓 분당 아파트 미운우리새끼

[화제이슈] - 청와대 내마음속에 저장, 워너원 박지훈 애교! 저장놈 출세? 오픈하우스 동영상

  1. radsafe 2017.08.26 22:42

    일본 방사능 오염 현황에 대한 제 블로그 글입니다.
    http://naver.me/IxGcNwVS

    '일본 여행 가도 되나요?'에 대한 제 블로그 글입니다.
    http://naver.me/xtOyCe4Z

    현명한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2. 정현식 2017.08.29 12:18

    음... 이건 예인이가 실수했네...

  3. 솔까 2017.10.22 20:19

    일본 반한 감정 심하다고 욕하고 와사비 테러등 당한다고 욕하는대
    물론 일본애들이 잘한건 아님 근데
    한국 애들도 뭐 썩 남말할 처지는 아님 왜 사람들은 역지사지를 그렇게 배워놓고 모르냐

    • .. 2018.06.01 05:42

      뭔 역사타령 방사능 수산물 팔아먹으려고 한국 고소까지 하고 와사비테러등 폭행까지한 일본을 고작 방사능 모기 발언한걸 물타기 하는 너야말로 역사나 배워라. 한국인이면서 저렇게 무식하고 호구같이 물타기나 하는 너같은 넘들보면 진짜 한심하고 답답하다.

  4. ㅇㅇ 2018.02.13 13:15

    몇개는 불편한 언냐들같네

 

러블리즈 케이 뜻이 킹오파 K? 예명을 게임캐릭터로 지은 울림 사장

 

 

 

 

요즘 오마이걸, 라붐, 여자친구등과 함께 많은 인기를 구가하고있는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등

 8명의 소녀들로 구성되어있는 걸그룹인데요, 데뷔초반에는 서지수 사건이 터지면서

레즈비언이다, 성폭행하고 커밍아웃시켰다 등등의 루머로 지수가 활동을 못하기도 했었죠..

물론 지금은 사실이 아닌걸로 밝혀지고 활동 잘하고 있습니다^^

 

 

러블리즈 8명의 멤버들 중에서는 거의 대부분의 멤버들이 본명으로 활동하지만..

그중에서도 예명을 쓰는 3인방이 있어요. 러블리즈의 에이스인 케이,

그리고 리더이자 래퍼인 베이비소울, 그리고 진 요 세명.

참고로 진 본명은 박명은, 베이비소울은 이수정, 케이의 본명은 김지연..

 

 

이수정이나 김지연 같은 이름은 아무래도 흔한 이름이기도 하고요

티아라 지연이나 fx크리스탈 수정이랑 이름이 겹치기도 해서 바꾼것 같은데요

진 박명은은 왜 바꿨는지 궁금하기도 했는데..알고보니 다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ㅋㅋ

다들 아실지 모르겠지만 러블리즈 소속은 울림 엔터테인먼트 소속.

울림 사장은 이승환 매니저로 시작해서 제작자 프로듀서 역할을 하고있고

인피니트를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게 만든 장본인이자 신의 손의 소유자 ㅎㅎ

글구 게임덕후, 애니메이션 덕후로도 알려져있어요 ㅋㅋ

러블리즈 예명은 사장 이중엽이 지어준거라고 하죠 ㅎㅎ

보면 아이돌 예명은 사장님들이 많이들 지어주는듯?

동방신기도 이수만 작품이라고하는데 첨엔 죽고싶었다고 하죠 ㅋㅋ

동방신기도 동방불패로 될뻔 했을 정도라고 하니..ㅋㅋ

 

 

여튼 러블리즈 예명의 비밀이 밝혀지는데요 ㅋㅋㅋ

진은 철권의 카자마진에서 따왔을거라는 썰이 유력하더라구요 ㅋㅋㅋ

사장님이 말하길 "게임하다 짓긴했는데 어떤게 맞는지 모르겠다.

어떤 캐릭터에서 따왔는지는 기억이 안난다"라고 ㅋㅋㅋ

즉 자기이름의 정확한 뜻을 모른다는 러블리즈 멤버들..ㅋㅋ

그리고 이를 본 러블리즈 팬들의 반응 ㅋㅋㅋㅋ

케이는 이름이 너무 평이해서 바꾼거라는 말도 있는데요

케이가 사장님 제이름뜻이 뭔가요?라고 물어봤을때 이중엽 울림 사장이 대답을 못한 이유..ㅋㅋ

네티즌들은 이렇게 추론하네요 "킹오파의 K라서.. 말못하는것일듯"

케이는 킹오브 파이터의 K ..

JIN은 철권의 카자마 진..

울림 사장은 격투 태그매치 배틀 게임을 좋아하는듯 ㄲㄲㄲㄲ

심지어 베이비 소울의 이름은..

게임 라그하임에 등장하는 펫의 이름에서 따온거라고 ㅋㅋ 

 

그렇게 자꾸 러블리즈 멤버들 예명이 게임캐릭터라고 소문이나니

급하게 울림 사장이 변명의 기사도 내기도 했지만 ㅋㅋㅋ

엽개의 포장질이라고 명은이 본명 복귀해달라는 그런 댓글만 달렸다고..ㅋㅋㅋ

 

[화제이슈] - 트와이스 갓세븐 팬덤 싸움..나연,진영 생일날짜 같은데 현수막 차별?

[화제이슈] - 레드벨벳 슬기 성격, 멤버들에게 몰이당하고 반응이..ㄷㄷ

[화제이슈] - 이시영 진짜사나이, 달리기 체력 박찬호 추월;; 운동선수 자존심이..

[화제이슈] - 트와이스 채영 어깨= 삼각대? 비매너 찍덕의 터치

[화제이슈] - 설리 리얼 상반신 노출? 영화 베드신에서 대역없이 가슴 노출..ㄷㄷ

[화제이슈] - 김가연 임요환 아기 돌잔치, 시아버지 "딸말고 아들" 45세 출산인데..

[화제이슈] - 전혜빈 인스타그램 "나라가 순실해서 화났냐?" 발언후 혼난사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