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앞머리가발, 이마 탈모? 모발이식 no 대머리no!

 

 

 

 

잘생긴 외모에 연기력까지 좋아서, 방탄소년단 외에도 연기자 김태형으로 활동중인 뷔.

평소 작은 얼굴에 비해 이마가 넓은편이라 늘 탈모논란이 있기는 했는데요..

탈모이냐 아니냐를 두고 여러가지 의견이 갈리는 가운데 뷔의 앞머리 가발이 요즘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방탄소년단 뷔 탈모 논란, 올백 깐이마와 앞머리 비교

 

보통의 탈모가 M자 모양으로 오는법인데요 유전적 영향은 M자이고

스트레스, 음식물 섭취 등등의 일시적 요소로 오는게 중간 O 모양으로 빠지는 탈모..

뷔 같은 경우는 M자 같기도 한데 만약 M자라면 프로페시아 복용등으로 늦춰야하는 탈모이지요..

 

이마가 조금 넓은 편이긴 한지라.. 방탄소년단 뷔 같은 경우는 헤어스타일을 올리는것보다는

내리는편이 더 귀엽게 보이더라구요 깐뷔보다는 안깐뷔.. 뭐 그래도 올린 모습도 시원시원하네요

과거 샤이니 민호 역시 탈모 논란이 있었는데요 ,민호는 모발이식 헤어라인 교정을 한걸로 알아요

 

방탄소년단 뷔 역시 이마가 조금 넓은편인지라 헤어라인 이식을 해도 좋을법한데..

뒷통수의 모근을 옮겨서 앞머리로 옮겨심는 모발이식 수술도 연예인들이 많이해서..

 

하지만 빌보드차트 인 등등 워낙에 세계적으로 바쁜 방탄인지라..

수술적인 방법을 하기에는 시간적인 여유가 없었는듯한데요

방탄소년단 뷔 모습보니 앞머리 가발 착용으로 해결하는듯 해요

 

앞머리 가발도 티 안나게 잘 착용하고 있는데요..

앞머리나 이마가 뷔의 컴플렉스라면 이렇게 해결하는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그냥 무대 볼때는 티가 아예 안나더라구요 헤어디자이너가 잘 생각한듯..

 

솔직히 이마 넓은 사람도 많은지라 까도 괜찮다고 하고픈데..

연예인 이다보니 사람들 반응이나 여론도 의식해야되니 이렇게 가발로 가리는거 같아요

뷔가 혼자 머리 넘길때, 이마깔때보면 뭐 탈모라고 할정도는 아니더라구요.

 

헤어피스로 이마를 가리는것도 나쁘지않은듯 한데요 맨윗쪽 사진은 미자 (미성년자)때 뷔 과거 모습이거든요

아무리 탈모라고해도 보통 미성년자 때는 탈모가 아니니까 방탄 뷔 김태형은

아마 탈모라기보다는 원래 선천적으로 이마가 넓은편 같아요

 

가발이든 아니든.. 뷔가 잘생겼다는것은 변하지않고 부정할수 없는 사실이죠 ㅎㅎㅎ

두피도 건강해보이고..탈모는 아닌거 같으니 더더욱 다행이고요~ 뭐 탈모라면 어떤가요

요즘 탈모가 현대인들에게 원체 많은지라.. 전현무도 그렇고 샤이니 민호 2pm 닉쿤

정우성 등등.. 모발이식을 하거나 관리받는 연예인도 많거든요..

글구 대머리는 정력이 쎄다는(?) 그런 좋은 소문도 있기에 ㅎㅎ

 

NCT 태용 탈모, 모발이식? + M자 탈모 연예인 모음 (민호,닉쿤,쌈디,,)

[화제이슈] - 고등래퍼 최서현 방탄소년단 합류? "7인조 아이돌 그룹, 쇼미더머니 불참"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뷔 대물? 덜렁 하는 크기가.. 아육대에서 들통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뷔 머리채잡고.. 여자팬 눈물날듯, 여혐 논란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전복 "핥아봐도 되요?" 혀놀림 여혐,섹드립 논란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정국 팬농락? 1:23 연애와 이별암시 or 둘셋 홍보?

[연예 이야기] - 이승기 탈모, 군대 입대하더니..M자이마?

힙통령 장문복 가사, 프로듀스 101 출연? 췍미 췍미 췍미업~

 

 

 

 

슈퍼스타K 슈스케가 요즘은 과거에 비해서 실력이 상향평준화 되었지만

시즌2, 시즌3 때의 재미와 기발함은 많이 사라진것이 사실이지요. 사실상 슈스케5 이후로는

실력자들만 나오지 괴짜들이나 재미진 일반인들은 안나오는데..

슈스케2 때는 전설의 4인방 락통령, 덕통력, 복통령, 힙통령이 그야말로 대세였던 기억이 나요 ㅋㅋ

그중 힙통령이 바로 장문복이죠 ㅋㅋㅋ

 

 

췤 췤 암더코리안 타카라씨 히파몬 나부라써 뻬이브라써 촤브라써 쿠자스브러

게인자쓰러 비트르비트르 제껴봐라 서브미션 솨피아또빠르 운따르따릉 쫘쪼빠따

빠쏘바야 파스씨야 흐름닦아 부름닦아 프리빼까 킬로빠짜 표파까봐라 계쏙해나바라

계속 계속해봐라 내새까 매끄러부러 케로푸츤 미췬 헤라포스

르 레미키스브러 오닥까락 가락기 기트켠 기타큰혓바닥인더따웃

 

 

독보적이었던 당시 장문복 가사 ㅋㅋㅋㅋ

해석하자면 (암더 코리아 탑클러스 힙합모범 favorite dangerous

비트를 비트로 재껴버리는 서브미션 챔피언 똑빠로 눈떠라 떠나면 잡지못할 버스위 카스부리 ~)

유튜브에서 자동 음성 인식자막이 무려 이탈리아어로 나왔다고 하죠 ㅋㅋ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이승철을 그야말로 말을 잇지못하게 만들었던 힙통령 장문복의 패기..

 

참고로 장문복 나이는 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

그당시 나이가 고작 16살 중3 이었다고 하는데요..

손발이 오그라드는 랩실력으로 전국민들의 웃음거리가 된 아픈 (?) 과거가 되어버렸죠..

 

당시 노래실력이나 랩실력은 솔직히 형편없었지만, 타고난 그루브와 박자감이 좋았고

또 아웃사이더를 표방한듯한 빠른 말솜씨와 빠른 랩실력은 나름의 캐릭터를 갖기에 충분했는데요

마지막 슈퍼스타K 2 시상식 때는 아웃사이더의 스피드레이서 곡을 멋지게 소화하기도 햇죠.

 

 

그리고 그랬던 힙통령 장문복이 "힙통령" 이라는 타이틀로 데뷔를 했더라구요..ㅎㅎ

나름 과거의 아픈과거이자, 숨기고싶은 흑역사인데.. 그당시 심경, 힘들었던 상태에 대해서

솔직담백 진솔한 랩 가사로 녹여낸 장문복.. 멘탈 하나는 진짜 대단하고 수준급인듯.

앨범명 역시 췍. 당시 췍 췍! 하고 시작햇던 힙통령 랩때메 "췍!" 이것도 엄청난 유행어가 되었는데..

그걸 앨범명으로 차용한 장문복의 멘탈에 또한번 놀랍니다 ㅋㅋ

힙통령 가사가 슈스케때 딱 장문복 마음이에요 "슈퍼스타 될줄 알앗는데 온세상 비웃음거리 돼

분하고 억울해서 매일 떨리는 목소리 내가 부족한건 나도 알아. 하지만 꿈을 꾸는건 내게는 숨을 쉬는것

6년전의 외계어랩 누굴위한 순간이엇는진 몰라도 잘봐 이시간 오늘도 계속 랩을하고있어"

 

당시 락통령, 덕통령, 춤통령 등등과 함께 힙통령..

그것도 어찌보면 시청자들의 재미, 시청률을 위해서 제작진들이 편집한거고..

조금은 부족하고 웃겼어도 그당시 순수햇던 참가자들의 열정을 이용한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그런 손가락질과 조롱, 조소속에서도 꿈을 잃지않은 힙통령 장문복 참 대단하고 멋지네요.

"슈스케에 안좋은 마음은 없다. 음악을 할수있게해준 터닝포인트다"라고.. 대인배 장문복 ㄷㄷ

현재는 아웃사이더 소속사에 전속계약을 햇다고 하죠. ㅎㅎ

 

그뿐만이 아니라 프로듀스101 남자판에 장문복이 참가한다는 소식이..ㄷㄷ

픽미업이 아니라 췍미업을 듣는건 아닌지.. 췍미췍미 췍미업 ~ㅋㅋ

 

[화제이슈] - 웹툰 작가 메갈 사건 ] 메갈리아 지지작가 총정리

[화제이슈] - 크러쉬 안지영 열애 2개월, 인스타그램 "자고 일어나니.." 해명

[화제이슈] - 개코 탈모? 모발이식후 장례식장에서도 모자 벗음! 보이비도 대머리?

[화제이슈] - ioi 전소미 동생 에블린, 8살 미모가 ㄷㄷ해 JYP 걸그룹 캐스팅 해갈듯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는 야동" 한동철 국장 발언.. 화난 IOI 팬에 PD사과문

[화제이슈] - 장근석 얼굴 최근, 포동포동 대박 살쪄서 일본 출국

[화제이슈] - 주결경 과거사진, 쌍수 성형전 비파 안고 과사.. 충격

방탄소년단 뷔 대물? 덜렁 하는 크기가.. 아육대에서 들통

 

 

 

 

엑소와 함께 현재 남자 아이돌 그룹중 국내 해외에서 최고의 탑이라고 볼수있는 방탄 소년단.

랩몬 슈가 진 제이홉 지민 정국 다 멋지지만 그중에서도 뷔의 매력에 빠지신 분들 많을텐데요

소년이라는 이름에 걸맞지 않다고 해야하나.. 의외로 짐승돌 스러운 매력과

섹시한 안무로 연상의 여성팬분들도 많은걸로 알고있어요

가요대전등의 무대에서 상의를 탈의하거나 찢는등 짐승돌 안무를 몇차례 보여주기도하고

복근을 노출하는등 남성적 매력을 많이 보여준 방탄소년단

아육대에서도 본의아니게 본인의 신체적인 윤곽이 노출되었더라구요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처음엔 제이홉에게 시선이 강탈 당하지만..

보시다보면 뷔 크기에 깜짝..놀라실듯한 ㅋㅋ 완전 대물이었네요 뷔

방탄 소년단이 아니라 청년이라고 해야할거같은데..ㅋㅋ

그동안 대물 이라는 캐릭터를 가지고 있던게 2pm의 닉쿤과 택연이었는데요

아무래도 닉쿤은 외국인에 혼혈이다보니 신체적인 사이즈나 윤곽, 크기가 다르죠

츄리닝을 입었는데도 저 덜렁거리는 .. ㄷㄷ

옥택연 역시 옥택연의 신체적 특징때문에 별명도 옥발기라든지 옥덜렁등등

어찌보면 성희롱 스러운 별명일수도 있겠지만요

다르게 생각해보면 여성 연예인들도 글래머러스한 가슴의 소유자는 자랑스러워하는데..

 

남자분들도 자랑스러울일, 장점이 되는 일이 아닌가 싶어요

좀 남사스러워서 그렇지 ㅋㅋ 여튼 옥택연도 크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누나팬들이 많은건 다 이유가 잇었는듯 ㅋㅋ

뭐 투피엠이야 워낙에 처음부터 짐승돌 이미지였지만 방탄소년단은

키가 막 크거나 몸을 근육질로 벌크업한것도 아닌데

까보면(?) 탄탄한 잔근육에 ..특히나 뷔 크기 .. 방탄 대물 !!

 

뷔는 정말 남자 아이돌 최강 센터인듯..ㅋㅋ

드러내놓고 매력포인트로 밀순 없지만..

뷔의 사이즈는 아는분들 사이에서는 암암리에 소문이 났죠

 

이사진 역시 의외의 사이즈로 뷔 대물 별명의 결정적인 자료가 되었던..

여자분들에게 인기가 많겠네요 얼굴은 베이비페이스인데 몸매가 남자남자해서 ㅋㅋ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뷔 머리채잡고.. 여자팬 눈물날듯, 여혐 논란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전복 "핥아봐도 되요?" 혀놀림 여혐,섹드립 논란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정국 팬농락? 1:23 연애와 이별암시 or 둘셋 홍보?

[화제이슈] - 박수진 방탄소년단 일본 콘서트, 임신중인 배용준 부부가..ㄷㄷ

[화제이슈] - 서신애 엑소 ] 방탄 팬들 악플때문에 인스타그램 없앤 김환희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지민 흑역사 + 의 과거 굴욕사진 (망개망개)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농담 가사 믹스테잎, 송민호 산부인과 뺨치는 여혐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표절, 빅뱅 샤이니 엑소 무대의상 카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