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구속 서울 동부구치소, 호화 시설 + 먹방 부르는 식단? 이시형, 아빠 어디가!

 

 

 

 

 

대한민국의 17대 대통령 이명박이 이번에 구속되면서

헌정사상 4번째로 구속된 대통령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죠?

박근혜 임기동안 호의호식 잘 하더니 문프가 대통령되고나서

결국 온국민들이 염원하던 MB 구속이 실현이 되었는데요

그네 503호가 구속이 처음이라면 이명박은 전과 14범인지라

뭐 내집 돌아온 기분 정도? 편안한 정도? 의 차이랄까요 ㅋㅋ

 

이명박이 이렇게 구속되게 된데는 여러 사람들의 희생과 노력이 있었겠지만

그중에서는 주진우 기자를 빼놓고 말할수가 없을텐데요.

어제 이명박 구속 현장에도 특유의 긴머리 헤어스타일로 나타나기도했죠

일각에서는 "본의아니게 클로즈하게된 MB의 탑시드 홈마"라는 말로 웃음을 주기도

정치계의 명나빛이죠 주진우는..(명박은 나의빛)

 

 

한편으로는 이명박 구속으로 슬퍼하는 이명박 아들 이시형 사진이 찍히면서

"아빠 어디가" 라는 제목을 붙인 기사가 난리가 나기도 했죠 제목학원 다닌듯?ㅋㅋㅋ

이시형은 최근 이태임과 마약파티 섹스스캔들이 터져서 논란이 되기도 했죠

 

[스폰서광고]

실제로 이태임이 이번에 연예계 은퇴를 암시하는 듯한 말을 남겼고

이명박 구속되면서 이시형등 측근들도 압박 수사들어가니까 부담느껴서

그런거 아니냐 하는 말도 나왔는데 실제로는 임신3개월이라서 소속사 계약 해지한것..

[화제이슈] - 이태임 은퇴 이유, 이명박 아들 이시형과 마약 xx 파티 찌라시..

[화제이슈] - 이태임 얼굴, 턱깎았어? 다이어트 아니고 성형수술 같은데..

구속되는 마당까지도 페이스북에 글을 남긴 이명박.......

'내가 구속됨으로서 내사람, 가족 고통이 덜어지길.." ???

감옥가는 마당에 왠 페북질인가요. 보통 이런건 지지자 결집 용도인데

박근혜는 팬클럽 박사모라도 있었지 이명박은 구속때 집앞에도 지지자 1도 없던데 말이죠

이명박이 수감되는 구치소는 서울동부구치소인데요. 이번에 새로 지어져서

건물이 새거고 시설도 아주 깨끗하더라구요. 박근혜 구치소랑 너무 다른;;

치안도 좋고, 의복과 조식중식석식 3끼가 무료로 제공되는.. 이런데 내 세금을 쓰다니..

 

[스폰서광고]

한편으로는 세금 써도 좋으니까 오래오래 감옥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지만 형무소와 구치소는 또 다른 개념이니까요.

시설 좋은거 보이시나요 독방에 화장실 샤워실 겸비 실평수 3평의 원룸..

서울 노른자 송파 땅에 저정도 생활공간 마련하려면 보증금에 월세가 얼마일지..

성동구치소같이 허름한 시설과는 비교조차 할수없네요 죄짓고 저렇게 잘먹고 살아도 되는지??

심지어 식사도 잘나와요.. MB 먹방 시작하겠네요 국밥 먹방에

서울시 먹방 대한민국 나라 먹방에 이어서 교도소밥 감빵식사까지 먹방..

이번주 동부구치소 식단 뜬거보니까 김치찌개 수제비국 순두부찌개 짬뽕등

메뉴가 아주 다양하고 좋아보이던데 말이죠..

 

[화제이슈] - 이명박 검찰 소환, 76세 나이에 피부좋은 이유! 샤넬 디올 등 뷰티템 총정리

[화제이슈] - 박근혜 인터뷰, 대통령이 인터넷 "정규재TV" 출연.. 정유라 내딸 아냐

[화제이슈] - 박근혜 에이즈 ? 면역손상 치료주사 구매.."에이즈 원격치료"주장

[화제이슈] - 나의아저씨 장기용 아이유 폭행 장면 논란, 폭력으로 사랑 표현?

[화제이슈] - 워너원 강다니엘 똥 사건, 육지담과 보라카이 여행? 애칭은 "봄이, 강봄"

[화제이슈] - CLC 오승희 아빠 오동오, 지방선거 출마? 집안 재산 금수저 재벌이었나

[화제이슈] - 고등래퍼2 이병재 배연서,워너원 박우진 닮은꼴? 머리 자르더니 외모가 ㄷㄷ

[화제이슈] - 워너원 인성논란 방송사고 라이브, "머딸각" "마스터X이션" "미리 욕해야지" 하성운

[화제이슈] - 키스 먼저 할까요 표절, 이훤 시인 시집 문장 통채로 도둑질? 배유미 작가 반응

[화제이슈] - 설현 합성사진 or 나체사진 유출? 지코 핸드폰 분실과 관련?

  1. 멋진만남 2018.05.01 15:11

    명바기는 뭐든지 잘 쳐먹어요~!!!! ㅋㅋㅋㅋㅋ

이재용 구치소, 속옷벗고 항문검사..설거지도 직접! 삼성의 굴욕

 

 

 

 

박근혜 대통령과 비선실세 최순실과의 횡령, 비리에 깊숙히 개입된걸로 보여지는 삼성.

그 삼성의 현재 수뇌부이자 최고의 권력을 가진사람은 다름아닌 이재용 부회장일건데요

아쉽게도 구속영장 청구심사에서 기각되는바람에 구속은 되지못했죠..

참고로 이재용 구속영장 심사는 조의연 판사가 했습니다

 관련글 : - 이재용 구속영장 기각 조의연 판사 얼굴, 아들 삼성입사..옥시도 기각?

 

영장심사에서 기각됨에 따라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집으로 귀가를 할수있게 되었는데요.. 귀가하면서 마사지 받으러 갔다,

특유의 옅은미소 묘한 웃음을 찾았다 등등 풀려나는 길조차도 화제가 되었지요.

 

 

이재용 부회장은 새벽에 풀려나면서 곧바로 서울 서초동 사무실로 갔다고 하는데요

이재용이 구치소에 구속영장 청구 심사를 기다리면서 15시간 정도 머물렀다고해요.

그 15시간이 인생에서 가장 길게 느껴졌다는 이재용.......

 

이재용 부회장은 구치소에 오후3시에 도착을 했는데..

입감절차가 시작될때까지만해도 여유를 잃지않았다고 하지요.

뭐 한국 최고의 그룹 삼성의 수뇌부, 두뇌이니 믿는구석도 많았겠지요

 

하지만 이재용 역시 구치소에 들어가면서는 구치소에 걸맞는 절차를 치뤄야하는데요

수형복을 입기위해서는 속옷까지 벗어야했고, 그때부터 이재용 표정이 굳어졌다고하지요..ㅎㅎ

천하의 이재용도 범죄자, 예비감방 체험을 하면서는 쫄렸나 봅니다 ㅎㅎ

 

게다가 구치소에서는 흉기소지를 살피기 위해서 항문검사를 한다고 하는데요

이재용 역시 일반 사범처럼 똑같이 항문검사까지 받았다고하니..

나름 굴욕없이 시련없이 탄탄대로를 살던 이재용에게는 최고의 시련이었을지도요.

 

이재용은 비누와 세면도구를 지급받고 독방에 수감되었는데

바닥에 전기판넬이 깔리고, 세면대와 변기가 있는 2평짜리 방이었다고 하더라구요

황갈색 수의 입은 이재용 모습이 사진으로 안남겨진게 아쉽네요.

 

 

 

 

이재용이 구속을 피해가면서..

박근혜 최순실 특검팀 수사에 힘을 잃는건 아닌지 걱정이에요..

삼성이 최순실 박근혜에게 430억원 넘는 뇌물을 줬는데..

이과정에 이재용이 없었을리가 없는데 말이죠..

 

 

구속영장 기각 사유도 말도 안되지요. 피의자의 생활환경을 고려할때

구치소 환경이 너무 혹독하다는게 숨은 사유중 하나라던데 ㅋㅋ

물론 재벌이라서 도주우려가 없다는것도 있고요..  법앞에 평등해야하는데..

뭐 다른사람들은 구치소 환경에 만족해서 생활하는것도 아니고.. 유전무죄..

 

 

[화제이슈] - 이재용 구속영장 기각 조의연 판사 얼굴, 아들 삼성입사..옥시도 기각?

[화제이슈] - 이재용 립밤 3천원? 입술이 마를만도.. 동공지진 억지 웃음 청문회

[화제이슈] - 최순실 연인 고영태, 고은 시인 '만인보' 광주 교도소 암매장터..

[화제이슈] - 조민아 베이커리 뺨치는 서정희 쇼핑몰 폭리, 불법 재산 증여?

[화제이슈] - 박지만 신동욱 총기살해? "박근령 남편이 박근혜 표깎는다" 이유로..

[화제이슈] - 주진형 청문회 발언 모음, 새누리 이완영 "나가!예의없게" 사이다

[화제이슈] - 우병우 과거 고등학생시절 졸업앨범 사진 + 소시오패스 에피소드

  1. 어이없음 2018.08.26 06:5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이재용 립밤 3천원? 입술이 마를만도.. 동공지진 억지 웃음 청문회

 

 

 

 

박근혜 대통령을 등에업고 온갖 권력을 휘두르며 재산을 축재, 부정한 짓과 횡령을 일삼은

최순실 일가에 대한 국정농단 의혹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위 1차 청문회가 얼마전 있었지요.

차은택 고영태의 사이다 발언도 볼만했고 김기춘의 모릅니다 발뺌도 승질났지만

대한민국을 주무르는 삼성등 국내 최고의 대기업 재벌 총수들이 한자리에 모인것은

그야말로 전에없는 앞으로도 자주 보기는 힘들것 같은 진풍경이기도 했는데요.

 

 

시종일관 만면에 웃음을 띄고 잘 모르는척 어수룩한척 두루뭉실을 연기하던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  이재용이 청문회에서 사용한 립밤이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ㅋㅋ

피부가 건성인건지 입술에 립밥을 바르는 장면이 몇차례나 포착된 ㅋㅋㅋㅋ

 

그러면서 요즘 이재용 립밤에 대한 정보가 공유되고..

화장품 마니아, 코스메틱 덕후 코덕들이 이재용 립밤 관심을 많이들 가져주시더라구요

얼떨결에 이재용이 립밤 PPL 한셈 ㅋㅋ 삼성 제품도 아닌데 말이죠 ㅋㅋㅋ

 

시종일관 손수건을 입가리고 립밤 찍어바르고 ㅋㅋ 조신한 이재용 재드래곤ㅋㅋㅋ

하긴 입술이 마를만도 하죠 최순실이랑 가장 많이 짝짝궁한게 삼성일건데..

근데 이재용이 쓰는 제품은 굉장히 값비싼 외국제품 외제일줄 알았는데

외제는 맞는데 막 비싸고 사치스럽고 그렇지는 않네요

이재용이 쓰는 립밤은 1.9~2.9 달러로 굉장히 저렴한..2천얼마에서 삼천얼마짜리죠.

 

와 삼성총수도 립밤은 저렴한거 쓰네요 ㅋㅋㅋ 근데 국내에선 판매가 안되는 제품이라서

국내 직구 할때는 2만원, 3만원이 되는건 충공깽 ㅋㅋㅋㅋ

이재용 립밤 소프트립스는 체리, 수박, 산딸기, 초콜릿 향등 여러가지가 있다고..

하지만 기자들의 포착된 이재용 립밤과 입술에 있는 제품 색을 보면..

아마도 이재용이 사용한건 바닐라 향으로 추정된다고 하네요.

국내 최고 재벌 부자가 립밤은 저렴한걸 쓰니 신기하기도 하고 ㅋㅋㅋ

그야말로 화제의 재벌 립밤 ㅋㅋㅋ

 

건조한김에 립밤 말고 핸드크림도 바르고 미스트도 좀 뿌려주고 하지 ㅋㅋ

립밤만 비트박스하듯이 부지런이 펴바르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청문회 답변보다는 촉촉한 입술의 윤기에 더 신경을 쓰는듯 ㅋㅋ

근데 이재용이 입술이 얇고 좀 없는 상이라서

최대한 얇은거 가지고 오라거 보좌관에게 시켜서 저거 구해온게 아닐지 ㅋㅋ

대통령도 메르켈 총리 만나면서 더블루K 가방 PPL 하고 돌아다닌거 보면..

이재용 립밤이 화제가 되는것도 이해가 안되는건 아니네요 ㅋㅋㅋ

[화제이슈] - 주진형 청문회 발언 모음, 새누리 이완영 "나가!예의없게" 사이다

[화제이슈] - 청문회스타 고영태, 국회의원과 기자 홀리는 호스트바 선수 실력

[화제이슈] - 정유라 보니하니 출연 동영상, EBS 사장 회오리축구단 출신!

[화제이슈] - 우병우 아들 병역특혜? 장모, 부인 가족 데리고 우병우 행방불명

[화제이슈] - 세월호 박근혜 머리, 토니앤가이 정송주 원장 불러 2시간동안..

[화제이슈] - 파리에서의 마지막탱고 강간신, 실제? 버터 바르고 성폭행

[화제이슈] - 우병우 아들 병역특혜? 장모, 부인 가족 데리고 우병우 행방불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