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일본 신곡 캔디팝 뮤비, 애니 캐릭터 변신?

 

 

 

한국 아이돌 케이팝 가수들이 해외에서 인기있는거 이제는 말하는것도 새삼스럽죠 ㅎ

현시점 최고의 걸그룹인 트와이스 역시 몇달전 일본 진출을 했는데요

반년도 안되어서 홍백가합전 출연이라는 역대급 쾌거를 이룩하기도 했죠?

보아 동방신기 이후로 홍백가합전 출연한 한국 아이돌이 거의 10년만이라고 하던데요

여튼 일본 멤버도 있고 중국 멤버도 있어서 그런가 더더욱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는 트와이스

그런 트와이스가 어제 1월 11일 날짜로, 트와이스 유튜브 일본 계정에

candy pop 이라는 새로운 제목의 MV가 올라왔어요.

 

처음 시작은.. 귀여운 아기가 TV를 보는 장면이 나오고... TV에서는

캔디팝 이라는 애니메이션이 시작을 하는데요..

 

[스폰서광고]

그러면서 트와이스가 등장을 하긴 하는데, 사람이 아니라 애니메이션,

즉 3D가 아닌 2D 만화캐릭터가 등장한것이지요 ㅎㅎ;;

 

목소리는 트와이스인데? ㅎㅎ 알고보니까 트와이스가 이번에

애니캐릭터가 되어서 출연을한다 뭐 이런 컨셉이더라ㅜㄱ요.. .덜덜덜 ㅋㅋ

 

만화속 캐릭터가 쯔위가 되고, 사나가 되고..

슬슬 만화속에서 탈출해서 현실 트와이스 실사로 변신하는중..

 

[스폰서광고]

알고보니까 캔디팝 컨셉을 그렇게 잡았더라구요 현실과 투디 만화속 세상을

 합친 그런 센세이션한 무비 ㅋㅋ

 

투디 배경에서 사람으로 태어난 트둥이들 ㅋㅋㅋ 근데 또 트와이스 연기가 좋다고

반응도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일본이 애니메이션 애니 강국이다보니 요런 아이디어를 낸듯해요

 

뭔가 마법소녀 만화 보는 느낌이고 세일러문이나 웨딩피치라든지..ㅋㅋ

재미있는 컨셉이네요 특이하면서 기억에 남게 또 현지화를 잘 한것 같아요 트와이스 캔디팝 신곡 뮤비 ..

 

[화제이슈] - IOI 김소혜 카페에서 트와이스 춤추며 조롱한 BJ버터옥수수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몸매, 골반뽕 엉뽕? heart shaker 하트쉐이커 뮤비 보니

[화제이슈] - 트와이스 홍백가합전, 한국가수 6년만의 출연! 동방신기 이후 한류열풍

[화제이슈] - 트와이스 발음 심각, 골목대장 TT 가사 받아쓰기 충격적

[화제이슈] - 트와이스 모모 눈 쌍수? 3주째 나오고있는 성형수술 의혹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공항 패션, 베트남 다낭 다녀와서 벌칙 수행중ㅋㅋ

[화제이슈] - 트와이스 라이브 실력 "유치원생 수준" KNOCK KNOCK 피아노 라이브 반응이..

트와이스 홍백가합전, 한국가수 6년만의 출연! 동방신기 이후 한류열풍

 

 

우리나라에서 연말 하면 타종식을 하는것을 TV로 지켜보는것이 연례행사이듯

일본에서는 NHK 홍백가합전이 매년 12월 31일 연말 밤에 열리죠?

그 해를 대표하는 가수들이 홍팀과 백팀으로 나뉘어 출연하며

1945년 말부터 시작된 아주 유서깊은 전통을 이어나가는 프로그램인데요.

홍백가합전 시청률은 그래서 아주 어마무시하다고 하죠. 70퍼센트였던 시절도 있고

현재에도 40프로를 훌쩍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뭐 거의 일본의

모든 일본인들이 본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아주 화제의 프로그램이라고 할수있지요.

 

그런데 올해는 트와이스가 홍백가합전에 한국 연예인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아주 큰 화제와 이슈를 기록하고 있더라구요.

그간 약 6년간 한국 가수가 안나오다가 나온거라더 더더욱 큰 쾌거이지요.

 

[스폰서광고]

참고로 홍백가합전 처음 출연한 한국 가수는 1987년의 조용필..

190년까지 4회 연속 출연했구요. 그뒤로 계은숙, 김연자, 패티김.

2002년에 보아, 2004년에 이정현, 2008년에 동방신기..

2010년에는 소녀시대 카라가 홍백가합전에 출연한다더라 소문이 돌았으나

한일관계가 냉각되면서 결국 출연을 못했는데요. 그런만큼 이번 트와이스가

홍백가합전에 출연한다는것은 꽤나 큰 의미가 있는 셈이지요.

참고로 사진속의 이름들이 이번 홍백가합전 2017 출연진 명단이에요.

 

일본 국영방송 NHK 최대연말공연인 제 68회 홍백가합전에

한국의 아이돌 가수 트와이스가 출연한다니.. 이미 출연 확정 지었고 기자회견도 했구요..

 

[스폰서광고]

참고로 트와이스는 일본 데뷔한지 겨우 고작 반년이에요. 초고속 출전이죠.

케이팝 아이돌이 아무리 대단한건 사실이라도, 데뷔년도에 홍백가합전 나간것 자체가

최초라고 할수있겠네요. 보아 동방신기 카라 소녀시대를 잇는 새로운 한류 열풍..

 

근데 이번 출연진에 리틀그리나 트와이스나 의외라는 반응도 있고요

이번은 확실히 젊은 세대를 많이 의식한 출연진 리스트다 라는 말도 나오고 있네요

뭐 그만큼 트와이스 일본 인기가 대박 터진것도 사실인지라..

특히 일본에서는 쯔위 사나 미나가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해외에서 한국 인기를 견인하는건 역시 트방엑, 트와이스 방탄 엑소이려나요..

해외 팬덤력도 갈수록 강해지고있는데, 이번 홍백 가합전에서 트와이스가 잘해서

한일관계 개선에도 큰 힘을 쏟았으면 좋겠네요. 문화의 힘은 엄청나서

문화로 길을 트면 정치적 관계라든지 외교적인 문제도 좀더 쉬워지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화제이슈] - 트와이스 발음 심각, 골목대장 TT 가사 받아쓰기 충격적

[화제이슈] - 제시카 브랜드 옷, 레드벨벳 아이린이 입어? 소녀시대와 사이 좋아짐?

[화제이슈] - 씨스타 나이 속임? 해체후 보라 효린 프로필 생일 교체, 우주소녀도?

[화제이슈] - 슈주 아는형님 "김희철 한 걸그룹에서 2명 사귀었다" 은혁 폭로 논란

[화제이슈] - 트와이스 모모 눈 쌍수? 3주째 나오고있는 성형수술 의혹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공항 패션, 베트남 다낭 다녀와서 벌칙 수행중ㅋㅋ

[화제이슈] - 트와이스 라이브 실력 "유치원생 수준" KNOCK KNOCK 피아노 라이브 반응이..

[화제이슈] - 갓세븐 잭슨 탈퇴? 인스타 라이브 중국팬 댓글에 3개국어로 일침..

[화제이슈] - 지소울 jyp에서 박재범 소속사 하이어뮤직? 민과 헤어진뒤..박진영 디스?

[화제이슈] - 소녀시대 효연 워너원 저격? "대기실 인사 엑소만 왔다" 엠카 컴백

[화제이슈] - 트와이스 엑소 표절 ? 신곡 시그널 컨셉 "초능력 외계인"

트와이스 미나 오빠  2년만에 만난이유.. 친 가족 맞아?

 

 

 

유독 외국인 멤버가 많아서 더욱 다양하고 유니크한 매력 보여주고있는 JYP의 걸그룹 트와이스.

cheer up에 이어서 TT의 히트, 그리고 최근에는 knock knock 이라는 신곡을 발표했죠?

9명의 멤버중 미사모쯔 (미나 사나 모모 쯔위) 네명이 외국인인데요

그중 미나와 사나 모모가 일본인, 쯔위가 대만인? 중국인 출신이지요  

대체로 연예인들의 언니 오빠 누나 동생들을 보면 DNA 유전자가 비슷해서

훈남 훈녀들이 많고, 또 형제자매들이 나란히 연예인을 하는 경우가 많죠

트와이스 정연 역시 언니 공승연이 배우로 열연중이기도 한데요

 

 

근데 미나 친오빠가 최근 공개되면서... 오빠동생 오누이 형제가

꼭 닮은건 아니구나..하는걸 느끼게 되었어요 ㅋㅋㅋ 산다라박 천둥 미르고윤아 등등..ㅋㅋ

미식축구 하는 덩치 아재 느낌이 살짝드는 트와이스 미나 친오빠 ㅋㅋ

 

그간 한국 JYP 오디션에 캐스팅 된후 연습생 생활에.. 데뷔하고나서는 숙소생활..

그런 이유로 일본에 사는 친오빠를 못만난지 무려 2년이나 되었다고 하는 사나

최근에야 2년만에 콘서트장에 친오빠가 와서 겨우 만났다고하죠 ㅋㅋ

참고로 트와이스 미나 국적은 일본 미국 이중국적이고, 아빠는 일본의 유명 정형외과 의사..

그래서 미나 집안이 금수저 집안, 재산 학벌 명예가 다 있는 금수저 집안이라고 이야기가 ㅋㅋ

아빠가 미국에서 의사생활할때 미나가 태어났다고 하네요

 

미나 오빠는 꽤 무뚝뚝한 성격인지라.. 어릴때부터 서먹서먹한 사이였다고 하지만요

그래도 미나는 오빠 영향으로 어릴때부터 게임을 좋아하는 게임덕후로 자랐다고해요.

일본 효고현 고베시 출신의 미나 .. 키는 163cm 정도라고 하죠.

 

 

근데 문제는 미나 오빠는 꽤나 키가 작은 단신이라고해요 키가 170cm 정도?

그래서 미나는 오빠가 상처받을까봐 트와이스 멤버중 소개시켜주기싫은 멤버로 쯔위를 꼽았어요

참고로 트와이스 쯔위 키는 169cm 라고 하네요 ㅋ 힐신으면 오빠보다 클듯 ㅋㅋㅋ

 

트와이스 미나 나이는 22세이고요

트와이스 미나 오빠의 나이는24세 라고 하네요 ㅎ

 

 

미나 친오빠 ㅋㅋㅋ 24살임 ㅋㅋㅋ

남매인데 진짜 안닮은 미나 남매 ㅋㅋㅋ

자주색 옷 입은 대머리 아저씨가 미나 아빠라고..ㅋㅋ

 

트와이스 미나 본명이 묘이 미나 인데요

오빠는 묘이 카이인것 같네요. 성이 굉장히 특이한 ㅋㅋ

이렇게보니 키가 단신이긴 하네요 ㅋㅋㅋ

발레를 배우고 춤을 잘춰서 블랙스완 다크섹시 별명도 있는 미나..

미나 오빠도 뭔가 다크하긴 하네요 ㅋㅋ 다크한 산적? ㅋㅋ 동생은 잘 지켜줄듯 ㅋㅋ

 

[화제이슈] - 전소미 복근 공개, 아빠 매튜와 함께 마리텔에서 훌떡~

[화제이슈] - 트와이스 지효 몸매 "역도해" 발언에 눈물.. 역변전 지효 어린시절

[화제이슈] - 나연 코성형? 트와이스 데뷔전 매부리코 성형전 + wii cf 동영상

[화제이슈] - 트와이스 미나 섹시댄스, 미성년자가 수위높은 춤을..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데뷔전 과거 사진, 선예 닮은꼴 연습생 시절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옆모습, 아이린과 옆태 비교하니 인면어 ?

[화제이슈] - 트와이스 정연 라디오스타, JYP 비선실세 최순실 닮은꼴 과거

트와이스 미나 섹시댄스, 미성년자가 수위높은 춤을..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미나, 다현,채영,쯔위 9명의 소녀들로 이루어진

JYP표 걸그룹 아이돌 트와이스. 요즘 트와이스가 제2의 소녀시대 급으로 인기가 많죠?

cheer up 샤샤샤 부터 시작해서 TT 너무해! 너무해! 까지 킬링파트도 있고

안무도 대중들이 기억하기 쉬우면서 특색있고~

게다가 비주얼 구멍이 없는지라 처음엔 쯔위로 입덕해도 정연 사나 다현등등

각각 다른 매력이 넘치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매력에서 헤어나올수가 없다져 - ㅎ

 

 

그런 가운데.. 뒤늦게 입덕하신 트와이스 팬분들 사이에서 최근 화제가 되고있는 미나의 섹시댄스 ~

아시는분들은 알겠지만 트와이스에서 댄스 담당이 미나랑 모모이지요

늘 트와이스가 귀엽고 앙증맞은 댄스만 춰서 섹시한 모습은 아직 못보여줬는데요

먼훗날 트와이스가 섹시컨셉으로 돌아선다면? 가장 빛볼 멤버가 아마 미나가 아닐까 해요.

 

움짤속 미나는 연습생 시절에 췄던 춤인데요 춤이 상당히 수위가 높죠?

나중에 박진영이 선미 24시간, 보름달 같은 노래를 미나에게 솔로활동용으로 줘도

미나가 아주 섹시하고 요염하게 잘 소화할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편 미나는 얼마전 팬이 준 모자 덕분에

전범기, 욱일기 사건에 휘말리기도 했지요. 일본팬이 준건데..

욱일기 마크가 있는걸 모르고 착용했던..다행스럽게도 매니저가 바로 알아보고

미나 모자를 황급히  벗겨버려서 제2의 티파니 사건은 일어나지 않았답니다..

[이시우] - 트와이스 미나 전범기? 팬이준 후지산 욱일기 모자..미나 국적은?

자세한 내용은 윗 링크를 통해서 보심 될듯하네요

눈빛도 요염한 미나..  미나는 1997년생으로 만 19세! 올해 20세이지요

다만 이때 섹시댄스 추던 미나가 미성년자였다는것이 드러나면서 약간 논란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미나는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 출신으로 국적은 미국, 일본 이중국적이라는..

 

미나 본명 풀네임은 미나 샤론 묘이. 묘이 미나라고도 하더라구요.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 묘이 카이가 있다고 하네요. 성이 굉장히 희한하네요 ㅎㅎ 묘이 ..

전 예전엔 미나랑 나연이 살짝 헷갈리기도 했는데요

춤출때 귀여운게 나연이고, 뭔가 섹시한게 블랙스완 느낌이 미나더라는..

중학교때 소녀시대 뮤직비디오 안무를 따라추다가 케이팝에 빠지게 되었다는 미나..

그래서인지 굉장히 춤선이 이쁘고 트와이스 트둥이들 중에서도 제일 섹시한 느낌이 있어요

쇼핑하다가 JYP 관계자에게 캐스팅되어서 오디션 합격하게 된 케이스..

엽습생 기간이 1년정도밖에 안되어서 식스틴 참가 멤버중에서도 가장 짧지요

나연이나 지효같은 경우는 수년간 연습생 생활을 햇는데..

 

고등학생 시절 전공이 발레였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춤출때 너무 클래식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근데 발레를 배워서 그런지 팔자걸음을 걷는다는 ㅋㅋㅋ 그래서 별명도 정남이 ㅋㅋ

 

아이비 느낌도 나고..역시 트와이스의 메인댄서 미나의 춤실력..

춤실력뿐 아니라 보컬도 좋고 미모로도 쯔위 나연과 미모삼국지 이고..

 

 

요건 식스틴에서 미나가 보여준 비욘세의 drunk in love ..

은서랑 1대1배틀할때였나 그럴거에요 ㅎ

11년 발레를 배운덕에 정말 몸선이 이쁘고 우아하고 매끄러운..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데뷔전 과거 사진, 선예 닮은꼴 연습생 시절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옆모습, 아이린과 옆태 비교하니 인면어 ?

[화제이슈] - 여자친구 은하 쌍꺼풀 수술전 아역 시절 과거, 쌍수 왜했어!

[화제이슈] - 트와이스 정연 라디오스타, JYP 비선실세 최순실 닮은꼴 과거

[화제이슈] - 트와이스 채영 안무 불성실? 제2의 설리처럼 춤 건성으로..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인성, 외국인멤버 따돌리고..왕따와 불화 조장?

[화제이슈] - 트와이스 tt 뮤비 캡쳐, 토끼 다현 외 멤버별 캐릭터 컨셉 + 발음 논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