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 "효리네민박 섭외 못받아 서운" 과거 백댄서 인연?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5년 데뷔한지 이제 3년차가 되어가는

중견그룹 몬스타엑스. 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 7명의 멤버로 이뤄져있으며

아름다워, 사르르,dramarama등의 곡이 꽤 인기가 있었지요.

 

 

지난 겨울에 앨범을 내고 활동한 몬엑이 이번에 새로 앨범을 내고 컴백을 했는데요

그러면서 멤버 셔누의 과거 백댄서 경력이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바로 이효리의 백댄서로 활동을 했던.. ㅎ 와 사진보니 몸매가 장난 아니네요

3월 26일 미니앨범 "더 커낵트" 발매 인터뷰를 진행한 몬스터엑스..

셔누는 인터뷰에서도 이효리를 재차 언급을 하기도했네요

효리네 민박에서 출연 제의가 온다면 어떻게 할거냐 라는 질문에

몬엑 셔누는 솔직담백하게 대답하기를..

 

[스폰서광고]

 

"이효리 누나한테 댄서 이후로 인사를 제대로 드린적이 없다.

출연제의가 온다면 꼭 나가고 싶다" 라고 대답을 한 셔누..

근데 사실 그게 섭섭했나봐요 셔누가..

멤버 원호 : 셔누가 굉장히 섭섭해 했다.

 효리네 민박 시즌2 소식이 떴을때 미팅이라도 한번 불러주실줄

알았는데 안불러주셨다. 굉장히 섭섭해 했다.

형원 : 셔누가 원래 티를 안내는 성격인데 , 출연 연락이 안와서

많이 아쉽긴 했던것 같다.

 

그러게요 그래도 백댄서로 한무대 섰던 이력이 있으면

살짝 기대했을수도 있고 섭섭했을수도 있을것 같네요

근데 미안한 말이지만.. 워낙에 직원들 게스트들이 급이 어마무시해서..

 

[스폰서광고]

박보검 윤아 아이유 이런 탑급 정상급 스타들이 오다보니..

아무래도 아이돌 전체가 아닌 그룹중 한 멤버만의 연으로 출연하기엔

그렇다고 몬스타엑스 전부 출연하기도 그렇고 .. 딜레마네요

 

뭐 안불렀다고 화낸것도 아니고.. 이정도 말할수도 있죠..

한때 백댄서 인연 언급하면서 재미있게 드립친거고.. 근데 기사 텍스트 만보면

"지가 뭔데 주제넘게 급도 안되면서 나대" 이런 의견도 나와서 안타깝더라구요..

 

갠적으로는 셔누가 짧게라도 다녀가서.. 이효리랑 회포도 풀고

예쩐 활동할때 있었던 해프닝이나 에피소드 이야기도 하고 하면 좋을듯..

이효리도 본인과 활동하던 백댄서가 이렇게 잘되었는데

만나면 얼마나 반갑겟어요 그 뒤로는 연락도 못했다던데..

 

[화제이슈] - 몬스타엑스 기현 과거, 미성년자 술담배 ? 싸이월드 사진..일진인듯

[화제이슈] - 효리네민박2 알바생, 아이유 후임자는..강다니엘? 현아? 후보 정리

[화제이슈] - 이효리 노메이크업 화보, 쌩얼 민낯 비립종 피부, 근데 예쁘다!

[화제이슈] - 엄정화 인스타그램, 이효리와 콜라보 예고! 암투병 이후 엄정화 나이가..

[화제이슈] - 이효리 서울 컴백,수지 아이유가 홍보? 일안하는 이효리 소속사..

[화제이슈] - 이효리 버킷챌린지, 충남 서천군 마산면 민폐.. 공짜로 홍보좀?

[화제이슈] - 이효리 타투 또? 아기 안낳나? 엉덩이 뱀문신 & 코뚜레 피어싱

[화제이슈] - 이효리 김형석 입맞춘다! 이상순과 결혼후 퇴물소리 듣더니..

[화제이슈] - 옥주현 유리아 교통카드 선물, "더올라갈곳 없다.페이도" 옥주현 인성

빅스 가요대제전 한복 의상, 기모노 왜색 논란? no, 퓨전 한복!

 

 

 

 

엊그제 가요대제전을 통해서 2017년을 빛낸 아이돌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였죠?

올스타전 같았던 가요대제전 모든 무대가 참 멋지고 정성스러웠지만

그중에서도 도원경 무대를 보여줬던 빅스는.. 뭐랄까 역시는 역시 라는 말이 절로 나왔어요.

다준돼 (다칠준비가 돼있어) , 대다나다너, 하이드, 사슬 , 다이너마이트 등등

다양한 노래를 통해서 지킬앤하이드, 뱀파이어, 안드로이드(?) 같은 다양한

컨셉을 소화하며 컨셉돌 이라는 별명까지 생겼던 빅스..

그런데 도원경은 동양적인 노래라서 한복을 입었는데요.

 

동양적인 옷이 참 예쁘다, 한복 예쁘다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그런 한편

빅스 가요대제전 의상 왜색이 짙다, 기모노 아니냐, 남자 유카타 같다 등등

일본풍이다 기모노다 하는 논란이 생겼던 빅스 의상......

 

[스폰서광고]

하지만 각종 커뮤니티에서 그에 대해서 반론도 나오고 있더라구요

절대로 왜색 짙은 일본 의상이 아니라는 여러가지 증거를 제시하면서요 .

특히나 문제가 되었던 부분은, 남자 한복은 허리에 띠가 없는데

저 허리 여밈이 일본 기모노의 오비를 생각나게 한다 라는것.

 

하지만.. 조선 이전..특히 삼국시대 신라 고구려 백제 시대, 그 이후 고려시대 등등..

조선 이전의 한복 저고리라든지 의상에서 흔히 볼수있는것이 허리띠이죠

저고리를 앞으로 여미고 고름이 없이 입는 한복도 존재했다는것인데요

 

[스폰서광고]

어떻게보면 일본이 삼국시대때 백제로부터 여러가지 문화적인 영향을 받은것도 있고

한국 중국 일본은 교류가 활발했던 시절이 많아서 의상도 헤어스타일이나 문화적인 부분도

같은듯 다른부분, 다른듯 같은 부분도 많아요. 즉 기모노라고 단정할수 없는 부분.

상의가 길다는 이유로 유카타 논란 의혹이 있었지만 삼국시대 한복 이미지 보면

그당시 저고리는 엉덩이를 덮는 길이부터 발목길이까지 아주 다양했다는것.

섶과 깃, 동정 등등의 특징은 조선시대 한복에만 국한된 것이고

그 이전의 시대는 빅스 의상 형태의 한복도 아주 다양하게 존재했다는 것이지요..

고름 없는 모든 겉옷이 하카마 하오리는 아니거든요..

일본은 기모노 유카타 등을 새해때마다 입고 성인식때 입고

예쁘게 개량하고 현대적으로 개량해서 젊은층에서도 수요가 많고 애니등에도 나오니

일본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관심을 많이 갖고있는 반면..

한국 한복은 영 점점 입는 사람이 줄다보니.. 생긴 현상이 이번 빅스 논란 같아요

갠적으로는 빅스가 입은 의상처럼 다양하고 예쁜 한복이 더 많아졌으면 합니다.

 

 

[화제이슈] - 빅스 레오 여자친구? 어깨동무 스킨십.. 홈마 친목 논란 인스타 글삭

[화제이슈] - 빅스 엔 실신 동영상, 청바지 입고 6곡 부르다 쓰러짐, 멕시코 기절 이후 또

[화제이슈] - 빅스 켄 욕설, 5주년 빅스상사 동영상 "왜때려 씨발련아"

[화제이슈] - 빅스 도원경 표절? nct 일곱번째감각 뮤비mv 와 비교 분석

[화제이슈] - 빅스 표절 ? 터키,이집트, 중국 가수가 다이너마이트 노래와 안무를..

[화제이슈] - 광복절 일장기, 욱일기 사용한 연예인 총정리(티파니,옥주현,피오)

[화제이슈] - 문희준 소율 결혼식 협찬목록, 결혼반지 한복..식장빼고 다 공짜!

[화제이슈] - 흑요석 쟈스민 일러스트, 한복에 흰피부.. 인종차별 백인우월주의?

[화제이슈] - 인피니트 남우현 영화 제작중단 이유, 소속사 재계약 vs 디스패치 ?

[화제이슈] - 지드래곤 자동차, 싱가폴 57억 슈퍼카 중고 구매? 싱가포르 인맥 ㅎㄷㄷ

몬스타엑스 기현 과거, 미성년자 술담배 ? 싸이월드 사진..일진인듯

 

 

 

주헌, 셔누, 기현,형원,민혁, 원호,아이엠 일곱명의 소년으로 이루어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남자 아이돌 몬스타 엑스.

최근 쇼핑왕루이 OST에도 참여하고 무단침입, 끌리는여자, 신속히,솔직히말할까 등등

음원 성적이나 차트 반응도 꽤좋은 아이돌이지요~

엑소 방탄뒤를 이어서 세븐틴과 몬스타엑스가 그 뒤를 바짝 쫓고있는..

 

그렇게 반응이 좋은 가운데, 그 여세를 몰아서 더욱더 달려야 할 몬스타엑스가

최근 멤버인 기현, 유기현 과거 사진이 공개되면서 살짝 문제가 되고있더라구요.

참고로 몬스타엑스 기현 나이는 1993년생 올해 24살..

 

몬스타엑스 기현은 7년전 2009년중학교 3학년 시절,

중삼때 싸이월드에 올린 사진들이 유출되었더라구요.

당시 중3이면 16살의 나이인데 술과 담배를 하는 모습이 논란이 되고있는..  

 

근데 유기현 중학교때도 잘생기긴 잘생겼었네요

콧대도 오똑하고 코도 수술안한거 같고,

인성논란이나 양아치 일진 논란은 생길진 몰라도

성형 논란은 없을거같이 생겼어요 ㅎㅎ

 

호프집인지 치킨집인지 노래방인지는 모르겠지만

술집에서 여럿이서 술자리를 가지고 술과 담배를 즐기는 모습..

우리나라에서는 아이돌 하려면 이미지 관리도 중요한데요

가장 최악이 왕따 루머이고요, 폭력 일진 루머이지요.

위너 남태현 같은경우도 강제전학 이슈가 계속 따랐고요.

 

 

폭력만 아니라면 사실 살짝 놀거나 술마시고 하는건..

워낙에 있을수 있는 일인지라 좀 관대한 경향이 있기도 해요.

보면 날라리들이 끼가 많기도 하고..그러다보니 연예인이 많이 되기도 하거든요.

 

몬스타엑스 기현 같은 경우도..

학창시절 공부보다는 친구들과 어울리는걸 더 좋아했떤거 같은 ㅎㅎ

뭐 그래도 잘논다 잘나간다 = 학교폭력, 왕따 이건 아니니까요

어릴때 살짝 탈선, 일탈했던 정도로만 봐도 될거같아요

사실 우리들 대다수의 학창시절 모습이기도 하니까..ㅎㅎ

친구가 어디 멀리가는날인가본데

동진이 가는날 이라는 제목으로 소주를 마신 사진을 올린..

근데 미성년자 받아주는 술집이 많나봐요 잘 뚫었네요 ㅎㅎ

 

요건 가운을 입고있는 기현.

가운 보니까 모텔 가운 같은데 모텔온거같아요

여자랑 왔다면 난잡한 이미지로 욕먹겠지만

옆에 누워자는 사람 보니까 남자임 ㅋㅋ

그냥 남자들끼리 어울려서 술먹고 게임하고 놀다가 자러온거같은ㅋㅋㅋ

여자아이돌 같은경우도 성적으로 섹스 스캔들 같은건 문제가 되거든요..

바로 요멤버가 몬스타엑스 기현이에요.

요즘 씨스타를 필두로해서 스타쉽 엔터 소속들이 잘나가는거 같아여

우주소녀,매드클라운, 정기고,케이윌등등..

 

[화제이슈] - 업텐션 쿤, 김우빈 김민교 이영자 안면모사 존똑 ㅋ 예능인력소

[화제이슈] - 하연수 몸매 움짤, 숨겨왔던 꼬북이의 자신감

[화제이슈] - 엑소 첸 여친 누구? 열애설 난 여자친구 연예인 or 일반인?

[화제이슈] - 비토 전우치, 힛더스테이지 비토크루 폭군과 부적 도술을..

[화제이슈] - 태민 힛더스테이지 1위, 공정성 논란 (본인 신곡, 본인 안무사용)

[화제이슈] - 엑소 3집 다크컨셉 티저공개, 방탄소년단 긴장타야할듯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원 과거, 졸업앨범보니 눈 코 성형수술?

[화제이슈] - 업텐션 우신 그림실력, 신동엽 이영자 놀라게 할만!

  1. 고나리 2016.12.21 01:26

    첫번째 사진도 기현씨 아니에요.

  2. ㅋㅋ 2016.12.23 01:58

    우리들 대다수의 학창시절이러구요? 일반화 오지시네요 ^^ 중학생 고등학생 때 술 마시고 담배 피는 애들 중에 인성 멀쩡한 애 못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고딩 남녀 합반이었는데 개념 똑바로 박힌 애들은 술 담배 안 합니다 일반화 작작 하세요 말하는 거 보니 글쓴이도 미성년자 때 유기현처럼 좀 노셨나 봐요 ^^

  3. 2016.12.30 18:24

    합성인데 ㅋㅋㅋ

  4. ㅇㅇ 2017.01.26 05:19

    쟤원호하고 기현인데 기현이는 합성인데 원호는 인정한거같구

  5. 2017.02.04 23:21

    몬스타엑스 팬이신듯 대부분 학창시절이 저렇다니요 일반화 합리화하지 마세요.

  6. ㅋㅋ 2017.03.18 20:20

    중간 중간 몇 사진은 기현이 아니라 원호인데 ㅇㅅㅇ

  7. ㅇㅇ 2017.04.06 19:25

    기현 꽤 놀았던 얘네요.. 근데 몬스타엑스가 그정도 유명하지는 않은것같은데...

  8. ㅇㅇ 2017.07.28 18:5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9. ㅇㅇ 2017.08.26 00:29

    93년생이면 25살입니다
    한살먹고태어나니까요
    나이계산좀 잘해주셈

  10. 이민정 2018.01.14 16:1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11. ABCD 2018.05.16 22:39

    관대한 게 문제가 아니라 미성년자가 술담배를 했다는 거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