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 대통령 요구, 과잉의전 갑질 KTX이후 또..국무총리 탄핵해라!

 

 

 

 

국회에서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 소추안이 통과된뒤

현재 대통령 대행의 권한을 위임받게 된 황교안 국무총리.

대통령 대행인데 대통령의 권한을 과도하게 행사하고있다는 지적이 이어지는데요

최근에는 황교안 국무총리가 국회를 방문하면서..

박근혜 대통령 급의 의전을 요구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네요.

 

 

사실 황교안 하고 의전은 뗄래야 뗄수가 없는 사이인데요.

뭔놈의 의전, 대접받고 형식과 격식 갖추는걸 그리도 좋아하는지..

황교안 과잉의전 이야기는 이번 이야기가 처음도 아니죠.

그간 매번 거론해왔지만 수면속에 묻혔을뿐이죠..

 

 

지난 12월 14일, 황교안 국무총리는 정세균 국회의장과 면담을 앞두고,

대통령 권한대행으로서의 방문이므로 대통령급의 의전을 요청했다고 하네요..ㅎㅎ

국회관계자도 "대통령 의전을 갖춰달라는 요구로 받아들였다"라고 느낀바를 밝혔고..

 

 

 

참고로 황교안이 국회에 요구한 대통령 의전은? 어떤것이냐하면..

국회 본청 2층의 차량하차선까지 사무총장이 직접 마중을 나가고

국회의장은 2층 회전문 안에서 기다리다가 대통령을 맞이하는것이지요.

국가원수에 대한 입법부 수장의 예우..

 

 

하지만 총리가 국회를 방문할때는 국회 사무처 사람들이 움직이는 의전은 없죠 ㅋㅋ

근데 황교안은 국회의장 사무총장등등을 국회 문간까지 나오라고 요구를 한거져 ㅋㅋㅋ

어떻게보면 정세균하고 황교안이 기싸움? 같은거 한 느낌도 있고요..ㅎㅎㅎ

 

 

근데 문제는 국회측에서는 이미 권한대행에 걸맞은 예우를 한것.

대통령 만큼은 아니지만 권한대행 만큼은 한거죠

국회사무처 입법차장이 국회본층 2층 회전문까지 나갔다고 하고..

 

뭐 대통령 급은 아니지만..황교안 총리는 일단 의전의 급을

기존의 총리 급보다는 한단계 더 올리는데 성공한 셈이네요 ㅋㅋ

진짜 한두번도 아니고..

 

 

과거 서울역 KTX 열차 코앞까지 에쿠스 자동차를 타고 역전에 들어온 황교안..

이때 시민들이 욕하고 난리났죠 사람들 줄서있는데 차타고 왔다고;;

관련글 : 황교안 총리 시내버스 갑질? KTX에 이어 또 과잉의전

 

그뿐만이 아닙니다. 지난달28일에는

충북 오송역 시내버스 정류장에 버스를 몰아내고

그자리에 불법 주정차 20분 이상 하기도 한 황교안.. ㅉㅉ

시내버스 기다리던 시민들은 추운데 버스 못찾아서 고생하고..

일반인들이 이런짓 하면 과태료 물고 큰일납니다.

여튼 촛불 민심 무서운줄 모르고 권력의 맛에 취해서 .. 황교안 총리도 오래갈 사람은 아닌듯..

 

[화제이슈] - 황교안 국무총리, 색소폰 앨범 냈던 과거 + 황교안 부인 앨범 ㄷㄷ

[화제이슈] - 박대모 할복단, "우리 돈받았어요" 돈뭉치 사진 페이스북.. 자폭?

[화제이슈] - 장나라 오빠 장성원 41세 나이 동안 ㄷㄷ + 장나라 가족 사진

[화제이슈] - 이재명 가천대 "이름도 모르는대학" 발언 논란, 이재명 지지율 ?

[화제이슈] - 김수로 트위터 분노, 미친 몰래카메라 은밀하게 위대하게

[화제이슈] - 우병우 아들 얼굴 신상 대학교, 아빠 닮은 레이저 눈빛 운전병 특혜까지!

[화제이슈] - 이재용 립밤 3천원? 입술이 마를만도.. 동공지진 억지 웃음 청문회

[화제이슈] - 세월호 박근혜 머리, 토니앤가이 정송주 원장 불러 2시간동안..

[화제이슈] - SNL 코리아 엄앵란 유방암 비하, 정이랑 안영미 "가슴이 없어!"

 

황교안 국무총리, 색소폰 앨범 냈던 과거 + 황교안 부인 앨범 ㄷㄷ

 

 

 

 

 

나라를 말아먹은 최순실 게이트가 터지고.. 연일 주말마다 전국민들이

광화문 청계광장 몰려가서 촛불집회를 하고.. 썩을데로 썩은 새누리당도 어쩔수 없었는지

이번에 박근혜 대통령 탄핵에 대한 결과가 가결! 드디어 탄핵에 성공을 했는데요

물론 탄핵이 완전히 성공하려면 헌법재판소의 결과를 기다려야 하지만..

어쨌든 지금은 박근혜를 대신해서 황교안 국무총리가 대통령 권한대행인 상태이지요.

 

 

혹자들은 황교안까지 끌어내려야 한다고 하지만

그렇게되면 그야말로 국정마비..

황교안도 맘에 안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어쨌든 지금은 황교안에게 기대는 수밖에 없는데요.

 

그런 와중에 최근 황교안이 알토 색소폰 앨범을 냈던 정황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ㅎㅎ 황교안 국무총리의 의외의 모습? ㅎㅎㅎ

 

 

남몰래 색소폰 앨범까지 냈던 황교안 총리...

섹소폰 연주하는 모습을 보면서 어떤 분들은 황교안 모습이

과거 드라마 "사랑을 그대품안에" 나왔을적 차인표 모습 같다고 ..ㅋㅋ

하지만 황교안이 차인표 같은 간지는 안나는데 말이죠..ㅋㅋㅋ

글구 차인표는  촛불시위에 참가하고 얼마전 인스타그램 SNS에 글을 남기기도했으니..ㅋ

 

솔직히 황교안은 대머리 라는 루머도 있고 황교안 머리는 가발이다 하는 소문도 있고..ㅋㅋ

황교안 머리 가르마 보면 보통사람들하고 다르다는 이유로 가발 이슈가 부각되고있죠 ㅋㅋ

만약 황교안이 대머리 라면 황교안 아들 황성진 역시 대머리 유전이 되겠지만요..ㅋㅋ

 

참고로 황교안 장관 아들 황성진은 KT에 2012년 입사후

최근은 KT 법무팀으로 자리를 옮겨서 근무중이라고 하네요.

육군병장 만기제대했다는거 보면 아들 관련 군대 비리는 없는듯..

다만 황교안은 병역면제로 군면제를 받은걸로 알고있다는..

여하간 국정 운영 능력이나 정치적인 청렴함 이런걸 떠나서

황교안 국무총리의 색소폰 실력은 굉장히 수준급이라고 하네요.

개인 음반까지 발표한거 보면 취미생활치고는 색소폰을 굉장히 열정적으로 하는듯한 ㅋㅋ

 

동영상으로 확인하기! 황교안 색소폰 연주 동영상!

과거 동천 재단법인 3주년 기념 재능기부 자선음악회 라고 하는데요

황교안이 색소폰 연주를 하고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황교안 부인 최지영 역시 앨범을 낸 전적이 있네요.

"아름다운 유산"이라는 복음성가 앨범을 발표한 최지영씨..    부부가 다 음악쪽에 재능이 있나봐요 ㅎㅎ

한때 황교안 최지영 부부는 이혼 루머도 있었는데.. 직업, 결혼생활에 대한 여러 루머가 있기도 했죠..

 

 

[화제이슈] - 세월호 박근혜 머리, 토니앤가이 정송주 원장 불러 2시간동안..

[화제이슈] - 이재용 립밤 3천원? 입술이 마를만도.. 동공지진 억지 웃음 청문회

[화제이슈] - 우병우 아들 얼굴 신상 대학교, 아빠 닮은 레이저 눈빛 운전병 특혜까지!

[화제이슈] - 은지원 인스타그램 폐쇄, 고모 박근혜 탄핵 충격으로

[화제이슈] - 청문회스타 고영태, 국회의원과 기자 홀리는 호스트바 선수 실력

[화제이슈] - 우병우 아들 병역특혜? 장모, 부인 가족 데리고 우병우 행방불명

[화제이슈] - 박근혜 비아그라 패러디 모음,파란약이 청와대에.. 조롱

 

우병우 아들 병역특혜? 장모, 부인 가족 데리고 우병우 행방불명

 

 

 

 

 

최순실 게이트와 관련된 국정조사에 증인으로 채택되었으나

불출석하고 행방불명 되었다는 우병우 그리고 우병우 가족.

얼마전 수사 받을때도 황제수사, 팔짱끼고 본인을 수사하는 검사들을 대하는 모습이 촬영되어서

검찰청 창문에 커튼을 달게한 공(?)을 세우기도 했던 우병우인데요.

고위공직자 재산공개에서 총재산 1위를 하기도 하고.. 참 뭔가 나쁜짓을 많이했다는건

정치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도 다 느끼실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현 박근혜 대통령과 최순실 게이트는 관련된 비리와 의혹, 횡령등의 사건이 너무 많죠.

최태민과의 부적절한 관계부터 프로포폴, 비아그라 반입, 세월호 7시간 행적 묘연,

정윤회 국정개입, 최순실 딸 정유라 이화여대 부정입학, 평창올림픽 개입 등등..

그뿐 아니라 손연재와 늘품체조 비리, K스포츠재단과 미르재단의 비리..

 

 

그런 최순실의 국정농단의 주역중 한명이 바로 우병우라고 볼수있는데요

전원책도 " 무능하고 오만한 박근혜 정부의 상징이 우병우다" 라는 말까지 했을 정도죠.

뭐 거의 박근혜 권력의 실권자, 1인자인지라 리틀 김기춘이라는 별명도 있을정도.

그런 우병우가 최근 우병우 부인, 우병우 아들들을 대동하고

행방불명이 되었다고 하죠. 우병우 장모 김모씨 역시 행적이 묘연.

아마도 국정조사 청문회 출석요구서를 수령하지않기위해서인듯..

 

국정조사에 불출석시 징역 3년 혹은 벌금 천만원이지만

출석요구서를 수령못해서 국정조사를 모른 경우에는 불출석 사유를 인정한다고하죠

법의 구멍읠 교묘하게 이용한 우병우의 계략인듯.. 검사 출신이라 법은 잘아니..

 

 

이에 더민주 박범계 의원은 "얕은지식을 이렇게 써먹지말라" 라고

일침하기도 했죠. 우병우 전 수석은 도대체 어디로 간걸까요. 해외? 지방?

아님 우병우 고향으로??? 우병우 아들이 최근 의경 복무하다가 제대했거든요 ..

우병우 아들 역시 의경복무중 특혜를 받았다는 의혹이 있는데요

"우병우 전 수석 아들 운전실력이 남다르고 코너링이 좋았다"라고

서울경찰청 백승석 경위가 말하기도 했죠. 그걸 표창원 의원이 완전 비웃었고 ㅋㅋㅋㅋ

우병우 아들은 작년 7월부터 올해 7월까지 1년간 총 144일간

외출과 외박을 나갔더라구요. 뭐 이건 거의 연예사병 수준인데요 ㅎㅎㅎ

 

 

우병우 전수석의 국정조사 불참을 두고..

이외수는 "우병우 잠적. 오만불손한 태도, 맹탕청문회" 라고 가열찬 비난을 sns 트위터에 남기기도 했지요

뭐 짜고치기도 아니고 최순실 최순득 우병우 불참..뭐 국민을 빙다리 핫바지로 보는건지..

정유라도 독일에서 잠적하고 숨었고 우병우도 도주, 행방불명되고 ㅋㅋ

우병우 친척 인척들도 우병우 어디있는지 모른다는데

알아도 말안해주겠죠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ㅋㅋㅋㅋ

 

노무현 대통령을 죽음으로 몰고갔던 우병우..

조사받으러 가서도 취재나온 기자들에게 레이저 발사하던 우병우..

이건뭐 황제소환 황제수사 우병우 방지법을 만들어야 될 지경이네요

대한민국 법은 최순실 일가와 우병우에게는 왜이렇게 관대한지..

 

 

[화제이슈] - 차은택 대머리, 가발 벗으니 대역인줄.. 추레한 문화계황태자

[화제이슈] - 박태환 도핑, 김종 최순실 개입? 정유라 IOC 위원 만드려고!

[화제이슈] - 김창렬 엄마, 김창렬 간이식 거부로 사망.. "칼이 무서워서"

[화제이슈] - SNL 이세영,B1A4 성희롱 성추행? 자필 사과문 후 하차

[화제이슈] - 트와이스 나연 데뷔전 과거 사진, 선예 닮은꼴 연습생 시절

[화제이슈] -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의혹, 인신공양? 황기철 해군참모총장 구조 막은이유

[화제이슈] - 박근혜 에이즈 ? 면역손상 치료주사 구매.."에이즈 원격치료"주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