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예인 외모 컴플렉스 "나 너무 못생겼다. 자연스럽기만 할뿐"

 

 

 

 

가끔 정우성이나 고수, 박보검 강동원등이

"내얼굴 맘에 안든다" "내얼굴 못생겼다" "내얼굴 평범하다"등의

망언을 쏟아내죠? 일반인들 입장에서는 사람 약올리나 장난치나 싶은 발언이지만

워낙에 선남선녀 미남 미녀가 모여있는곳이 연예계이다보니,

아무리 예쁘고 잘생긴 아이돌 가수 배우라고 해도 한번쯤 그런 생각을 한다고는 하네요.

 

 

최근 두시의 데이트에 출연한 러블리즈 멤버중 예인 같은 경우도

그런 이야기를 했는데요..이날 예인이 "나 너무 못생긴것 같다"

라는 발언을 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처음엔 장난인가 했는데 그건 아니고요..

 

 

"(못생긴것 같다는) 이야기를 하려나 눈물 날 것 같다"라는 말로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시작한 러블리즈 예인.. 예인의 말은 이러합니다.

"부모님이 너무 예쁘게 낳아주셨는데, 요즘 너무 예쁜분이 많다보니

그런분들에 비해 저는 봐줄만하게 생긴게 아닌가, 자연스럽게 생긴거 아닌가 싶어서 고민이었다"라고..

 

[스폰서광고]

또한 "나를 보러 와주시는 분께 예쁜 모습 보여드려야 하는데..

외모 자신감이 없어서 고민상담을 멤버 언니들에게했다. 그러자 언니들이

아니다, 예쁘고 잘하고있다라고해줬는데 그래도 자신이 없었다"라고..

그리고 그걸 본 분들의 반응은 이해할수 없다는 반응이 제일 커요

왜냐하면 러블리즈에서 젤예쁜 멤버하면 서지수랑 예인 둘이 탑이거든요

"외모 컴플렉스 있는애가 어떻게 연예인 할 생각을 함? 노래나 춤이 엄청 훌륭한 것도 아닌데"

라는 신랄한 악플도 달리고..여튼 반응이 이해못한다 이런 반응이 제일 커요.

 

그러면서 나온 이야기가.. 본인 성형없이 자연스럽게 예쁜 얼굴이다

라는 이야기 하고 싶어서 얼굴 마음에 안든다 라는 이야기로 밑밥 깐거 아니냐고..

"요즘 예쁜분들 많으신데 저는 그냥 자연스럽게 봐줄만해서"라는 부분땜에..

 

[스폰서광고]

뭐 근데 사실 외모 컴플렉스는 실제로 예쁘고 못생긴거랑 크게 상관없거든요

본인 자존감 문제죠.. 그리고 그런 외모 컴플렉스는 외커플 분들이 더 많다고 해요

아무리도 외꺼풀은 실제로 볼때보다 사진에서 눈이 더 작게나오고 하니..

 

약간 설현 분위기도 있고 자연스럽게 순수한 느낌 너무 예쁜데 말이죠..

본인 말대로 성형수술 안한 얼굴이 이정도면 정말 이쁜거 아닌가요?

성형수술 한 얼굴은 너무 흔한 얼굴이 많다보니.

 

그리고 요즘 커뮤니티 사진 올라온거 보면.. 약간 붓거나,

약간 찌거나 하면 댓글로 난리가 나죠.. 그러니 아이돌들 굶다가

거식증 오고 쓰러지고 그러는 거겠죠.. 아무리 그래도 예인은

러블리즈 메인 비주얼 멤인데 , 그런 생각은 안했으면 좋겠네요..

 

 

[화제이슈] - 여자친구 예린 인성, 무례한 팬에게 사이다 브이앱 "비웃고 갈게요"

[화제이슈] - 러블리즈 지수 브이앱 "내앞에선 내가 최애다" 7인지지 배척 지적

[화제이슈] - 러블리즈 매니저 팬 협박 팬사인회, 울림 퇴사 자필 사과문

[화제이슈] - 러블리즈 항공대 축제 사건 "트와이스 레드벨벳보다 저렴해서 섭외" 망언

[화제이슈] - 러블리즈 인종차별 일본비하 "방사능모기" 브이앱 라이브 논란

[화제이슈] - 러블리즈 케이 뜻이 킹오파 K? 예명을 게임캐릭터로 지은 울림 사장

[화제이슈] - 레드벨벳 슬기 성격, 멤버들에게 몰이당하고 반응이..ㄷㄷ

[화제이슈] - 트와이스 발음 심각, 골목대장 TT 가사 받아쓰기 충격적

[화제이슈] - 라붐 율희 FT아일랜드 최민환 결혼, 율희 혼전임신 때문 ?

[화제이슈] - 이홍기 bh철구 별풍선, 인스타 댓글로 팬과 싸움중.. 태도 인성 논란

러블리즈 매니저 팬 협박 팬사인회, 울림 퇴사 자필 사과문

 

 

 

울림 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러블리즈가 최근 11월 14일 3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했죠 -

타이틀곡은 종소리, 요즘은 음악방송을 틀면 러블리즈 모습을 심심찮게 볼수있는데요

앨범을 발매하면 앨범 판매를 촉진시키기 위한 팬사인회 팬싸는 당연한 관례이죠.

 

 

팬싸인회에 참가해서 싸인을 받고 포스트잇으로 질문을하고 그에대한 대답을 듣고..

때로는 하이파이브나 손깍지 끼기등 소소한 스킨십도 할수있는것이 바로 팬싸인회 현장이죠

그러다보니 팬들도 한장만 앨범을 사도 되는걸 팬싸 당첨되기위해서 수십장 수백장 사기도 하고요

러블리즈 팬싸 컷은 잘 모르겠지만.. 여튼 11월 26일 노원 동서울 러블리즈 팬싸인회가 있었는데요..

 

팬싸인회 현장에서.. 팬매니저가 러블리즈 팬분에게 욕설, 협박을 한것으로 논란이 났네요..

이분은 러블리즈 멤버 지애가 최애 멤버인데, 말도 몇마디 못하고 끌려나갔다고 해요

돈은 돈대로 쓰고 별로 못보니 억울해서 옆에서 제지하던 매니저를 째려봤다고 하네요.

 

[스폰서광고]

그러자 그 러블리즈 매니저도 팬을 째려봤고.. 서로 식히려고 자리를 피했는데,

문제는 그 뒤에 벌어집니다. 러블리즈 매니저가 글쓴이 팬분보고 따라나오라고 화장실로 끌고감;

화장실 들어가서 문을 걸어잠근 러블리즈 매니저..

바로 반말로 "몇살인데?" 라고 하고, 글쓴이는 "초면에 왜 반말하냐"고 따지고요,

그러고 격한 말싸움과 논쟁끝에..여튼 좋게좋게 넘어가자고는 했는데

글쓴이는 억울하죠.. 앞으로 팬싸인회 할때 불이익 당하는거 아닌지도 걱정되고..

 

 

첨엔 저 글 올라왔을때 거짓말인가 조작 주작인가 햇는데 사실로 판명되었네요

울림 엔터테인먼트에서 사과문 올렸어요, 그리고 해당 매니저는 울림 퇴사하기로 했다고..

 

[스폰서광고]

아래의 사진은 러블리즈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올라온 사과문 사진이에요

러블리즈 갤러리에 직접 자필 편지를 남겼네요. 사과문의 진정성이 보이네요..

 

그..폭언을 했다는 매니저 말로는, 그 남성팬이 다른 매니저에게 위협을 가하는걸 보고

대화를 나누려고 하는 과정에서 마찰이 있었다.. 라고 하는것 같네요.

스케줄이 급하니 팬싸인회 중간에도 어느정도 컷을 해줘야하고.. 팬들은 억울하고 뭐 그렇죠..

이젠 팬사인회 할때 스톱워치라도 켜고 해야하는게 아닐지 ㅋㅋ 보면 오래하는 팬들은

오래 이야기하고, 시간관계상 마지막 팬들이나 처음팬들은 휙휙 지나가기도 하거든요 ㅎㅎ

 

 

이런저런 일이 있었으나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매니저 일을 사과했고

매니저도 퇴직, 사임을 하기로 하고 물러났으니 다 좋게 해결되고 끝난 문제네요

울림 측에서도 앞으로 팬들에게 함부로 대하지 않길..팬은 감정이 있는 ATM이라는거..ㅠㅠ

저도 한그룹의 ATM인지라 러블리즈 매니저 폭행 사건이 남일 같지 않네요..

 

 

[화제이슈] - 러블리즈 항공대 축제 사건 "트와이스 레드벨벳보다 저렴해서 섭외" 망언

[화제이슈] - 러블리즈 인종차별 일본비하 "방사능모기" 브이앱 라이브 논란

[화제이슈] - 러블리즈 케이 뜻이 킹오파 K? 예명을 게임캐릭터로 지은 울림 사장

[화제이슈] - 인피니트 동우 공카 채팅 논란 "치마만 두르면 ok, 미친정자 한판"

[화제이슈] - 인피니트 남우현 영화 제작중단 이유, 소속사 재계약 vs 디스패치 ?

[화제이슈] - 오마이걸 유아 눈 쌍수? 쌍꺼풀 성형수술로 사라진 무쌍매력

[화제이슈] - 성규 갈비뼈 골절, 갓세븐 진영 때문? 싱데렐라 동영상..컴백 차질

[화제이슈] - 홍진영 소속사 어디? 매니저가 발로차고 1년간 돈도 안주고..

[화제이슈] - 조권 여장 끼순이? 골든탬버린 이정현 와 동영상 포즈가..ㄷㄷ

블랙핑크 지수 과거 교복 모델? 연습생 신분으로 스마트 학생복 cf를..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네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YG의 걸그룹 블랙핑크.

투애니원이 해체하면서 사실상 YG의 유일무이한 걸그룹의 계보를 잇고 있는데요

2016년 데뷔 이래로 테디 프로듀서의 명곡을 받고 활동하면서

지금까지 음원, 앨범 성적도 좋고 팬덤도 점점 탄탄해지는 추세지요

무엇보다 인간구찌 제니라든지.. 비주얼담당 지수를 보면 눈이 즐거워지는데요.

 

 

그런 가운데 블랙핑크 중에서도 유난히 곱고 아름다운 외모로 블핑 외모담당

비주얼 담당을 맡아왔던 지수! 그런 지수가 과거 데뷔하기도 전에

교복모델 CF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미모가 장난이 아니죠? 정식으로 데뷔하기전 연습생 신분일건데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미 완성된 미모를 보여주고 있네요. 과거 투애니원에서

산다라박 다라가 미모 담당이었다면 블랙핑크는 확실히 지수가 미모인듯..

 

[스폰서링크]

사실 지수는 2011년부터 5년이나 연습생 기간을 가진터라 결코 연생 기간이 짧지 않은데요

데뷔전에도 이민호와 샘소나이트 광고도 찍었고.. 아이콘과 LG 광고도 찍고..

게다가 스마트 교복 학생복 광고는 지수 혼자 단독으로 찍은 광고라고 하네요. ㄷㄷㄷ  

 

근데 비주얼 담당이라 노래 못할거 같지만 블랙핑크 내에서도 리드보컬 담당이거든요

애초에 멤버가 4명이라서 파트를 많이 가지고 가요 특히 보컬파트..

로제는 음색이 특이하고 제니는 성량이 폭발적이지만, 지수 역시 라이브가 엄청 안정적이고..

대신 음역대는 조금 낮고 좁더라구요 고음은 힘들어하고 ㅎㅎ

 

워낙 블랙핑크 멤버들이 노래실력 춤실력 끼가 월등하다보니 저평가 되는 경향이 있지만

데뷔초에 비해서 계속 라이브실력이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지수..

 

[스폰서링크]

 

아니근데 이 외모에 그 실력과 끼면 살짝 반칙 아닌가 싶기도 해요 ㅋㅋ

그야말로 블랙핑크 얼굴마담이고.. 심지어 지수가 YG 연습생 시절에, sm 캐스팅 당한전적도 ㅋㅋ

그것도 yg 콘서트장에서 sm 관계자에게 캐스팅을 당했다고 ㅋㅋ

 

sm에 아이린, jyp에 쯔위가 있다면 yg에는 지수가 있죠.. 3대 기획사의

걸그룹 비주얼 담당들이 바로 이들이지요..ㅋㅋ 살짝 산다라박 닮은 느낌도 있고

문채원, 탕웨이, 김옥빈 닮은 느낌도 있는 지수의 과거 학생복 광고 모델 시절 모습..

 

특히 뭐랄까 지수 얼굴에서는 소녀시대 윤아처럼 티없이 맑고

순진무구, 순수한 분위기가 있는게 강점인것 같아요. 학생복 모델이나

클린앤클리어 모델 스러운 깨끗한 느낌이랄까요 ㅎㅎ 스마트에서 모델 하나는 잘 썼네요 ㅋ

 

[화제이슈] - 박서준 코디, 호날두 블랙핑크 제니 뺨치는 인간구찌..코디가 안티?

[화제이슈] - 박봄 인스타 라이브, 슴가를 들었다놨다.."약 진짜 안했어요" 퇴행중?

[화제이슈] - 쿠시 태양팬 선물 인증 "생각보다 안비싼 선물" 무개념 발언, 인스타 삭제

[화제이슈] - 박봄 투표 논란 '난생첨으로 "혼자가서" 투표 한것' 인스타그램 해명

[화제이슈] - 빅뱅 속옷 미녀와 클럽파티, 무릎에 앉히고.. 뒷풀이 2차 갔나? 디스패치

[화제이슈] - 위너 마리텔 "비싼척 비공개" 비난, 서유리 송민호 산부인과 사건..

[화제이슈] - 블랙핑크 로제 과거 사진, 데뷔전 쌍커풀 없네? 로제 국적은..?

[화제이슈] - 블랙핑크 라디오스타, YG 계약서 6대 금기사항 이미 빅뱅이 했던것들!

[화제이슈] - 블랙핑크 제니 뉴질랜드 과거 졸업사진, 데뷔전 과사

[화제이슈] - 블랙핑크 리사 과거, 데뷔전 모습 많이다른데...설마?

[화제이슈] - 블랙핑크 YG 새걸그룹.. 자매그룹 핑크펑크 or 올블랙으로 합체?

이시영 진짜사나이, 달리기 체력 박찬호 추월;; 운동선수 자존심이..

 

 

 

역대 최고라고 할수있는 초호화 출연진들이

총출동한 이번 진짜사나이-해군 부사관 특집!

러블리즈 서지수부터 이시영, 그리고 코리안특급 박찬호등등..

그런가운데.. 이시영 체력, 이시영 달리기 실력이

요즘 화제가 되고있더라구요.

참고로 이시영은 169cm의 48kg 아주 여리여리한 배우거든요.

 

 

근데 그렇게 여리여리한 탤런트가 3km 달리기에서..

박찬호를 제끼는 위염을 토함 ㅋㅋㅋㅋ 대박 ㅋㅋ

그야말로 특급체력 과시중인 이시영..

사실 이시영은 생활운동인? 체육인이라고 해야할까요.

프로 운동선수는 아니지만, 연기 활동하는 틈틈히 복싱을배워서

2012년 제33회 회장배 전국 아마추어복싱대회 여자 48kg급 우승,

2012년 제42회 서울시장배 아마추어복싱대회 여자 48kg급 우승

이런 멋진 경력의 소유자 이거든요. ㅋㅋ

 

이시영 윗몸일으키기는 58개. 남자들을 이겼다지요.

3km 달리기 역시.. 1위가 줄리안, 2위가 15분 23초로 이시영 ㄷㄷㄷ

진짜 평소에 체력관리 , 운동 열심히 하는듯한 이시영..

이번에 여군 남군 같이 나와서 ..

첨엔 걱정했거든요 남자들에비해서 여자들 뒤쳐질까봐..

그런데 이시영이 여자분들 자존심을 세워주는듯한 ㅎㅎ

박찬호가 생각보다 좀 많이 느려서

앞지르기 추월했다는 이시영 대사 보이시나요 ㅋㅋ

 

정말 독보적인 체력 뽐내는 이시영..

코믹한 개그를 서인영과 솔비가 담당한다면..

이태성 김정태 박재정 줄리안 양상국 박찬호 등등..

수많은 남녀 부사관 후보들중 강인한 체력은 이시영이 뽐내는듯해요

 

박찬호가 "이시영 도대체 뭐하시는 분이냐" 라면서

완전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더라구요 ㅋㅋ

원래 계속 1위하다가 막판에 줄리안에게 역전당해서 2위한거거든요 ㅋㅋ

 

한때는 그저 우결 전진 여자친구 정도로만 알았는데..

소맥 잘말고 건담 좋아하고 약간 4차원 느낌이었는데..

복싱 시작하면서 신체도 단련되고 정신도 더 강인해지고..

뭔가 멋져진듯한 이시영.. 이시영 엄마가 방송보면 엄청 자랑스럽겠어요.

이번 남녀 동반입대 해군부사관 특집 진사..

그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도 재밌긴했지만

이번 남녀동반 특집..진짜 대박이네요..

박찬호보고 이시영이 "빨리좀 뛰십시오"하는데..ㅋㅋ 와..ㅋㅋ

추월당한 코리안특급 ㅋㅋ

"나도 운동선수 출신인데 진짜 부끄럽고 미치겠더라"라고 ㅋㅋ

여자보다 남자 신체능력이 대체적으로 더 뛰어난게 사실인데..

남녀의 한계를 뛰어넘은듯한 이시영 체력..정말 대단하네요.

 

[화제이슈] - 진짜사나이 황제성 아내 박초은 미모 ㅎㄷㄷ + 김구라 디스

[화제이슈] - 김신영 혀길이 "나랑 깊어지면 헤어지기 힘들어" 섹드립 (아는형님)

[화제이슈] - 혜리 과거사진 총정리, 데뷔전 졸업사진 졸사 과사

[화제이슈] - 최양락 외압 논란 ] 라디오 짤리고 팽현숙 순대국 알바로 변신

[화제이슈] - 제시 성형전 어릴적사진 + 가족사진 .. 의외로 소녀소녀한 집 공개

[화제이슈] - 오마이걸 유아 허언증 or 거짓말? 세종대 학력위조 + 스토커 발언까지..

[화제이슈] - 백종원 과거사진 졸업앨범 유출.. 쌍커풀수술 + 모발 이식 성형? 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