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송혜교 투샷 사진, 소속사에서 지우는 이유? 결혼식 때문?

 

 

 

 

송혜교 송중기 커플의 결혼식이 오는 31일로 정말 이제는 열흘가량 정도밖에 남지않았죠?

그간 대중들 앞이나 업계사람들 앞에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송송 커플이지만

이제는 결혼식 준비가 막바지 앞으로 다가감에 따라서 다양하게 공개가 되고있는데요

얼마전에는 청첩장 내용과 문구가 공개되어서 또한번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그런 가운데..최근 팬이 송중기 송혜교 커플을 목격하고 올린 사진이 화제가 ...

화제가 된 이유?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는데, 송혜교 소속사에서

사진을 삭제해달라고 내려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이죠.

 

아무래도 송중기에 비해서 송혜교가 조금

나이가 들어보이게 나와서 그런것 같은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예쁜데.. 송혜교 매니저 측에서 삭제 요구를 했네요

 

 

[스폰서링크]

 

근데 그레이 코트라는데 왜 내눈에만 하늘색 코트냐 ㅋㅋㅋㅋ

하늘색 vs 회색 제2의 국민 색대결 나오는지? ㅋㅋㅋㅋ

 

기사사진도 잘나올수가 있고 못나올수가 있는데..어쩌다 잘못 나온 사진일뿐이고

전국민들이 이미 송혜교 이쁜걸 다 알고있는데.. 뭐 그런만큼 소속사의

자사 아티스트보호가 남다른것 같고, 다른일도 아니고 인륜지대사인

결혼을 앞둔만큼 더더욱 이미지를 좋게해주고 싶은 마음인게 이해가 안가는건 아니네요.

 

그런한편.. 과거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서 이미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이 다채롭게 공개되었던 송해교... 풀하우스 라든지

그겨울 바람이 분다 였던가요? 거기서도 새하얀 웨딩드레스 입은것 같은데ㅛㅇ

 

 

[스폰서링크]

윗사진 맨 우측 아랫사진은 약간 정가은 느낌도 나오네요

정가은도 송혜교 닮은꼴 배우로 유명한 미모의 배우이지요 롤코라든지 ㅋ

배우들은 특히 광고 CF 등등 때문에 이미지도 중요한데..

송중기랑 있을때 찍힌 사진은 립스틱 색이 없어서 더 그런 느낌 같아요

근데 핸드폰으로 일반인들이 막찍으면 원래 못나오거든요

그런거 감안해도 엄청 이쁘게 나온 송혜교 직찍 인데..

 

풀하우스때는 비 정지훈과 같이 부부 연기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 정지훈은 김태희와 ,송혜교는 송중기와 진짜 부부가 되었지만요 ㅎ

한편 사진 찍은거 지우라고 하는건.. 광고계약 때문에 투샷 안올리는 이유도 있다는 말도있어요

송송사진 자체가 귀한게 다 이유가 있는거 같기도..

 

[화제이슈] - 송중기 아빠 "송혜교 나이 많아 별로" 결혼 반대? 집안 가족 기싸움..

[화제이슈] - 송중기 송혜교 열애설,발리 여행? 송송커플 뉴욕이후 두번째 목격담

[화제이슈] - 옥주현 유리아 교통카드 선물, "더올라갈곳 없다.페이도" 옥주현 인성

[화제이슈] - 송중기 과거 쇼트트랙 선수? 성균관대 학력에.. + 쌍화점 사진

[화제이슈] - 박보검 파산, 아버지 빚 3억에서 8억..6개월만에 다 갚았다!

[화제이슈] - 군함도 역사왜곡 논란, 인터뷰 가관 "일본도 피해자, 조선인이 문제"

[화제이슈] - 박해일 건보료 총정리, 아내 서유선 작가 회사..8천만원 냈다?

[화제이슈] - 박보검 송중기 눈물, kbs 연기대상 수상소감 같이운 이유는?

[화제이슈] - 남중국해 영유권 분쟁, 차오루 빅토리아 인스타그램 무개념 망언

송중기 과거 쇼트트랙 선수? 성균관대 학력에.. +  쌍화점 사진

 

 

 

 

작년 한해 "태양의 후예" 유시진 대위로 "그 어려운걸 제가 합니다" 등등

다양한 유행어를 선보이며 송혜교와 찰떡궁합 황금케미를 보여줬던 송중기.

덕분에 연말 시상식에서도 좋은상 많이받고, 같은 소속사 후배인 박보검과 함께

도미노피자 CF도 찍고 작년은 뭐 거의 송중기의 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지금은 배우로 명품연기 보여주는 송중기이지만, 사실 송중기는 배우로 데뷔전

쇼트트랙 선수, 운동선수로 활약한 과거가 있었다고 하죠 -

곱상한 얼굴에 송중기 키 178cm, 의외로 운동선수였던 과거가 있었네요~

 

안그래도 공부도 잘했던걸로 알려져있는데..공부뿐 아니라

체육특기생.. 완전 엄친아 스러운 송중기 과거 경력!

 

고등학교 수능 당시 400점 만점에 380점으로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에 입학했던 송중기.

고등학교 졸업사진 증명사진 보니 장난아닌 꽃미모네요. 당시 여자들 여럿 울렸을듯 ㅋㅋ

또한 고등학교 시절 교내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방송부로 인기 짱이었다고해요.

 

 

그냥 운동 조금한 정도가 아니라.. 무려 10년이나 운동선수 생활을 한 송중기..

송중기는 과거 대전에서 쇼트트랙 선수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심지어 전국체전에도 3번이나 나왔다고 함 ㄷㄷ

 

하지만..안타깝게도 경기하다가 무릎부상을 얻게되었고..

그때문에 송중기는 스케이트를 포기할수밖에 없었다고해요.

그이후 학업에 몰두했다던데 운동하다가 공부하면 힘들건데도 380점..ㄷㄷ

방송국 생활을 했다고 하는 송중기는

알고보니 마리텔 모르모트 PD랑 대학교 동기라고 하네요 ㅎㅎ

어리버리 해봄피디도 성대 출신이엇네요

서로 메시지 SMS 문자 카톡도 주고받는 사이인듯 ㅋㅋ

 

어쩐지.. 데뷔하고나서 드라마 트리플에서 쇼트트랙선수 역할을 한다 했는데

진짜 쇼트트랙 선수였을줄이야..송중기의 반전과거 ㅋㅋ

 

송중기의 데뷔작은 역시 쌍화점 ㅋㅋㅋ

송중기 흑역사 ㅋㅋㅋ 송중기 갤에 올리면 차단당한다는 송중기 엉덩이 알몸씬 ㅋㅋ

 

[화제이슈] - 박보검 송중기 눈물, kbs 연기대상 수상소감 같이운 이유는?

[화제이슈] - 박보검 인성, 명지대 카페에 "보검라떼" 생긴이유! 빨대만 바꿔줘~

[화제이슈] - 이유비 인스타그램 근황, 견미리 횡령후 유럽여행 + 치아교정 ?

[화제이슈] - 이랜드 스파오 엑소 맨투맨, 유아인 티셔츠 디자인 표절?

[화제이슈] - 정준영 성폭행 피소, 여친과 관계중 동영상 촬영 "내가?" 댓글까지

[화제이슈] - 정우성 인터뷰 "조인성,현빈 나한테 뭐라도 해줘야한다"

[화제이슈] - 차태현 인성, 아들 수찬이가 사람 때렸는데 예의가..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