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선의 미기, 중국판 프로듀스 창조 101 출연 확정! 그룹 탈퇴?

 

 

 

프로듀스101을 통해서 IOI로 활동했던 유연정이 속한그룹 우주소녀를 아시나요?

스타쉽과 위에화가 합작해서 만든 한중 그룹으로, 신인그룹 치고는 반응이 꽤 좋은편이지만

인원수가 워낙 많다보니 미용실 샵 비용에 식대에 이동비용에 음방 한번에 천만원이 깨진다고 하죠

그러다보니 지금의 인기와 반응으로는 뭔가 부족하다는 판단이 들었던건지

이번에 우주소녀 멤버 선의 미기 두사람이 중국판 프로듀스101에 출연한다는 소문이 들리네요.

 

 

참고로 지금 중국에서 중국판 프듀라고 나오는 "우상연습생"은

저작권을 사가지않고 표절한 프로그램이죠.. 거기에 우주소녀 성소

프리스틴 주결경 두사람이 멘토 선생님으로 출연하고 있고요. 뭔가 묘하네요

진퉁 중국 프로듀스101에는 오선의 맹미기 두사람 출연이고..

 

보시다시피 중국 공식 프로듀스101 오피셜 계정에도 미기와 선의의

출연 소식이 게시되었죠? 중국말 어쩌냐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미기와 선의 두사람은 한국 멤버가 아니라 중국 멤버라서 의사소통은 걱정 no~

 

[스폰서광고]

미기는 98년생으로 올해 19세, 중국 허난성 뤄양 출신이고 본명은 멍메이치..

선의는 95년생으로 올해 23세, 중국 하이난성 하이커우시 출신.. 본명은 우쉬안이..

그런데 프로듀스101 출연하면 우주소녀 그룹활동에 지장 있는건 아닐런지요?

성소도 왔다갔다 멘토역할 촬영하면서 힘들어하는거 보이던데 말이죠..

프듀 촬영 들어가면 중국에서 합숙을 할것 같은데 말이죠..

중국의 텐센트가 mnet의 프로듀스101 정식 판권을 구매해서 만드는

이른바 "창조101" ..이번은 걸그룹 결성 프로젝트로 여성 아이돌 연습생만 참가..

근데 미기나 선의가 11명 데뷔조 안에 들면.. 겸업이 가능한가요? 겸업 불가?

 

[스폰서광고]

참 우주소녀도 파란만장하네요 그러고 보면.. 원래의 우주소녀에

프듀1 출신 유연정이 중간투입되고.. 중국인 성소가 짝퉁 프듀1 멘토투입..

그리고 중국인 멤버 선의 미기가 진퉁 프듀1 연습생 투입.. 덜덜덜..

 

 

참고로 현재 우상연습생(가짜 프듀)에는 위에화 출신 저스틴 정정등이

출연중인걸로 알려졌죠 PPAP 무대가 화제가 되기도 한.. 저스틴이랑 정정은

프로듀스101 시즌2 남자판에서 shape of you 등의 무대를 보여주기도 해서

한국팬분들도 많이들 아실거에요. 여하간 그건 그렇다 치고, 우주소녀도

중국 멤버가 3명이다 보니 이러다 엑소 꼴 나는거 아니냐 하는 우려도 잇어요

fx 빅토리아나 엑소 레이 , 크리스 우이판, 루한, 타오 결과를 보듯..

인지도 얻으면 중국에서 활동하는게 수익의 100배이상 차이나는지라..

성소나 미기 선의도 중국에서만 활동하게되는 연예인 아이돌이 되는게 아닌지

우주소녀 팬분들의 걱정이 많네요. 창조 101은 뽑히면 2년 계약이라던데

그렇게되면 사실상 탈퇴인 셈이겠죠? 우주소녀 팬들과 우주소녀 남은 멤버들은 고통받고..

 

 

[화제이슈] - 프리스틴 팬사인회 성희롱? 주결경 스케치북 이벤트 해석

[화제이슈] - 우주소녀 은서, 팬싸인회 팬 "죽어" , 트와이스 나연 한강물 발언

[화제이슈] - 우주소녀 숙소, 12명의 소녀들의 피튀기는 화장실 전쟁!

[화제이슈] - 우주소녀 비밀이야 뮤비해석, 드래곤볼이야 뭐야 ~

[화제이슈] - 차은우 해피투게더, 성소보다 예쁜 만찢남..전교회장 출신?

[화제이슈] - 설현 가족사진, 엄마 아빠 + 언니 공개! 키와 콧대는 유전? 미쳤네;;

[화제이슈] - 나혼자산다 승리, 원타임 오진환 소환! 레전드 미모 사라진 근황

[화제이슈] - 빅뱅 신곡 꽃길, 대마초 마약한 탑이 가사 작사 논란..대성 입대 완전체곡

[화제이슈] - 박유천 근황, 성형? 일본 팬미팅 눈물 왈칵, 확 달라진 최근 사진..

우주소녀 숙소, 12명의 소녀들의 피튀기는 화장실 전쟁!

 

 

 

올해 2월에 데뷔한 이래.. 언프리티랩스타를 통해 인지도를 쌓은 엑시,

마리텔 아육대등에서 맹활약한 성소를 위주로 해서

프로듀스101 ioi 소속 유연정까지 합류하면서 인기상승중인 우주소녀.

최근에는 비밀이야 라는 곡으로 활동하면서 반응도 좋았죠?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

13명의 여자아이들로 구성된 걸그룹 우주소녀.

 

 

그동안 소녀시대가 9명이었나? 꽤 많은축에 속했는데

요즘 세븐틴도 그렇고..남자 아이돌 여자아이돌 모두

점점 인원수가 많아지는 느낌이에요 @_@

그런 우주소녀 멤버들은 많은 인원수에도 불구하고

숙소생활을 하고있다죠~ㅎ

Mnet에서 우주 like 소녀 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리얼한 일상, 평소 모습 사생활을 보여주는 우주소녀들~

인원수가 많다보니 먹는것도, 자는것도, 씻는것도 쉽지않겠더라구요

 

 

참고로 13명이지만 12명이 합숙하고 있다고 하네요

막 여름이는 훌렁훌렁 옷도 벗어제끼고 ㅋㅋ

여자들이 한공간에 산다는게.. 정말 바쁘게 지내더라구요 ㅎㅎ

우주소녀 인원수가 많다보니..

이층침대를 놓았네요 ㅎㅎ

잠옷입은 모습도 귀여워요 ㅎㅎ

욕실전쟁ㅋㅋ 워낙에 사람이 많고

화장실은 2개밖에 없으니.. 전쟁이더라구요

막 우주소녀 멤버들 싱크대에서도 세안하고 ㅋㅋ

근데 그런 모습도 귀엽더라구요 ㅋ

중국 출신 선의는 막 김도 먹고 그러던데 ㅋㅋ

엑시가 뭐 만들어먹자고 하니까 다른 멤버들도 손을 드네요

요리는 은서랑 다영이가 하더라구요

숙소 엄마가 은서, 숙소아빠 다영이라고 ㅋㅋ

 

빨래하는 여름이..

우주소녀의 매력을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넘 잘살렸더라구요

역시 아이돌 리얼리티는 엠넷이 최고인듯.. ㅋㅋ

 

[화제이슈] - 우주소녀 비밀이야 뮤비해석, 드래곤볼이야 뭐야 ~

[화제이슈] - IOI 김세영 정채연 안무실수 총체적 난국, 이중멤버!

[화제이슈] - 서유리 과거, 인스타그램에 직접올린 데뷔전 흑역사 시절 사진

[화제이슈] - 김재우 인스타그램 "그게바로 남자의길" 부인 조유리 혼낼듯

[화제이슈] - 허경환 오나미 진짜로 사귀나? 눈치없는 이상준

[화제이슈] - 개밥주는남자 김현정 집 ㄷㄷ, 재산 얼마나 있길래 건물이...

[화제이슈] - 김우빈 차 포르쉐, 신민아랑 데이트..? 태연,이종석과 같은 차였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