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클 완전체 제주도, 이효리 이진 머리채잡고 싸우더니 불화 끝?

 

 

 

 

2017년 그 무렵부터였나요? 무한도전 토토가 시즌2에서 젝스키스가

재결성을 한것을 시작으로 얼마전에는 HOT가 재결합에 성공을 했고..

그 전후로도 SES, GOD등이 십수년만에 다시 완전체로 뭉쳐서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죠?

 

 

그런 가운데 FINKL 핑클은 왜 재결성 하지않느냐 하면서 아쉬움을

토로하는 핑클 팬분들이 많았는데요. 성유리 이진 옥주현 이효리 모두

결혼을 하거나 혹은 개개인 솔로 활동으로 인해 바쁜시간을 보내는터라

영원히 핑클 재결합은 없을줄 알았는데.... 그런데 그게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ㄷㄷㄷ

걸그룹 1세대로 에쎄쓰와 함께 라이벌 구도로 90년대말

큰 사랑을 받았던 핑클.. 이번에 핑클 4명의 멤버들이 제주도에서

뭉쳤더라구요 제주도인거 보니 이효리의 주도로 모인 것 같은데요.

 

[스폰서광고]

성유리는 22일 어제, 성유리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고요

"실물이 더 잘생긴 형부와 핑클"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도 올렸더라구요 ㅎㅎㅎ

핑클 네명이 다같이 있는 모습 다시는 못볼줄 알았는데..감개가 무량..

 

사실 핑클 멤버들 사이에 불화라든지 어색한사이다 소문도 많았죠..

이효리 결혼식때 멤버들 안온것 하며.. 사실 결혼식때 안오면

남보다 못한 사이 아니냐 하는 말도 잇었잖아요 요니P등 본인 절친은

다 불렀는데 정작 핑클 멤버들이 안와서..

게다가 아이돌 그룹 오래하다보면 파트분배로 불만,

수익 분배로 불만, 숙소생활 하면서 쌓이는 불만 등등 무시못하고

그러다보면 불화나 왕따 생겨서 팀을 탈퇴하거나 와해되는 그룹도 워낙 많은지라..

 

[스폰서광고]

하지만 이번에 이렇게 네명이 모여서 찍은 사진으로 인해서

핑클은 여전히 건재하고, 사이또한 불화없이 너무나 잘 지낸다는게 증명되었네요

핑클이 1998년 데뷔이고 2005년 해체하다시피했으나.. 20년전과 다름없는..

 

전성기때 요정같은 모습도, 이제는 각자 결혼해서 성숙한 여인이 된 모습도..

20년전과 다름없는 네명의 미모가 너무 보기 좋네요.

게다가 올해가 핑클 20주년이거든요. 그러다보니 미국 살고있던 이진도

잠시 귀국하면서 완전체 회동을 한것 같아요. 이진은 결혼후 미국가서 살아서..

 

핑클 영원한 사랑 정말 좋아했는데..다시 무대에서 볼수 있을까요?

연기자로 예능인으로 뮤지컬 배우로 가수로 다양한 활동하고있찌만..

다시 네명이 무대위에서 핑클 완전체로 노래부르는 모습 꼭 보고싶네요.

 

 

[화제이슈] - 간미연 아이유 저격 "인사 안하니?" 건방진 후배 여가수 누구?

[화제이슈] - 효리네민박2 알바생, 아이유 후임자는..강다니엘? 현아? 후보 정리

[화제이슈] - 이효리 노메이크업 화보, 쌩얼 민낯 비립종 피부, 근데 예쁘다!

[화제이슈] - 엄정화 인스타그램, 이효리와 콜라보 예고! 암투병 이후 엄정화 나이가..

[화제이슈] - 이효리 서울 컴백,수지 아이유가 홍보? 일안하는 이효리 소속사..

[화제이슈] - 성유리 속도위반? 남편 안성현 골프선수,극비결혼 + 성유리 웨딩화보

[화제이슈] - 옥주현 유리아 교통카드 선물, "더올라갈곳 없다.페이도" 옥주현 인성

[화제이슈] - HOT 재결합 무한도전 토토가3? 장우혁 문희준 불화 화해했나?

[화제이슈] - H.O.T. 재결합 2월 15일 무대, 문희준 살 상태가..? 무한도전 토토가3

[화제이슈] - 블랙핑크 제니 뉴질랜드 과거 졸업사진, 데뷔전 과사

  1. 2018.05.24 10:07

    비밀댓글입니다

성유리 남편 안성현 누구? 골프선수와 극비결혼 + 성유리 웨딩화보

 

 

 

 

1998년 핑클 멤버로 데뷔해서 꽃미모 미소녀 걸그룹의 원조로 큰 사랑을 받은 성유리.

핑클이 해체하고 이효리 옥주현은 솔로로, 성유리 이진은 연기로 각각 다른길을 걸었죠?

또한 성유리 아버지 성종현도 대학교 교수로 덩달아 유명해진 케이스인데요

그런 성유리가 최근 극비리에! 비밀결혼식을 올렸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성유리가 가장 최근에 한 방송활동이 몬스터, 미안해사랑해고마워,출생의 비밀 등등인데요

2016년까지도 굉장히 활발하게 활동한 터라 갑자기 결혼한대서 놀라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성유리 남편 되시는 분은 연예인은 아니지만 일반인도 아니고..

골프선수 안성현씨더라구요.

 

 

성유리 신랑 안성현은 현재는 스포티즌 소속사 회사에 소속되어있고..

골프 국가대표팀 상비군 코치로도 열일하고 계시더라는..

2005년 kpga 입회한 이후로 sbs 골프 주니어 아카데미에서도 일했고..

 

여튼 성유리 안성현 커플은 5월 15일 어제, 직계 가족들만 참석해서

가정예배로 식을 올렸다고 하는데..아마 안성현도 독실한 기독교 쪽 교인일듯하네요

그나저나 이제 김건모 엄마 서운해서 어쩌나요 ㅋㅋ 며느리로 맨날 눈독들이더만 ㅋㅋ

성시경 보고도 "성유리랑 친척이냐" 라면서 다리 놓아달라는 암시를 ㅋㅋ

 

 

몰래 비밀결혼식을 한것뿐 아니라..예식비용을 전액 기부했다고 하는 성유리 안성현..

결혼식에 핑클 멤버들 왜 안불렀나 하는 비난도 있던데요

화려하게 한게 아니고 직계가족 부모님들 친척들만 모셨다고해서 안부른것 같아요

그리고 이효리 결혼식때도 핑클 멤버들 아무도 안갔었죠..

 

 

참 그러고보면 핑클 멤버들은 다들 결혼이 빠르네요..

이효리가 먼저 이상순과 결혼식을 올리고.. 핑클 이진 역시 2016년 2월에 결혼식을 올리고..

이제 옥주현 결혼만 남았나요? 성유리가 갔으니 옥주현만 가면 다 가는거네요 ㅎㅎ

 

SES와 더불어 90년대 2천년대를 주름잡은 당대 최고의 걸그룹이었던지라..

ses 재결합, 컴백 무대 보면서 혹시 핑클도 재결합 있나 기대햇는데..

다들 결혼하고 한남자의 아내가 되고.. 임신하고 아이낳고 하면 걸그룹은 아무래도 힘들겠죠

물론 ses 슈는 아이를 셋이나 낳고도 활동하긴 했죠..

 

갑작스럽게 결혼식을 하면서 성유리 혹시 속도위반 아니냐, 임신한거 아니냐 하는 이야기도 나오더라구요

아무래도 연예인이 갑자기 결혼하면 대체로 임신때문인게 맞더라구요

가장 최근에는 문희준 소율 결혼식이 잇었네요. 임신 절대로 아니라고 했지만

임신이 맞았고 딸을 출산했었죠..ㅎㅎ 성유리는 교인이라서 혼전순결을 지향할것 같기도 하고요

 

뭐 그래도 다행인게..성유리 결혼 이후로도 은퇴하는게 아니라,

배우로서 다른 작품에서 활동을 계속 이어나간다고 하네요

성유리가 남편 안성현과 알콩달콩 행복하게 잘 살앗음 하네요. 4년이나 사귄 사이라고 하니까

큰 다툼이나 결별, 이혼 같은 어려움 없이 백년해로할듯해요^^

 

 

[화제이슈] - 이효리 김형석 입맞춘다! 이상순과 결혼후 퇴물소리 듣더니..

[화제이슈] - 이효리 아기, 길가에 버려지다 직찍 + 이효리 제주도 집

[화제이슈] - 이효리 타투 또? 아기 안낳나? 엉덩이 뱀문신 & 코뚜레 피어싱

[화제이슈] - 광복절 일장기, 욱일기 사용한 연예인 총정리(티파니,옥주현,피오)

[화제이슈] - 서유리 과거, 인스타그램에 직접올린 데뷔전 흑역사 시절 사진

[화제이슈] - 이진욱 성폭행 사건 정리 "허락없이 샤워하고 반라로.."

[화제이슈] - 정종철 임혁필 유재석 저격 사과 "개그콘서트 900화 유재석이 왜와"

[화제이슈] - 박유천 담배, 임신한 임산부 황하나 안고 흡연 논란, 천식 잇는데..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강동호 인성, 리더 정세운 무시하고 불장난 독단적 편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