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표절한 중국 "스타의탄생 push me"

 

 

 

 

 

4월부터 방송을 시작한이래 엊그제 금요일 프로듀스101 시즌2 10화 분량이 방송되었죠?

35명중에서 20명이 남고 15명이 탈락한..그리고 이번주에는 생방송으로 최종 11인을 뽑는데요

11화가 마지막화인지라 다들 감회도 새롭고 서운하고 아쉬운맘도 많을거에요

그런 마음으로 막방을 기다리는 와중에 어이가 없는 소식이 들려왔네요

 

 

뭐든 한국에서 잘 나가면 중국에서는 왜 꼭 따라하는것인지요..

런닝맨 , 윤식당,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등 한국에서 흥한 예능이라면

포맷도 무대 세트도 스테이지도 구성방식도 다 따라하는 중국,

이번에는 프로듀스101 프듀 까지 고대로 베꼈네요.

 

설마 국민 프로듀스들이 투표하는 방식도 고대로 가져왔을까요?

Pick me가 아닌 push me 라는 표현이 참........ 표절 의혹을 한층더 높여주네요.

 

 

위 프로그램의 정식 명칭은 중국의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의 탄생(明星的诞生)'

중국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IQIYI)' 통해서 방영된게 캡쳐되어서 올라오고 있더라구요.

 

한국 프로듀스101 처럼 101명이 참가하는건 아니고 .. 남자와 여자를 65명 뽑아서

노래와 춤등을 선보이면서 최종 8명을 뽑는 방식이라고 하는데요.. 음..혼성그룹 ??

 

남자그룹, 여자그룹을 뽑지않고 혼성으로 뽑는다는게 그나마 차이점일텐데요

현재는 최종 8명에 남자5명, 여자 3명이 뽑힌 상태라고 하네요.

 

 

근데 프로듀스101 단체곡이 pick me 였다면 스타의탄생 단체곡이 push me 픽미 푸시미..

그리고 무대에서 삼각형 모양으로 서는 안무 대형도 똑같더라구요

순위가 높을수록 센터에서고.. 그놈의 center 집착증ㅋㅋㅋㅋ

삼각형 모양으로 순위 공개하는 그래픽 화면도 똑같네요 색깔도 똑같고 진짜 ㅋㅋ

아니 우리나라 인구의 수십배면 인재도 그만큼 더많을건데 대륙 놈들은 발전이 없어

한국 프로듀스101 티몬 아이디 사서 해킹 투표나 하고.. 중국애들끼리 놀지

인민듀스 101 만들일 있나 싶다가도..또 중국에서 프듀 표절하는거 보는것도 복장이 터지네요 ㅋㅋㅋ

연습실 디자인이나 연습복 디자인 등등도 비슷하다고 하는데요.. 교복도??

랩오브차이나 역시 쇼미더머니 표절이라고하고 ..정말 다 갖다쓰네요

한국 엠넷 cj 측에서 판권을 판게 아니라고 하니 법적인 제제 들어갔으면..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하성운 순위 3위? 견제픽 수혜 or 간절함 동정픽?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저스틴 연습생, 여자친구와 지드래곤 콘서트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최종인원 11명 아니다? 3차 순발식 몇명 살아남나

[화제이슈] - 김청하 "프로듀스101 방청 후회" 관객인데 연습생보다 분량 많아..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정동수 김남형 필리핀 활동..에스하우 제정신? 전쟁중인데

[화제이슈] - 주학년 직캠 분석, 실수모음. 프로듀스101 강다니엘 김용국팬 화날듯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태동 직캠, 순위조작? 롯데월드 스포에 괘씸죄?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인터뷰 알바 후기, 노태현 윤지성 옹성우 실물과 성격은..

[화제이슈] - 김용국 국적, 조선족 or 중국인? 프로듀스101 콜국,백청강 처럼 화룡출신?

 

  1. 2017.06.15 09:01

    비밀댓글입니다

프로듀스101 최종인원 11명 아니다? 3차 순발식 몇명 살아남나

 

 

 

 

매주 금요일을 프요일, 끄요일이라고할만큼 요즘 프로듀스101 인기가 대단하죠?

오늘 저녁 11시 드디어 10회에서 3차 순발식을 거행하는걸로 알려져있는데요

이미 스포가 돌만큼 돌아서.. 22인이 아닌 20인이다, 18인이다,24인이다 말이 많았지만

스텝이 사진으로 올린 스포를 보면..거의 20인인게 확정시되고있는데요.

 

 

프로듀스101 시즌1 때도 원래는 18인 컷이었지만 주결경때문에 22인 한거다 라는등

피디가 임의대로 피디픽 연습생 때문에 순위를 조정한거 아니냐 하는 의혹은 이번에도 계속되네요

프로듀스101 시즌2 최종 데뷔조 인원이 이번에는 11인이 아닐수도 있다는 소식.....;;

 

 

 

 

말이 좋아 국민 프로듀서이지 사실상 국민프로듀서는 안준영 PD1인뿐이아닌지 싶어요 요샌

엠넷 예능국 관계자로는 "방송초반부터 11명이라는 말은 한적이 없다. 제작진도

현재 데뷔조는 몇명으로 할지 고민중이다"라는 말인지 똥인지 구분안가는 발언을 했네요;;;

 

 

 

아니 그럴거면 순발식할때 11개의 색이다른 특별한 쇼파는 왜 갖다놓은것이며..

지난 컨셉 곡 평가 할때 12위인지 11위인지 뉴이스트 황민현 순위는 왜 단독 공개인걸까요;;;

 

여튼 실제로 공식 홈페이지 프로그램 소개에도 보면.. "2017년 또한번!

100퍼센트 국민의 선택으로 국가대표 아이돌이 탄생한다.101명의 소년들의  연습과 냉혹한 방출

과연 누가 국프의 선택을 받을것인가,글로벌 아이돌이 위한 초대형 서바이벌" 이란 말은 있지만

11명이라고 정해진 발언은 하나도없네요..참 PD들 나쁜쪽으로는 머리가 좋은듯요

 

원래 순위 발표식에서도 22명 뽑은것과 달리 이번에는 20명만 생존하고 그들이 10명씩 나뉘어서

마지막 배틀을 벌인다고 하는데요, 생방중에 무대 베네핏을 준다고해서 말이많았죠

왜냐면 조 나눈게 너무 차이가 많이나서 1조 2조 차별하는거다 등등..

 

 

근데 차별이 뭐 한두번이었나요.. 열어줘 네버 조에 고순위 모여있고

아노유노 오리틀걸 쇼타임은 거의 버리는 카드식으로 노래랑 안무가 똥퀄이었죠 특히 쇼타임..

노래선택이야 국프들이 하는거라지만, 노래나 춤의 퀄리티를 현저히 차이나게 한것 자체가 차별이거든요.

 

엠넷에 전화걸어봐도 나오는 대답은 "방송에서 확인해달라"라는 말만 앵무새처럼 나온다고하죠

이건뭐 소통을 안하겠다는거죠. 국민프로듀서에 의한 프로그램이 아니라 "제작진에 의한 프로그램"이지..

사실상.. 투표 다하고 순위 나오고 나서 몇명 컷 끊을지 고민한다는건

아무리봐도 PD 개입이 큰거죠.. 지난 시즌과 순발식, 데뷔 인원이 다를수는 있지만

그 모든건 투표를 하기전에 알려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보아도 계속 11명이 데뷔한다고 그렇게 말했는데..

예능적 재미나 편집도 어느정도 선을 넘지않아야지.. 제가 엠넷 국장이면 화제성이고 시청률이고 뭐고

안준영PD 그냥 시말서 쓰게하고 프로그램 못만들게 하고싶네요. 노잼만들기 1인자에요

 

[화제이슈] - 김청하 "프로듀스101 방청 후회" 관객인데 연습생보다 분량 많아..

[화제이슈] - 지드래곤 개소리 듣기, 가사 논란 "붕가붕가 발정나 여의주 여의봉"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정동수 김남형 필리핀 활동..에스하우 제정신? 전쟁중인데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태동 직캠, 순위조작? 롯데월드 스포에 괘씸죄?

[화제이슈] - 주학년 직캠 분석, 실수모음. 프로듀스101 강다니엘 김용국팬 화날듯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인터뷰 알바 후기, 노태현 윤지성 옹성우 실물과 성격은..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3차순발식 스포, 김태동 권현빈 이건희 방출 탈락 ?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황민현 12등 순위만 공개? 방송사고 or 피디픽 수혜 의혹

[화제이슈] - 박지훈 인성, 생일 몰카에 문쾅! 프로듀스101 PD에게 찍힌듯?

프로듀스101 어제뜬 목격담 모음, 이대휘 켄타 김상균 주학년 김사무엘 하성운

 

 

 

 

5월 28일, 새로운 곡으로 3차 컨셉 평가를 받게된 프로듀스101 연습생들.

열어줘, 쇼타임, 아노유노, 오리틀걸,네버 등등 5개의 곡으로 35명의 연생 모두 멋진 무대를 보여줬죠?

무대 끝나고 월요일 새벽에 퇴근한걸로 아는데요.. 월요일은 다들 딥슬립 한것 같고요

어제 5월30일 화요일, 다들 여기저기서 목격담이 속출하더라구요

아마 프로듀스101 제작진 측에서 연생들 화요일 자유시간 준거같더라는 ㅋㅋ

 

 

현재 35위권 안은 아니고 지난 50권에서 방출된 이준우.. 쉡옵유때 너무 멋지게 봤는데

안타깝게도 발카메라에 댄스브레이크 난도질 +관객얼굴 넣기로 .. 무대퀄리티만큼 표를 받지못했죠

쉡옵유 네이버캐스트영상이 지금은 편집잘된 스페셜클립 영상으로 슬쩍 바꿔서 올려놨던데요

본방때 그정도만 편집해줬어도 저스틴 이준우 박성우 중 한명은 더 살았을거라는 생각..

여튼 준우가 지하철 광고에 별 포스트잇으로 한장한장 다 답장을 붙여놓은게 포착

 

 

 yg 케이플러스 연습생 에나비 현빈.. 팬들이 보내준 조공물품을 들고

이렇게 깜찍한 인증샷을 보내줬네요. 이번 컨평 무대후기 좋던데 순위 오를것 같은..

권현빈은 아이돌 화장이 잘 어울리고 키와 비율이 좋아서 무대에서 더 핫한거 같아요

 

권현빈 말고도 머랑둥이 이대휘가 본인 얼굴이 크게 걸린 버스정류장 광고판앞에 인증!

뒷모습이긴 하지만 귀여운 뒷통수가 딱 보니 대휘 같은데요..  초반 악편을 이겨내고

요즘 다시 호감상 + 깝치기 나대기 캐릭터로 굳고있어서 좋아요 기운도 차린거같고!!

 

 

 

타카다 켄타 인증샷은 뭐 거의 레전설이죠..

켄타갤 매니저랑 부매니저가 간다면서 가서 춤춘다면서 그러고 있었는데

본인 켄타가 나타나서 저렇게 인증을 할줄이야.. 켄타도 본인 얼굴 광고 보고 기뻤을듯 하네요

 

 

균즙이 김상균 역시.. 이벤트 카페 이대에 나타나서 인증을 제대로 해줬죠

팬들 포토타임도 가지고 같이 이야기도 나누고.. 균즙팬들 전부 계탔을듯

 

제주소년 주학년 역시 본인 지하철 광고에 나타난..참고로 주학년은 29일 월욜 출몰이라고

일요일 밤새고 월요일 새벽에 퇴근했다던데..역시 미자단 체력은 최고인듯 해요

 

 

우진영 미쳤지 우친놈 역시 선정릉에서 목격담이 떴더라구요.. ㅠㅠ

니가알던내가아냐 니알내아 무대만 좀더 빨리 6화에 나왔어도 좋았을걸..

김상균 우진영 메타몽 이의웅 전부 좋았어요 하차한 하민호 때문에 편집 많이 당했지만.. 

 

6

그리고 쇼타임 멤버인 김사무엘과 위드 하성운! 두사람이 같이 코엑스에 쇼핑하러왔네요

하성운은 성격이 좋은지 두루두루 친한 멤버들이 많네요. 근데 같은 핫샷인 노태현은 왜 없지 데려가지 ㅋㅋ

작은 우진이나 박우담 윤지성 등의 멤버들 소식도 궁금하네요 얼름 금요일이 되었으면..

사무엘은 홈리스 자활돕는 봉사잡지인 "빅이슈" 잡지를 구매하는 모습으로도 호감..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동한 과거, 중3때 폭탄파마 + 선생님께 전기팬선물 일화

[화제이슈] - 강다니엘 부정행위 또?조공유도,신체사이즈 공개 인스타그램 dm

[화제이슈] - 박지훈 중학교 졸사, 어제풀린 졸업사진 + 꾸꾸까까 저장남의 애교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용국 삼촌, 명품 짭퉁 판매? 콜국이 입은 가품 캐나다구스

[화제이슈] - kbs 프로듀스101 표절 따라하기? 남여 아이돌500" 더파이널99매치 "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3차경연, 뉴이스트 쌀화환 논란.. 오디션 아닌 콘서트인줄

[화제이슈] - 여환웅 탈락, 중학교 선생님이 올린 사진.. 송지효 닮은꼴?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시즌2 8화 방출, 탈락 연습생 인스타그램 소감 모음

[화제이슈] - 임영민 부정행위 증거, 페이스북 주소"토나와"변경 + 형 인스타그램 해명

강다니엘 부정행위 또?조공유도,신체사이즈 공개 인스타그램 dm

 

 

 

 

 

 

순위나 부정행위등 다양한 이유때문에 SNS를 금지하고있는 프로듀스101

일찍이 컨셉곡 평가 정할때 강다니엘, 김동빈, 이기원 등이 부정행위가 적발되기도했죠?

임영민 같은경우도 뒤늦게 부정행위 발견되어서 패널티를 받기로 확정되었구요

그런데 어떤 패널티일지는 모르겠지만.. 솔직히 너무 늦게 패널티 이야기가 나왔고

곡평가 순위상승 다 끝난 마당인지라 차라리 하차후 자숙하고 브랜뉴 그룹으로 나왔음 하는 바람

지금은 프로듀스101 계속 나와도 이미지 안좋고 부정행위 꼬리표만 계속 달고 다닐거 같아서요

 

 

여튼 그만큼 부정행위나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서 지금 엄격한 프로듀스101

그런 와중에 과거 한차례 부정행위로 논란이 되었던 강다니엘 연습생 기억나시나요

강다니엘이 팬과 1:1대화 DM (다이렉트멘션 쪽지) 기능으로 대화를 나눈것이 발각되었어요

 

 

 

브이.텍 이라는 아이디를 가진 팬이 공개한 갠톡 캡쳐에요

다니엘 팬이라고 주장하면서 여러가지 사소한것을 물어보고

또한 강다니엘 신발사이즈, 하의 상의 사이즈 등을 물어보면서

선물 주고싶다, 조공하고싶다라는 의사를 밝히는데요

 

이에 강다니엘이 신발은 275 하의는 m 상의는 xl로 크게입는다 라고 답햇는데요

이걸두고 조공유도, 조공구걸이다 라는 비난도 쏟아지고 있는상태더라구요

 

 

 

강다니엘의 인스타 아이디인 realdefdanik 을 확인한것도 맞고

갠톡을 나눈것도 맞긴하지만 솔직히 이게 문제인지는 잘 모르겟는데요

응원해주고 열렬하게 투표해주는 팬이 고마워서..갠톡을 받아준거 같은 느낌?

 

 

지금은 계정이 잇는지 사라졌는지 모르겠지만 강다니엘 저격 의도로 올린 인스타그램

강다니엘 팬이 아니라..팬코 해서 악질적인 대화내용 유도해서 스샷딸려고 한거같아요

 

 

이야기들어보니 이분이 샤이니 쪽에서도 악개로 유명했고

김상균 갤러리 부매니저? 뭐 그런거해서 김상균 팬들이 단체로 사과도 다녔다고..

 

"저믿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려요"라는 말도 있고요

움짤 보면 저 팬이란 사람이 "제 sns 좋아요 하트 누르지마요 문제생겨요"라고하니

다니엘이 "아 저는 해드릴건없고 너무 미안하고 고마워서 하트라도 눌러드리고 싶었어요

근데 고양이 사진도 하트누르면 안되요?ㅠㅠ " 라고하는데 너무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데뷔안해서 순수하고 순진해서..팬의 무서움을 몰라서 그런거 같아요

 

동영상도 첨부해봅니다

그리고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저건 4월? 예전에 네버 고양이4마리 사건때 이미 폭파했죠

그러니 아마 그 이전 시점일거고.. 제가 듣기로는 합숙 이전에 프리할때 한거라

sns 해도 되는 기간동안 한걸로 알아요 인스타그램 dm은.. 강다니엘 맨날 머리채 잡혀서 불쌍 ㅠㅠ

 

[화제이슈] - 박지훈 중학교 졸사, 어제풀린 졸업사진 + 꾸꾸까까 저장남의 애교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용국 삼촌, 명품 짭퉁 판매? 콜국이 입은 가품 캐나다구스

[화제이슈] - kbs 프로듀스101 표절 따라하기? 남여 아이돌500" 더파이널99매치 "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3차경연, 뉴이스트 쌀화환 논란.. 오디션 아닌 콘서트인줄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시즌2 8화 방출, 탈락 연습생 인스타그램 소감 모음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용국 중국인 여자친구 사진, 웨이보 폭로글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용국 게이 증거 정리, 중국 게이바 셀카? nope!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이후림, 탈락후 팬미팅 11명팬과 관악산 등산

[화제이슈] - 주학년 목격담, 어린이대공원 졸사 찍으러? + 스타쉽은 우주소녀 콘서트

 

  1. 아 깜짝이야 2017.06.18 14:22

    아니.. 부정행위 또 한줄 알았잖아요..ㅡㅡ

  2. 길모퉁이 2017.09.06 16:09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3. 2017.09.17 23:19

    비밀댓글입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8화 방출, 탈락 연습생 인스타그램 소감 모음

 

 

 

 

수많은 국민 프로듀서들을 매주 금요일 11시만 기다리게 만든

화제의 마성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최근 방영한 8회차 방영분에서는 제2차? 3차? 순위선발식이 있었고요

35명을 남은 23~24명 정도가 방출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눈시울을 뜨겁게 했제요

병크 터지고 나간 하민호라든지 장폐색 태민등등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그래도 3개월간 정들었던 연습생들이 차례로 줄어드는 모습이 넘 슬프더라구요..

 

마지막 4분할 화면에서 김동한이 35위로 턱걸이로 살아남으며..

나머지 연습생들이 짐을싸서 퇴소한걸로 알려져있는데요

그러면서 퇴소한, 방출된 2차 탈락 연습생들이 일제히 인스타그램에 감사의 글을 올렸더라구요

사진은 2y엔터테인먼트의 이기원. pop에서 본것 같은..

 

풍차셔틀이라는 별명도 있었던 k타이거즈의 변현민.

10점만점에10점(십만십) ,right round 등 다양한 댄스 무대에서

특기인 화려한 발차기등 태권도롤 이용한 아크로바틱을 선보여서 호응이 좋았죠

 

롸롸 하면서 "이게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 (서운함의 야유소리)

아니, 생각만! (여전히 관중야유) 생각..생각만 ㅇㅅㅇ ?? " 이장면 넘 귀여웠던거 기억ㅋㅋㅋ

 

 

태태즈의 김태우.. 김세정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던 김태우 ㅎㅎ

리듬타 물침대조였던것 같은데요 안타깝게도 이번에 탈락하면서

인스타그램에 고마움의 메세지를 남겼더라구요

근데 태우 글 보니까 프듀 연습생들 프로듀스 갤러리(프갤) 눈팅 많이 하는듯

 

퀸은기라고 불렸던 홍은기....... 갠적으로 댄스배틀할때

가희가 "쟨 나랑 배틀떠야겠는데?"라고 할만큼 왁킹 멋지게 보여준게 기억남아요

창문 난간에 앉아서 요염한척 하고있던것도 시선강탈이구요

 

홍은기도 주학년과 악편 맞으면서 많이 가슴아팠는데요

주학년도 욕먹고 홍은기도 욕먹고 해서 넘 속상했던..

예고 출신이라 확실히 여환웅 홍은기 춤선이 이뻤던 기억이 나요.

위에화 소속사의 중국 연습생들 정정과 저스틴이에요

정정은 pop에서 셔츠 자크 내리고 멋진 덤블링 했던게 기억에 남고

저스틴..저스틴 틴깅이 ㅠㅠㅠㅠ 쉡옵유 못잃어 ㅠㅠㅠㅠ

쉡옵유에서는 노태현 김태동 김동한 이렇게 생존하고 저스틴 이준우 최성우 방출한듯...ㅠㅠ

 

타타타 준우..

 

우친놈 우진영 ㅠㅠ 니알내아 무대 진짜 좋앗는데

아마 니알내알 무대가 6화에 방영되었다면 조금 표를 더 받았을지도 모르겠어요

우진영미쳤지!! 그래도 우진영 글은 좀 밝아보여서 맘이 덜아프네요

어제 8회 방영분에서 우담이가 우진영 끌어안는데 진영이가 허망하게 눈물 흘리던 모습

넘 맘아파서 저도 보면서 눈물을 펑펑 흘렸거든요 ㅠㅠ

이인수 역시 인스타그램에 고마움의 글을..

3개월동안 응원해준 국프님께 고맙다는 진심이 느껴지네요

 

그리고 골무 김남형이 모자 정동수.. 둘다 실력 진짜 좋았고

특히 정동수 어메이징키스 그때 별빛잡는 손동작 넘 좋았는데요

실력은 정말 탈 아이돌 급인데 아쉽게도 방출, 탈락이 되었네요

그래도 신곡을 무료공개 했으니 들으면서 응원해주고싶습니다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용국 중국인 여자친구 사진, 웨이보 폭로글

[화제이슈] - 임영민 부정행위 증거, 페이스북 주소"토나와"변경 + 형 인스타그램 해명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용국 게이 증거 정리, 중국 게이바 셀카? nope!

[화제이슈] - 임영민 럽스타그램, 러브뮤지엄 성인 박물관에서 여친과 키스?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이후림, 탈락후 팬미팅 11명팬과 관악산 등산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시즌2 7화, 개판인 포지션평가 순위 + 겟어글리 견제;;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태민 장폐색증 하차, 히든박스 움짤보고 팬됐는데..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shape of you, 쇼트트랙 안무에 국가대표가 노태현 고정픽!

임영민 부정행위 증거, 페이스북 주소"토나와"변경 + 형 인스타그램 증거

 

 

 

 

 

얼마전, 여자친구와의 열애설로 프로듀스101 팬들 사이에 큰 충격을 빠트렸던

브랜뉴 연습생 임영민. 알파카 닮은 귀여운 외모로 별명도 임파카, 파카였는데요

파카가 사실 여친이 있었다더라 하는 여러가지 증거글이 뜨면서 임영민 갤러리 등등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연이어 "파카 파양" "세상많은 아이돌, 남의 남자친구 덕질안함"글이 올라왔지요

 

 

그러면서.. 임영민 인스타그램을 임영민 여자친구 분이 관리한다는 이야기가 나왔고

곧이어 임영민 페이스북 계정 lim.youngmin 역시 여친때문에 만들어진 이름이라는 이야기가..

여자친구 인스타에 리미 정 이라고 나오던데 이름에 림이 들어가는거 같더라구요

근데, 그 이야기 커뮤에 나오자마자 새벽사이에 페이스북 계정이름이 tonawa119로 바뀝니다

 

즉 임영민 연습생이 본인 페이스북 계정 주소를 바꾼것인데요

통상 프로듀스101 연습생들은 방송중 SNS 를 못하게하는 조항이 있어요

합숙때는 특히 그런걸로 아는데요, 합숙 아닐때도 괜히 말나올까봐 안하는 분위기고요..

 

뭐 페이스북 계정이야 본인이 아닌 여자친구나 가족, 형등 지인이 바꿀수있다고 보는데요

그런 과정에서 또 곡선정할때 부정행위 의혹이 터져나옵니다

임영민이 1위로 네버를 원하고 2위로 오리틀걸을 원한다는 카더라 썰이

임영민 공카에서 나오는거죠...

임영민 공개카톡 팬들 방에서 올라온 인증사진인데요

임영재 라는분은 임영민의 형이라고하네요. 물론 카톡사진이나 이름은

얼마든지 바꿀수 있어서, 임영민과 약간의 친분만 있어도 조작할수 있는 내용이긴 합니다

그외에도 임영민이 원하는 곡이 네버이다 라는 피셜글들이 어마무시한데요

이또한 확증할수없고 심증은 있어도 물증이라고 하기엔 카톡글만으로는 뭔가 부족하죠

 

그런 가운데 또다른 증거가 임영민 형 발언을 통해서 나타납니다.

이젠 뭐가뭔지 저도 못믿겠는데 팬분들은 더 심란할듯하네요

그나저나 강다니엘 엄청 맞았는데 억울하겠네요. 부정행위는 강다니엘말고도 더 있었을듯..

임영민 형 임영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이에요

"동생계정 내가 비활성화 함." 이라는 글을 임영민형이 본인 페북에 썼고

임영민 형은 그 캡쳐를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린거죠..

아니근데 비활성화 한 계정 주소가.. 어케 토나와119로 바뀌는지..

비활성화 해놓고 푼사람은 누굴까요. 임영민 형은 일단 아니라는 건데요

형이 잠궈놓고, 푼사람은 임영민? 임영민 여친? 혹은 해킹?

부정행위 지시한 카톡 캡쳐의 짤방은 형의 지인분이 카톡프사 스샷으로

인증을 해주시는데요 서강대 재학중이라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임영민 이번 사건의 여파는 오늘 순위발표하고나서 다음 순위때 반영이 되겠네요

사건 터지기전에 투표가 마무리되어서.. 임영민 순위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화제이슈] - 임영민 럽스타그램, 러브뮤지엄 성인 박물관에서 여친과 키스?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용국 중국인 여자친구 사진, 웨이보 폭로글

[화제이슈] - 나야나 엠카 논란, 프로듀스 101 시즌2 A등급 분량 정리 (악마의편집)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용국 게이 증거 정리, 중국 게이바 셀카? nope!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이후림, 탈락후 팬미팅 11명팬과 관악산 등산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시즌2 7화, 개판인 포지션평가 순위 + 겟어글리 견제;;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태민 장폐색증 하차, 히든박스 움짤보고 팬됐는데..

[화제이슈] - 프로듀스 101 shape of you, 쇼트트랙 안무에 국가대표가 노태현 고정픽!

[화제이슈] - 권현빈 93억 ? 투표 독려로 "MCM 가방" 선물하는 팬, 통장잔고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