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시리 튀김 쏟은 이덕화, 이경규에게 구박받고.. 불쌍한 도시어부

 

 

 

 

 

나는 자연인이다, 아궁이처럼 특정 나잇대의

 시청자가 애정하는 프로그램이 있죠? 요즘은 도시어부까지 쳐서

 3대 프로그램을 중장년층의 애정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이덕화와 이경규는 물론 마이크로닷등 젊은분도

 나이있는분도 어우러져서 아주 재미있게 볼만한 프로그램이죠.

 

 

그런 가운데.. 늘 용왕님 용왕님 하면서 온갖 탓을 하던 이경규가

드디어 65cm 대물 부시리를 낚는데 성공했고요.. 멀미에 4시간이나 시달리더니

어군도 없는데 이경규가 어복이 좋았는지 드디어 성공을 했더라구요

 

 

근데 이날 부시리 튀김 담당이 이경규였고요.. 맛있는 부시리를

노릇노릇하게 치킨처럼 멋지게 튀겨내어서 규든 램지 규셰프의 면모도 보여줬고요..

그런 가운데 이덕화가 이경규를 도와준다고 나섭니다.

 

 

[스폰서광고]

근데....... 근데 부시리 튀김 담다가 이덕화가 그만 튀김 몇개를 떨어트림;;

문제는 이날 비가와서 바닥이 다 젖어있었더라구요;;

이경규가 고생해서 잡았는데.. 이덕화가 미안해서 그런건진 몰라도

암튼 떨어진걸 이덕화가 주워먹기 시작함..;;

그리고 떨어진거 줏어먹다가 심지어 들고있던 부시리 튀김까지 쏟아진..

 

그야말로 대참사 라는 말이 딱이죠...  그걸 본 마닥이 마닷도,

그리고 최자도 다같이 탄식을 합니다;;  그때 그걸 본 이경규가

한마디를 거듭니다. " 형 너무 싫어!!" 라고요.

 

[스폰서광고]

그러면서 "이렇게 할거면 왜 도와줘~"하면서 징징대는 이경규..

이덕화가 대선배이지만 둘다 낚시 좋아하는 공통점으로 뭉쳤고

워낙에 친하다보니까 스스럼없이 툭툭 던지는 말도 하는 사이인데요

이경규가 하도 뭐라고 그러자 이덕화가 "떨어진거 이거 따로 놔

떨어진건 내가 먹을게"라고 하고..  두사람의 갈등은 깊어져만 가고..

그런 가운데 에릭남이 "떨어진건 한번 더 튀기면 돼요"라고 중재를 하고..

 

도시어부 장PD도 애걸복걸 하면서 "땅에 떨어진건 드시지 마세요"하는데

이덕화가 굉장히 머슥머쓱 무안해하는.. 엄청 친한사이라 구박한거 알지만

덕화 아저씨 안쓰럽더라구요 ㅠㅠ 집바닥도 아니고 땅바닥인데 ㅠㅠ

 

 

[화제이슈] - 도시어부 자막 "턱치니 억하고 낚시" PD 제작진 일베? 논란

[화제이슈] - 최민식 정치 출마? 서울시장 & 대통령 대선까지.. 특별시민

[화제이슈] - 갓세븐 jb 식당 물통 입대고 마시는 움짤 논란, 움짤로 자세히 보니..

[화제이슈] - 트와이스 채영 오렌지 염색 악플, 블랙핑크 리사 팬들 욕하는 이유?

신화 김동완 HSK 중국어 시험 합격, 일본어 영어에 이어 중국어 회화까지!

 

 

 

 

현존하는 남자 아이돌중 가장 장수하는 최고령 돌을 뽑으라면 단연 신화겠죠?

1998년에 데뷔한 이래 한번도 해체하거나 멤버 교체, 탈퇴하는 아픔 없이

에릭 이민우 김동완 신혜성 전진 앤디 여섯남자가 똘똘 뭉쳐서 벌써 데뷔한지

20년을 넘었는데요 이쯤되면 조상돌 노인돌이라는 별명도 딱이죠.

 

 

그렇게 긴세월 같이할수있었던건 서로 사이가 좋고 성격이 착한것도 있지만

아무래도 멤버 멤버간의 능력이나 재능, 남다른 모습, 매력같은게 기반되서 가능한거겠죠?

실제로 신화 멤버들 보면 다들 매력있지만 그중 김동완 같은 경우는

그야말로 4차원, 짐작못하는 유니크함, 도전정신 등등이 뛰어난걸로 유명한데요.

 

 

뭐 나혼자산다 보신분들은 김동완의 독특한 매력 아실거에요 뭐든 맘먹으면

노력하고 그리고 이루고 이룩하고 가지고 성취하고야 마는..

그런 성격이 이번에는 중국어 쪽으로 돌린것 같은데요. 이번에 HSK 시험친듯;;

 

[스폰서광고]

HSK 중국어 시험 한어 수평고시 2급에 응시해서 합격한 김동완..

김동완은 본인 페이스북에 시험결과를 올리며  듣기 74점,

독해 99점으로 총점 173점으로 2급 합격에 성공..

참고로 김동완이 친 HSK2급은 300여개의 중국어 상용 어휘를 알아야하고

중국어 간단 일상생활 어휘, 즉 생활중국어 가능한 수준이라고 해요

김동완 말로는 초등학생도 통과한다지만 성인이 하긴 아이들보다 오히려 힘들기도 하죠.

 

 

참고로 김동완은 영어와 일어는 이미 회화 가능한 수준이죠

일본어로 노래내고 활동한 전적도 있고.. 드론도 날리고 기타도 치고

뭐 여하간 자격증 따고 이런거 엄청 좋아하고 독특한 성격인듯..

 

[스폰서광고]

그런가 하면 서울을 떠나고 싶어서 전원생활하러 현재는

가평에 살고있고, 멤버들과 만나서 춤노래 연습하는 연습실 갈땐

기차 타고 서울역까지 기차여행하는 기분이라고 ㅋㅋ

정말 이 오빠는 얼마나 완벽해지려고 하나요... 김동완은 뭔가 하고자 하는게

있으면 결국엔 이뤄내고 마는게 진짜 멋진것 같아요 또 부지런하기도 하고요..

인생살면서 할수있는건 다 해보고 가려고 하는듯한 김동완..

글고 김동완 성격보면 1급이 아니라 2급 , 345 6급까지 다 칠듯 ㅋㅋㅋ

 

신화 3집 yo! 악동보고서 활동때도 독특한 일본 로커 화장했던 김동완..

그당시 실험적인거 안해본거 보여주고 싶어서 용기를 낸거라고 하는데

그당시 시대상황에서는 그야말로 파격적인거 맞았죠 사실 요즘해도 파격이고 ㅋㅋ

진짜 제가 김동완 얼굴이면 저렇게 열심히 안살거 같은데.. 대다나다..

 

 

[화제이슈] - 신화 이민우 킹스맨2 무단 촬영,인스타그램 사과문 + 베트멍 자랑?

[화제이슈] - 신화 에릭 색드립? "방송에서 보지가뭐야" 브이앱 신화 만18세 도중..

[화제이슈] - 에릭 나혜미 협찬 먹튀? 신혼여행 공항 취재진 몰래 입국 해명

[화제이슈] - 서지영 둘째 임신, 김우리 폭로! "화영 샴푸"발언후 또?+ 남편 김경구 사진

[화제이슈] - 에릭 나혜미 디스패치,포르쉐에서.. 결혼준비 하나?

[화제이슈] - 심은진 "베이비복스 해체 진짜이유, DOC 이하늘 아니다" 뭐길래..

[화제이슈] - 틴탄 니엘 열애설 또? 연상 여자친구와 공개 연애할듯

[화제이슈] - 에릭 또오해영 촬영장에 커피차 끌고온 신창대표 김동완

[화제이슈] - 소녀시대 태연 효연, NCT 사생팬 촬영 공개처형? 초상권 침해 저격

신화 이민우 인스타그램, 킹스맨2 무단 촬영 사과문 + 베트멍 자랑?

 

 

 

 

연예인들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등 SNS가 늘어나면서

스타들의 일상을 좀더 빠르고 생생하게 공유할수있게되는것은 좋은점이지만

일상의 소소함까지 공유하다보니 인성 논란이 터지기도 하고 무개념 이야기도 나오고..

또한 그러는 과정에서 악의가 없었다고 할지라도 문제가 되는 행동이 생기기도 해요

 

 

신화의 이민우 역시.. 1999년 데뷔 이후 이렇다할 병크가 거의 터진적이 없이

이미지가 좋고 인성이 좋은 느낌의 가수였는데요, 물론 소유진이나 에이미, 고소현 등등

크고작은 열애설은 한번씩 나오긴 했죠 이민우도 나이가 있다보니..ㅎ

그런데 이번에 터진것은 킹스맨 관련 병크이네요.

 

보시다시피.. 극장에서 상영되는 영화 킹스맨을 관람하던 이민우는

영화 장면을 도촬해서 인스타그램에 올리게 되는데요 이로인해서 논란의 주인공이 됩니다

 

과거 안정환 아내 이혜원도 그렇고 스타들도 은근히 자주하는 실수죠

영화상의 내용을 유출하거나 스포일러하거나 저작권을 침해할 의도는 없었겠지만

그저 본인이 이런 영화를 봤다 하는 일상을 공유하려는 의도도 때로는 위법사항이 되는것이지요

 

첨엔 사진 한두장 올렸나 싶었는데 꽤 본격적으로 중요한 장면들을 많이 찍어서 올린듯 하네요

관람 인증샷 정도의 의도였겠지만 ..어쨌든 선의든 불의이든 결과적으로 불법이고 위법이지요.

그런 한편 이민우 인증 사진을 보고 "영화보다는 옷과 신발이 보인다"라는 글도 많아요

 

베트멍 유로와 제리부스트 제리퓨부.. 이민우 옷이랑 신발이 이쁜 ㅎㅎㅎ

의도적으로 옷이랑 신발도 찍은거 같은 느낌? 뭐 인생은 자랑하는 맛이니까용~

 

여튼 그사건이 논란이 되자 이민우 인스타그램에 바로 사과문이 올라왔쓰요..

제 경솔한 행동으로 킹스맨 영화관계자들을 비롯, 불편하셨을 많은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잘못을 인지하고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주의하겠습니다.

 

더도 덜도말고 깔끔하고 좋은 반성문이네요 변명이 없고, 잘못에 대해서

시인하고 인정했으며. 앞으로 그러지 않겠다는 사과와 반성.. 글 잘 썼어요

갠적으로 연예인들은 물론 일반인들도 자주하는 실수인 만큼..

이민우 킹스맨 인증샷 논란은 이쯤에서 그만 비난해도 될것 같은데 말이죠

이민우 나이 79년생, 올해로 39세인데.. 낼모레 불혹 맞나요?

정말 늙지않는 이민우.. 여전하네요 여전히 젊은 오빠 느낌 ㅋㅋㅋ

현역으로 왕성하게 활동하기도 하고.. 여타 아이돌들의 교과서, 전설같은 존재..

 

[화제이슈] - 신화 에릭 색드립? "방송에서 보지가뭐야" 브이앱 신화 만18세 도중..

[화제이슈] - 소녀시대 태연 효연, NCT 사생팬 촬영 공개처형? 초상권 침해 저격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라이관린 과거사진,설리 닮은 데뷔전 중국 중학생 시절..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태민 사진, 옆으로 미는춤 허당 김태민 순위는?

[화제이슈] - 프로듀스 이대휘 인성 "마지막 뽑힌 이유 있잖아" 자만.. 무개념 망언

[화제이슈] - nct 해찬 사생 친목질 병크, "태용형 성격 별로" 음성 들어보니

[화제이슈] - 서지영 둘째 임신, 김우리 폭로! "화영 샴푸"발언후 또?+ 남편 김경구 사진

[화제이슈] - 에릭 나혜미 디스패치,포르쉐에서.. 결혼준비 하나?

[화제이슈] - 심은진 "베이비복스 해체 진짜이유, DOC 이하늘 아니다" 뭐길래..

[화제이슈] - 또 오해영 타이틀 영상 표절, TVN이 또..!

[화제이슈] - 에릭 또오해영 촬영장에 커피차 끌고온 신창대표 김동완

에릭 나혜미 디스패치,포르쉐에서.. 결혼준비 하나?

 

 

 

 

1998년 소속사 sm이 만든 그룹 "신화"로 데뷔를한 가수겸 배우 에릭.

잘생긴 외모에 뛰어난 연기력, 그리고 어딘가 이상한 4차원 매력에다가

얼마전에는 삼시세끼에서 보여준 요리실력까지..매력이 넘치는 캐릭터인데요

잘생기고 훤칠한 외모와 키, 몸매만큼이나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았던것은 당연.

 

박시연 이후로는 공개연애나 열애설이 좀체 없었떤 에릭이지만

또 오해영 찍으면서 서현진과 열애설 났을땐 5분만에 빛의 속도로 열애설을 부정하기도했죠

늘 느긋한 에릭성격에 안어울린다 했는데 이유는 나혜미였군요 ㅋㅋ

 

최근 디스패치는 에릭과 나혜미의 데이트현장, 팔짱을낀현장,

커플 패딩 코트를 입은 모습등을 공개하며 에릭 나혜미의 열애설에 방점을 찍었네요

역시 열애설 전문 디스패치..ㅋㅋ

 

 

사실 나혜미 와의 열애설은 신화팬들, 에릭팬들사이에서는 신기할게없죠

왜냐면 나혜미와 열애설이난지도 벌써 4년째라는거죠 ㅋㅋ

2014년에도 나혜미와 열애설이 터지기도했는데 당시 인정했따가 다시 부정했죠 ㅋㅋ

 

에릭 나이는 79년생으로 현재 39세..

나혜미 나이는 91년생으로 26세.. 띠동갑 커플이지요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서 나혜미가 많이 유명해 졌었죠..

 

참고로 사진속 에릭 나혜미 모습은 2016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때..

커플패딩입고 서울의 한 극장에서 영화관람 데이트 하다가 포착이 된거죠

에릭은 얼굴을 가리지도 않았네요 모자를 쓰긴했지만요 ㅎㅎ

 

예전에도 PC방 데이트 하면서 서로를 "여보~"라고 부르던 모습이 목격되기도했던 에릭 나혜미.

그뒤로도 마트에서 목격되고, 스키장 여행 간것도 목격되고..

3년만에 또 열애설이 터진건 뭐..이번엔 부인하기도 힘들겠네요 ㅎㅎ

에릭 이상형이 약간 서구적이고 이국적인 얼굴인가봐요

박시연도 그렇고 나혜미도 그렇고 이목구비가 크고 서글서글하면서

성숙한 느낌의 마스크에 끌리는듯..

에릭의 포르쉐로 드라이브를 즐기기도 하고..

딱 4년차 커플의 익숙한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

하이킥때 전교꼴찌 싸가지 여고딩 캐릭터로 인기가 많았는데

에릭과는 어떻게 만났을지가 궁금하네요 나혜미 ㅎㅎ

 

[화제이슈] - 김정남 암살, 아들 김한솔 행방불명..페이스북에 김정은 조롱하더니

[화제이슈] - 심은진 "베이비복스 해체 진짜이유, DOC 이하늘 아니다" 뭐길래..

[화제이슈] - 문희준 소율 결혼,팬들 반대 "콘서트장 누워서 핸드폰질..무개념"

[화제이슈] - 김성재 사건 22년후, 동생 김성욱 전신화상, 아내 암 사망..

[화제이슈] - 유퉁 8번째 결혼, 이혼한 유퉁 아내 리스트 정리.. 재산과 정력이 ㄷㄷ

[화제이슈] - 또 오해영 타이틀 영상 표절, TVN이 또..!

[화제이슈] - 에릭 또오해영 촬영장에 커피차 끌고온 신창대표 김동완

우결 에릭남 솔라 옷가게 사건, 뒷담화 아내욕하는 직원에게..

 

 

 

 

 

요즘 우리 결혼했어요 우걸에서 마마무 솔라와 가상결혼을 통해서

가상 부부 생활로 스윗한 면모르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는 에릭남.

1가정 1에릭남 운동이 생길정도로 에릭남 인성이나 성격에 대해서 아주 호평 일색이죠?

물론 우결 뿐 아니라 다른 예능에서도 에릭남 인성이야 워낙 유명하지만..

우결덕분에 여성에게 이렇게 스윗하고 상냥한 남성이 있구나 하는걸 알려주기도 한..

 

그런 에릭남과 솔라가 최근 우결에서 옷가게 사건이 있었지요.

솔라가 옷을 사기위해서 들어간 옷가게.. 여기서 일련의 사건이 있었답니다.

옷가게 점원 사장과 솔라가 시비를 붙고.. 사장이 솔라 욕을 하고..

현실에 있을법 하지만, 상당히 불쾌하고, 놀랫을법한 사건인데요.

 

우결 에릭남 솔라 옷가게 사건, 어떻게해서 그런 사건이 생겼는지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보여드릴게요.

 

솔라가 옷 고르는데.. 미묘하게 나쁜말만하는 옷가게 직원 혹은 사장..

솔라가 맘에들어하는 옷에대고 "이거 너무 뚱뚱해 보여요"

"컬러감 있는걸 고르는게 좋을듯요"등등 나쁜말만 하더라구요

이때 솔라가 살짝 언짢아 하는데요..

 

 

입지말까?라고 에릭남에게 물어보는 용선..

근데 남윤도 찡은 "그래도 니가 좋은대로 해야지"라면서 의견에 힘을 실어주고..

그래도 솔라는 "옷파시는분이 별로라고 하니까 좀" 이라고 하면서..나갈려고 하더라구요.

결국 솔라는 사려고하던 옷을 벗기위해 탈의실로 들어가고..

에릭남은 기분이 좀 상한거 같더라구요 점원이 솔라한테 막대하니까..

그런 와중에 점원 " 솔라씨는 TV랑 평상시랑 똑같아요?"라고 무례한 질문을;;

평소랑 TV랑 똑같다고 변호해주는데..

점원이 하는말" 제친구가 솔라씨랑 같은 학교 나왔는데 별로래요" 라고 ;;;

그러자 에릭남 "네 안친할수도 있죠"라고 하면서 잘 끊더라구요 ㅎㅎ

근데도 점원은 계속 솔라 뒷담화 하고..ㅋㅋ

 

솔직히 누가들어도 기분나쁠수 잇는데..에릭남이 굉장히

이성적이고 차분하게 아내 변호를 하더라구요.

에릭남 : (점원) 친구분이 솔라랑 안친한거 같은데, 저는 솔라랑 좋아요

점원 : 에릭남씨가 훨씬 아까운거 같아요

 

자꾸 험담하니까 에릭남이 말돌리기 시전

"여기 몇시까지 하세요?"라고하면서 솔라 욕하는걸 막을려고하는데..

이때 옷갈아입던 솔라 화난채로 등장 " 저아시는 분인가요?"라고하면서..ㄷㄷ

에릭남은 빨리 나갈려고하고, 솔라는 기분나쁜걸 표현하기 시작.

근데 점원은 점입가경이더라구요

"들리는줄 몰랐어요. 근데 자리에 있다고해서 봐가면서 이야기할 필요는 없죠," 라고..

솔라는 "여기 뚫려있는데 어떻게 안들려요?" 라고 하고..

심지어 점원이 솔라보고 나가라고 ..ㄷㄷㄷㄷㄷ

이런 상황에서도 에릭남은 솔라 진정시키고 " cctv 있으니까 나가서 이야기하자 용선아"라고 함..

결국 폭발한 솔라, 못참겠다 라고 하면서

점원을 때릴기세로 뛰어가는데.. 그대로가서 점원을 안는..ㅋㅋ

사실 알고보니 우결 옷가게 점원은 솔라의 10년지기 친구였고

그 가게는 친구가 사장인 가게였다는.. 즉 에릭남 몰래카메라 였던거죠..ㅎㅎ

이날 에릭남 점원 막말때문에 막 입꼬리 덜덜 떨리고 경직되고 그랬는데..

몰카인거 알고 다리가 풀리더라구요 ㅠㅠㅠ 경련까지 오고..ㅠㅠ

일단 솔라 친구분 연기랑 표정이 정말 열일했던듯..ㅋㅋ

 

[화제이슈] - 이시영 아빠, 엄마대신 집안일? 솔비에게 깍두기 배달한 이유

[화제이슈] - 더프렌즈 미녀배우의 나쁜손, 만지지 말라고 했는데도..

[화제이슈] - 마마무 화사 휘인 커플 타투 ?! 중1때부터 9년 인연

[화제이슈] - 마마무 화사 시구 & 문별 시타, 열일하는 화사 몸매 허벅지

[화제이슈] - 이수영 마마무 팬 저격, "비정상 종간나 같다" 뒷담화

[화제이슈] - 10cm 권정열, "마마무 휘인 치마 가리지마" 성희롱 발언 논란

김연경 페네르바체 회장 스킨십, 나쁜손으로 어딜 만져?

 

 

 

한일전산 여자고등학교를 졸업,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에서

맹활약하다가 현재는 피피에이피 소속사 페네르바체 SK에서 선수로 뛰고있는 김연경.

얼마전 있었던 리우 올림픽에서도 여자배구 국가대표로 출전해서 미친 기량을 보여주기도 했지요.

비록 안타깝게도 4강진출에는 실패했지만..

올림픽 이후로 뭐 거의 국가적인 스타로 발돋움하는데 성공한 김연경.

근데 김연경이 타고난 큰키와 피지컬, 압도적인 경기력으로도 이름높고

세계에 한번 날까말까할 정도의 엄청난 선수인건 이미 다들 알았지만..

김연경의 성격이나 예능감, 위트 넘치는 모습은 다들 몰랐었거든요.

물론 경기중에 "식빵!"을 외치면서 포효하는 모습보며 짐작한 분들도 있었겠지만요 ㅋㅋ

 

김연경이 나혼자산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등의 예능프로그램 출전하면서..

그간 몰랐던 인간 김연경의 소탈하고 솔직한 모습, 웃긴모습이 드러나면서..

김연경 그냥 운동선수하지말고 은퇴해서 서장훈 강호동처럼 연예인해라 하는 말도 나오는 ㅋㅋ

아까 스태프들에게도 꺼리낌없이 장난치더니..

이번에는 일본 배구 레전드 선수에게 목과 턱을 툭 치는 ㅋㅋ

 

그뿐만이 아닙니다 ㅋㅋ

심지어 브라질 감독 배를 쓰담쓰담..

참고로 저분이 과거 페네르바체 감독이었어요 ㅋㅋㅋ 지금은 브라질 간..

 

김연경을 유럽으로 이끌어준 분이나 다름없어서..

김연경에게는 더더욱 둘도없는 은인이고 더욱 가깝게 느껴지는 사람이겠죠?ㅋㅋ

지금의 김연경 연봉 십수억도.. 이분과의 인연에서 시작한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뛰고있는 페네르바체 회장의 배까지 쓰담쓰담ㅋㅋㅋ

김연경 나쁜손 클라스 보소 ㅋㅋㅋ 장난아니죠 ㅋㅋ

심지어 신문까지 난 김연경의 스킨십..

말풍선에 내용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장 :남자소개시켜줄게

김연경 : 키큰남자로 해줘

[화제이슈] - 김연경 나혼자산다, 벤츠 긁혀도 쿨하더니 청바지 앞에선..ㅋㅋ

[화제이슈] - 제시 행사비 얼마? 김연경 깜놀한 이유가..ㅋㅋ 언니들의 슬램덩크

[화제이슈] - 김연경 씨발 + 국대선수들의 식빵 입모양 욕모음 ㅋㅋㅋ

[화제이슈] - 김연경 세레머니 스페셜, 식빵 욕설 세리모니 일본반응 쩔어ㅋㅋ

[화제이슈] - 최여진 엄마 인스타그램 "기보배 미친X, 보신탕 먹지마"

[화제이슈] - 박찬호 민폐, 진짜사나이 훈련소 취침중 박수와 고성 호통

[화제이슈] - 이천수 아내 심하은 결혼식 안했다? 재산 연봉도 많은데 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