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힐링캠프 벽돌 격파 "손가락 깁스 피멍" 제작진이 사기?

 

 

 

 

최순실과 박근혜의 국정농단에 화가난 국민들이 정권을 바꾸게된 과정은

민주주의의 새로운 한 역사를 썼다고 해도 무방할정도로 지난 2016 2017 겨울동안

한국의 가장 큰 사건, 그리고 세계에서 주목받는 사건이었지요?

박근혜 전 대통령의 괴랄한 악행은 뭐 이야기 하자면 포스팅을 따로 파야할것 같으니 넘어가고..

문재인 대통령이 현재는 일을 아주 잘하고 계시는 대통령이지만 사실 한때는

김무성이라든지 홍준표라든지 때문에 대통령이 되지못할 위기에도 처했는데요

 

그런 상황에서 지지율을 높이고 지지자들, 유권자들을 끌어모으기 위해서

문재인 대통령이 과거 후보 시절, 힐링캠프에 출연한 전적도 있었지요.

군필일 뿐더러 특전사 최우수대원인 과거도 있는만큼 벽돌격파 퍼포먼스를 보여주기도 햇는데요

 

 

그런데 알고보니 문재인 힐링캠프 벽돌 격파에 숨은 사연이 있더라구요..ㅂㄷㅂㄷ

방송국놈들이 연예인들에게 사기치고 거짓말 선동 날조하는건 알았지만

심지어 문재인 대통령 후보에게도 그럴수 있는지는 몰랐네요.

 

[스폰서링크]

과거 2012 대선후보들이 줄줄이 힐링캠프 나올 당시였는데요.. 당시 박근혜 후보에 이어

문재인 후보가 2번째로 출연했던걸로 알아요. 박근혜 때는 "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라는 희대의 유행어와 유머러스한 명 짤방이 나오기도 했구요 ㅋㅋㅋ

 

총선 예비후보자 등록 직전에  힐링캠프 출연 요청이 들어왔다는 문재인..

문재인 출연 결정후 박근혜도 출연을 결정하기로 했다고..

그때 좋은평을 듣기는 했으나 벽돌같은 경우는 사전에

"격파용으로 잘 깨지는 벽돌이다" 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해요.

 

 

뭐 그렇다보니 현장에서 깨려고보니.. 격파용 벽돌이 아니라 보도블럭같은거;;;

그래도 안을 파놓거나 잘 깨지도록 준비가 되어있을줄 알았다는 문재인..

문재인 자서전에 자세히 나오는 내용이죠?

 

 

[스폰서링크]

그래도 진행자들, 스텝들 믿고 힘껏 내려쳤다는 문재인 대통령..

하지만 아무 준비가 안된 진짜 쌩짜배기 벽돌이었고,

한번더 시도했으나 격파는 실패.. 당시 손이 정말 아팠다고 하시네요 ㅠㅠ

 

결국 힐링캠프 제작진의 거짓말 때문에 검지손가락 첫째마디

인대가 늘어났다고 해요. 그 이후로 손가락 깁스를 하고 유권자들과 악수를 했다는데 ㅠㅠ

진짜 힐링캠프 SBS 놈들 미쳤다.. 어디 귀한분 손을 함부로..

 

 

사진으로 보니 더 마음이 아프네요.. 엄지손가락에도 피멍이 들고..

유권자들에게 진실한 모습을 보여주시려고 최선을 다하신 거겠죠..

물론 지금은 과거의 일이 되었지만요.

 

[화제이슈] - 문재인 시계 기자가 판매? 4만원짜리 77만원에 중고나라에..

[화제이슈] - 안철수 포도, 잔말말고 포도 만원어치나.. 협치 부탁한 시장 상인에게 태도가

[화제이슈] - 눈덩이 프로젝트 헨리, 엑소 수호 이름 "준명 엑소 싱어" 핸드폰에 저장?

[화제이슈] - 비정상회담 왕심린 대만 중국 발언 논란,

[화제이슈] - 최희 거짓방송, 시청자 우롱? 보조제 효과로 다이어트한 몸매인 척 팔로우미

[화제이슈] - 쿠시 태양팬 선물 인증 "생각보다 안비싼 선물" 무개념 발언, 인스타 삭제

[화제이슈] - 배성재 시계 자랑, 롤렉스no! 문재인 대통령 시계 청와대 이니굿즈ㅋㅋ

[화제이슈] - 청와대 내마음속에 저장, 워너원 박지훈 애교! 저장놈 출세? 오픈하우스 동영상

[화제이슈] - 장미인애 곽정은 저격 "입조심하시길" 쇼핑몰 가격 디스에 발끈

 

박원순 불출마, "박원순 씨발년아" 짤방 직접 본 소감은?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됨에 따라서 예정보다 더 빨라진 대선 정국.

대선을 앞두고 여당에는 반기문을 제외 이렇다할 후보가 없고 김무성이고 유승민이고

호감보다는 비호감, 최순실 비선실세에 대한 책임감만이 막중하겠지만..

반대로 야당에는 문재인을 비롯, 이재명 박원순 안희정 등등 인재풀이 넓었는데요

안타깝게도 그러는 과정에서 이재명과 박원순이 대선에 대한 야심을 보이며

박원순 지지율 3%로 떨어지고..이재명 역시 한때는

사이다 발언으로 20을 넘었지만 지금은 한자리 수 이지요.

 

그러면서 박원순 시장 역시 대선출마, 문재인 네거티브 비방발언으로 인해서

지지율이 너무 떨어진 상태인데요, 결국 이번에 대선출마 불출마,

대선후보 더민주 경선 불출마를 선언했더라구요.. 그럼 문재인 이재명이 남으려나요?

이렇게 박원순 시장의 결심에 따라서 야권 대선경쟁 구도도 변화가 올듯합니다.

 

박원순은 이제 떨어진 지지율 깎아먹은 이미지를 회복하는게 급선무일듯한데요..

그런 한편 최근 쥐픽쳐스 진행자 국범근이 박원순 서울시장을 만나서

그 유명한 "박원순 씨발년아" 짤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게 화제와 논란이 되고 있네요 ㅎㅎ

 

 

 

박원순을 모르거나 서울시장을 몰라도 박원순 얼굴에

씨XX아 라고 글이써진 짤방은 많은 분들이 보셨을거에요

박원순 짤, 박원순 짤방 검색하면 엄청 많이 나오거든요.

박원순 입에서 욕설한번 나온적 없었는데.. 디씨 일베 덕분에 유행하게 된것이지요.

 

 

그런데 박원순 시장 눈앞에서 "씨발년아 짤방 아세요?" 라고 물어보는데 ㅋㅋ

웃기기도하고..박원순 시장이 대인배 인게 느껴지고 ㅋㅋㅋ

정치인들이 희화화 되는것에 대해서도 "그래도 되고, 그래야한다고 생각한다"라고 한 박원순..

 

"씨발아저씨"로 알려진것에 대해서도 쏘쿨한 반응을 보여주더라구요 ㅎㅎ

어떻게보면 SNS 통해서 박원순이 해낸 시원한 업적, 그리고 강용석을 비롯한

저격수들을 한방에 보낸 박원순의 강려크한 이미지, 쎈 이미지 덕분에

그런 짤방들이 탄생한것 같아요. 강력한 사람이라는걸 증명하는거랄까요 ㅎㅎ

 

 

게다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등.. 박원순을 지지하는 팔로워가 무려 200만이라고 하죠.

일잘하고 시원시원하고 젊은층에게 인기를 얻다보니, 다소 과하다 싶은 씨발년아, 씨발놈아 하는

그런 짤방들도 젊은층 기호에 맞춰서 탄생해서 돌아다니는 거겠죠..ㅎㅎ

 

또한 박원순 서울대 폐지하겠다 발언 역시 다시금 화제가 되었는데요

대한민국의 학벌사회 최정점이 서울대라면서.. 서열화된 입시경쟁을 없앤다고도 했네요

그렇다고 서울대를 없앤다는건 아니고, 서울대와 지방 국립대 공립대 사이에

학생교류, 교수 교류를 통해서 하나의 캠퍼스처럼 수준을 높이겟다는 거라네요..

 

사실상 반값 등록금을 포함.. 오세훈의 새빛둥둥 등등의 어마무시한 빚을 해결한 박원순 시장..

대선후보는 좀 무리한 생각이었지만, 일잘하는건 사실이니 앞으로도 계속 잘해주셔서

언젠가는 대선 후보로 나타날거라 믿어요. 그나저나 박원순 시발련아 짤은 봐도봐도 웃기네요 ㅋㅋ

 

[화제이슈] - 반기문 턱받이, 꽃동네 할머니 얼굴에 죽 떨어트리고..노인수발 쇼?

[화제이슈] - 강용석 근황, 도도맘 불륜사건 이후.. 조윤선 미모 극찬

[화제이슈] - 반기문 동생 반기상 부자, 미국 법무부 도피범 현상수배

[화제이슈] - 반기문 신천지 ? 무능력,뇌물수수에 사이비 종교까지..대선출마 no!

[화제이슈] - 이재명 가천대 "이름도 모르는대학" 발언 논란, 이재명 지지율 ?

[화제이슈] - 기름장어 반기문, 귀국후 새누리 탈당 대선후보? 이재명을 반우려가..

[화제이슈] - 강용석 근황, 도도맘 불륜사건 이후.. 조윤선 미모 극찬

  1. ㅁㄴㅇㄹ 2018.06.24 19:56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이재명 가천대 "이름도 모르는대학"발언 논란, 이재명 지지율 ?

 

 

 

 

박근혜 탄핵과 박근혜 하야를 외치며 전국민이 한달넘게 촛불을 들고 촛불집회,

촛불시위를 통해서 한목소리를 낸 결과 드디어 박근혜 탄핵이 국회에서 가결이 났죠.

그런 과정에서 박근혜 탄핵에 관련한 이런저런 목소리를 낸 의원들..

국민의당 박지원과 안철수는 지지율이 꽤 많이 떨어졌지만

반대로 이재명 지지율 같은 경우는 뭐 이제 안철수를 넘어섰지요? ㅎㅎ

새누리에는 반기문 김무성 밖에 대권에 나올 사람이 없지만

야권 같은 경우는 인사풀이 굉장히 넓지요.

부지부동 견고한 1위를 달리고있는 문제인을 비롯.. 박원순과 안희정도 있지만

이재명 지지율이 최근 굉장히 높게 올라있는 상황인데요.

문제인은 고구마, 이재명은 사이다, 박원순은 김치 등등에 비유되고 있더라구요.

 

 

사이다 같이 톡쏘는 맛이있는 속시원한 이재명.

 고구마같이 묵직하고 배가부른 (가끔은 답답해도) 문제인

매일 먹는 김치처럼 친근하고 몸에좋은 박원순 등등..

근데 문제는 이재명 지지율이 올라가면서.. 과거했던 발언이라든지

실언, 무개념 망언, 언행들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잇는거겠지요.

과거 논문표절 관련한 이슈에 대해서 속시원한 발언을 했떤 이재명.

"제가 중앙대학교를 졸업했고 사법시험을 합격한 변호사인데,

제가 어디 이름도 모르는 대학의 석사학위가 필요하겠습니까?

필요없죠. 근데 공부를 하려고 야간 특수대학원을 갔는데,

거기서 뭘 연구했냐면 부정부태 극복 방안 연구라는걸 햇어요"

여기서 이름모르는 대학 = 가천대 이거든요.

 

가천대학교를 방문해서 연설이나 강의를 한 전적도 있는 이재명.

논문표절등등 자꾸 새누리당 여권에서 이재명 꼬투리 잡으려고

말도안되는 트집을 잡는것에 분개해서 "이름도 모르는 대학'이라는 말을한거고

그 이름도 모르는 대학은 가천대 였던거죠.

 

 

제가 이재명 시장 정말 좋아하고 백번 지지하지만..

이름도 모르는 듣보대학 이라는 말은 이재명이 백번 실수한거죠..말실수..

망언이나 무개념 발언이라고 해도 할말이 없는..

 

심지어 가천대학교 위치는 성남시 .. 성남시장이 성남 가천대보고

듣보 대학, 이름도 없는 지잡대라고 한 발언은 분명 실수가 맞다고 봐요.

잘못한건 잘못한거지만 그래도 잘한것도 많은 이재명.

과거 녹음파일 사건도 이재명이 입은 좀 험하긴 했어도

틀린말도 아니고 할수있을법한 말을 시원하게 한거고..

중요한건. 그렇게 기득권에서 물고 늘어지던 가천대 이재명 석사논문은

절대 표절이 아니라 유효한 논문이라는거지요.

이재명은 학력조작을 할 의도가 아니라 정말 공부가 필요해서 가천대 논문 딴거고요..

이미 사법고시에 중앙대 나온사람이 가천대 학벌이 필요하지 않다는건 진실이 있는 말이죠.

다만 듣기 좀 험하고 기분나쁠수 있는 말이라 그렇지..

 

뭐 ..요즘 이재명 까기에 혈안이 된거 보면..

그만큼 이재명 지지율이 위협적이라는 뜻도 되겠죠

이재명이되든 문제인이 되든 어차피 두사람은 단일화 할거라서

이재명이 잘되는것도 저는 정말 기분이 좋은 사람입니다~

분명 가천대 발언은 잘못한거긴 하지만..앞으로는 이런일 없길 바라며

이재명 시장을 계속 응원하겟습니다!!

 

[화제이슈] - 국회 청소노동자 정규직, 새누리 김태흠 "툭하면 파업하겠네 청소부"

[화제이슈] - 박태환 도핑, 김종 최순실 개입? 정유라 IOC 위원 만드려고!

[화제이슈] - 정윤회 아들 누구? 배우 정우식! 아빠도움 vs 최순실 괴롭힘

[화제이슈] - 원균 후손 원유철 보좌관 3천만원 뇌물? 강만수 부당대출 의혹

[화제이슈] - 박근혜 3차담화, 목에 주름 테이프? 대국민에게 피부관리 인증 동영상

[화제이슈] - 기름장어 반기문, 귀국후 새누리 탈당 대선후보? 이재명을 반우려가..

[화제이슈] - 김수로 트위터 분노, 미친 몰래카메라 은밀하게 위대하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