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욕 동영상 "시발 내가 사고쳤네" 관객들 앞에서 욕설 작렬ㅋㅋ

 

 

 

해외파 출신에, 힙합쪽 뮤지션이다보니 워낙에 진솔 솔직하다못해

자유분방해서 한번씩은 방송사고가 걱정되는 제시.

늘 예능볼때마다 아슬아슬 외줄타기 하는 느낌에 사고치는건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  제시가 관객들 앞에서 쌍욕을 해서 이슈가 되고있네요 ㅋㅋ

 

 

항상 행복하시고 모두 사고..아.. 시발 내가 사고쳤네. .사고치지마요

라는 발언을 한 ㅋㅋ 이렇게 많은 관객앞에서 욕하는 제시 대다나다 ㅋㅋㅋ

그것보다 의상이 굉장히 핫해서 놀랍네요 잘 어울리긴 하지만요 ㅎㅎ

아마도 대학교 축제나 뭐 행사 축제장 페스티벌 이런거라서

술먹고 사고치지 말라는 소리를 한거 같은데 ㅋㅋㅋㅋ

아니 그것보다 싀발 한게 더 큰 사곤데 제시 님? ㅋㅋㅋ

 

[스폰서광고]

참고로 아주 최근 모습은 아니고 작년이라고 해요 ㅋㅋ 근데 요즘 모습도

저런 모습과 아주 다르지 않은 제시인지라..ㅋㅋㅋ  욕하고 차분한 제시 ㅋㅋ

최근에 본 영상중에서 제일 웃기네요 진짜..ㅋㅋㅋ

 

뭔가 제시는  무의식적으로 욕한거 같아서 ㅋㅋㅋ

본인이 욕한것도 모르는 것 같은 그런 느낌? ㅋㅋ

뭔가 욕쟁이 할머니처럼 자연스러운 느낌도 있는 제시 욕..

 

참고로 냉장고를 부탁해 에서도 졸라 맛있어요 라는 비속어 욕설 써서

화제가 되었던것도 있고 ㅋㅋㅋ  제시한테서 미국냄새 나죠 ㅋㅋㅋ

근데 오 쉿 shit 이런거면 그런갑다 할건데 한국욕 싀발 하니까 더 웃겨서 ㅋㅋ

 

[스폰서광고]

그리고 전에도 보아 관련한 사고가 있었잖아요 제시가 ..

그땐 제시가 유명하지 않을때고 제시카 ho라는 이름으로 활동할 시절..

걸스온탑? 왜 보아를 만나고싶냐? 내 사촌이 신발에

걸스온탑이라고 적었는데 걔를 찌르고 싶었다 라는 말도 했떤 제시..

제시가 스텔라, 티파니(소녀시대)랑 친했는데 보아가 먼저 나와서

화나서 그런거 같아요

뭘해도 뭐랄까.. "제시는 제시니까.."하고 이해하게되는?

설리도 설리니까..하고 이해하고 수긍하는게 있는데

이런 쪽으로는 제시가 참 독보적 캐릭터 같아요 ㅋㅋ 욕해도 잘 어울린다 ㅋㅋ

 

[화제이슈] - 제시카 브랜드 옷, 레드벨벳 아이린이 입어? 소녀시대와 사이 좋아짐?

[화제이슈] - 제시 타투, 제비 문신을 새긴 이유는? 인성 성형 논란에도 불구하고..

[화제이슈] - 제시카 소녀시대 사이, SM사옥앞에서 신곡홍보? 타일러권이 시켰나

[화제이슈] - 제시카 망언 "터키 소원" 소녀시대 팬클럽 언급, 소시 팔이 일본콘서트?

[화제이슈] - 제시 더블케이 클럽 폭행,A씨 누구? 싸움 누가 이겼을까?

[화제이슈] - 제시 행사비 얼마? 김연경 깜놀한 이유가..ㅋㅋ 언니들의 슬램덩크

[화제이슈] - 제시 성형전 어릴적사진 + 가족사진 .. 의외로 소녀소녀한 집 공개

[화제이슈] - 아는형님 제시 담배 폭로 , 서인영 흡연자라고 디스ㅋㅋ

[화제이슈] - 제시 몸매 래쉬가드 화보, 노출의상에 탄탄한 피부 타투까지 뙇~

임영민 여친 해명 "국제선 처음, 여권 새것"여자친구와 일본여행 X 떠나보고서

 

 

 

 

지난 봄 프로듀스101을 재미있게 보신 분들이라면

아마 알파카 임파카 임영민의 열애설 여자친구 사건을 아실거에요

당시 10위권 내 4윈가? 높은 순위까지 올라갔지만 여자친구 유무 여부,

그리고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사람의 순위 스포 등등으로 비호감으로 전락,

결국 데뷔조에서 탈락한 비운의 연습생인데요.

 

그 여자친구 썰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몰라요. 하지만 여자친구 사건이

아니었다면 지금 워너원의 박우진 자리는 임영민이 되었을지도 모를일이죠

브랜뉴뮤직 박우진보다 임영민이 훨씬 인기 좋았고, 비주얼도 위라고 생각한 사람들이 많아서..

물론 그당시 일이고, 지금과는상관없고, 박우진은 워너원에서 잘해내고 있습니다.

 

 

당시 임영민 여자친구로 추측되는 사람이 임영민 사진을 올린것도 있거니와

임영민 여친이 임영민과 일본여행 커플여행을 간것때문에 난리가 났었죠

또 임영민 등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올리기도 하고..

 

[스폰서광고]

당시 임영민 열애설에 대해서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링크 몇개 첨부해볼게요 지난일이지만.. ㅎㅎ

[화제이슈] - 임영민 부정행위 증거, 페이스북 주소"토나와"변경 + 형 인스타그램 해명

[화제이슈] - 임영민 럽스타그램, 러브뮤지엄 성인 박물관에서 여친과 키스?

게다가.. 프듀 방송은 4월부터 했지만, PR영상은 12월에 찍었대요

그리고 여친과 일본여행은 1월.. 즉 프듀 찍고나서

여친이랑 다녀왔다, 이부분에 비분강개 하신분들이 많았죠

프듀 시작하면서 있떤 여자친구도 정리하는데.. 강다니엘도 육지담사귀다가

프듀 준비하면서 헤어지고 나왔죠 강다는 고양이 4마리 때문에 난리났었지만..

 

여하간 당시 너무 악플이 심해지고 순위가 훅 떨어지면서..

브랜뉴뮤직에서도 임영민 연습생을 보호하기위해서 고소도 했지만

이미 떨어진 팬심과 민심은 돌릴수 없었고 프로듀스101 마지막 11화 생방에서

임영민이 어깨를 들썩이며 우는 모습을 볼수있었죠..

 

[스폰서광고]

참 안타까운 일이에요 어찌보면 작은일이고 사생활의 범주인데

남자 아이돌에게 열애설이란? 마약이나 범죄보다 훨씬 치명타를 주기에..

현재는 물론 MXM으로 데뷔해서 김동현과 활동 잘 하고있고

정세운 광현등을 포함한 영동포퐝 YDPP인가 준비중이라고 들어써요 ㅎㅎ

그리고 일본 여행이 루머라는것을 "떠나보고서" 통해서 증명을 하는데요

"국제선을 처음 타봤다' "여권을 처음 만들었다"라는 부분을 어필하는..

 

뭐 사실 여권이야 재발급 받으면 새 여권 되는거고

새로 받으면 그전의 여권에 찍힌 여행 도장이 사라지는건지라..

이 여권 전에 다른 여권이 있었는지 국제선을 탄 전적이 있는지는 몰라요

하지만 방송에서 이렇게 말했다는것은 임영민 본인 의견이 이렇게 확고하다는 뜻이죠

설령 일본여행 여친이랑 다녀왔어도 그건 개인 사적인 문제고..

 

[화제이슈] - 유선호 근황, 한림예고 입학 1년만에 키 180cm 달라진 외모

[화제이슈] - 라이머 인스타그램 김동현 근황, 칭찬듣더니 "홍건이 브이앱"까지 ㄷㄷ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하성운 순위 3위? 견제픽 수혜 or 간절함 동정픽?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김용국 중국인 여자친구 사진, 웨이보 폭로글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표절한 중국 "스타의탄생 push me" 엠넷 "프듀 판권 안팜"

[화제이슈] - 뉴이스트 강동호 팬카페 댓글 "죽일까, 분위기 깨지마" 백호 인성 논란

[화제이슈] - 라디오스타 JBJ 권현빈 아버지 사진, 금수저 아빠 와 코 똑같네

[화제이슈] - 더보이즈 데뷔 성적, 멜론 차트아웃? 파워신인 vs 기대이하

[화제이슈] - 더유닛 경하, 강다니엘 닮은꼴? 김고은 +NCT 지성 느낌 일급비밀 멤버

[화제이슈] - 핫샷 윤산 4개국어, 프랑스 샤넬 디자이너 인턴 유학생활..프랑스어 스펙

이시언 인스타, 나혼자산다 울릉도 식당 물공탕집 바가지 해명

 

 

 

얼마전 좌충우돌 미국 여행기에 이어 이번에는 나혼자산다 세얼간이

이시언 헨리 기안84가 울릉도 여행기를 떠났죠? 요즘 폼 바짝오른 나혼산

뭘해도 멤버 케미가 좋아서 재미있게 보게 되는데요. 그런 와중에

물곰탕집 바가지 논란 때문에 논란이 되고 있는 모양이더라구요.

 

세얼간이 결성 1주년을 기념해서 울릉도 여행을 떠난 세명..

시작부터 험난했어요. 울릉도 가기위해서 포항에서 배를 기다리던 세명은

먼저 아침식사를 먹기로했고, 메뉴로는 포항 유명 먹거리인 물곰탕을 골랐는데요.

 

헨리가 "제일 빨리 나오는 메뉴가 뭐냐"고 물었고.. 물곰탕집 주인은

당연히 물곰탕을 추천했고요.. 멤버들은 세개 달라고 외쳤고요..

주인이 매운거랑 맑은거랑 있다는 말에 헨리는 "안맵개 하나만"이라고 했고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나온것은 물곰탕 매운탕 3인분, 지리탕 2인분...

사람이 3명인데 5인분이 나온셈이죠. 배시간이 급박한데 끓여서 먹어야하는

물곰탕을 왜 추천해줬냐고 말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메뉴가 대부분 만원 안팎이에요 7~8천원에서 만원까지..

근데 그 집에서 가장 비싼 메뉴인 1인분에 1만7천원짜리 메뉴를 추천해준거죠

문제는 배시간이 임박한터라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급히 계산을 하고 나간 세얼간이..

 

첨에 만칠천원이라길래 야 싸네 하다가 1인당 만칠천원이라는 말듣고

야 이거 일인분 만칠천원짜리야 하면서 허겁지겁 먹는.. 이러다보니

이 포항 물곰탕집이 일부러 바가지 씌운거 아니냐 난리가 났어요

세명이 먹는걸 알면서도 5인분을 가져다준게 이해안된다고

 

[스폰서광고]

실제로 가게 안에는 세얼간이 세사람 밖에 없어서 헷갈릴게 없었거든요

그리고 서빙직원분 역시 "주문을 잘못받았다"라고 인정을 했고요

가격은 7만5천원인가 나왔어요 그러다보니 ..

이시언이 이부분에 대해서 오해를 풀었네요

항간에는 "75000인데 7만원 받았다 바가지맞다"이런말 있었는데

사장님이 3만원만 받으셨다고 해요. 불매운동 조짐 생기니까

이시언이 걱정되어서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렸어요 이시언 착하다..

그리고 물공탕집식당 친척되시는분 (고모라고 하시는거보니 친가쪽인듯)이

댓글을 남겼어요. 아무래도 사장님 입장에서는 다른 스태프들도 있고하니

맛좀 보라고 더 많이 준거고, 돈도 안받으려고 한거네요..

 

[화제이슈] - 빅뱅 승리 아오리라멘 일본 육수공장, 후쿠시마 원전 근처? 방사능 라면..

[화제이슈] - 정유미 경례, 라이브 지구대 경찰 역할인데.. 거수경례 모양 논란

[화제이슈] - 박나래 기안84 이마 키스 뽀뽀 "대상받으면 결혼한다" 수상소감

[화제이슈] - 유아인 김주혁 RIP, 노래로 애도 방법? 인스타그램 허세 인성 논란

[화제이슈] - 눈덩이 프로젝트 헨리, 엑소 수호 이름 "준명 엑소 싱어" 핸드폰에 저장?

[화제이슈] - 이시영 남편 조승현, 8살 나이차 재혼? 직업 팔자막창 대표..제2의 백종원

[화제이슈] - 김사랑 자동차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가격 + 김사랑 올리브오일 먹방 나혼자산다

[화제이슈] - 전현무 에뛰드 모델, 여혐논란으로 광고 영상 삭제 "전혐무 out"

[화제이슈] - 이종석 입술 틴트? W 한효주 때문에 피부 톤다운한 이유

송은이 인스타그램 정해인 실드 "달려와 인사, 인성 한결같아" 같은 FNC 소속사?

 

 

 

얼마전 2018 백상예술대상에서 정해인의 단체촬영 위치선정으로

논란이 컸죠? 조승우 김남주 김윤석이 있는데 정해인이 중간에 서서

사진을 찍었고, 역대 백상예술대상의 대상 수상자가 중앙에 서는 관례를

정해인이 깨버려서 눈치없다, 알박기했다, 일부러 그랬다 등등 논란을 낳은..

정해인의 논란에 대해서는 링크로 설명을 하고요

[화제이슈] - 정해인 백상예술대상 알박기 논란, 센터 알박기 주인공은 나야나!

사실 위치 선정 자체도 말이 나온거지만, 그런 과정에서 인사성,

예의, 무례함, 무개념 무례함 논란도 있었거든요.

 

 

그런 가운데...... 송은이가 갑자기 송은이 인스타그램에

정해인과 같이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인사 관련해서

돌려실드? 같은 내용을 언급해서 이슈가 되고있네요

 

[스폰서광고]

"메이크업하다가도 달려와서 인사를 하는 정해인

6년전과 똑같이 한결같은사람 #백상예술대상" 이라는 내용..

즉 항간에 도는 "김남주에게 인사를 안했다" "신과함께 감독에게

인사를 고개만 까딱했다, 조승우와 비교가 되었다"라는 논란에 대해서

송은이가 정해인 실드를 친 셈인데요

뭐 그런걸 두고 "송은이 실드 도움이 안되는 타이밍이다"라고하기도하고

"같이 구설수에 오를수도 있는데 감싸는것에서 마음의 깊이가 느껴진다"라고 하기도하고

그런가 하면 "정해인씨 인사성 좋다"는 후기글도 보이고요..

 

 

알고보니 송은이가 정해인과 같은 FNC 소속이더라구요

같은 소속사이니 자주봐서 정해인이 어떤사람인지 잘 알겠죠?

그런가 하면 "소속사에서 시킨 언플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다"라는 반응도..

 

[스폰서광고]

글쎄요 뭐가 진짜인지는 정해인 주변 사람들이거나 연예인,

스텝이 아니면 모를일이겠죠? 일반 대중들은 보이는것만 믿는거니..

백상예술대상의 논란 역시 보이는 TV화면을 통해서 나온거고..

인사논란 나올때도.. 송은이가 뭔저 정해인에게 인사를 하러왔고

정해인은 제대로 인사를 하는 후배라기보다는 송은이의

인사를 받는 선배 느낌으로 거만했다..이런 평이 많았거든요

두사람이 친한 사이라면 이게 문제가 될일은 아니겠지만요

 

 

밥잘사주는 예쁜 누나로 손예진과 함께 대세가 되다보니

이런저런 정해인에 대한 구설수가 끊이지 않는거겟죠

여튼 그런 와중에 송은이가 감싸주는거 보면 정해인에 대해서

이런저런 오해가 조금은 풀리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화제이슈] - 정해인 게이 논란, 몸매 노출컷 때문? "동성애자 아니다" 단호박 인터뷰

[화제이슈] - 정해인 바이럴 알바, 설현처럼 주입식 억지 대세? FNC 언플 그만좀

[화제이슈] - 강승윤 백승희 열애설 커플템 증거 NO! 강승윤 강아지 유기견 임보자?

[화제이슈] - 수지 성희롱 악플러 "호텔녀, 퇴물, 폭망" 무죄? 이민호 결별 했는데도..

[화제이슈] - 이해인 아이돌학교 탈락 논란, 문자투표 조작? 프로미스

[화제이슈] - 설현 백상예술대상 드레스, 2200만원 구찌 제품? 구린데.. 3년전 비교

[화제이슈] - 프로듀스48 한국인 금발 연습생, 일본 멤버 괴롭힘? akb 악수회 후기

[화제이슈] - 둥지탈출3 김지영 친언니 인성 논란.. 왔다장보리 비단이 무시? 엄마도 이상

[화제이슈] - 조재현 아들 조수훈 인스타 논란, 브알라 아이스크림 사업 홍보 ..아빠 미투운동 no상관?

[화제이슈] - 믹스나인 데뷔조 무산, 송한겸 V앱 심정 "죄송하다" 양현석 유료투표 환불은?

[화제이슈] - 펜타곤 양홍석 인성, 팬이준 선물 여자친구 주고 데뷔전 욕설+이수현 열애설

려원 커밍쑨 "샤크라 출신 당당, 아이돌 꼬리표" 가수출신 연기자 차별 과거

 

 

 

아이돌 가수 출신이 연기를 하는데 있어서는 여직 편견이 많죠?

많이 나아지긴 햇으나 여전히 아이돌이 연기를 함에 있어서는

발연기라는 말이 빠지지않고 따라다니는데요. 특히나 동방신기

유노윤호나 최강창민의 맨땅의헤딩 등이라든지.. 보아의 연기..

그리고 최근 조이의 위대한 유혹자 등등.. 소속사 빨로 주연 꽂았다,

아이돌 아니고 배우였으면 어림도 없었다 라는 말이 나오는데요

그런가 하면 에이핑크 정은지라든지 걸스데이 혜리등등

(두사람다 공교롭게 응답하라 시리즈 주연이네요) 아이돌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모자람없는 멋진 연기를 보여준 케이스도 있어요

그런 이들에게는 "아이돌 편견을 부쉈다, 꼬리표를 뗐다"라는 말을쓰는데요

그런데 최근 커밍쑨에서 려원이 아이돌 연기에 대해서 본인의 소신을 밝혔네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려원은 2000년 이상민이 만든 걸그룹

"샤크라"를 통해서 데뷔를한 데뷔 18년 19년차 가수출신 배우에요

아마 나이어리신 분들은 려원이 가수엿다는걸 모르는분들도 계실건데요

 

[스폰서광고]

내이름은 김삼순에서 유희진 역할로 멋진 연기를 보여줬고..

그 뒤로도 넌 어느별에서 왔니, 드라마의 제왕,샐러리맨 초한지,김씨표류기,

살아보니 어때, B형 남자친구 등등 수많은 영화 드라마를 해왔죠.

 

초반에는 려원 역시 연기력 논란이 있었던게 사실이에요..

하지만 지금에는 정려원 연기를 지적하는 사람이 거의 없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가수출신이니 장기자랑이나 한번" 이런식으로

굉장히 많은 무시를 당하고, 알게모르게 차별과 핍박을 당했다고 하는 려원.

 

뭐만하면 가수냄새가 난다 가수 색깔이 난다 등등

돌려까기와 조롱에도 많이 시달렸던 려원..그러다보니 암암리에

이런 소문도 났었어요 " 려원이 샤크라 언급하는거 싫어한다 과거이야기 싫어한다"

 

[스폰서광고]

그리고 려원이 샤크라 당시가 워낙 과거이다보니 지금보다 화장이나

의상 헤어스타일이 촌스러웠고, 그러다보니 성형수술 논란에도 시달렸고요.

연기돌 1세대를 꼽자면 단연 려원인데 1세대로 정말 힘들었을거에요

하지만 려원은 샤크라 과거가 자랑스럽고, 샤크라 없었으면 지금의 연기자인

정려원도 없었을거라고, 아이돌 꼬리표? 그걸 왜 떼야 하냐면서 반문하더라구요

려원 연기만 잘하는줄 알앗는데 인성도 좋고 마인드도 너무 좋네요.. ㅎㅎ

 

솔직히 연영과 나와서 발연기하는 배우들도 있는데

려원은 그보다 훨씬 잘하죠.. 꼭 기자들이 까는거 말고도 요즘도

아이돌은 하찮게 생각하고, 배우가 그 위라고 무의식중에 착각하는 대중들 많은데요..

참 그러고보니 윤은혜도 아이돌 시절 언급 싫어한다는 루머 많았죠

현실은 윤은혜도 려원도 베복 샤크라 언급 잘만하고 멤버들과 잘만 지내는..ㅎㅎ

 

[화제이슈] - 남태현 브이앱 "열한씨밤" 위너 탈퇴후 멤버 실력평가..조롱?

[화제이슈] - 려원 몸매 근황, "다리가 너무 말라 치마를 못입겠다" 망언 ?

[화제이슈] - 남태현 정려원 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열애설 충격적 진실

[화제이슈] - 이상민 빚진이유, 불법 도박사이트운영..전과 때문에 파산 못해?

[화제이슈] - 씨스타 티저, 치명적 동양미 포카혼타스 샤크라 닮은꼴 ?

[화제이슈] - 쥬얼리 이지현 파경, 3년만에 이혼이유는.. 남편때문 당연하지?

[화제이슈] - 설현 백상예술대상 드레스, 2200만원 구찌 제품? 구린데.. 3년전 비교

[화제이슈] - 프로듀스48 한국인 금발 연습생, 일본 멤버 괴롭힘? akb 악수회 후기

[화제이슈] - 이니굿즈 표절? 문재인 1주년 청와대 기념품 표절 논란 판매 중지

[화제이슈] - 둥지탈출3 김지영 친언니 인성 논란.. 왔다장보리 비단이 무시? 엄마도 이상

[화제이슈] - 조재현 아들 조수훈 인스타 논란, 브알라 아이스크림 사업 홍보 ..아빠 미투운동 no상관?

이니굿즈 표절? 문재인 1주년 청와대 기념품 표절 논란 판매 중지

 

 

 

 

 임기중 늘 선호도 조사를 하게되는 대통령의 자리, 문재인 대통령은

취임한지 그리 오래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이런저런 여러가지 업적들을 해냈죠?

평창올림픽 최순실 박근혜가 말아먹을뻔한거 그거 대박으로 살렸고..

그리고 최근 트럼프 김정은 문재인의 행보는 그야말로 노벨평화상 티저영상이죠.

 

문재인 대통령의 선호도가 올라가는만큼 문프, 이니의 인기도 당연히 올라가는데요

그러다보니 이니굿즈, 즉 문재인 대통령을 기념하는 물품 기념품의 인기도 장난아니에요

그런데 문제는 그 이니굿즈가 최근 좋지못한 논란에 휩싸인것..

 

 

 

청와대가 문재인 대통령 취임 1주년을 맞이해서 새 이니굿즈를

내놓았는데요..정말 이쁘죠.. 스카이블루, 베이비핑크, 화이트앤 블랙

깔끔한 색채로 이뤄진..

 

 

[스폰서광고]

사실 더불어민주당이 문재인 대통령 선거 전부터

굿즈는 정말 잘 만들었어요 뭔가 사고싶어지는 욕구를 자극하는..

닥치세요! 더민주 손혜원 과거, 처음처럼 트롬 브랜드 디자이너

 

 

문제는 요 새 이니굿즈가 표절논란에 휩싸였다는것이지요.

청와대측 말로는 "청와대 기와, 태극무늬를 표현한 색상"이라는데

영국 런던의 한 식당에서 사용하는 물품과 너무 유사한 디자인이라는 지적..

색 구성, 곡선이 들어간 문양, 금색 테두리까지 빼박캔트 유사..

 

 

일단 표절인지 아닌지 판별이 난 상태는 아니지만,

문제가 커지면 안되니 청와대 측에서는 판매 계획을 취소한 상태이고요

청와대 말로는 "한 디자인 업체에 기념품 도안 용역을 맡겼고,

그 도안을 청와대 기념품 점을 위탁 운영하는 한국공예 디자인 진흥원에 제공했다"라네요.

 

[스폰서광고]

아니근데 아무리봐도 빼박이죠?

영국의 디자인회사 Here Design사가 만든 영국의 Palomar 레스토랑 집기류라는데..

히어디자인 팔로마 메뉴판 명함 컵받침이랑 너무 똑같은 굿즈..

 

 

 

청와대 기념품은 한국의 얼굴이라면 얼굴인 부분이죠..

그런데 색깔 자체도 한국 색이라기보다는 서양의 색 느낌이고..

디자이너 누군지 모르지만 책임을 져야겠죠 국가적인 큰 일을 하면서 표절..

 

 

뭐 색조합이야 로즈쿼츠 세레니티로 넘어간다 쳐도

디자인이나 물결모양이 너무 비슷... 빼박 바꿔야 하죠

디자이너 분 간도 크네요.. 이니굿즈 기다리신분들은 안타깝게 되었어요.

 

[화제이슈] - 문재인 김정은 남북정상회담, 냉면 배달의민족 투머치토커 납북 탈북까지

[화제이슈] - 조재현 건물 매각, 대명문화공장 빌딩팔고 재산 정리후 해외 이민?

[화제이슈] - 시크릿 BAP 소속사 TS엔터 김태송 대표 사망, 전효성 조문올까?

[화제이슈] - 레드벨벳 예리 "김정은과 악수 영광" 발언 논란, 아이린은 폐미 예리는 빨갱이?

[화제이슈] - 서이라 일베, 손동작 "노무노무" 인스타그램에 사과문! 모텔 사건 이후..

[화제이슈] - 이명박 구속 서울 동부구치소, 호화 시설 + 먹방 부르는 식단? 이시형, 아빠 어디가!

[화제이슈] - 워너원 강다니엘 똥 사건, 육지담과 보라카이 여행? 애칭은 "봄이, 강봄"

[화제이슈] - 이명박 검찰 소환, 76세 나이에 피부좋은 이유! 샤넬 디올 등 뷰티템 총정리

[화제이슈] - 엑소 카이 표절 일러스트, 김종인 누나 카페 카몽 컵홀더 그림이..

[화제이슈] - 유시민 썰전 "이승훈 정재원 비겁한 매스스타트, 아름답지않다"

[화제이슈] - 엑소 폐막식 공연 반응, 칼군무는 어디로.. "평창 동계올림픽 급 떨어져"


설현 백상예술대상 드레스, 2200만원 구찌 제품? 구린데.. 3년전 비교

 

 

 

어제 백상예술대상 이후로 정해인의 매너 논란, 개념 논란으로

아주 난리가 났었죠? 주인공 격인 김윤석 조승우 김남주를 제치고

인기상 받은 정해인이 중간 자리 알박기하고 단체 촬영을 해서..

[화제이슈] - 정해인 백상예술대상 알박기 논란, 센터 알박기 주인공은 나야나!

정해인 관련한건 링크로 대신하고요

 

정해인 사건이 워낙에 난리가 나서 백상 관련한 다른 이슈들은

상대적으로 좀 조용하게 묻힌감이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백상에서 여배우들의 자태라든지

착용한 드레스의 브랜드와 가격등이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특히나 수지 설현의 경우 드레스가 아주 많이 언급이 되었는데요

어제 수지도 정말 이뻤지만 설현도 정말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런 반면에 설현 드레스는 좀 호불호가 갈리던데요

 

[스폰서광고]

설현 드레스도 물론 고가의 명품 브랜드에요 구찌 드레스..

근데 설현 이미지와 어울리지 않는다, 허리부분의 벨트가 너무 튀어 별로다

백상예술대상 3년전 설현 드레스 모습이 훨씬 예뻤다 등등..

 

 

그래서 왜 그런말이 나오나 싶어서 찾아봤는데

백상예술대상 2015 때 설현 하얀 드레스가 진짜 이쁘긴 대박적으로

엄청나게 어마무시하게 이쁘긴 했네욬ㅋㅋㅋㅋ

 

이번 2018 백상예술대상 구찌 드레스 단가는

약 21000달러..ㄷㄷ 대박이네요 하긴 일반 티셔츠도 4~80만원하는 구찌인데..

참고로 2만천달러 현재 환율로 계산하면? 2258만 5500원, 2200만원이나 하네요..

 

[스폰서광고]

근데 드레스도 문제지만, 어제 설현 화장이 별로다, 레드립 안받는다

입술만 둥둥뜬다 뭐 이런 말도 많아요. 뭐 사람마다 호불호가 다르겠죠

저는 설현이 메이크업은 그렇다 치고 허리벨트가 참.. 구찌 왜그랬어..

 

설현 인스타그램도 3년전과 어제 라는 이름으로 올라온 사진이에요

54회와 51회 백상을 두번다 참가하는것 자체가 작품 활동을 꾸준히 한다는거고

드라마 영화등등 배우로서의 행보에 한걸음 한걸음 차근차근 경력을 쌓는다는 뜻이죠

구찌 드레스는 2018 프리폴 컬렉션이라고 하던데 알레산드로 미켈레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또한 다이아몬드 화이트골드 귀걸이랑 주얼리 모두 구찌 컬렉션이라고..

 

참고로 설현은 올해 "안시성"통해서 스크린 복귀 예정이라고 하네요..

손예진과 수지의 화이트 드레스도 멋지지만 설현의 도발적이고 섹시한,

파격적인 블랙 드레스 역시 너무 이쁜..

참고로 화이트 드레스 입은 스타는 김선아 이하늬 송하윤 정유미 공승연 최희서 등등이고

블랙 드레스 입은 여배우는 김남주, 문소리, 나나 등등이네요..

 

 

[화제이슈] - 정해인 바이럴 알바, 설현처럼 주입식 억지 대세? FNC 언플 그만좀

[화제이슈] - 지코 건물주, 성수동 48억 빌딩 매입! 재산 규모가 후덜덜

[화제이슈] - 정해인 게이 논란, 몸매 노출컷 때문? "동성애자 아니다" 단호박 인터뷰

[화제이슈] - 설현 합성사진 or 나체사진 유출? 지코 핸드폰 분실과 관련?

[화제이슈] - 수지 성희롱 악플러 "호텔녀, 퇴물, 폭망" 무죄? 이민호 결별 했는데도..

[화제이슈] - 설현 삼시세끼, 노메이크업 실제 설현 피부색 공개?

[화제이슈] - AOA 설현 면봉, 애장품이 고작 디즈니 면봉? 선물받은 팬 현타올듯 ㅋㅋ

[화제이슈] - AOA 초아 "설현 수입분배 n분의 1 아님.설현이 어려서 잘몰라"

[화제이슈] - 설현 쯔위 하니 텔미 동영상, 양민학살하는 걸그룹 비주얼 top3

[화제이슈] - 지코 태국사건, 설현 결별이후 다시보는 지코 인성, 무개념 망언

프로듀스48 한국인 금발 연습생, 일본 멤버 괴롭힘? akb 악수회 후기

 

 

 

 작년 4월 5월 시작되었던 프로듀스101 시즌2 남자편이

공전의 히트 대박을 내고 워너원 JBJ 뉴이스트 등등 파생 그룹들의

가요계 활약이 두드러졌었죠? 프듀 이후로 아이돌학교, 고등래퍼 등등

다양한 서바이벌 리얼리티 배틀 오디션 프로그램이 흥했고

이제는 다시! 6월부터 프로듀스101 시즌3, 바로 프로듀스48이 출범하는데요

 

다들 MMA 보시면 아셨겠지만.. 이번 프로듀스3은 일본의 AKB48,

어찌보면 프로듀스의 원조격이라고 할수있는 일본akb와 콜라보를 하죠.

그런과정에서 일본 연습생과 한국 연습생의 실력차이가 거론되기도했고요

 

 

 

또한 일본 AKB 주력멤버 센터멤버들은 나오지않을것이다,

"안 팔리는 멤버들은 한국에 출연해도 좋을듯" 이라는 의견을 낸 멤도 있고

하지만! 이미 벌써 탑급 멤버들 출전이 결정난 부분이죠?

근데 그런 가운데 한국 연생이 일본 연생을 괴롭혔단 이야기가 나왔어요.

 

[스폰서광고]

 

 

어찌된일인가 보니.. 어떤분이 후기글을 올렸더라구요

전악 갔다왔는데 본인 오시가 오시멘 중에는 한국인이 없다고 하면서

(뭐 여하간 한국팬 잘챙겨주고 잘 해준다는 말임)

 

 

악수회를 갔고.. 본인이 응원하는 멤버가 프로듀스101 출연을 하게되어서

이분이 "프로듀스 힘내!"라고 응원을 해준 모양인데..

근데 그 멤버 얼굴이 너무 안좋았다고해요

 

그래서 그 AKB 멤버 너무 얼굴 안좋은게 신경쓰여서 물어봤대요

그전에도 프로듀스101 나갈까 말까 고민을 했었다고 했었고,

그 이야기를 들은 이 팬분이 " 꼭 나가봐~"라고 힘을 줬다고해요

 

[스폰서광고]

 

팬 : 아까 프듀 이야기 했잖아, 뭐 힘든일이라도 있어?

오시 : 웅..약간좀.. 한국인들은 팬님처럼 친절한줄 알았는데 좀..

팬 : 응?

오시 : 근데..한국애가 나 쓸모없다고 해서..

팬 : 에?(오지칸데스)

오시 : 아냐 와줘서 고마워

 

즉 한국 출연진 연습생이 일본 출연진 연습생을

괴롭히거나 구박하거나 힘들게 했다 뭐 그런 의미의 늬앙스겠죠?

"한국 금발머리 연습생이 일본애들 불러놓고 춤춰보라고 했고 뭐라고 했다"

이게 결론인데요. 이제 한국 금발머리 연습생 머리채 엄청 잡히겠네요

한국 팬들 반응도 반반이에요 "트레이너랑 헷갈린거 아님?" "말은 통함?"

"프로듀스 거의 24시간 자는것까지 다 찍는데 말도안되는 소리"

 

 

그러면서 일본 멤버에 대해서도 "음습하다" "역시 음침하다"

"피코질 일진짓" 등등의 비난이 쏟아지고있어요. 근데 팀 미션에서 일본애들이

솔직히 춤 한국애들에 비해서 엄청 딸릴거같고..민폐가 되는 상황도 올거같은데..

이 일본멤이 누구냐에 대한 궁예도 나오고 있네요. 분명 SNS 금지에

언급금지, 스포금지가 계약 조항일건데 악수회에서 팬에게 고자질하고..

 

AKB48 전국 악수회 2018 년 5 월 3 일 (목) 간사이 : 인텍스 오사카

 [악수 레인] 

① : 무카이 치 미온 · 야마우치 瑞葵
② : 오카베 린 · 사카구치 물가
③ : 오구리 有以 · 나가노 芹佳
④ : 行天優 리나 · 倉野尾 나루미
⑤ : 시노자키 아야나 · 馬嘉伶 · 무라야마 유 이리
⑥ : 카와 모토 사야 · 야마 네 涼羽 · 요코야마 유이
⑦ : 쿠보 怜音 니시 레이 · 산 邊歩 꿈
⑧ : 코지마 마코 치바 에리 · 모기 시노부
⑨ : 타카하시 슈리 · 다기 타 香世子 · 무토 토무
⑩ : 카토 레나 · 고토 萌咲 · 樋渡 유이
⑪ : 岩立 沙穂 · 타니구치 메그 미 네기시 미나미
⑫ : 이치카와 마나미 · 込山 榛香 ·

유모토 아미 오시는 이중에 하나라는데.. 참가 예상자는 나가노 세리카, 시노자키 아야나,

코지마 마코,치바 에리, 모기 시노부, 타카하시 쥬리, 무토 토무,

 고토 모에, 이와타테 사호, 이치카와 마나미 정도라고 하네요..

 

[화제이슈] - 믹스나인 데뷔조 무산, 송한겸 V앱 심정 "죄송하다" 양현석 유료투표 환불은?

[화제이슈] - 워너원 사재기 논란, 일본 음반 10만장? 돔투어 빅뱅도 그만큼 못팜..

[화제이슈] -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자본주의 미소 이중인격 인성 논란?

[화제이슈] - 주결경 독설, 중국 프로듀스101 멘토 쓴소리 작렬! 국적 인성 논란

[화제이슈] - 프로듀스48 첫방송 4월 말? 벌써 욕먹는 AKB 48 일본 아이돌들

[화제이슈] - 프로듀스101 시즌3 , akb48 4위 미야와키 사쿠라 출연? 악수회서 언급

[화제이슈] - 믹스나인 한혜리 인스타그램 사과문, 태도 인성 논란 데뷔 못한 이유

[화제이슈] - 둥지탈출3 김지영 친언니 인성 논란.. 왔다장보리 비단이 무시? 엄마도 이상

[화제이슈] - 조재현 아들 조수훈 인스타 논란, 브알라 아이스크림 사업 홍보 ..아빠 미투운동 no상관?

 

 

 

정해인 백상예술대상 알박기 논란, 센터 알박기 주인공은 나야나!

 

 

 

슬기로운 감빵생활, 도깨비, 밥 잘사주는 예쁜누나 등에 출연

특히 손예진과 함꼐한 예쁜누나 덕분에 요즘 대세가 된 정해인!

그야말로 누나들의 판타지를 자극하는 연하남 캐릭터로 큰상을 받았는데요

그런 정해인이 어제 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린 백상예술대상에 참가했죠?

 

정해인이 받은상은 바로 스타센추리 인기상이에요.. 참 그러고보면

그간 했던 다양한 배역들과 연기들로 이제야 늦게라도 인정받는거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고요 상큼하면서도 지고지순, 뭔가 처연한 분위기가 좋았는데..

문제는! 그런 정해인이! 이번 백상 사진촬영에서 넌씨눈, 알박기, 눈치없는 행동을 한것..

 

 

도대체 어떤 행동을 했나 싶어서 찾아보니.. 김남주 의식하고도

제대로 인사 안했다 고개만 까딱했다 고개에 깁스했다 등등

건방지다는 인성 논란도 있고요. 그뿐이 아닙니다.

 

[스폰서광고]

김남주를 마주친 뒤 정해인은 김남주 뒤를 계속 따라가는데요

그러면서 또 마주친 다른분과도 까딱 인사를 합니다.

옆에 안경낀분 누군진 모르겠지만 정해인이 까딱 인사하는거 보이시죠?

근데 조금이따 조승우가 인사하는거 보면 차이납니다.

(찾아보니 신과함께 감독분이라네요 안경쓴분이)

 

조승우는 허리를 굽혀서 인사를, 그것도 그분이 못보셨을까봐 두번이나..ㅎㅎ

정해인이 까딱 인사만 한것과 대조되어서 반응이 뜨거운데요

 

[스폰서광고]

조승우는 그외 주위분들에게도 재차 인사를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백상예술대상, 역대급 쟁쟁한 선후배분들이 자리한곳이라

겸손하게 인사하는 모습이 보기 좋기는 하네요.

 

근데 문제는.. 백상 예술대상 수상 다 마치고 마지막 기념촬영에서 벌어집니다

보통 중간 자리는 주인공, 대상 받은 인물이 자리하는게 당연하죠?

근데 정해인이 딱 중간 자리에 알박기 하고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나" 하는중..ㅎㅎ

 

보면 같은 인기상 받은 수지는 2번째줄 왼쪽 제일 사이드 있거든요

원래대로라면 수지 옆자리가 정해인이 되어야 하는게 아닐까요?

정해인 옆에 조승우 김남주 좀 심한거 아닌지?

알박기도 알박기지만 인사를 제대로 안해서 예의 없어보이는게 더 크네요..

31살에 군필이면.. 몰라서 그런것도 아닐건데..

 

[화제이슈] - 정해인 게이 논란, 몸매 노출컷 때문? "동성애자 아니다" 단호박 인터뷰

[화제이슈] - 정해인 바이럴 알바, 설현처럼 주입식 억지 대세? FNC 언플 그만좀

[화제이슈] - 수지 성희롱 악플러 "호텔녀, 퇴물, 폭망" 무죄? 이민호 결별 했는데도..

[화제이슈] - 이해인 아이돌학교 탈락 논란, 문자투표 조작? 프로미스

[화제이슈] - 조재현 아들 조수훈 인스타 논란, 브알라 아이스크림 사업 홍보 ..아빠 미투운동 no상관?

[화제이슈] - 둥지탈출3 김지영 친언니 인성 논란.. 왔다장보리 비단이 무시? 엄마도 이상

[화제이슈] - 믹스나인 데뷔조 무산, 송한겸 V앱 심정 "죄송하다" 양현석 유료투표 환불은?

[화제이슈] - 펜타곤 양홍석 인성, 팬이준 선물 여자친구 주고 데뷔전 욕설+이수현 열애설

[화제이슈] - 이병헌 협박녀 글램 다희, 아프리카 BJ시원 활동재개? 3년만의 근황

  1. BlogIcon TheK의 추천영화 2018.05.04 19:41 신고

    김용화 감독님이 누군지 모를수는 있고.
    뭐 지금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잘 나갈 때인가 보죠 ^ㅇ^* 그나저나 선배님들에게
    완전히 찍혔겠는데요.

둥지탈출3 김지영 친언니 인성 논란.. 왔다장보리 비단이 무시?

 

 

 

과거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 출연했던 아역배우 김지영 기억나시나요?

2005년생의 나이로 왔다장보리는 물론 내딸금사월, 미스터고, 도가니 등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서 차곡차곡 필모그라피를 쌓는 배우인데요

2012년 데뷔한 이래 벌써 데뷔 6년차 배우이지요.

 

2005년생인지라 김지영 올해 나이는 고작 13살.. 인천송천 초등학교 졸업후

현재는 인천간재울중학교 재학중이라고 하는데요.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언니와 본인 김지영..이렇게 2녀 4인가정 같더라구요. 최근에는

둥지탈출3에도 출연을 햇는데, 이게 또 논란이 되네요.

김지영의 친언니 김나영 양이 둥지탈출에 등장했는데요..

비단이 김지영을 꽤나 구박하는듯한 지영이 언니 김나영..

말투나 행동이 약간 뭐랄까 막대하는 느낌?

커뮤니티에서도 반응이 "언니 재수없다"라면서 논란이 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동생 김지영에게는 물론, 엄마 아빠에게 하는 행동도

싸가지 없다 라는 반응까지 나오고 있는데요, 뭐 언니라고 해봤자

아직 미성년자이고 어리니까, 또 동생이 아역배우 활동하면서

관심과 케어 집중되니 사춘기 와서 그럴수도 있다는 생각도..

막 포카리 갖다달라고하고 밥 얼마나 됐는지 물어보라고 하고

뭐 먹고나서도 다먹고난거 치우라는거 동생에게 시키고

방문좀 닫으라고 하면 또 김지영이 군말없이 닫고..

언니도 사춘기라지만 동생을 살짝 종이나 노예처럼 부려먹는 ?

 

그러다보니 김지영도 "언니는 나를 심부름해주는 호적메이트로 생각한다"

이런 발언을 햇는데요 글쎄요 음 나중에 김지영이 커서 더 탑 배우되면

그집안 가족 사람들 다 먹여살릴건데 언니가 저렇게 막대해도 되려나요 ㅎㅎ

 

[스폰서광고]

나중에 커서도 당당하게 동생 김지영에게 당당히 돈 요구하고

뭐 사줘 뭐 해줘 가게 차려줘 이렇게까지 하진 않겠죠? 엄마도 언니가

동생한테 어떻게 대하는지 아는거 같던데 김지영 어머니는 별말을 안하더라구요..

네이버TV 베댓 가봐도 "김지영은 둥지탈출이 아니라 안녕하세요 나가야할듯"

뭐 이런 댓글이 ... 아빠가 하는말도 뜬금없고.. 엄마도 언니 감싸면서

"사춘기라서" 이러는데.. 부모님은 언니에게 미안한게 있으니

크게 뭐라고 말 못하는듯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부모님 앞에서

동생 막부려먹으면 혼내야하는데 혼 안내고..

 

장보리 비단이 연기하던거로 봐서는.. 앞으로 좋은작품 잘 잡으면

아역배우 김지영이 아닌 그냥 배우, 대배우 김지영으로 크게 될거 같던데..

언니 김나영은 동생이 연예인이고 인기있고 이쁜게 질투나서

동생 무시고 꼬라지 부리고 뭐 그런 느낌??  가족 자체가 좀 이상해요

갈소원 가족 집 분위기랑 너무 다른 느낌.. 그집은 자존감 높던데..

 

 

[화제이슈] - 양요섭 꿈꾸라 "월간 윤종신 장부" 전 소속사 큐브가 작업 거절?

[화제이슈] - 워너원 박지훈 춤 대충 설렁, 나야나부터 이어진 안무 무성의 논란

[화제이슈] - 비 & 강다니엘 닮은꼴 스트레이 키즈 현진, 박진영이 좋아하는 JYP상

[화제이슈] - 백퍼센트 민우 자살 ? 사망원인은 심정지.. 더유닛 떨어진 뒤..

[화제이슈] - 곽도원 성추행, 장소연과 결별.. 7년전 과거 사실무근? 미투운동 악용

[화제이슈] - 고현정 강의실 담배, 동국대 교수가 흡연? 학생과 가라오케 음주..인성 논란

 [화제이슈] - 김소현 한양대 연극영화학과 합격, 연예인 특례 자격 논란?

[화제이슈] - 노유민 최근, 다시 전성기 리즈로 돌아감? 뮤직뱅크 nrg

[화제이슈] - 서신애 드레스 파격 노출, 아역의 섹시한 변신! 부산 국제 영화제

조재현 아들 조수훈 인스타 논란, 브알라 아이스크림 사업 홍보 ..아빠 미투운동 no상관?

 

 

 

 

이윤택을 비롯해서 조민기 곽도원 등등 많은 이들이 성추행 성희롱으로

휘말리고 개중 곽도원은 누명을 벗었으나 조민기는 자살이라는 선택을 했죠?

조재현 같은 경우도 꽤나 심각한 빈도와 강도로 강간에 가까운 행위를 수차례 했는데요

그러다보니 연검에 조재현 자살도 떠있는 수준이지요..

현재 조재현은 본인 소유의 조재현 빌딩 (약 300억선)을 팔았고

그러면서 연극 극단 관련 회사도 정리하고.. 해외 이민 가는거 아니냐?

하는 추측과 소문만 무성한데요. 그런 가운데 딸 조혜정이인스타그램에 논란을 빚은바 있죠

조혜정은 tvn 나의아저씨 OST "어른"이란곡의 "내게보이는 내모습, 지치지말고"라는 가사를

스샷해서 스트리밍중인것을 올렸는데요.. 엄청 욕먹었거든요..

 

조혜정 인스타 사건당시 "피해자 생각 안하나?" "분위기 파악 못하나?"

"아빠잘못이지 딸잘못아니라고? 그러기엔 아빠덕 너무 많이 봤지"등등 여론이 나빴는데

아니근데 이번에는, 조재현 아들 조수훈 인스타그램이 또 논란이 되고있네요...

 

[스폰서광고]

조수훈은 브알라 라고 질소아이스크림 업체 대표인데요..

영화 곤지암 영상을 이용해서 본인 아이스크림 업체 홍보 영상을

인스타에 게재를 했더라구요..

조수훈은 과거 쇼트트랙 국가대표로 활동했던 전적도 있어요.

그러나 부상으로 인해 운동선수는 접고 사업가로 변신해서,

국내 첫 질소 아이스크림 업체를 운영중인걸로 알려졌는데요

무려 전국 22개 매장을 운영중이라고 하네요.

 

왼쪽은 조재현 아내이자 조혜정 조수훈의 엄마 되시는분..

조수훈 인스타 가보면 진짜 부럽게 잘 살더라구요. 조재현이 연극 영화로

번 돈도 많겠지만, 연예인 배우 하기전에 애초에 금수저였다고 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뭐 여튼 그러다보니 "아빠가 저렇게되었는데 인스타 못잃는것도 대단하다"

"sns가 뭐라고" "애들은 그럼 평생 숨어살아야하나? 그건 아니지" "아빠가 가해자인데 자제좀'

"연좌제임? 아빠 옹호한것도 아니고 홍보용 영상 가지고" 등등..

반응이 치열해요 논란과 실드와 옹호와 반박으로..

일단 저같으면 괜한말 나오기 싫어서라도 조용히 지낼것 같으네요

아직까지 조재현에 관한 여론이 좋지 못한데 말이죠.. 브알라 브랜드 측에서도

조재현과 관련성 알려지면 브랜드 이미지에 좋아질건 없을것 같고요..

그리고 피해자 입장에선.. 우리집 풍지박산 났는데, 가해자 자식들 잘사는거 보면 힘들지않을까요?

 

솔직히 조재현 사건도 1년이 넘은것도 아니고 고작 몇주 지났을뿐이죠..

인스타그램 할수있죠 근데 좀 시간 지난담에 해도 되잖아요..

조혜정도 그렇고 조수훈도 그렇고 조금 아쉽고 유감스럽네요.

물론 조혜정도 조수훈도 죄는 없어요 아빠가 저지른일인데 자식들과는 상관없으니..

 

[화제이슈] - 조재현 건물 매각, 대명문화공장 빌딩팔고 재산 정리후 해외 이민?

[화제이슈] - 조재현 딸 조혜정 인스타그램 댓글 폐쇄 "아빠는 딱딱해" 악플에..

[화제이슈] - 오달수 성추행 폭로 엄지영 "실명 얼굴 공개 이유..모텔에서 한짓 때문"

[화제이슈] - 조민기 딸 조윤경 프린스턴 대학원, 딸같은 제자들에게 성추행을..

[화제이슈] - 조재현 딸 조혜정 몸매, 다이어트 실패?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화제이슈] - 김기덕 여배우 누구? "셋이 자자" 뫼비우스 촬영 내내 성폭행, 미투 폭로

[화제이슈] - 펜타곤 양홍석 인성, 팬이준 선물 여자친구 주고 데뷔전 욕설+이수현 열애설

[화제이슈] - 독일 다니엘 린데만 망언 "한일관계개선, 일본놈이라고 하지마라"

[화제이슈] - 야구선수 싸인 거부 논란, 사인볼이 비싸게 팔리는 이유

[화제이슈] - 조재현 건물 매각, 대명문화공장 빌딩팔고 재산 정리후 해외 이민?

믹스나인 데뷔조 무산, 송한겸 V앱 심정 "죄송하다" 유료투표 환불은?

 

 

 

  프로듀스101은 ioi와 워너원은 만들었고, 아이돌 학교는

프로미스 나인을, 더 유닛은 유앤비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만들었죠

그리고 믹스나인 역시 YG에서 아이돌 그룹 데뷔를 시켜줘야 하건만..

이번에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오네요. 데뷔조 소식 무산이라는.

 

지난 4월 29일 마지막 회동, 회의를 거쳤던 YG와 각 멤버들 소속사들..

YG는 처음에는 4개월 활동만 시킨다더니 말을 바꿔서 3년을 계약하자고 했고

3년간 매년 앨범을 내되 1년중 6개월은 국내및 해외활동을 하고, 나머지 6개월은

본 소속사로 돌아가서 활동하는 방식..

 

 

 

 

뭐 와이지 입장에서야 YG 이미지 있는데 흥행 못시키면 안되고

키우는데 초반 시간이나 팬덤 만드는 시간도 있으니 장기투자를 생각한거겠지만

소속사 입장에선 그게 아니겠죠 .4개월 한대서 소중한 애들 내보낸건데..

 

[스폰서광고]

근데 그 애들을 3년이나 인질로 붙잡겠다? 말도안되는 소리죠.

3년동안 활동에 지장이 간다는건 애 젊고 이쁘고 좋을때 뺏아간다는 뜻인데..

 

 

그러면서 이번에 믹스나인 무산 소식을 브이앱으로 알려준 멤버도 있네요..

참고로 믹스나인 탑9는 우진영 김효진 김민석 이루빈 김병관 이동훈 송한겸 최병석 이병곤..

사진은 그중 세븐어클락의 에이데이, 송한겸 이라는 멤버에요.

 

 

"여러분들.. 기사를 보셨나요? 어..네. 그렇게..됐습니다. 너무 아쉽고..

일단 방송하면서 응원해주신 팬분 가족분들 친구 지인분들 멤버들 다 고맙고 사랑하고..

그리고 또 너무 죄송해요. 많이 응원해주셨는데 상황이 이리돼서.."

 

[스폰서광고]

아시겠지만 이 멤버들이 데뷔조에 들기까지는 수많은 팬분들의

문자투표, 즉 유료투표가 있었다는거죠. 그러면서 시청자들이 화가 많이났어요.

데뷔시켜준대서 돈써서 데뷔조 올려놨는데, 데뷔 안시킨다고하니 그 돈은 어디로..

 

 

그런상황에서 왜 멤버 한겸이가 사과를 하는지 속이터지네요

양현석은 정말 하는 짓거리에 비하면 욕 진짜 안먹고 사는 수준이죠

뭐 깡패도 아니고.. 애들 꿈 가지고 노는것도 아니고 사기꾼 아닐리가..

데뷔 안 시켜주는 서바이벌, 그걸 누가 참가하고 왜 하나요?

 

 

앞으로 케이팝스타고 슈퍼스타K고 뭐고간에 양현석은 서바이벌이나

배틀 오디션 예능 출연한다고 안 나섰으면 좋겠네요. 힘 약한 연습생들 데려다가

프로그램 실컷 찍더니 약속한 데뷔도 안지키는건 너무 양심이 없는..

한겸이를 비롯해서 데뷔조 본인들은 얼마나 참담할까요..

 

[화제이슈] - 위너 송민호 여혐 또? 신곡 moviestar 가사 미투운동 피해자 저격 논란

[화제이슈] - 고등래퍼2 방재민, YG SM 캐스팅 제의 거절이유 "오디션 일부러 망쳤다"

[화제이슈] - 나혼자산다 승리, 원타임 오진환 소환! 레전드 미모 사라진 근황

[화제이슈] - 빅뱅 꽃길 표절? 3년전 니키 히튼 Ain't No Us 신곡 비교.. 프리소스?

[화제이슈] - 배용준 키이스트가 sm에 인수? 주식차익 400억. 에스엠 소속 회사 총정리

[화제이슈] - 믹스나인 로미오 마일로, 미성년자 일본팬과 "호텔 가자" 카톡

[화제이슈] - 믹스나인 이재준, 악편 or 민폐 캐릭터? rbw 작재준 인성 실력 노력 no

[화제이슈] - 믹스나인 한혜리 인스타그램 사과문, 태도 인성 논란 데뷔 못한 이유

[화제이슈] - 믹스나인 신류진 과거 졸업앨범 사진, JYP 연습생 프로필 나이

 

펜타곤 양홍석 인성, 팬이준 선물 여자친구 주고 데뷔전 욕설+이수현 열애설

 

 

 

닐로 이후 멜론차트에 대한 신뢰도가 하락한것은 사실이나

여전히 한국 음원차트의 절대강자는 멜론이죠. 그리고 멜론 100위 안에

차트인하는것, 차트안에서 유지하는것..둘다 정말 엄청나게 힘든일인데요

대중들이 듣는귀와 아이돌 팬들이 듣는귀가 다르기에, 아이돌들에겐 더 힘들죠

더욱이 여돌보다 남돌이 대중성이 더 떨어지는것은 당연한거고요!

엑방원 빅뱅 정도 아니면 사실상 힘든..

 

 

그런 가운데 최근 펜타곤의 "빛나리"가 입소문을 얻고 반응이 좋고

남자 아이돌 최초로 역주행<< 에 성공해서 94위였나? 여튼 100위 안착!

보통 한번 차트밖에 있으면 안에 들어오기 힘들거든요.

제가 알기로는 첫 순위가 400위인가 600위인가 그랬던걸로..

 

그런데 펜타곤이 흥하고 빛나리가 흥하고 이던후이의 음악성 인정받으니

그만큼 펜타곤 멤버들의 과거 전력이라든지 흑역사등도 같이 떠오르네요

핫하면 어그로가 붙는게 어찌보면 당연한거죠.. 펜타곤 흥하긴 한듯..

 

[스폰서광고]

펜타곤 멤버중 양홍석 이라는 멤버가 있어요 1994년생으로 올해 25세..

근데 과거에 했던 언행들이 조금 문제되는게 있더라구요

학살당하는 하프물범 영상에 "모피코트나 사입어야지"이런 발언도 하고..

그 외에도 박보검 사진을 올린 여자친구 인스타그램에 가서

댓글로 "존못이네"라고 리플도 달았어요. 이건 이해가요 왜냐면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연예인 사진 올리는데 질투날수도있죠

 

아 근데 성시경 콘서트 갔다와서는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성시발놈(성시경 시발놈) 이라고 바꾸고 사진을 올린..

여자친구가 "내얼굴 걸고 그러지 말아줘 아이디 바꿔줄래 ㅋㅋ"라고..

어찌보면 좀 장난을 격하게 치는 타입 같기도하고...... 좀 아슬하죠

 

 

 

근데 데뷔전 과거는 연예인 연습생 되기전 주의하지 못해서

경솔해서 그랬다고 넘어갈수있는데.. 데뷔하고나서 받은 선물을

여자친구에게 재선물했다.. 라는 이야기도 나오나봐요

 

쿠키몬스터 인형도 본인이 yg 연습생 시절 믹스앤 매치에서 받은걸..

여자친구에게 줬었네요.. 아이콘 멤버 뽑는데서 탈락하고 큐브가서 데뷔..

근데 빅뱅 뽑을때도 장현승 탈락해서 큐브 갔는데 그게 좀 비슷한 모습이네요.

 

[스폰서광고]

여하간 여친에게 팬들이 선물준거 다시준걸로 보이는 상황은

해명이 필요할것 같은데요 이게 오해인지, 사실이라면 사과는 했는지가 궁금하네요

그거말고도 프로듀스101 이수현이랑 청계천 데이트한것도 있고요

근데 이수현도 프로듀스101에서 13위에 올랐던 인기멤버고..

양홍석 역시 본인이 아이돌이라는 자각이 있는만큼, 얼굴도 안가리고

만난거 보면 딱히 여자친구 남자친구 애인 열애설 문제는 아니고

원래 친한사이, 데뷔전 연생 시절부터 알던 남사친 여사친 같은..

[이시우] - 펜타곤 양홍석 열애설, 프로듀스101 이수현과 청계천 데이트 파파라치 사진

 

어찌보면 어그로가 붙는다는 자체가 펜타곤 인기 상승의 반증일수도 있겠고요..

지난일은 지난일이니 앞으로는 언행과 태도 조심하면서 겸손하고 성실한 모습으로

팬들을 입덕시키고 홍석이가 펜타곤 인기를 더욱 상승시키기를 바래봅니다..

 

 

[화제이슈] - 펜타곤 이던 헤드폰 움짤, 오늘내일 병약미 쇠약미 있는 아이돌 (네버 작곡가)

[화제이슈] - 이병헌 협박녀 글램 다희, 아프리카 BJ시원 활동재개? 3년만의 근황

[화제이슈] - 박진영 구원파 집회 전도 연설? 재혼한 부인이 세월호 유병언 조카

[화제이슈] - 독일 다니엘 린데만 망언 "한일관계개선, 일본놈이라고 하지마라"

[화제이슈] - 야구선수 싸인 거부 논란, 사인볼이 비싸게 팔리는 이유

[화제이슈] - 조재현 건물 매각, 대명문화공장 빌딩팔고 재산 정리후 해외 이민?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정국 bj철구 말투 성대모사? 아프리카 시청 논란

[화제이슈] - 슈가맨 장연주, 돈스파이크와 8년사귄 전여친? 결혼한줄!

이병헌 협박녀 글램 다희, 아프리카 BJ시원 활동재개? 3년만의 근황

 

 

 

 

이민정과 결혼후 아들낳고 디즈니랜드가고 알콩달콩 잘살고있는 이병헌

표면적으로는 현재 잘 살고 있지만 결혼하고나서 바람을 폈던

사건이 잇었죠? 사실 바람이라고 하기도 뭣한 원나잇 스탠드라고해야할까요

진지하게 바람핀것도 별로지만 가볍게 하루 만나는건 왠지 더 별로죠.

 

 

그당시 연루되었던게 모델 이지연과 글램의 다희인데요

"이산타"라는 말, 너, 로맨틱, 성공적 이라는 유행어..

정말 그 당시에 인터넷 공간을 화끈하게 달아오르게 했었더랬죠 ㅋㅋ

뭔 하룻밤 자자는 말을 온갖말로 돌려서 해싸 .ㅋㅋㅋ

 

그런데.. 최근 그 글램다희가, 아프리카 BJ로 변신한다는 소식이

들려서 새롭게 화제가 되고있네요 ㅎㅎ 이름은 김시원으로 변경한거 같아요

얼굴은 여전히 이쁘고요, 당시 이지연이 주범으로 나왔으나

다희는 공범? 동조 ? 공모자? 정도이고 주범이라고 하긴 좀 뭐한 ..

 

[스폰서광고]

여하간 5월1일 어제부터 아프리카 TV에서 BJ로 첫방을 시작한 모양이에요

요즘 참 엠블랙 지오를 비롯 연예인 출신이 BJ로 전향하는 경우가 많네요

근데 별풍선 수입이 무시못할정도로 쎄더라구요.

[화제이슈] - 엠블랙 지오, BJ 철구와 합방? 게이머 염보성까지.. 아프리카 적응 완료

[화제이슈] - 유앤비 엠블랙 지오TV 인터넷방송 출연, KBS 왜그러나

[화제이슈] - 엠블랙 BJ지오 별풍선 수입 1억? 최예슬 리액션 + 철구 외질혜 합방할듯

팬들에게 내가수의 BJ 변신은 맘아픈 결말, 속상한 앤딩일수있으나..

한달에 1억씩 벌고 하면 솔직히 아이돌 가수하느니 비제이 하는게 낫죠

글램 다희 역시 지오라든지 다양한 선배들의 개척길을 보고 따라가는것일지도..

 

솔직히 이병헌 바람피면서 호텔에서 주는 공짜 어메니티(화장품, 바디워시같은거)

포장해서 주는것도 영 별로였고.. 와인행사 하면서 받은 와인

그거 또 이지연에게 주고 이런거 너무 별로였죠..

 

[스폰서광고]

그전에도 던킨도넛 모델하면서 공짜로 먹니, 협찬시계 잃어버렸다 하고

안주니, 짠돌이에 좀 지저분한 이미지가 있긴햇어요 골든샤워 루머라든지

그게 다 믿을수잇는건 아니었지만 에르메스 어메니티는 .. 루머에 힘을 보태는 ㅎㅎ

 

 

글램이 아마 방탄소년단 빅히티 걸그룹이엇을건데..아닌가

여자친구 쏘스뮤직이었나? 프로듀싱은 빅히트 매니지먼트는 쏘스뮤직 그랬을거에요 아마

아이라잌댓인가 노래 좋았거든요. 또 이분 몬스타 나오기도 했구요..

 

 

얼굴은 여전히 이쁜데 분위기가 살짝 변한 느낌도 있네요

참고로 글램은 현재 해체한 상태에요.. 논란의 장본인 이기는 하지만

세월이 충분히 흘렀고 자숙을 했으니 이젠 달라진 모습 보여주길 바래요..

 

 

[화제이슈] - 나의아저씨 장기용 아이유 폭행 장면 논란, 폭력으로 사랑 표현?

[화제이슈] - 송중기 송혜교 열애설,발리 여행? 송송커플 뉴욕이후 두번째 목격담

[화제이슈] - 류승룡 인성, 뜨고나니 변했다? 도리화가 수지 성희롱?

[화제이슈] - 부산행 공유, 원래캐스팅은 이병헌, 원빈.. 차기작 불발된 이유?

[화제이슈] - 백상예술대상 공정성 논란 + 수상자 정리(류준열,유아인등등)

[화제이슈] - 도깨비 표절? 왕좌의 게임 드라마 전투씬 영상 비교, 빼다박은듯

[화제이슈] - 방탄소년단 정국 bj철구 말투 성대모사? 아프리카 시청 논란

[화제이슈] - 슈가맨 장연주, 돈스파이크와 8년사귄 전여친? 결혼한줄!

[화제이슈] - 엠블랙 지오, BJ 철구와 합방? 게이머 염보성까지.. 아프리카 적응 완료

박진영 구원파 집회 전도 연설? 재혼한 부인이 세월호 유병언 조카

 

 

 

방문에서 침대까지라는 노래를 쓰기도 했고 섹스는 게임이다 라는등

성적으로 굉장히 개방적이고 자유스러운 발언을 많이 했던 박진영.

그당시 결혼한 부인을 소재로 쓴 가사같기도해서 논란이 많았는데

어쨌든 그당시 부인과는 이혼하고 전부인이 되었고 현재는 재혼을 한 상태죠?

 

 

재혼을 할 당시에도 부인, 아내 되는 사람이 유병언 조카라느니

말이 많았죠 또한 유병언의 종교 "구원파"쪽 사람이라고

유병언이 세월호 사건에 깊은 관련있는건 전국민들이 아실테니 생략.

[화제이슈] - 박진영 위자료 30억+매달2천만원? 연예인 이혼 위자료 총정리

[화제이슈] - 박진영 출마? 더민주 박상천 5촌조카,연세대 정치학과 나온 이유가..

[화제이슈] - 연예인 종교 이단 사이비 모음, 싸이 박보검 외 은혁 유진 박진영까지..

[화제이슈] - 정미홍 망언 "세월호 인양 반대, 몇명위해 수천억 써야겠냐"

그런데.. 최근에 박진영이 구원파 전도 집회에 참석, 전도를 하는

모습이 동영상으로 찍혀서 난리가 났더라구요.. 박진영과 구원파,

그리고 변기춘과 세월호.. 알려지지않은 일들이 가득하네요, 심지어 배용준도 연관된;;

 

[스폰서광고]

여하간 역삼동에서 7일간 전도 집회를 이끌었던 박진영..

2014년 4월 16일을 잊은걸까요? 299명이 죽었고 5명은 아직 시체를 찾지도 못했죠..

그당시 세월호 사건 터지고 박진영 아내가 유병언 조카 사실 알려지고

박진영도 구설수에 올랐을때..그는 부정을 했거든요 .

"몇년간 종교를 공부했으나 구원파 안믿고 무교다"라는 발언도 했고,

제 아내가 청해진 해운 회사 소유주와 친척이지만 나는 아무 연관없다 라는 발언도 한 박진영..

그런데 이번에 집회에서 연설, 설교한 박진영의 말은 다소 틀립니다

"2012년 10월 새사람이 되었다. 거듭난건 2017년 4월 27일이다" 라고..

즉 박진영 말로는 2012년부터 구원파 관련 가입을 하거나 활동을 했단거죠..

세월호 사고는 2014.. 그땐 무교라고 하더니..거짓말이었던걸까요?

원더걸스 미국진출 실패하고 싸이 월드스타되고 충격받아서 이스라엘 가더니만..

 

[스폰서광고]

그리고 그뿐만이 아닙니다. 박진영이 맨날 유기농 노래 불렀죠?

소속 가수들 아토피랑 면역때문에 구내식당을 유기농으로 운영한다고..

근데 구원파에서 유기농 티, 화장품등 유기농 사업을 시작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또한.. 지난 3월 역삼 구원파 모임에서도.. 구원파 실질적 1인자인 권신찬과

청해진해운, 천해지 대표인 변기춘과 함께 한자리에 했죠

또한 배용준도 구원파쪽인가보더라구요 박진영과 함께 참석한..

 

사실 종교의 자유야 있다지만, 어린 단원고 학생들을 통채로 수장시키고

윤리와 도덕없는 기업이 그 뒤에있는 종교 구원파와 관련이 된다면..

그게 과연 보기 좋을까요? 법적 문제야 없을지 몰라도 이미지 실추와 실망은 어쩔수 없죠..

 

[화제이슈] - 워너원 박지훈 춤 대충 설렁, 나야나부터 이어진 안무 무성의 논란

[화제이슈] - 강다니엘 우주폰 비하 "갤럭시 쓰면 늙은이" 삼성페이 모델인데?

[화제이슈] - 2pm 준케이 음주운전, 닉쿤 이후 또? 활동정지 군대 자숙할듯

[화제이슈] - 현아 썸타는 아이돌, 번호따고 약속까지.. 카드 전소민 브이앱

[화제이슈] - 방예담 스트레이키즈 동영상, 전교 1등 공부도 잘해..아빠 방대식도 가수?

[화제이슈] - 트와이스 홍백가합전, 한국가수 6년만의 출연! 동방신기 이후 한류열풍

[화제이슈] - 연예인 종교 이단 사이비 모음, 싸이 박보검 외 은혁 유진 박진영까지..

[화제이슈] - 백예린 인스타그램 박진영 저격후 계정 삭제? 박지민 이후 또 디스

[화제이슈] - 윤철종 대마초, 십센치 탈퇴 이유? 권정열 만류에도 불구하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