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 작가 김대주 신세경 성희롱 "신세경 가슴 안아보고싶다" 야설 수준

 

 

 

1988년 서테지 take 5  포스터 모델로 신비롭고도 동양적인, 몽환적인 눈빛으로

연예계 데뷔를 했던 배우 신세경. 현재 소속사는 나무엑터스 소속이고

아역배우로 시작해서 하이킥에서 청순글래머 식모 캐릭터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더랬죠?

어찌보면 청순글래머 라는 단어 자체가 신세경 덕분에 생긴게 아닐까 싶은데요

지붕뚫고 하이킥이 시트콤이긴 해도 좀 정극 요소가 있어서 신세경의 연기력도 잘 살릴수 잇었죠

당시 시청률도 무려 20퍼센트가 넘을 정도로 승승 장구 했다고 하고요 .

신세경의 인공미 없는 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남자 팬들이 크게 열광했던..

뭐 많은 분들이 열광했겠지만.. 윤식당 작가인 김대주 작가 역시 신세경 씨의 팬 중 하나였나본데요

어딘가에 잡지에 코멘트를 남긴 내용이 신세경 성희롱 아니냐 하는 논란에 시달리고 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김대주의 신세경에 대한 찬양이 성희롱인지 아닌지는 직접 읽어보시고 판단하심이..

신세경은 예쁜몸, 예쁜 가슴을 가지고 있다. 모델과 달리 현실감있고 친근한 그녀는 더욱 매력적이다.

아무것도 모르는 청순한 얼굴에 볼륨감 넘치는 역동적 라인의 몸..

그몸에 그 가슴은 화룡점정이다. 내가 조물주였다면 여성을 만들때 마지막 모든 힘으로 가슴을 만들었을것이다.

예쁜얼굴도 좋지만 내가 품을수 있는것은 그녀들의 가슴이니까.

그녀를 끌어안았는데 내 가슴에 닿는것이 텅빈 보형물이었을때의 허탈함은 사랑마저 위태롭게한다.

신세경을 볼때마다 단 한번이라도 안아보고 싶었다.

 

[스폰서광고]

지뚫킥에서 신세경이 무릎꿇고 엎드려 바닥을 쓸때마다 서늘해지는 마음은

나 말고 모든 남자가 그럴것이다. 신세경을 볼때마다 품는 이 불손한 감정을 당사자가 용서해주길

라고 말하셨네요. 1박2일, 삼시세끼, 윤식당의 작가 분이라고 하네요.

사석에서야 저렇게 신세경 몸매 신세경 가슴 찬양을 해도 상관없겠지만

나름 방송일에 임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으면서, 대중적인 매체에 저런말을 하는건

신세경 성희롱 아닌가 싶어서 좀 우려되는 발언인데요.. 이걸 본 네티즌 분들의 반응도

"방송계의 박범신" "신세경 실명넣고 대놓고 성희롱 하면서 문제의 심각성이 없는듯"

"1박2일 막내작가 친근한 이미지였는데 저런 자살골 스러운 발언.." 등등.. 반응이 안좋네요

뭐 신세경 몸매 좋은거야 타짜2 를 비롯 속옷화보라든지 이미 업계에 정평이 나 있지만

알고있는거랑, 공적인 매체에서 대놓고 말하는거랑은 무게가 다르죠..

잡지에 저정도 말 할 정도면 평소 술자리나 사석에서는 도대체 어떤 말을 할지......

 

 

[화제이슈] - 신세경 종현 조문, 공개연애 전여친 불구.. 빈소 찾은 연예인들

[화제이슈] - 종현 발인, 민호가 위패, 누나가 사진,온유 태민 슈주 은혁이 관 들고..

[화제이슈] - 종현 우울증 이유, 트페미 메갈 페미니스트 불매 운동 때문에 자살?

[화제이슈] - bj 철구 아내 외질혜 김세정 닮은꼴, 프듀 교복 vs 성형전 과거 비교

[화제이슈] - 에이칠로 방탄 랩몬 저격 "랩못해" 14살 스타쉽 연습생 인성 수준

[화제이슈] - 인피니트 쇼케이스, 남우현 "호야 탈퇴 후 전화번호 바꾸고 안 알려줘 서운"

[화제이슈] - 육지담 옷가게, 퍼코트 190만원? 명품 수준인 편집샵 쇼핑몰 가격

[화제이슈] - 위키미키 컴백연기, 판타지오 내부사정? 중국자본이 대표해임, 법인카드 정지!

[화제이슈] - 김새론 홈마 폐쇄, 팬이 선물한 조공 재선물? 예리 패딩 이후 또 인성 논란

[화제이슈] - 전효성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또 응시, 컴백 앞두고..이번엔 몇급?

수지 이종석 열애설, 이민호 헤어진 이유가? 남친 있는 수지 뺏아왔다?

 

 

 

 

배우 이민호와 열애설이 뜨고 공개연애를 선언하고도 몇년을 사귀었지만

현재는 안타깝게도 결별을 발표한 이민호와 수지. 연예계 대표 커플이었고

3년이나 사귄만큼 수지와 이민호의 이별 이유를 두고 여러가지 이유가 분분했는데요

 

사실 연예인도 남녀이고 사람인지라 헤어지는데 이유가 있을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고

사랑이 식거나 다른 사랑이 생기거나 바빠서 힘들거나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수잇는데요

그중 결별 이유 이별 이유로 나오고 잇는게 바로 이종석과 수지의 열애설이에요.

사진은 이종석 수지 치킨광고 촬영하던날, 두사람의 첫만남이네요

수지가 이종석 보고 "오빠 치즐링 닮았어요" 라고 ..ㅋㅋㅋ

수지와 이종석은 굉장히 낯가림이 심한편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같은 드라마를 찍으면서 굉장히 친해진것 같더라구요

사진은 1년전의 모습이고..당시 핫하던 포켓몬고 하면서 서로 정보 공유중인 수지 이종석..

 

[스폰서광고]

일단 두사람 수지 이종석 케미는 무척 좋네요

당잠사 당신이 잠든 사이에 에서도 케미는 좋았죠 작가가 둘을 못살려서 그렇지..

사실 이종석이랑 수지 데리고도 드라마가 잘 안될줄은 몰랐죠..ㄷㄷ

불편한 자세로 열심히 사진을 찍는 수지..

누굴 찍나 했더니 알고보니 이종석 ㅋㅋ

 

실제로 드라마 찍으면서 친해진것도 있고하니 수지랑 이종석이랑 사귄다 어쩐다

열애설까지 나오는 것이겠지요. 잘 어울리긴 하네요.

 

[스폰서광고]

근데 당잠사가 사전촬영이고, 당잠사 찍을 당시만해도 수지랑 이민호랑

사귀고 잇던 사이다 라는 이야기도 있어요..박진영 파티피플 촬영 당시에도

박진영이 수지보고 "멋진 남자친구도 있고"라는 말을 하기도 했거든요..

2주년 파티도 한만큼 수지 이민호도 서로를 많이 아끼고 애정한 사이고요..

 

뭐 사전촬영이든 어떻든 지금 드라마도 끝났고 수지 이민호가 헤어진것은 사실이고..

그러다보니 수지 이민호 커플을 지지하던 사람들 사이에서는

"이종석 스타병 있다, 인성은 별로다, 수지가 아깝다"하는 고깝지않은 의견이나 시선도 보이고..

근데 이종석도 은근 작품하고 드라마 영화 할때마다 상대배우랑 썸씽이 있네요 ㅎ

 

 

뭐 두사람이 워낙에 잘 어울리다보니 이민호랑 헤어졌을때도 이종석 이름이 실검에 같이 뜬거겠죠

이종석 드라마 메이킹보면 늘 상대 배우들이랑 케미가 쩔어서 별명이 케미요정이라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이종석이 애교가 많아서 친절하고 감독님한테까지 쓰담쓰담하고 그런 성격이던데..

근데도 지금은 "남친있는 수지를 이민호한테서 이종석이 뺏었다" 이런 이야기 나오고 잇으니..

 

 

 

[화제이슈] - 믹스나인 센터 이수진, 수지 닮은꼴? (페이브 걸즈 프로필)

[화제이슈] - 리얼 수지 타투 움짤, 김수현에게 "야 이런말 없었잖아" 수지 분노

[화제이슈] - 이효리 서울 컴백,수지 아이유가 홍보? 일안하는 이효리 소속사..

[화제이슈] - 수지 JYP 오디션 "옷,머리도 남자같아" 캐스팅직원 폭로 오프더레코드

[화제이슈] - 수지 재계약? 박진영"회사이름 SJ로 바꿔" or 이민호 소속사로?

[화제이슈] - 유승민 딸 유담, 수지 닮은꼴? 사위 후보로 출마하고싶은 미모

[화제이슈] - 수지 이민호 커플 이별? 이유는 신민아 남친 김우빈 때문..

[화제이슈] - 미쓰에이 수입, 일은 수지가 하고..돈은 페이 민 지아가 가져가고?

[화제이슈] - 이종석 수상소감, "졸리다" ?? 무성의 + 김국진에게 반말

[화제이슈] - 이종석 전화번호 유출? W 더블유 핸드폰 전번 카톡해보니..

[화제이슈] - 이종석 입술 틴트? W 한효주 때문에 피부 톤다운한 이유

 

 

  1. 2017.11.26 04:58

    비밀댓글입니다

  2. ㅇㅇ 2017.11.30 16:21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3. 정정하든지 삭제하든지 2017.12.08 10:15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이종석 수상소감, "졸리다" ?? 무성의 + 김국진에게 반말

 

 

 

 

올한해 2016년을 빛냈던 화제의 드라마 W . 2016 MBC 연기대상에서

더블유가 수상 7관왕을 올리는 쾌거를 이룩했지요? 또한 W의 남주인

이종석 역시 최우수 연기상을 비롯, 생애 첫 대상을 수상하는 경사를 맞이했더라구요.

2005년 모델로 데뷔한 이래, 학교2014 때 김우빈과 함께 흥하더니..

꾸준히 열심히 연기하고 노력한 결과가 아닐까 하는데요 -

W에서 웹툰주인공 강철 역할을 맡았던 이종석. 수상한것은 축하할일이지만요

이날 이종석의 수상소감 때문에 또 작은 구설수에 올랐더라구요.

아무래도 생방송으로 하다보니..생방의 묘미겠지요? 실수하거나 어설플수 있는게.

 

근데 문제는 수상소감이 너무 짧은것도 문제이지만요, 이날 MBC 연기대상

MC를 봤던 김국진에게 반말을 하다시피 한것도 지적을 받고 있더라구요.

이종석이 말주변이 없는건지.. 아님 성의가 없는건지..

아님 MBC연기대상 권위가 없게 느껴져서 대충한건지..혹은 긴장한건지..

떨리고 긴장해서 수상소감은 물론 짧을수 있다고 봐요.

 

하지만.. 김국진이 말을 거는데.. "그러니까" 라고 반말로 응대한건 ㅋㅋ

어떻게보면 귀엽기도하고.. 아마도 당황해서 그런거겠죠? 건방지거나 무례해서가 아니라요

시상할때는 담담한척하지만 이종석은 당황하면 멘붕되는 스타일 같더라구요.

 

많이 떨려서 그런가 좀 안쓰럽기도하고.. 팬들은 이종석 당황하면 그러는거 알지만

일반 시청자 대중분들은 모를수있으니까요, 이종석 말투 자체도 그렇고

좀 오해받기 딱좋은 스타일이죠. 이종석이 앞으로도 수상소감 할일이 많을텐데..

아무래도 성격이나 스피치, 멘트 하는 습관을 고쳐야 할듯해요^^;

 

너무 떨려서 우황청심환을 두개나 먹었다는 이종석 ㅋㅋ

이종석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네요 떨리고 경황이 없어서 다 못한거라고..

근데 이종석은 건방지다기보다는..좀 넋이 나간 느낌이더라는ㅋㅋㅋㅋ

 

 

근데 떨린건 떨린거고.. 말하는태도는 살짝 백치미가 있는게 사실인 이종석.

초딩 아역들도 상받으면 어른스럽게 잘하는데.. 이종석이 그보다 더 떨고

어버버했던것은 사실이죠. 차라리 이종석이 수상소감을 쪽지에 적어오지..

이종석 본인도 자기 부족한점은 알고있을거고 어제 mbc 수상할때 절감했을테니

앞으로 비슷한 상황이 예상될때는 준비를 많이하고 오길 바래봅니다^^

 

 

떨려서 발이 풀린듯한 이종석 ㅋㅋㅋ 옆에서 김국진이

격려의 뜻으로 어깨를 툭툭 쳐주네요 ㅋㅋ 귀엽..

그와는 별개로.. 이번 MBC 연기대상 두고 말이 많더라구요

인기상도아닌데 대상을 무슨 문자투표로만 주느냐 라는 지탄도 있고..

또한 문자투표수도 예년 전년에 비해서 확 떨어진.. 득표수도 비공개로 했더라구요.

 

[화제이슈] - 이종석 입술 틴트? W 한효주 때문에 피부 톤다운한 이유

[화제이슈] - 이종석 전화번호 유출? W 더블유 핸드폰 전번 카톡해보니..

[화제이슈] - 김우빈 차 포르쉐, 신민아랑 데이트..? 태연,이종석과 같은 차였네

[화제이슈] - 정우성 인터뷰 "조인성,현빈 나한테 뭐라도 해줘야한다"

[화제이슈] - 김건모 자전거 가격, 3250만원 몰튼 미니벨로! 100만원 넘는다며;

[화제이슈] - 임시완 키 167cm? 고성희 강소라보다 더 작음! +제아 탈퇴?

[화제이슈] - 다나 남자친구 이호재 감독, 3년째 남친과 열애.. 결혼은 ?

  1. ㅇㅇ 2017.11.30 16:1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ㅇㅇ 2017.11.30 16:23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1990년생 올해 나이 27세, 2003년 어린나이로 일찌감치 데뷔한 아역배우 출신 박신혜.

천국의 계단, 미남이시네요, 넌내게 반했어, 이웃집 꽃미남 등등

국내에서의 인기 뿐 아니라 중화권에 수출되면서 중국에서도 인기가 높은데요

히트한 드라마도 많지만 영화 필모그라피 또한 두터운 박신혜..

도마뱀을 시작으로 시라노 연애조작단, 7번방의 선물, 사랑의 가위바위보,

상의원, 뷰티인사이드 , 그리고 최근에는 조정석과 함께한 "형" 까지..

 

 

형 기자간담회, 시사회에 참석한 최근 박신혜의 패션 역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평소 노출이 거의없는 컨셉이었던 박신혜가 꽤 과감한 옷을 입어서~

새빨간 시스루 망사 스커트를 입고 시사회에 온 박신혜 ㄷㄷ

엑소의 디오 도경수와 조정석과 함꼐 작품을 한 박신혜.

이번 형 역시 7번방의 선물 유영아 작가의 작품이더라구요

류승룡의 딸 어린 소원이가 성장했을때 성인배역을 박신혜가 맡았었죠 ㅎㅎ

 

얼마전 종영한 sbs 의학 드라마 닥터스에서..

외과 의사가 손톱에 매니큐어 네일을 했다는 이유로

뭇매를 맞고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썼던 사건이 있었죠..

근데 박신혜가 손톱에 굉장히 콤플렉스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화제이슈] - 박신혜 네일아트, 메디컬 의드 의사역 배우들 손톱 총정리

 

 

 

 

그나저나 왠만해선 소화하기 힘든 시스루 스커트인데..

박신혜가 입으니 역시 소화가 되는 패션이네요

그래도 옷은 이상..코디랑 싸운건지.. 얼굴만 이쁜 ㅋㅋ

집에있던 커튼 뜯어온거 같기도 하고..

할머니 무용복 같기도 한 박신혜 시스루 치마..ㅋㅋ

 

노출하면 야해야하는데 야하지도 않고 뭔가 좀 별로인 박신혜 의상..

얼굴되고 몸매되는데 왜 굳이 이런옷을..ㅋ

 

[화제이슈] - 닥터스 김래원 다이어트전 15kg 살찐 후덕한 몸매.. 충격ㅋ

[화제이슈] - 양학선 선수 엄마의 변화.. <양학선 어머니 성형?>히트다 히트~

[화제이슈] - 김고은 과거 데뷔전, 피팅모델 시절 + 졸업앨범사진

[화제이슈] - 조재현 딸 조혜정 몸매, 다이어트 실패?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화제이슈] - 공효진 과거사진,코가 살짝 다른.. 질투의화신

[화제이슈] - 우결 에릭남 솔라 옷가게 사건, 뒷담화 아내욕하는 직원에게..

[화제이슈] - 용감한형제 박진영 디스하더니.. 트와이스는 곡주고 싶다?

 

닥터스 김래원 다이어트전 후덕한 몸매.. 충격ㅋ

 

 

 

 

현재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홍지홍 역할로 열연중인 김래원.

요즘 닥터스 말고도 함부로 애틋하게, 운빨로맨스 등등

볼만한 드라마가 참 많지만 그래도 월화드라마 독보적1위는

박신혜 김래원의 닥터스인것 같다는 생각이..

 

참 그러고보면 닥터스 하기전에는

강남 1970 영화찍었고.. 펀치가 2014년이었던가요?

작품을 많이하는 편은 아닌 배우 김래원.

그러다보니 작품 사이사이 공백기마다 다소 풀어진 모습이 ㅋㅋ

 

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이라는 말을

유독 온몸으로 확인시켜주는 배우중 한명이지요 ㅋ

활동 쉴때보면 참 살이 잘 찌더라구요.

체질인거 같아요. 살찌는 체질 ㅎ

 

잘생긴 이목구비 훈남이미지는 그대로인데..

살찐 김래원은 좀... 동네 잘생긴 삼촌 느낌?ㅋㅋ

 

해바라기 , 식객때 김래원 어디갔냐며 ㅋㅋㅋ

그래도 살쪄서 쌍커풀 안없어지는게 용한 ㅋㅋ

살찌니까 뭔가 좀 느끼해지긴 하네요 ㅋㅋㅋ

살찐 정도가 아니라

이건 완전 후덕한 김래원 몸매 ㅋㅋㅋ

원래 마른 이미지 인줄 알앗는데 아니네요 ㅋㅋ

 

김래원이 닥터스에서는 의사라 그런지

뭔가 좀 예리하고 얄쌍한 느낌이었는데 ㅋㅋ

하긴 메디컬 드라마 의사가 살찌면 그것도 좀 웃기죠 ㅋ...

의학드라마 고증때문에도 살을 빼고 다이어트 했겠지만

김래원 역할 대사가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의사들은 전문적인 의학용어 같은것도 외워야하니

대본 외울때 김래원 상당히 고생했을듯..

마지막 사진으로는 최근 닥터스 드라마에서의 김래원 모습 ㅋㅋ

김래원씨는 진짜 살찌지말고 평생 다이어트 하셔요~ㅋ

 

[화제이슈] - 도끼 차 종류 정리 ] 도끼 집 가격..재산 ㅎㄷㄷ

[화제이슈] - 여자친구 신비 & 아스트로 문빈 과거사진 ..무슨 사이?

[화제이슈] - 제시카 또 지각, 늦어놓고 핸드폰으로 셀카타임.. 시간관념 심각

[화제이슈] - 도끼 비와이 흑역사 폭로 + 비와이 여자친구 글 (쇼미더머니5)

[화제이슈] - 아는형님 제시 담배 폭로 , 서인영 흡연자라고 디스ㅋㅋ

[화제이슈] - 승리 고속열차 비매너 ] 기차 창문에 신발 양말 벗고 발올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