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인스타그램 라이브 "지금 팬티만 입고있다, 최자 재결합 no, 크리스탈 연락해"

 

 

 

 

 

sm의 걸그룹 fx에서 탈퇴후.. 연기자로 변신후, 올해 초반에는 김수현과 함께

"리얼"이라는 영화까지 찍은 설리 최진리. 영화를 통해서 상반신 누드 노출도 감행을 하고

오래된 연인이었던 최자와 결별, 재결합 썰까지 나도는등 설리 주변에는

늘 사실과 루머가 혼재된 자극적인 이슈와 세간의 관심들이 끊이지 않는데요

 

 

그런 가운데.. 최근 설리가 팬들을 위해서 인스타그램 라이브, 인라를 했더라구요

원체 성격 자체가 솔직한 설리인지라..다소 짖궃은 팬들의 질문에도

그리고 조금 예민할수 있는 부분의 화제에도 다 허심탄회하게 대답을 해주더라는..

 

그중에서 가장 화제가 된 내용은 바로 최자와의 재결합 여부인데요..

최자 인스타그램에, 설리와 처음 사귀던 시절에 갔던 가맥 (가게맥주?) 집 사진이 올라오고

설리를 암시하는듯한 사진이 몇차례 나왔어요.. 설리도 비슷한 느낌의 사진이 있었고요.

 

[스폰서링크]

 

 

그러다보니 설리 최자 재결합 아니냐, 남친인 디렉터 김민준과 헤어진 것이냐 등등

설리의 연애 상황에 대해서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는데..

일단 그것에 대해서는 설리가 본인 입으로 최자 만나는건 확실히 아니다 . 라고 밝혔네요.

 

"아니뗀 굴뚝에 연기가 나냐 라는 말이 있지만 나에게는 아니땐 굴뚝에도 나더라

나랑 최자랑 사귄다고 오해하지 말아줬으면 한다" 라고 선을 그은것과..

그리고 또, 가수하고싶은 마음이 있다 라고 밝힌것도 화제가 되었죠

왜냐면 설리가 가수 때려치우고 연기자로 간건데, 다시 가수를 하고싶다고 하니까..

 

여튼 가수로 다시 활동하고픈 마음은 있지만 글쎄 잘 모르겠따 라고 하는 설리..

영화도 찍어야 하는데, 드라마 같은 경우는 체력이 안되서 싫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사전제작하는 영화와는 달리, 드라마는 쪽대본에 밤샘촬영이 흔하니까요.

[스폰서 링크]

 

 

그리고 fx의 멤버인 크리스탈 정수정과 연락한다는 이야기, 징쨩(아이유)와 연락한다는등

본인 지인들에 대한 친분도 과시하기도 했고요.. 아무래도 아직 같은 sm 소속이다보니

사무실에서 마주치고 할것 같아요. 사이가 나쁜것 같지는 않네요..

그런가 하면.. 팬들이 설리 고양이 얼굴좀 보여달라고 하자..

"지금 블린이는 내 무릎위에 있는데, 나는 팬티밖에 안입어서

앉아있는 고양이를 보여줄수 없다" 라는 tmi를..ㄷㄷㄷ 굳이 안해도 되는말인데 ㅋㅋ

안아들어서 화면위로 올려서 보여줄수 있는건데 말이죠

진짜 투 머치 인포메이션이네요 ㅋㅋㅋ

 

뭐 그 외에도.. 화장정보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한 설리..

설리 본인은 피부가 타고나서 다크서클만 가리는 편이고 파운데이션 같은

피부화장은 원래 잘 안한다고 하네요. 이날은 아파서 병원갔다왔는데

오랫만에 섀도우 화장을 했다고. ㅎㅎ

 

[화제이슈] - fx 루나 대학 특혜 논란, 우울증으로 10kg 빠져..

[화제이슈] - 크리스탈 단발 vs 단발병 사라지는 긴머리 비교 + 제시카 밀라노 패션워크

[화제이슈] - 최자집 공개, 설리 침대 셀카..알고보니 최자 집이었어? 쇼미더머니

[화제이슈] - 박봄 인스타 라이브, 슴가를 들었다놨다.."약 진짜 안했어요" 퇴행중?

[화제이슈] - 뜨거운사이다 로타 "사진 모델 팔 왜없나?" 김숙 이영진 로리타 저격

[화제이슈] - 남태현 브이앱 "열한씨밤" 위너 탈퇴후 멤버 실력평가..조롱?

[화제이슈] - 리얼 수지 타투 움짤, 김수현에게 "야 이런말 없었잖아" 수지 분노

[화제이슈] - 설리 "김수현 입술이 맛있어" 리얼 키스신 성희롱 망언 논란..

[화제이슈] - 설리 장어 인스타그램 동영상, 괴로워하는 장어 "살려줘ㅋ" 더빙 인성 논란

리얼 수지 타투 움짤, 김수현에게 "야 이런말 없었잖아" 수지 분노

 

 

 

JYP에서 미쓰에이로 데뷔후 현재는 가수보다는 배우로 더 많은 커리어를 쌓은 수지.

국민 첫사랑, 말괄량이, 순진하고 순수한 소녀 등등 수지를 보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는데요

이번 김수현의 영화 리얼에서 배수지가 명품 까메오 연기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비록 영화 리얼 자체는 망..망했다고 해야할지 어떨지.. 수백억 들어간 영화치고는

영화 스토리도 불친절하고 개연성이 없다는 혹평을 듣기도 했지만요

영화에 나오는 카메오 출연만큼은 그 어느 영화보다 화려하죠

원더걸스 출신 소희를 비롯, 나인뮤지스 경리, 아이유 등등..

[관련글보기] - 영화 리얼 카메오,수지 안소희 등 총정리! 설리 상반신 노출보다 꿀잼

 

그리고 그중에서도 가장 비중있게 나온 까메오 출연이 바로 수지인데요

수지는 과거 드림하이 등의 드라마에서 인연을 맺었고, 당시 김수현도 수지도

지금만큼의 슈퍼스타가 아니었던지라 더욱 격의없게 가깝게 지내게 된 사이라고 해요

 

배수지는 김수현의 카메오 출연에 흔쾌히 응했다가, 와서는 5시간 타투 분장을 받게되서

"야 이런말 없었잖아"라고하면서 멘붕이 왔다는 비하인드 해프닝 스토리도 있더라구욬ㅋㅋㅋ

 

현장에서 멘붕이 왔따는 수지..하지만 수지 말과는 다르게..

영화 리얼에서 수지 타투 모습 정말 멋지구요, 타투이스트 로서 온몸에 문신을 두르고

심지어 입에 담배까지 문 모습..ㄷㄷ해 걸크러쉬 ㅋㅋ

 

사실 영화 리얼을 수지 때문에 보러간다는 사람도 있었을 정도인데요

갠적으로는 수지 타투 모습 보면서 과거 영화 13구역에서 에로디 영이 생각나더라구요

타투이스트이고 온몸에 문신,,심지어 얼굴에 문신하고 액션 보여주던 고양이같던 매력.. ㅋㅋ

 

이번 수지의 타투이스트 모습도 뭐랄까..평소 청순함의 아이콘이자 국민첫사랑인

수지에게서는 볼수없던 모습이라..그거하나는 영화 리얼에 딱하나 고맙네요 ㅋㅋㅋ

 

리얼 수지 타투 장면은 사실 3초정도 나오는게 다라고 하니..

굳이 수지를 보기위해서 리얼을 안봐도 될거같고, 위의 움짤 정도만 봐도

영화 리얼에서 수지는 다본것이나 다름없다고 말해도 무방할듯 하네요 ㅎㅎ

 

 

그나저나 수지 재계약은 어찌되었는지 JYP와 의리를 지킬것인지

남자친구 이민호 소속사로 이전 혹은 또다른 제3의 소속사로 이사할것인지..

가수로도 배우로도 앞으로 보여줄게 많은 수지인지라..궁금하고 기대되네요.

 

[화제이슈] - 김수현 눈물 이유, 리얼 시사회 혹평..김수현 이복형제로 교체된 감독

[화제이슈] - 이효리 서울 컴백,수지 아이유가 홍보? 일안하는 이효리 소속사..

[화제이슈] - 수지 JYP 오디션 "옷,머리도 남자같아" 캐스팅직원 폭로 오프더레코드

[화제이슈] - 수지 재계약? 박진영"회사이름 SJ로 바꿔" or 이민호 소속사로?

[화제이슈] - 유승민 딸 유담, 수지 닮은꼴? 사위 후보로 출마하고싶은 미모

[화제이슈] - 백예린 설리 따라하기? 인스타그램에서 15& 팬들과 싸우는중

[화제이슈] - 강수지 김국진 결혼, 강수지 딸 비비아나 반응은?

[화제이슈] - 이종석 입술 틴트? W 한효주 때문에 피부 톤다운한 이유

[화제이슈] - 수지 이민호 커플 이별? 이유는 신민아 남친 김우빈 때문..

[화제이슈] - 미쓰에이 수입, 일은 수지가 하고..돈은 페이 민 지아가 가져가고?

  1. BlogIcon ebrkf14 2017.10.07 18:36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김수현 눈물 이유, 리얼 시사회 혹평..김수현 이복형제로 교체된 감독

 

 

 

 

찍는 드라마와 영화마다 흥행을 시키며 작품 보는 눈이 남다르기로 알려졌던 김수현

그런 김수현이 이번에 영화 "리얼" 찍으면서 이런일 저런일 참 많이 겪었죠?

문제아 설리 최진리의 돌발 발언이라든지 시사회 지각이라든지.. 성동일과 설리의 기싸움이라든지..

 

 

우리같은 일반인 대중들은 설리 관련해서 힘들었겠구나 정도의 추측만 했는데

알고보니 김수현이 그 이외에도 말못할 고생을 많이 한 모양이더라구요

이번에 리얼 시사회 하면서 무대인사 온 김수현이 관객들 앞에서 눈물을 보여버린..

 

6월 27일, 서울 왕동구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리얼 시사회..

김수현 외에도 최권, 설리, 이성민 등이 함께 리얼 시사회에 참석을 했어요

여기서 김수현은 인사를 하다가 갑자기 눈물을 쏟은거죠

 

"안녕하세요. 장태영 역을 맡은 김수현입니다 (고개숙임) 오늘 정말 기다렸어요

(눈물을 보임..이후 무한도전에서 보여준 촤! 기합을 외침) 오늘이 기대되기도 하고..

긴장도 많이되고..영화가 여러분들께 불친절할수도 있어요.소문이 자자해요

그렇다고 너무 어렵게만 생각마시고 많은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김수현이 눈물을 쏟은 이유는 여러가지로 추측이 되고있는데요

일단 첫번재로 영화를 본 분들 시사회 참가하신분들이 " 영화 재미없다, 별로다

영화가 불친절하다" 등의 비난과 혹평을 쏟아냈기 때문이죠..

 

김수현 연기는 흠잡을데 없이 완벽했고 1인2역 연기도 완벽했지만.. 주연이다보니

영화가 흥하지 않으면 부담감이 제일 큰 자리이겠죠.. 게다가 영화 리얼은

촬영 후반부에 감독이 교체되는 사건도 있었어요.

 

원래는 이정섭 감독이었는데 이사랑 감독으로 교체가 이루어진 리얼..

알고보니 이사랑 감독이 김수현의 이부형제라고 하더라구요.

예전에도 김수현 여동생 김주나가 프로듀스101 나와서 논란이 있기도 했죠

김수현 가족이 이혼에 재혼에 가정사가 복잡하긴 하더라구요

영화는 어쩌고.. 배우 김수현은 무슨죄인지.. 앞으로 김수현 필모그라피에 독이되는건 아닌지.

안그래도 김수현 공백기 길었다 말 많았는데 영화평 까지 안좋고..

드라마나 좋은거 하나하고 차라리 군대가서 조금 쉬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다 싶기도 하고요..

가족사업에 참여를 안하는게 최고인거 같지만 친척, 가족 관계이니 안할수도 없고..

 

그나마 감독 교체만 없었어도 좀 작품이 친절했을까요? 영화는 별로일지언정

김수현 연기는 믿고봐도 될거 같은데.. 저는 보러가야겠습니다

게다가 김수현 설리 정사씬에 노출연기도 화제가 되어서 궁금하기도 하고요.

 

[화제이슈] - 설리 "김수현 입술이 맛있어" 리얼 키스신 성희롱 망언 논란..

[화제이슈] - 설리 리얼 상반신 노출? 영화 베드신에서 대역없이 가슴 노출..ㄷㄷ

[화제이슈] - 성동일 설리 디스 "뇌가 날아다닌다" 지각 저격 @리얼 쇼케이스

[화제이슈] - 소년24 영두,크롬하츠 팬선물 중고나라 판매; + 사과문 올라옴

[화제이슈] - 박정현 남편 누구? 캐나다 교포 대학 교수와 7월 하와이 비공개 결혼식

[화제이슈] - 아이콘 모모 발음 희롱 라디오.. 바비 구준회 인성 논란 동영상

[화제이슈] - 신화 에릭 색드립? "방송에서 보지가뭐야" 브이앱 신화 만18세 도중..

[화제이슈] - 육성재 배척? 비투비 이창섭 & 올팬이 은따 차별 팬싸인회 논란

  1. Gio 2017.07.07 18:00

    이복형제가 아니라 이종사촌으로 나오는데요 기사에는 ...

  2. 2017.07.21 02:09

    김수현도 자업자득이지 그러게 빽으로 지 사촌을 왜 써줘..실력보고 써야지

설리 "김수현 입술이 맛있어" 리얼 키스신 망언 논란..성희롱?

 

 

 

 

내일모레, 6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리얼!

김수현 성동일 그리고 최진리 (설리)의 출연으로 개봉전부터 큰 화제가 되었죠?

특히나 설리 관련해서 시사회 제작발표회 등에서도 이런저런 논란이 많았었죠..

 

 

리얼 무대인사 쇼케이스 일정때도. .옷을 3벌 갈아입느라 행사에 지각을 하는 구설수를 만들었던 설리..

당시 설리의 발언등이 말이 많았어요. 좋아하는 영화 장르 라는 말에도

영화 리얼이 느와르인데 "느와르.. 별로.. (주위 눈치보고) 좋아해요"라는 말을 하기도 하고요

오죽하면 성동일이 "설리는 뇌가 날아다닌다"라는 일침을 하기도 했을 정도죠 ㅋㅋ

 

 

지각, 성동일과의 기싸움 등등 깊은 생각없이 했던 설리 발언은 이런저런 호사가들의 말들을 불러왔지만

알고보니 리얼 인터뷰 현장에서 김수현과 키스신 관련해서도 설리가 파격 발언을 했더라구요 ㅋㅋㅋ

 

영화 리얼 자체가 설리의 노출로도 많이 홍보를 했는데요 전라 노출 까지는 아니겠지만

상반신 누드 정도는 공개하는게 아닌가..하는게 많은분들의 생각. 설리 노출 때문에라도

영화 꼭 보러간다고 하는분들이 있을 정도죠.  근데 설리가 말은 함부로해도

또 의외로 연기는 괜찮게 잘한다 라는 평가도 있어서..영화 자체는 기대가 되더라구요

 

여하간.. 리포터가 질문을 하면서 "최진리씨, 김수현씨와의 키스신 백점만점에 몇점?"

이렇게 물었는데요 여기에 설리 대답이 "입술이 맛있었어요" 라고..ㅋㅋㅋㅋㅋㅋ

김수현이 약간 당황해서 "방송에 나갈수 있는걸 말해" 라고 ..ㅋㅋㅋ

팟캐스트 팟빵 등등 여러가지 녹취록에서 설리 발언을 들을수 있더라구요..ㅎㅎ

 

솔직하다고 해야할지 대담하다고 해야할지 설리의 행보는 늘 파격적이에요

최자와의 공개연애도 그렇고 로타와의 화보 로리타 논란, 남성 성기 모양의 볶음밥 논란,

구하라와 커플잠옷+ 키스, 시스루 잠옷으로 노출, 그리고 최자두고 현남친 김민준과 바람 논란..

 

그뿐만이 아니죠, 남친 김민준과 쿠바여행, 여행도중 유적지 훼손 논란

가장 최근에는 설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장어 동영상도 논란이 되고 ..

어찌보면 그런 기행을 일삼고 화제가 되는걸 설리가 즐기는듯한 느낌도 커요

여튼 설리의 "김수현 키스 맛있었다, 입술 맛있었다" 발언은

한편으로는 역 성희롱 아니냐, 김수현에게 사과해야 하는거 아니냐 하는 논란까지 나오고있어요

실제로 입장 바꿔서..김수현이나 다른 남자배우가 "설리 입술 맛있다"라는 말을..할수있을까요?

어찌보면 그간 sm 아이돌 fx 활동한것 자체가 대단하네요 fx도 그렇지만 sm 자체가

아이돌에게 굉장히 강도높은 트레이닝과 엄격한 사생활 관리를 내세우고 있는지라..

한편 설리 팬들은 "설리가 10점 만점에 10점 노래가사 그녀의 입술은 맛있어 입술은 맛있어를 패러디한것"이라고도 하네요

실제로 2pm 노래가사중에 그녀 입술은 맛있어 라는 부분이 있기는 해요.

 

[화제이슈] - 설리 장어 인스타그램 동영상, 괴로워하는 장어 "살려줘ㅋ" 더빙 인성 논란

[화제이슈] - 성동일 설리 디스 "뇌가 날아다닌다" 지각 저격 @리얼 쇼케이스

[화제이슈] - 설리 김민준 열애,최자랑 양다리? 최자 닮은외모에 35살 나이차 삼각관계..

[화제이슈] - 최자 설리사진 삭제, 설리 인스타그램 전부삭제.. 최자 따라 지움?

[화제이슈] - 설리 구하라 커플 잠옷, 버버리 230만원? 뽀뽀에 커플템에..사귀나

[화제이슈] - 설리 팔없는 인형, 손가락 자르고 인스타그램 동영상.. 로리타 관종 ?

[화제이슈] - 설리 손목 자해? 서울대병원 "설리 정신이상 만취" 최자 결별 이유?

[화제이슈] - 설리 리얼 상반신 노출? 영화 베드신에서 대역없이 가슴 노출..ㄷㄷ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그램, 고양이가 설리 가슴 빨고 문지르고 꾹꾹이..

[화제이슈] - 개코부인 미모,최자 여친 설리 옆에서도 안꿀리는 아내 김수미

  1. 설리짱 2017.07.31 08:06

    왜 설리가 논란거리가 되야하나요
    성동일은 원래 안그런 사람인데, 왜 저렇게 말햇을까요

설리 장어 인스타그램 동영상, 괴로워하는 장어 "살려줘ㅋ" 더빙 인성 논란

 

 

 

 

설리 하면 떠오르는게 설리 인스타그램, 그리고 이에 따른 논란과 구설수.. 랄까요?

이제는 설리 인스타그램이 논란인지, 아님 논란거리 아닌데 설리라는 이유로 논란이 되는지..

영화 리얼 찍고 제작발표회 시사회 때도 태도논란이 있기는 했지만

설리라는 이유로 더 언급되거나 격하게 까이거나 하는건 아닌지 하는 생각도 들고 혼란스럽더라구요 ㅋㅋ

 

 

여튼 설리 인스타그램 올라오는 포스팅은 항상 논란이 되는데요

이번에는 설리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장어 영상이 논란이 되고 있더라구요

윗 움짤은 설리가 올렸던 동영상으로 만든것..

 

보통 장어는 살아있을때 손질해서 주는데요 장어 자체가 생명력이 강인해서

배를 따고 내장을 꺼내고 나서도 끔뻑끔뻑 숨을 쉬거나 꼬리, 머리가 움직이기도해요

설리는 그런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서 본인 인스타에 올린것이지죠

 

그냥 올리기만 한게 아니라.. "으어어~하하하~ 살려줘어~ 으아아악~ㅋㅋㅋ" 하면서

즐겁게 웃으면서 장어 목소리를 더빙까지 햇는데요..좀 징그럽긴 하더라구요

특히 외국팬들이 굉장히 충격을 먹었더라구요. 산낙지 꼼장어 이런거 질색하니까.

 

 

그냥 움직이는 장어 자체도 징그러운데 하필 장어 머리부분을 찍어 올렸으니 호러스럽기도한데요

그런만큼 국내팬들도 해외팬들도 이번만큼은 하나가 되어서 징그럽다 내려달라 못됬다

설리 정신 이상하다 정신병원 가봐라 등등.. 차분한 비판과 날선비난 심각한 욕플까지 달리더라구요

결국 동영상을 지운 설리..이번엔 잘 구워진 장어를 올렸네요

니네가 더 못됐다. 너네 장어 먹지마 메롱 등등의 글과 함께 올린 설리의 장어 사진..

솔직히 조금 무섭긴 했어요.뭐 흔하게 먹는 음식이긴 하지요.. 근데 머리를 클로즈업해서 ;;

 

그리고 그런 설리 글에 또 악플이 달립니다 " 이번 남친은 장어를 꼭 먹여야했나보지"

라면서 설리 새 남친의 정력을 조롱하는듯한 악플도 많고.. 그냥 꿈틀대는 장어를 찍었어도

머리가 아닌 몸부분을 찍었음 좀 나았을건데요 눈코입 있는 머리부분이라 좀 ;;

박유천 신부인 황하나 역시 이건 좀 심하다 라는 리플을..

 

안그래도 설리는 구 남친인 최자랑 헤어지고 현남친인 김민준 만나면서

그 과정이.. 최자랑 아직 안 헤어진 상태에서 김민준 만나서 양다리다 바람이다 이런 말이 있었어요

김민준 외모도 최자랑 상당히 유사한데다가 김민준과 최자는 다같이 만나서 놀던 친구, 지인 사이였고..

김민준과 사귀고 쿠바여행 가면서.. 출입금지 되어있는 유적지 펜스안에

들어가서 사진찍은걸로도 말이 많았고.. 영화 리얼 할때 지각해서 성동일에게 한소리 듣기도 했고..

워낙에 이미지가 안좋아져있고 인성 논란 있던 설리인지라..

이번 장어 동영상 역시 더 호되게 혼나는듯한 느낌도 있네요

근데 설리는 그런 논란 ,악플 자체등의 관심조차도 즐기는 강철 멘탈인거같은 느낌..

 

[화제이슈] - 성동일 설리 디스 "뇌가 날아다닌다" 지각 저격 @리얼 쇼케이스

[화제이슈] - 설리 김민준 열애,최자랑 양다리? 최자 닮은외모에 35살 나이차 삼각관계..

[화제이슈] - 설리 구하라 커플 잠옷, 버버리 230만원? 뽀뽀에 커플템에..사귀나

[화제이슈] - fx 엠버 인스타그램 SM 저격 "너에게 쓸시간 없다" 두번째 불만글 올려

[화제이슈] - 설리 팔없는 인형, 손가락 자르고 인스타그램 동영상.. 로리타 관종 ?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 논란, 지드래곤 매니저 어깨 기대어.. 최자와 결별?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그램 장애인 비하? 손목 자해 볶음밥 사건 이후 또 논란..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그램, 최자 싸움후 손목 긋더니 공주병까지?

[화제이슈] - 설리 손목 자해? 서울대병원 "설리 정신이상 만취" 최자 결별 이유?

  1. 설리짱 2017.07.31 06:58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성동일 설리 디스 "뇌가 날아다닌다" 지각 쓴소리 @리얼 쇼케이스

 

 

 

 

 

sm의 여자 아이돌 걸그룹 fx에서 활동하다가, 다이나믹 듀오 최자와 열애설이 터지면서

fx에서 탈퇴후, 모델과 배우쪽으로 노선을 전향한 최진리 설리.

이번에 김수현, 성동일과 함께 "리얼"이라는 영화를 촬영해서 화제가 되기도했죠?

또한 리얼에서 정말 리얼한 노출, 누드 샷까지 포함되었다는 소식에 더더욱 기대가 되었는데요

최근 그런 설리에게 배우 성동일이 쓴소리를 해서 논란과 이슈가 되고있더라구요

 

 

엊그제 5월 31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종로구 명륜동에 위치한

성균관대학교 새천년 홀에서 열렸던 영화 "리얼" 쇼케이스 현장..

리얼 출연진인 배우 성동일을 비롯, 김수현, 설리등도 참석을 했는데요.

역시 쇼케이스 시사회 현장에서도 설리 미모는 빛이 나네요.

 

 

이날 설리 의상이 정말 매력적이었는데요. 그런 설리 의상을 본 성동일의 한마디..

처음엔 칭찬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지적이고, 칭찬으로 포장한 선배의 쓴소리 일침이더라구요.

 

성동일은 설리를 보며 "꽃박람회 온거같다. 꽃위에 성게를 말려서 붙인것 같다.

설리가 오늘 옷을 세벌정도 갈아입었는데 이옷이 가장 어울리는거같다.

오늘 이옷을 입고오느라 늦게온거냐 설리야?" 라고...ㅋㅋ.ㅋ.ㅋ.ㅋ. 막줄에 핵심이.. ㅋㅋ

 

분위기가 싸해지지않도록 성동일은 덧붙여서 말하기를..

" 나 정말 가벼운것 같다"라는 말로 웃음을 유도하기도 했는데요

설리가 꽤 당황했는지.. "너무 오랫만에 공식석상에 나오니까

예쁘게 보이고 싶었따"라면서 지각의 이유를 해명하더라는;;;

사실 성동일이 참 유하고 부드러운 사람이라서 어지간하면 나쁜말 안하는데요

설리에게 공개적으로 지적과 망신을 주는것 보면 단단히 벼른건가? 싶은 생각도 들더라구요

이외에도 성동일 설리 디스는 또 있습니다 ㅋㅋㅋ

 

"최진리에게는 세번이상 질문하지마라. 질문이 계속되면 뇌가 날아다닌다" 라고..ㅋㅋㅋ

이걸본 네티즌 반응은 "뇌가 날아다니는게 아니라 없는건 아닌지" "설리는 디스인지도 모를듯"

"설리도 데뷔초부터 지금까지 계자평, 동료평이 한결같네"등등.. 비난이 많더라구요.

성동일이 시우민을 비롯, sm 아티스트와도 작업 많이했고 부둥부둥 칭찬많이해주고..

아이돌이라서 편견 가지거나 연기 못할거라고 오해하지도 않고 굉장히 열린 분 같은데..

여튼 성동일은 대 선배이고, 김수현은 주연 배우인데.. 조연인 설리가 지각하는건 좀 보기 안좋았을듯

 

설리도 어릴적 아역배우로 연예인 일을 시작한걸로 알고있는데요 조금 아쉽네요

아 또 성동일이 한말 더 있어요 "설리는 무슨말이 튀어나올지 모른다. 그게 설리 매력이다.

그리고 그게 영화에 나온다. 영화에서 몸과 정신이 날라다닌다" 라고... ㅋㅋㅋ

 

[화제이슈] - 설리 김민준 열애,최자랑 양다리? 최자 닮은외모에 35살 나이차 삼각관계..

[화제이슈] - 최자 설리사진 삭제, 설리 인스타그램 전부삭제.. 최자 따라 지움?

[화제이슈] - 설리 구하라 커플 잠옷, 버버리 230만원? 뽀뽀에 커플템에..사귀나

[화제이슈] - 모델 바나나 로리타 논란, 공갈젖꼭지 물고 인스타그램에..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 논란, 지드래곤 매니저 어깨 기대어.. 최자와 결별?

[화제이슈] - 설리 팔없는 인형, 손가락 자르고 인스타그램 동영상.. 로리타 관종 ?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그램 장애인 비하? 손목 자해 볶음밥 사건 이후 또 논란..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그램, 최자 싸움후 손목 긋더니 공주병까지?

설리 구하라 커플 잠옷, 버버리 230만원? 뽀뽀에 커플템에..사귀나

 

 

 

sm 공주로 불리던 설리가 fx를 탈퇴하게 되었던것은

다이나믹듀오 멤버 최자와 열애설이 터지면서 부터였죠?

초반에 아니라고 부정했지만 최자가 지갑을 분실하고 그안의 사진이 유출되면서

그뒤로는 공개 연애 선언을 하고 5년 가까운 긴 시간을 알콩달콩하게 보냈는데요

 

 

최근 최자 설리 커플은 결별을 인정하고 더는 사랑하는 사이가 아님을 선언하기도 했는데요

그러면서 이별의 아픔이나 괴로움, 허전함 등을 느끼는건 아닌지 설리 인스타그램 가보았는데

설리는 여전히 잘 지내고 있고.. 오히려 최자랑 헤어지고 나서 기행이 멈춘듯한?

그리고 최근에는 친구 구하라랑 아주 절친하고 가깝게 지내는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실연의 아픔은 동성 친구들이 가장 잘 알아주는 법이지요.

 

그런 가운데... 설리 구하라 뽀뽀 사진이 유출되면서

설리가 혹시 구하라와 모종의 관계는 아닌지 연인이거나 레즈비언의 길을 걷는건 아닌지

설리를 아끼는 분들의 염려와 걱정이 끊이지 않는데요

 

그런 가운데 설리 은스타 3초 삭제 사진 사건이 터지기도 하고

지드래곤과 열애설도 나고, 지드래곤 매니저와도 열애설이 나고..

참 열애설이나 스캔들은 끝이없는 설리~ 염문의 1인자라고 봐도 될듯한데요

 

 

 

그런 한편 설리 구하라 커플 잠옷 가격또한 화제가 되고있네요

커플룩 커플 원피스를 입어서 둘이 사귀냐 여여커플 아니냐 하는 이야기도 나왔는데요

둘다 남자를 좋아하는 평범한 여성이지만 우정의 의미로 커플룩을 맞춘것이지요

설리 구하라 잠옷은 명품 브랜드 버버리 ..

 

230만원짜리 버버리 원피스를 홈웨어로 입고있는 아이돌들의 재력 bbb

둘이 의상 가격 합하면 460만원이네요.. 그냥 흔한 잠옷인줄 알았는데 말이죠..

 

참 연예인 걱정이 젤 쓸데없다고 하더니 설리 요즘 뭘로 돈버나 했는데 ..

설리 급이면 평생 돈 안벌어도 될만큼 많다고 하는 말도 있고..ㅎㅎ

넘 비싸다 사치이다 하는 다소 오지랖 스러운 댓글도 달리네요 ㅎㅎ  

 

또한 최근 에스티로더 설리 립스틱이 완전 화제가 되기도했죠

설리가 하면 뭐든 화제가 되는거 같아요 논란도 많지만 논란과 선망의 그 중심 ?

커플룩에 입맞춤 까지 하면서 헐리웃처럼 커밍아웃 하는건 아닌가 싶은 의견도 있지만

그냥 설리가 논란과 이슈를 즐기는 성격인지라.. 이슈몰이 하느라 그런것 같기도..

 

[화제이슈] - 설리 팔없는 인형, 손가락 자르고 인스타그램 동영상.. 로리타 관종 ?

[화제이슈] - 엠버 인스타그램 "무시당하고 상처" 빅토리아 저격.. 루나도 댓글

[화제이슈] - 지드래곤 그림 수십억, 예술 or 재테크 탈세? 수입 어마무시한듯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그램 장애인 비하? 손목 자해 볶음밥 사건 이후 또 논란..

[화제이슈] - 구하라 인스타그램, 속옷 노출에 쩍벌 포즈 논란.. 설리 물든듯?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그램, 최자 싸움후 손목 긋더니 공주병까지?

[화제이슈] - 설리 손목 자해? 서울대병원 "설리 정신이상 만취" 최자 결별 이유?

[화제이슈] - 설리 리얼 상반신 노출? 영화 베드신에서 대역없이 가슴 노출..ㄷㄷ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그램, 고양이가 설리 가슴 빨고 문지르고 꾹꾹이..

설리 인스타그램, 최자 싸움후 손목 긋더니 공주병까지?

 

 

 

다이나믹 듀오 최자와 열애설이 난 이후 걸그룹 FX를 탈퇴하고

배우와 모델로의 행보를 걸어가고 있는 sm 소속 탤런트 설리.

설리 하면 늘 이렇다 저렇다 논란도 많지만 확실한건 , 그 논란의 크기만큼이나

아직 설리에 대한 관심이나 대중들의 눈길이 비례한다는 거겠죠?

그간 헐리우드 스타일을 표방하는것인지 설리 인스타그램에는

다소 과하다 싶거나 아찔하다 싶은 사진들이 많이 올라왔는데요

유두가 도드러지는 노브라 사진이라든지 남친 최자 와이셔츠 입은 사진이라든지..

 

 

그런 사진 외에도 침대에서 최자와 나란히 누워서 셀카를 찍기도 하는등

아이돌 이미지 관리보다는 자유롭고 솔직한 모습 보여줘서 여성들의 지지를 받고있는 설리.

그런 설리가 최근 맹꽁이 느낌의 부스스한 느낌의 셀카를 올려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ㅎ

 

 

 

설리는 본인 설리 인스타그램에 위의 사진을 올리면서 남기길..

"올려야 직성이 풀릴거 같았어. 예쁘지? 예브다고 얘기해"라는 글을 함께 남겼어요.

사진속 설리는 보시다시피 안경을 쓰고 부시시한 머리에 부은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중 ㅋㅋ

와 막찍어도 예쁜건 인정. 자기가 자기 이쁜걸 잘 아는 설리 얄밉게도 좋네요 ㅎㅎ

이런 이쁜 설리 공주병은 인정 ㅋㅋ

 

 

사실 설리는 얼마전 손목을 다쳐서 서울대 병원 응급실에 급히 입원한 사건도 있었죠

설리 소속사 측 입장으로는 예기치않은 사고를 당한것이다 라는 입장이었지만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설리가 최자랑 술먹다가 싸우고 다투고 결국 홧김에 이별까지하고

크게 상심한 설리가 손목을 직접 그어서 자해, 자살 소동을 벌인것이다"라는 이야기 까지 나왔죠

 

하지만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 연인들 커플들 사이에 다툼은 없는게 더 비정상이죠

사진속 설리와 최자는 보시다시피 같이 소주를 원샷하면서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소주컵 안에 아이유 얼굴이 있지요? 아이유가 설리 덕후라서 "복숭아"라는 노래도 만들어서 헌정했고

설리역시 아이유를 징쨩 이라고 부르면서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죠.

 

 

그이후로도 설리는 결별, 불화 소문에 보란듯이

최자와 함께하는 데이트 사진을 여러장 올리기도 했어요

 

 

 

두사람은 쇼핑몰이거나 멀티플렉스? 영화관 같은 곳에서 찍은 사진인데

이런곳은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 마련인데 인파같은거 신경안쓰고

늘 당당하게 데이트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은 설리 최자 커플이에요.

근데 또 이렇게 이쁜 커플 사진을 보고도..

"설리는 신나서 찍는데 최자는 찍기싫은 느낌. 화면을 안보거나 안웃거나"라면서

설리 혼자서 최자를 좋아하는거 아니냐 하는 결별설 루머 만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ㅎㅎ

둘이 굉장히 잘지내는거 같고 저러다 결혼까지 할거같은디..ㅎ

설리가 늘 예쁘고 가꿔진 모습만 올리는게 아니고

막 자유스럽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가감없이 내보이는걸 보고

설리는 역시 타고난 관종이다. 관종중엔 니가 갑이다 라는 악플도 달리는데요

다들 아시겟지만 설리 멘탈 보통 아니거든요..

악플 달리거나 논란 생겨도 뭐 그냥 쿨하게 넘기는 ㅎㅎ

 

이번에 헝클어지고 부스스한 안경 셀카 역시

설리의 아름다운 미모가 건재하다는것만 보여줬네요 ㅎㅎ

설리가 요즘 인스타그램에 사진 많이 올려서 구경하는 재미 있어서 좋아요.

 

 

[화제이슈] - 설리 손목 자해? 서울대병원 "설리 정신이상 만취" 최자 결별 이유?

[화제이슈] - 설리 리얼 상반신 노출? 영화 베드신에서 대역없이 가슴 노출..ㄷㄷ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그램, 고양이가 설리 가슴 빨고 문지르고 꾹꾹이..

[화제이슈] - 백예린 설리 따라하기? 인스타그램에서 15& 팬들과 싸우는중

[화제이슈] - 개코부인 미모,최자 여친 설리 옆에서도 안꿀리는 아내 김수미

[화제이슈] - 리쌍 길 개리 건물, 우장창창 곱창집 6년만에 강제퇴거

[화제이슈] - 도끼 비와이 흑역사 폭로 + 비와이 여자친구 글 (쇼미더머니5)

[화제이슈] - 크리스탈 인성, 제시카 성격 논란, 싸가지 정자매?

  1. ㅂㄱㅇ 2017.01.06 19:42

    얘 이쁜애 아니였어? 생각보다 몬생겼네?

  2. BlogIcon ㅇㅇ 2017.03.07 06:57

    막짤 환상의커플 나상실 닮았다ㅋㅋㅋㅋ

설리 손목 자해? 서울대병원 "설리 정신이상" 최자 결별 때문에?

 

 

 

 

한때는 fx의 멤버로 걸그룹 아이돌로 활동했었던 sm 소속 설리,

하지만 최자와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fx 활동에도 소홀하고 멤버들과 불화설도 있고..

최자 열애설 때문에 악플은 너무 많이 달리고 그러다보니 결국 탈퇴의 수순을 밟기도 했죠.

탈퇴하고나서도 늘 구설수나 논란이 많았는데요

연인 최자와의 침대사진 이라든지.. 노브라 유두돌출된 모습 논란이라든지..

이래저래 설리는 아이돌이라기엔 너무 자유롭고 아티스트적인 멘탈을 가졌죠.

 

 

그런 설리가 엊그제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상위권에 있었지요

설리가 실검에 뜨면 좋은일도 많지만 나쁜일도 많아서 심장이 쿵하고 내려앉았는데요

아니나 다를까..손목을 다쳤다는 소식이지요.

 

 

 

심지어 손목이 5cm 정도나 찢겨진 큰 부상이라고 하는데요

왜 하필 손목을 다친거냐 하면서 이런저런 추측이 난무하더라구요

그 추측중 가장 유력하게 여겨지는 추측이 자해, 자살기도 추측이지요..ㄷ ㄷ

 

 

손목부상으로 서울대학병원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은 설리..

작은 부상이었다면 대학병원까지 갈 일이 없을것 같은데요

손목이 5cm 정도나 찢어진거면 여성 팔목의 거의 반 이상이 찢어진거지요.

서울대학병원 직원 말로는 설리가 만취상태였다고..술병이라도 깬건지?

 

실수로 찢어지기 힘든곳이 팔목이고, 실수로 찢어졌다고 해도 5cm씩 찢어지지않는곳..

설리 팔목 부상 역시 그러다보니 자살기도, 자해 상처가 아니냐 하는 주장이 설득력을 얻는거겠죠.

설리 소속사인 에스엠엔터테인먼트 말로는 "설리가 집에서 부주의로 팔부상을 입었다" 라고 하네요.

 

 

근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 sns 증권가 정보지, 즉 찌라시에는

"설리가 손목에 자해를 해서 대학병원 응급실 치료를 받았다"라는 소문이 벌써 확산..

그러다보니 설리 팬분들도 불안해 하는 기색이 역력하더라구요.

힘줄이 보일정도로 찢어진거니 아주 큰 부상이지요..

 

보통 자해를 하거나 자살기도, 자살시도를 하는 사람들을 보면..

만성적인 우울증이 있거나, 소중한 사람 가족등을 잃거나,

혹은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고 이별의 아픔에 극단적인 행동을 많이 하는지라..

설리 손목 자해 역시 혹시 최자와 결별하면서 그런게 아닌가.. 추측하더라구요.

현재 설리 인스타그램 주소로 들어가보면.. 인스타그램이 또 폐쇄되었어요

예전 계정에 이어서 설리 인스타 두번째 폐쇄네요..무슨일이 있긴 단단히 있는것 같은데 말이죠.

sm 소속사에 최자와 헤어졌냐고 기자가 물어보니까 "사생활은 확인불가" 라면서.. ㄷㄷ

최근 설리가  베드씬이 포함된 노출수위 상당한 영화 "리얼"을 촬영한걸로 아는데요

영화 촬영하면서 힘든일이 있는걸까요? 아님 최자와의 다툼, 이별?

뭐가 어찌되었건 소속사 말대로 실수로 다친것이었으면 하네요..

일각에서는 설리 정신이상, 우울증 소리까지 나오고 있어서..

[화제이슈] - 설리 리얼 상반신 노출? 영화 베드신에서 대역없이 가슴 노출..ㄷㄷ

[화제이슈] - 설리 인스타그램, 고양이가 설리 가슴 빨고 문지르고 꾹꾹이..

[화제이슈] - 백예린 설리 따라하기? 인스타그램에서 15& 팬들과 싸우는중

[화제이슈] - 개코부인 미모,최자 여친 설리 옆에서도 안꿀리는 아내 김수미

[화제이슈] - 러블리즈 케이 뜻이 킹오파 K? 예명을 게임캐릭터로 지은 울림 사장

[화제이슈] - 오나미 초등학교 전교1등 성적, 대학교는 왜 전문대?..

[화제이슈] - 하리수 인스타그램 최근, 미키정과 입양으로 불화? no!

  1. 함수영원히 2016.11.27 12:24

    크리스탈 팬이지만 설리 부상 빨리 회복 되길 빌어요~ 몸도 마음도 상처는 시간이 지나면 아문답니다.. 크리스탈이 요즘 웃음이 많이 사라졌는데 지난 영상들 보다보니 설리와 함께일때 가장 행복해 보였네여... 좋은 모습으로 얼른 스크린에서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