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수지 열애, 나이차 많이나는 연애 하는 여자 아이돌 총정리

 

 

 

3월 9일 이슈를 뽑자면 트럼프 김정은의 정상회담, 방미,

그리고 수지 이동욱의 열애, 산들 이창민의 미투운동 부인,

김민희 홍상수 감독의 결별 소식등이 있겠네요. 북한 관련 정치이슈 터지면서

눈가림 한다고 스캔들 터트린거라는 말도 있지만 어쨌든간에

수지와 이동욱의 열애등 열애설이나 결별설은 대중들이 크게 주목하는 관심사죠.

 

수지 이동욱 열애 "기레기가 맺어준 인연, 이동욱 내 이상형" 이민호 이후

수지와 이동욱의 열애에 대한 내용은 윗 링크로 설명을 대신하고요..

여튼 참 요즘 보면 어린 여자 아이돌과 나이많은 남자 배우나 가수의 결합이 대세인거 같아요.

 

 

 

지금 헤어졌거나 혹은 지금 계속 사귀고 있거나.. 이런걸 무시하고

나이차이 나는 연애를 한 여자 아이돌들을 한번 꼽아볼까 하는데요

공교롭게도, 2세대라고 일컬어지는 분기의 여자아이돌들이 나이차 연애를 많이 했네요.

 

[스폰서광고]

배우 이동건과 티아라 지연은 이동건이 80년생으로 39세, 지연이 93년생으로 26세..

가수 장기하가 82년생으로 37세, 아이유가 93년생으로 26세..

 

또한 언급했던 이민호와 수지 역시 87년생 94년생으로 32세,25세였네요

최자와 설리는 무려 80년생과 94년생.. 39살과 25세..덜덜덜

토니안 걸스데이 혜리는 78년생 94년생..와 심각쓰 ㅋㅋ 41살과 25살...

 

 

현재 사귀고 있는 배우 정경호와 소녀시대 수영도 83년생과 90년생..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36세와 29세... 그나마 7살차이니까 말은 통할듯..

배우류준열과 혜리는 86년생 94년생.. 혜리는 나이차이 많이나는 오빠를 좋아하는 취향인듯?

 

[스폰서광고]

또한 타일러권과 제시카 역시 80년생 89년생으로 9살 차이가 나네요

최근에 열애설 터진 국카스텐 보컬 하연우와 허영지도 81년생, 94년생..

하연우 나이가 38세, 허영지 나이가 25세 ㅎㅎ 자세한건 링크로 대신 설명..

[화제이슈] - 하현우 허영지 열애, 허정민 인스타 "그XX보다 내가 못해?"

 

솔직히 7살차이 이런건 좀 차이 별로 안나보여서 괜찮을것 같은데

10살 이상 차이나는 경우는 대단한거 같아요. 남자는 역시 나이보다 능력인가요?

근데 그렇다고 하기에는 여자쪽도 능력이 개쩔거든요.. 서로 능력은 좋은거고..

그냥 연예인들은 외모나 경제력 부터가 일반인하고 다르니까요 관리도 많이 받고..

또한 연예인들은 어릴때부터 사회생활 하다보니.. 또래 남자들은 약간

어리게 애처럼 보이는 경우도 잇을것 같아요. 남자들이야 본인 나이가 몇이든

여자가 어리게 굴든말든 무조건 20대 초중반 어린걸 최고로 선호하는거고..

설리 같은경우도 완전 초딩때 데뷔하고 연애인해서 주변에 다 나이많은 사람 있었으니..

아이돌 연습생이나 가수들은 눈에 차지도 않을것 같기도 하네요..

 

[화제이슈] - B1A4 바로 열애설 럽스타그램 증거 "바보들아 헛다리여" 빡친 바나

[화제이슈] - 윤성빈 장예원 열애설, 현대백화점 팔짱 데이트! 배성재 박태환은 어쩌고?

[화제이슈] - 시크릿 송지은 탈퇴, 무단 계약위반 법적 대응? 전효성 한선화 떠난후..해체?

[화제이슈] - 블락비 유권 동거? 여자친구 전선혜 인스타그램 침대 사진 보니..

[화제이슈] - 2pm 준케이 음주운전, 닉쿤 이후 또? 활동정지 군대 자숙할듯

[화제이슈] - 태양 민효린 결혼식 하객사진 + 씨엘 꽈당.. 입대 후 빅뱅 해체?

[화제이슈] - 강지영 일본 4개국어? 영어 일본어 칭찬에 한국인 반응은..

[화제이슈] - 김우빈 군대 면제, 비인두암 투병중 신민아와 데이트 파파라치

[화제이슈] - 오혁 인성, "아이유 상업적, 내가 더 잘되고파" 수록곡도 안들어보고 평가?

[화제이슈] - 업텐션 우신 탈퇴, 전소미 성추행 오해 후 활동중단.. 심경 편지

[화제이슈] - 문문 종현 팔이 "내 신곡 들었으면 자살 안했다" 인스타 글 인성 논란

 

안혜경 리턴 깜짝출연, 성형수술? 하하 전여친 확 달라진 근황

 

 

 

2010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데뷔한 이후, 무한도전 하하의

여자친구 "날씨"로 불리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안혜경

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하하는 현재 별과 결혼해서 하드림 하소울 2남을 득남한 상태죠

그런 가운데 안혜경은 이제는 아나운서 캐스터 보다는 방송 공연 영화를 두루두루 아우르는

방송연예인, 탤런트 쪽으로 변화를 모색하고 활동하는 상태인데요.

 

아니 근데.. 안혜경이 최근 sbs 수목 드라마 "리턴"에 깜짝출연한 사실 아시나요?

안혜경은 주인공인 최자혜 (박진희 분)의 의뢰인으로 깜짝등장했는데요

무개념 엄마 역할에 맞춰서 성깔 파르르 하는 배역을 아주 맛깔나게 잘 소화했더라구요.

 

피해자 허벅지에 3도화상 입히게 한 아들..그리고 그런 아들을 두둔하는 무개념 엄마 안혜경..

박진희와 신경전 주고받는 연기 자체도 흥미롭고 재미있어서 반응이 있었지만

사실 그보다 더 큰 반응은 바로 안혜경의 외모 변화이지요.

 

[스폰서광고]

확실히 과거 사진과 비교해보면 뭔가 변한 느낌인데요

입부분이 변한것 같기도 하고... 네티즌 분들 말에 의하면

교정하고 입들어가고나서 뭔가 달라졌다 이런 의견이 있네요

계속보면 예전얼굴이 보이는 듯도 한데 아직 30대 아니었나..

안혜경 나이 40세네요 만으로 하면 38세.. 뭐 안혜경 측에서는

어머니 역할에 맞게 하려고 진한 메이크업을 해서 달라보이는거라고 해명했구요

이효리 이수영 친구 안혜경 하하 전여친 안혜경 맞나 싶은..판이하게 다른 느낌..

원래 얼굴이 이뻤는데 턱 이후로 멈추지 않고 이것저것 한거 아니냐 하는 ..말이 나올만도..

근데 또 딱히 성형수술을 엄청 한것 같지는 않아요.. 나이들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스폰서광고]

예전에는 안혜경 보면 기네스 팰트로 느낌도 났었는데, 지금은 나이들어서

그렇다기엔 뭔가 확 달라진..화장법 차이일까요? 지방이식? 아 뭔지 모르겠네..

확실히 입이 엄청 들어갔다는 느낌은 있어요 안혜경 과거 사진 보면..

살짝 이현경 닮은꼴 느낌도있고요..  연기 자체는 괜찮았어요 리턴..

예전의 아나운서 이미지는 진짜 없죠 그래도..

노화vs 성형수술 vs 메이크업 말은 많지만 예전의 안혜경 얼굴을

그리워 하시는 분들이 더 많아서 그런지 반응 자체는 안타깝다는게 크네요

 

[화제이슈] - B1A4 바로 열애설 럽스타그램 증거 "바보들아 헛다리여" 빡친 바나

[화제이슈] - 레드벨벳 웬디 인종차별 개인기, 흑인 백인 영어 억양 성대모사..해외팬덤 논란

[화제이슈] - 김기덕 여배우 누구? "셋이 자자" 뫼비우스 촬영 내내 성폭행, 미투 폭로

[화제이슈] - 조권 경희대 석사학위 취소, 동영상 날짜 조작? "날씨 따뜻해요" 2월에..

[화제이슈] - 슈가맨2 조이 "마마무 왜 떠드세요?" 무례한 진행에 인성 논란 유재석 당황

[화제이슈] - 윤성빈 장예원 열애설, 현대백화점 팔짱 데이트! 배성재 박태환은 어쩌고?

[화제이슈] - 정용화 인스타그램 "부정입학 오해, 군대 도망 아냐" 입학 석차도 조작인데?

[화제이슈] - 유시민 썰전 "이승훈 정재원 비겁한 매스스타트, 아름답지않다"

정준하 결혼식 축의금 2만원, sm 보아..거짓말! 정준하 인성 논란

 

 

 

 

인생에 가장 중요한 관문이자 대소사중 가장 의미가 큰것이 바로 결혼식.

결혼식을 통해서 그간 잇던 수많은 인맥중 진짜와 가짜가 가려지기도 하는데요

일반인들도 그렇지만 연예인들 역시 결혼식에 누가 오느냐, 그리고 축의금은

얼마를 내느냐 하는것에 큰 관심을 갖게 되는법이지요.

정준하 역시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결혼식 관련 에피소드를 공개한 적이 있었죠.

 

2012년.. 니모라는 별명으로 호칭되던 스튜어디스 출신 일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 정준하.

당시 결혼식을 하면서 누가 가장 많이 축의금을 냈나, 누가 가장 적게 내었나 하는

질문이 나왔는데요.이에 정준하는 "누가 톱스타인데, 2만원을 냈다"라고 하더라구요.

 

 

보통 축의금은 3만 5만 10만원 이런식으로 홀수를 내요. 10단위는 완성된 단위라 홀수에서 예외.

그런데 2만원은 연예인 아닌 일반인이 내기에도 솔직히 너무 적은 금액이죠

이사람이 나를 놀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금액이 2만원인데요

 

정준하는 또한 밝히길, 탑스타이며 소속사는 SM 소속이다 라는 폭탄 발언을 던졌죠..ㄷㄷ

SM 소속이면 다들 왠만큼 어지간히 잘나가는 연예인들만 소속되어잇는데 말이죠

당시 MC중에 규현 역시 에스엠 소속이기도 했고요.

 

 

sm 강 씨로 시작하냐는 규현의 질문..  참고로 강타 본명은 안칠현..ㅎㅎ 강씨 아닌 안씨!

근데 강씨가 아니라고 하니, 규현이 "그럼 보 씨로 시작하나요?" 라고 집요하게 묻습니다

아니 sm에 보 하면 보아말고 또 누가있나요. 옆에서 윤종신도 "보르네오 라는 분 없죠?"하고..

이에 김국진도 " 혹시 그분이 안온건데, 다른사람이 장난으로 그분 이름 썼을수도 있다"라고 ..

 

친한분이었냐고 묻는 질문에는 친하다고 하는데요. 정준하 말로는 "돈을 걷은사람이

내 친척이라 의심할수도 없다" 라고 했어요. 그러면서 "그만보자는 뜻으로 2만원 낸건지"라고..

 

그리고 그당시 보아가 엄청 까였던 걸로 기억나요. 정준하랑 친분 잇다는 이유로..

하지만 정준하 결혼식 전후로 해서 SM콘서트가 일본인가 해외에서 잇었고

정준하 결혼식 이전에 이미 사전출국 했다는 정황이 드러나면서 마무리 되었죠..

 

 

근데 그러고도 환장 대잔치인게..정준하가 그 뒤로 사과를 했죠

"그분은 SM 소속 연예인 아니다. 라스에 규현이 잇어서 그냥 그렇게 말했는데

괜히 오해살일을 저질러서 죄송했다. 당시 제가 축의금으로 집한채를 샀다는 소문이 돌아서

분위기 다른쪽으로 환기하기 위해서 거짓말로 한것." 이라고...;;

 

괜히 에스엠 소속이라는 말을 해서 보아를 비롯 여러사람 곤란하게 햇던 정준하..

김치전 사건도 있고 육개장도 있고 정준하 인성은 늘 말이 많네요

운영하는 술집도 여자 나오는 주점이니 어쩌니 포주나 이야기도 있었고..

무한도전 아니었으면 사실 중간에 뭐가 터졌어도 크게 터졋을 연예인인듯..

 

[화제이슈] - 정준하 권상우 관계, 인맥 vs 10년 우정 절친? 사십춘기 보니..

[화제이슈] - 정준하 인성, "7시간 지각.. 유오성에 무릎꿇어 서운" 무개념 발언;

[화제이슈] - 소지섭 있으면돼, 소간지가 힙합 랩을 못끊는 이유 +입금전 마법사

[화제이슈] - 무한도전 유재석 "수돗물로 라면 못끓여" 비하 논란?

[화제이슈] - 박명수 성형수술? 무한도전 7주휴식 근황..광희 추성훈 소속사 계약!

[화제이슈] - 최영미 호텔 갑질? 시인의 아만티 호텔 공짜 투숙 요구, 잔치는 끝났다

[화제이슈] - 선미 백댄서 주유리 인스타그램 사진, 성별 반전 가시나 무대 때문에..

[화제이슈] - 김승현 공효진 "공효진이 따라다녔는데 반대했다" 엄마 아빠 무례 발언

[화제이슈] - 유인나 지현우 결별 이유,상승세 꺾고 우결 하차까지 민폐?

 

이효리 버킷챌린지, 충남 서천군 마산면 민폐.. 공짜로 홍보좀?

 

 

 

1세대 걸그룹 핑클로 데뷔후 솔로로 독립후 섹시함의 아이콘이 되기까지..

그이후로도 이효리의 행보는 파격적이었고 남편 이상순과 결혼 마저도 큰 이슈가 되었죠?

하지만 그 이후로는 제주도에 정착을 해서 소길댁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는데요

결혼후로는 간헐적인 예능 외에는 거의 칩거하다시피 신혼생활을 즐겼던걸로 알아요

 

 

그런 이효리가 최근 무한도전부터 효리네민박 까지.. 잠시간의 제주도 신혼생활을 끝내고

이제는 복귀의 뜻을 내비치기가 무섭게 다시 요즘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데요 !

워낙에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끼와 예능감 모두 가졌던 이효리인지라 당연한 반응일테죠?

 

그런데 문제는..그렇게 이효리가 영향력과 파급력을 가지며 활동을 시작하자..

이효리와 아무 상관없는 충남 서천군 마산면 주민들이 이효리에게 본인들 마을을 방문해달라고;;

 

군 단위로 대규모 릴레이 버킷챌린지가 이어지고.. 김지철 충남 교육감 까지 이효리를 언급..

할머니들이 피켓을 들고 이효리에게 오라고 함은 물론 찬물을 뒤집어쓰는 아이스버킷 챌린지까지;;

 

딱 보니까 할머니들이 들고있는 피켓 글씨가 할머니 글씨가 아니고요

홍보업자거나 여튼 젊은사람이 기획한거 같은데요. 할머니들도 안쓰럽고요

이효리는 왜 머리채 잡힌건지 좀 어안 벙벙한 기획 같더라구요;; 이효리 무슨죄 ;;

 

서천군 마산면이 어딘지는 처음 듣는데;; "효리야 보고싶다 꼭와라잉~" 이런 메세지를;;

할머니들의 동영상은 지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서 인기가 높고 좋아요 수도 엄청나더라구요

 

 

문제는 이효리가 현재7월 4일 컴백을 앞두고.. 뮤직비디오 뮤비 촬영,

화보촬영 등등 신곡 관련해서 엄청 바쁜데다가 심지어 지금은 미국 가있다는거지요

바쁘고 중요하고 할거 많은 시기인데 왜 자꾸 이효리를 부르는건지..

충남 서천군 마산면 주민들이 이효리를 부르는 이유는.. 버킷 챌린지를 통해서

서천군 마산면을 알리는게 제일 중요한 목적이고요. 전국에 알려서 이를 통해서

농산물 판매를 높여서 주민들의 행복지수와 삶의 질을 높이는것이 2차 목적이라고 하네요;;

근데 이제는 이효리 버킷챌린지가 너무 페이스북등을 통해서 크게 알려져서

기사도 20개 넘게 나고..이젠 이효리도 이 상황을 무시하기 부담스러운 경지더라구요

그런데 작은마을 홍보 취지는 좋지만, 이렇게 아무 연관없는 연예인 부르는건 민폐 아닌지..

그리고 저렇게 불러서 한번 가면 앞으로는 너도나도 이효리 부르겠지요?

안그래도 지금 시간 촉박하고 바쁜 시기인데 어르신들이 나서서 저러면 이효리 엄청 부담될듯..

3년만에 겨우 하는 활동인데 ㅠㅠ 이효리 ..

 

[화제이슈] - 이효리 타투 또? 아기 안낳나? 엉덩이 뱀문신 & 코뚜레 피어싱

[화제이슈] - 이효리 김형석 입맞춘다! 이상순과 결혼후 퇴물소리 듣더니..

[화제이슈] - 이효리 아기, 길가에 버려지다 직찍 + 이효리 제주도 집

[화제이슈] - 성유리 속도위반? 남편 안성현 골프선수,극비결혼 + 성유리 웨딩화보

[화제이슈] - 성유리 속도위반? 남편 안성현 골프선수,극비결혼 + 성유리 웨딩화보

[화제이슈] - 옥주현 유리아 교통카드 선물, "더올라갈곳 없다.페이도" 옥주현 인성

[화제이슈] - 박봄 졸업앨범 , 리즈시절과 현재 변화 모음

[화제이슈] - 톡투유 요조 "월세, 관리비 힘들다..손님 많다고 주인집횡포"

[화제이슈] - 이정 음주운전, BMW 타고 제주도에서 호화 전원주택 ..

개리 인성, 7년했던 런닝맨 멤버 몰래 결혼식 초대no..전화 번호도 바꿨다?

 

 

 

 

원래 본업은리쌍 소속의 래퍼이지만, 7년간 런닝맨 출연하면서

출연자 송지효와의 케미와 썸씽으로 '월요커플'로 더 큰 사랑을 받았던 강개리 개리.

예전에는 개리 모르는 사람도 많았지만 지금은 초딩들도 개리 얼굴과 목소리를 알수있을정도로

개리에게 런닝맨 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은 나름 삶의 방향을 틀어준 프로그램이라고 할수있죠?

 

 

하지만 개리가 런닝맨을 떠나고.. 그이후 sbs 경영진들과의 이런저런 압박으로..

런닝맨은 폐지 혹은 개편이 될뻔한 위기도 겪었죠. 강호동을 영입하니 마니 하면서요

하지만 그러면서 지석진 송지효 이광수 등을 갈아치운다는 이야기가 돌았고,

강호동은 굴러온돌이 박힌돌을 뺄수없다는 의미로 합류 불가를 선언하기도 했죠

 

여튼 그러면서 런닝맨을 떠났던 개리가 얼마전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연예인 신분인 이상 몰래 연애를 하거나, 몰래 결혼식을 하고 비공개 결혼식을 하는일이

개리말고도 사실 흔한일이죠. 하지만 보통 대개는 아주 절친한 지인 연예인들에게는 소식을 알리거든요.

 

하지만 런닝맨 출연 멤버들은 개리의 결혼 소식을 방송 기사, 인터넷 신문등의

매체를 통해서 알았고.. 개리는 따로 귀띔 조차도 해주지 않았다는 후문.

 

가족도 아니고 진짜 친구도 아닐수도 있지만.. 매주 녹화를 하고 무려 7년이나 함께했고..

전국은 물론 전세계 방방곡곡을 돌았던 런닝맨 멤버들인지라 카메라 앞에서만 친한게 아니라

실제로도 친하고 자주 만나고 연락하고 했다고 하는데요 그런만큼 런닝맨 멤버들에게는 서운함이 컸겠죠

 

이광수도 김종국도 개리에게 서운함을 토로하기도 했죠.

"개리는 번호를 바꿨지만!" "개리형은 결혼했지만" 그래도 우리사이 포에버 9012 라면서..

서운하긴 해도 결혼을 축하한다는 훈훈한 마무리를 보여준..

 

그리고 하하 역시 "그형이 원래 좀 독특한 형이다"라고 하고요. 번호는 바꿨지만

모자는 계속 보낸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월요커플이 당사자인 멍지효 역시..

개리가 번호를 바꾸고 안알려준 사실을 두번이나 언급하더라구요. 그래도 잘살라고 덕담을..

유재석 역시 "개리야 어디있니, 안찾아갈거니까 연락만 달라" 라고..

와..개리가 유재석에게도 번호를 안알려주다니..혹시 연예인 은퇴하나요?

아님 개리 신부가 그걸 원했나요? 개리 아내 되시는분이 질투가 쎄신가?

아님 런닝맨 멤버들과 개리가 말모르는 애증관계가 있었나요?

아무리 아쉬움이나 미움이 있더라도 인륜지대사 결혼인데.. 연락도 안하고 ㅎㅎ

현재는 전소민 양세찬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런닝맨..개리에게 좋은친구들이었을건데

그 친구들 서운하게해서 놓치면 후회할텐데요..지금이라도 송지효 김종국 유재석

하하 등등의 친구들에게 연락했음 좋겠어요. 안그럼 개리 인성 논란이 계속될듯하네요.

혹은 개리 부인 되는 사람을 숨기기 위해서 그랬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공개할수없는 이유를 가진 개리 아내 때문에 일부러 연락도 안하고 초대도 안한거라고..

 

[화제이슈] - 개리 인스타그램 "아무도 믿지마" 런닝맨 송지효 or 리쌍 길 저격?

[화제이슈] - SBS 연예대상 런닝맨 유재석과 불화? 인기상 없애고 이광수만 ..

[화제이슈] - 런닝맨 일방통보 김종국 송지효 하차, 강호동 박명수 때문에?

[화제이슈] - 런닝맨 젝스키스, 이재진 송지효 안고 "실례지만 몸무게가.."커플 케미

[화제이슈] - 리쌍 해체 이유, 불화? 개리 결혼도 몰랐던 길! 리쌍 건물 매각

[화제이슈] - 리쌍 녹취록 우장창창 공개, 쌍욕을 해도 느껴지는 길의 인성

[화제이슈] - 리쌍 길 개리 건물, 우장창창 곱창집 6년만에 강제퇴거

[화제이슈] - 조정치 정인 아기, "저기 사람 안보이세요?" 인스타그램 딸 사진

정준하 권상우 관계, 인맥 vs 10년 우정 절친? 사십춘기 보니..

 

 

 

 

잘먹고, 잘 삐지고, 요즘은 힙합을 좋아하고.. 무한도전을 통해서 대성했지만

무한도전이 아닌 다른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늘 열일하고있는 정준하.

요즘 무한도전이 재충전을 이유로 잠시 결방하면서 베스트편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런가운데도 무도 대체프로그램인 "사십춘기"등을 통해서 정준하는 쉬지않고 나오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사십춘기를 통해서 권상우와 드디어 같이 예능을 찍기도했죠

늘 정준하가 "나 권상우 베프"라면서 말할때 뭔가 뻥같기도했는데요

권상우 정준하가 그만큼 같은 분야도 아니고 외모도 너무 극과 극이고 해서 더욱 그렇게 느낀듯

 

 

정준하도 그런 평을 의식한듯 늘 권상우 소지섭과 친한게 뻥이아님을 강조했지만

이번에는 정준하 인스타그램에 정말 절친같은 모습으로 정준하 권상우의 인증샷이 공개되었네요 ㅎㅎ

"뒤에가서 찍지말라니까! 얼굴 커보이잖아! 원근법알죠 #사람얼굴 거기서 거기 #오해는하지마 #생각보다얼굴안커요"

 

무한도전의 휴방을 대신해 편성된 가출선언 사십춘기..

권상우 정준하 인맥도 무려 10년째라고하죠. 10년째 멀어지지않고 우정을 지키는..

권상우 결혼전, 정준하 결혼전 각자 만나서 친분을 쌓았다고 하는데요

니모와 손태영도 부부모임에 같이 만나서 인맥과 친분이 있을지도 궁금..  

 

권상우 소지섭등의 톱스타 인맥은 정준하 입에서 언급된것만도 수차례이지만

그런말 할때마다 "거짓말 하지마" 하면서 놀림받는 장면이 더 웃기기도했었죠

그러다가 권상우와 실제로 예능에서 만나는게 이루어질줄은 몰랐는데 말이죠 ㅎㅎ

 

같이 여행을 하고, 동거동락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권상우와 정준하..

정준하가 인맥관리를 꽤 열심히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잘 관리를 하고 진짜 우정이라면

사십춘기에서도 자연스런 모습 진짜 우정을 나누는 모습을 볼수있을듯 해요

 

게다가 권상우 예능출연은 거의 없다시피했는데.. 약간의 무릎팍도사 힐링캠프같은

고백성 토크 프로그램말고는 거의 전무했거든요. 권상우가 예능을 얼마나 잘해낼지도 기대가 되네요

 

정준하의 인맥중 권상우와 함께 투탑을 달리는 사람 하면 역시 소지섭이죠.

소지섭 외에도 송승헌과 많은 여배우들과도 친한것 같더라구요

 

정준하가 주점을 운영하기도 하고 술을 좋아하다보니

술자리를 통해서 인맥을 열심히 늘리는것 같은데요 뮤지컬을 하다보니

뮤지컬쪽 인맥도 쌓고.. 또 정준하 뮤지컬 자리에 정준하의 지인 인맥들이 많이 방문하고

인맥의 선순환, 확장이 자연스럽게 되는 구조 ㅎㅎ 정준하야말로 진짜 연예계의 마당발이네요

[화제이슈] - 정준하 인성, "7시간 지각.. 유오성에 무릎꿇어 서운" 무개념 발언;

[화제이슈] - 박명수 성형수술? 무한도전 7주휴식 근황..광희 추성훈 소속사 계약!

[화제이슈] - 김구라 구라이스 샤샤샤 댄스, MBC 연예대상 유재석 경악

[화제이슈] - 무한도전 유재석 "수돗물로 라면 못끓여" 비하 논란?

[화제이슈] - 엑소 역조공 클라스, 왕새우튀김에 스파게티 ㄷㄷ

[화제이슈] - 쇼미더머니5 도끼 시비건 최용준, 페이스북 스토킹에 음담패설..

[화제이슈] - 기안 84 제주도 집, 연봉 얼마길래 재산이 벌써..ㄷㄷ [나혼자산다]

[화제이슈] - 지드래곤 패션, GD가 여자옷 샤넬을 입는 이유..지디 실제키

볼빨간 사춘기 소속사 대표, 술집 알바생,경찰 폭행..쇼파르뮤직 신태권?

 

 

 

 

우주를줄게, 나만 안되는연애, 좋다고말해 등등 특유의 음색과

졸린듯 나긋나긋한 보이스톤으로 음원차트에 신흥강자로 자리매김한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과 우지윤 두명의 멤버로 구성되어있는데 특히 안지영의 미모와 몸매가 화제가 되고있죠.

표절 논란이 있기도 했으나 사그러 들었고 현재까지 별 구설수 없었는데요

최근 볼빨간 사춘기 소속사인 쇼파르뮤직 소속사대표 관련한 논란거리가 생겼더라구요.

 

아니 가수들인 볼빨간사춘기도 사고를 안치는데 소속사 대표가 왜 사고를 치는건지..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대표는 올해 나이 38세인 신태권씨. 술집에서 술먹다가

아르바이트생을 폭행, 출동한 경찰까지 폭행을 하는 폭행사고를 쳤어요.......

 

 

결국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대표는 폭행및 공무집행방해혐의로 불구속 입건되었는데요

소속사대표인 신태권씨는 물론, 소속사 매니저인 B씨도 경찰을 방해하다가 같이 입건된;;;

대표 사장도 문제지만 매니저도 참.. 말리지는 못할망정;;;

 

 

 

소속사대표와 매니저는 서울 마포구 한 술집에 갔는데..

영업시간이 끝나 손님을 더 이상 받지않으려던 아르바이트생 C모씨와 시비가 붙은것.

아르바이트생과 그의 친구를 폭행을 했더라구요. 술이 웬수네요.

 

 

아르바이트생은 현재 서울의 한 병원에 입원중이며..  전치2주의 진단서도 제출..

참고로 볼빨간사춘기의 소속사 쇼파르뮤직 대표 신태권씨는

한때 sm 엔터테인먼트 아이돌밴드인 배드보이써클의 드러머 출신이더라구요.

 

 

스푸키 바나나, 이브등과 같이 데뷔했고.. hot,ses 이후의 세대때 데뷔한 아이돌 출신..

한때는 천재 드러머 소리도 들었는데 어쩌다 이런 폭행 사고에 연루되엇는지 참..

 

 

그런한편, 대한민국밴드의 살아있는 전설, 시나위 리더 신대철씨가

쇼파르뮤직 대표에게 일침을 날렸더라구요. 알고보니 폭행당햇던 아르바이트생이

신대철이 교수로 재직중인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출신 인디밴드 뮤지션이라는..

 

 

신대철은 "당신 그렇게 살지마시오. 당신이 때린 알바생들은 내 제자들이오.

진심으로 사죄해주시오" 라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의 SNS에 글을 개제해서 일침을..

이건뭐 회사가 볼빨간사춘기 앞날에 꽃이 아니라 모래를 뿌리는 격이죠..

 

 

쇼파르뮤직 소속사 사장에게 폭행을 당한것으로 알려진 아르바이트생은

인디밴드 MAAN의 보컬. 그리고 같이폭행당한 친구 역시 인디밴드 사라수 보컬..

시나위에서도 잠시 보컬을 맡기도 했던 경력있는 뮤지션이라고 하네요. 쾌유를 빕니다.

 

[화제이슈] - 강남길 아내 홍영희 간통사건 + 부인 사진.. 모텔 급습 촬영

[화제이슈] - 영턱스 클럽 임성은, 이주노 기획사에서 갈취,, 멤버 방출까지

[화제이슈] - 이용대 변수미 결혼, 6년 열애끝 속도위반 임신..수영장에서 혹시?

[화제이슈] - 최민수 사건의 진실, 나를돌아봐 PD "햄버거 빨리쳐먹어" 욱해서..

[화제이슈] - 남해고속도로 갓길사고 뺑소니 자수, 블랙박스 동영상..음주운전?

[화제이슈] - 김재중 여혐 발언? "남팬과 혼전임신은 선물! 비혼은 여자잘못"

[화제이슈] - 엄정화 성대마비, 갑상선암 수술후 8개월간 벙어리..유희열의 스케치북

 

 

개리 인스타그램 "아무도 믿지마" 런닝맨 송지효 or 리쌍 길 저격?

 

 

 

 

 

 

1999년 허니패밀리로 데뷔, 현재는 리쌍의 멤버인 개리.

본명은 개리이지만 강개리 라는 예명으로 더 많이 불리고있죠?

타고난 위트와 솔직한 성격과 능청스러움으로 sBS예능 런닝맨에서 꽤 장기 고정출연을 했는데요

당시 송지효와 함께 월요커플을 담당하면서 미친 커플 케미를 보여주기도했던..

 

그런 개리가 최근 본인 개리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과 멘트로 인해 화제가 되고있네요

크리스마스 무드로 올린 크리스마스트리.. 사진은 예쁜데요 멘트를 보면 살짝 싸한..

개리 인스타에 올린 말을 보면.. 경기침체, 금리인상, 저출산, 인구절벽,

고령화,자영업불황,악재연속,극복바람 ..ㄷㄷ

 

 

그리고 "그 누구도 믿지마라 팔은 안으로 굽는다"라는 말이 의미심장하네요.

참 그러고보면 개리에게 올 한해는 힘든 한해였을듯해요.런닝맨 사건 말고도 말이죠.

 

 

[화제이슈] - 런닝맨 일방통보 김종국 송지효 하차, 강호동 박명수 때문에?

최근 런닝맨은 시즌 개편을 앞두고 출연자들 사이에 꽤 잡음이 있었어요.

김종국 송지효에게 통보도 없이 하차를 시키고.. 송지효는 기사를보고 본인 하차를 알게되서

집에서 대성통곡하고 울었다고 하죠;;;

 

 

송지효 김종국 짜르고 이광수 하하 지석진 안고가고..

그러면서 그 빈자리를 위해 캐스팅 후보로 오른게 강호동 박명수.

하지만 강호동은 거의 출연 확정이었지만.. 네티즌들의 비난을 보고 바로 발뺏어요

 

송지효 김종국이 그리 빠질줄은 강호동도 몰랐던것 같더라구요. 강호동 현명한 선택.

결국 런닝맨은 기존멤버 송지효와 김종국을 포함해서 마지막 방송분을 촬영하기로했어요

그리고 송지효 김종국은 그들의 출연료를 연말 불우한 이웃들에게 기부한다고..훈훈

 

한편.. 개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이사진..웃픈ㅋㅋㅋㅋ

"런닝맨 그만두신거 고작 이것때문이셨어요?" 라면서 ㅋㅋㅋ

오뎅을 팔고있는? 먹고있는? 강개리.

참쉽지않은 2016년 병신년을 보낸 개리... 런닝맨 말고도.. 리쌍 건물 건물주 vs 세입자 해서

우장창창 사건도 있었죠. 길 개리는 온갖걸 다 해준 혜자 건물주였는데

세입자가 완전 악덕 세입자였던 케이스죠.. 사람들은 처음엔 연예인이고 돈많은 건물주인

리쌍이 잘못한건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세입자가 갑질한..

[화제이슈] - 리쌍 녹취록 우장창창 공개, 쌍욕을 해도 느껴지는 길의 인성

 

 

월요커플 짤리고 세입자 속썩이고.. 그러다보니 개리 인스타그램에

"아무도 믿지마라. 팔은 안으로 굽는다"라는 말을 쓴거같아요

나름 개리로써는 뒷통수 맞고 배신당하고 그런 한해였겠죠..

개리의 다양한 고난과 혼란, 그리고 최근의 시국.. 그모든게 지금의 개리를

우울하고 어둡게 만든드한 느낌.. 참 슬픈 세상이네요. 런닝맨도 개리빠지더니 결국 나가리 났고..

 

[화제이슈] - 런닝맨 젝스키스, 이재진 송지효 안고 "실례지만 몸무게가.."커플 케미

[화제이슈] - 씨스타 다솜 건물, 강북14억 빌딩 팔고 잠실 31억 건물주 등극!

[화제이슈] - 슈퍼비 타블로 디스, "오빠차" 뺏긴이유.. 타블로 인성 ㄷㄷ

[화제이슈] - 기안84 나혼자산다 ] 게으름 甲, 만화방에서 김성모 성인만화책을..

[화제이슈] - 연예인 강남 건물주 등극! 맞춤법 파괴자 나메카와 야스오가 드디어..

[화제이슈] - 리쌍 길 개리 건물, 우장창창 곱창집 6년만에 강제퇴거

[화제이슈] - 이준기 턱 성형수술? 아이유와 보보경심 준비중 최근 외모변화

노홍철 런드리데이 "손예진 더럽게 옷 못입어" 공효진 발끈

 

 

 

 

음주운전 적발로 인해서 무한도전 멤버에서 탈퇴하고 꽤 오랫동안

방송을 쉬면서 자숙과 반성을 했던 노홍철. 현재는 무도는 그만뒀어도

어서옵쇼,길바닥쇼 등을 거쳐서 런드리데이 진행 MC를 보고있는데요 -

10월 시작한 이래 아직 폭발적인 시청률은 나오지 않았지만

다양한 게스트들로 인해서 꾸준히 애청자들도 느는 추세.

복귀후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게 바로 요 런드리 데이 아닐까 싶은데요

물론 노홍철의 굿모닝fm 라디오 방송도 있지만 ~

근데 최근 노홍철이 방송의 재미를 위해서 그런지 살짝 무리수 발언을 해더라구요. ㅋㅋ

 

 

 

안그래도 음주운전 때문에 이미지가 많이 실추된 상태이고..

과거 여성에게 약물을 먹이느니 마느니 했던 데뷔전 인터뷰도 논란된바 있는데 ..

막말, 망언 리스트에 뭔가 또 하나 등재되려나요 ;ㅅ;

회식자리에서 우연히 배우 공효진, 손예진과

테이블을 합석하게 되었다는 노홍철.

고깃집에서 공효진 손예진이 같이 먹고있었는데 왔다고..

 

 

예전에도 무도 출연했을때 손예진이 "노홍철은 뭔가 껄끄럽다"란 말을 했었죠

그때도 손예진하고 공효진을 비교했던 모양이에요 ㅎㅎㅎ

 

그냥 뻔한 인삿말 보다는 톡톡튀는 인사말로 기억되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톡톡 튀다못해 손예진 가슴에 짱돌을 던진듯한..ㅋㅋ

개그라고 한말인데 손예진 기분을 나쁘게 한거죠.

 

"손예진씨는 더럽게 옷을 못입네요! 이거 본인옷이에요?

스타일리스트 뒀다 뭐해?" 라고 장난스럽게 던졌던 인사말..

하지만 테이블은 싸늘해지고 분위기는 얼어붙고..

 

 

공효진 손예진이 친한 사이로 알고있는데요

과거에도 "공효진은 옷도 잘입는데 손예진은

 코디가 주는옷 아무거나 입는거같다"란 망언을 했던 노홍철;;

 

 

물론 손예진이 인터넷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패션 테러리스트로 악명이 높죠 ㅋㅋ

패션감각은 대체로 후천적으로 발달하는 분들이 많죠

이쁘고 잘생긴분들은 암거나 입어도 멋있다보니 좀 패션감각이 덜한경우가 많긴해요

손예진도 그런케이스가 아닐까 싶지만 그래도 면전에서 할말은 아니죠.

 

외모나 스타일 관련 농담은 일반인도 기분나쁘지만

연예인들에게는 더 자존심에 상처가 될건데 너무 무례했지요 노홍철이..

이에 공블리가 "할말이 없으면 말을 하지 마세요^^"라고 따끔하게 일침을 했다고 ㅋㅋㅋㅋ

공효진이 말 잘했네요 ㅋㅋㅋ 웃길때 남 까내리는 개그가 젤 별로죠..

 

[화제이슈] - 김수로 트위터 분노, 미친 몰래카메라 은밀하게 위대하게

[화제이슈] - 이정 음주운전, BMW 타고 제주도에서 호화 전원주택 ..

[화제이슈] - 손예진 코디랑 화해? +코디가 안티 모음.. 덕혜옹주때와 비교!

[화제이슈] - 류승범 공효진 결별이유, 현재는 각자 누굴 사귈까?

[화제이슈] - 공효진 과거사진,코가 살짝 다른.. 질투의화신

[화제이슈] - 백종원 과거사진 졸업앨범 유출.. 쌍커풀수술 + 모발 이식 성형? ㄷㄷ

[화제이슈] - 조민아 베이커리 뺨치는 서정희 쇼핑몰 폭리, 불법 재산 증여?

[화제이슈] - 도깨비 표절? 왕좌의 게임 드라마 전투씬 영상 비교, 빼다박은듯

  1. ?? 2016.12.27 20:16

    잘생기고 예쁘면 옷을 못입을수도 있다니;; 전혀 무관한듯한데.. 그냥 선천적인거임. 패션센스는. 후천적으로 발달도 하겠지만 어느정도는. 심미안이라고 하지

무한도전 유재석 "수돗물로 라면 못끓여" 비하 논란?

 

 

 

연예인의 인기와 인성은 꼭 비례하는게 아니라서

인기있는 아이돌 배우들도..과거 찾아보면 망언을 했다거나

비매너, 예의없는 행동으로 흑역사 하나씩은 안고가는데요

유재석 같은 경우는 정말 휴지두칸 쓰는거? 갈비사건(ㅋㅋ)등등

논란과 비난이라고는 찾을래야 참 찾기도 힘든것 같아요.

그런 가운데 최근 무한도전 20160625 방송분에서

수돗물 비하 발언을 한것으로 사소한 논란이 생긴 유재석. ㅋㅋ

 

슈퍼에서 라면을 사온 정준하와 샘 오취리.

라면외에도 꽁치 통조림, 참치통조림, 비빔면등 다양하게 사왔는데요

가장 중요한 생수를 안사왔더라구요. 탄산 음료수는 사오고.ㅎㅎ

이에 "탄산수로 라면 끓여?"라고 정준하를 거칠게 혼내는 유재석.

 

근데 문제는 ㅋㅋㅋ 유재석이 수돗물 아리수를 더러운걸로 취급했다

집에서 요리할때 끓이는 물은 수돗물 써도된다 뭐 이런걸로 논란이 생긴ㅋㅋ

평소 서민적이고 과소비하지않는 이미지의 유재석이라 더더욱.

뭐 유재석의 행동이 의아한 사람이 있었을거라 이해가긴해요.

라면을 수돗물로 끓이는걸 찝찝해하는 사람도 분명 있으니까요.

하지만 유재석이 친근하고 서민스러운 컨셉이라고 진짜 서민은 아니며..

특권층 중에서도 상위 클래스의 자산을 소유하고 있을거에요.

그리고 돈과 상관없이 수돗물 못먹는 사람은 있기 마련이죠

이건 생활방식의 차이이니까요.

그리고 어쩌면 이는 유재석의 배려일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멤버들이야 친하니 그렇다 치고,

백샘 흑샘 샘해밍턴 샘오취리가 출연햇는데

외국인인만큼 우리랑 생활방식이 다를수도 있고요.

보면 라면 끓일때도 유재석이 끓여요. 백쌤이 도와주러 가구요.

뭐 수돗물 아리수 자체는 깨끗한 물로 정평나있지만

그 물이 오는 수도관은 노후화된게 많아서 녹이 슬어서..

깨끗한 물도 오면서 더러워질수 있는거구요.

그게 유재석이 수돗물 비난한거다, 무시한거다 라고 할수도 없고요

정준하 구박하고 뭐 이런건 예능적인 면에서 재미를 위해 일부러 오버한것일수도 있겠죠.

 

글구 라면 먹을때도.. 본인 유재석이 끓인후

멤버들 다 나눠주고 마지막으로 자기 그릇에 덜죠.

태생적으로 배려가 몸에 배인 유재석..역시 유느님 답네요.

그냥 정준하가 라면도 제대로 안사오고 심지어 슈퍼에 놔두고오고(!)

사람들 물마셔야 하는데 생수도 안사오고 그래서 뭐라하다가 나온말인듯.

라면은 수돗물로 끓여도 식용 음료수로 수돗물을 마실순 없으니까요..ㅎㅎ

근데 또 사람들 다 라면 다먹고 떠나고나서

정준하 펜션에서 자는 장면 보면.. 생수는 뜯지도 않았더라구요.

이런거 보면 라면도 수돗물로 끓인게 맞는거 같고요..

참 유재석은 깔래야 깔게없는 신성한 존재인게 재확인 되는 ㅋㅋ

 

[화제이슈] - 아이돌 주식 매매차익 2억 부당거래, FNC 소속 누구일까?

[화제이슈] - 이승기 아이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산? 디스패치 발끈

[화제이슈] - 엑소 3집 다크컨셉 티저공개, 방탄소년단 긴장타야할듯

[화제이슈] - 김성민 또 자살기도후 혼수상태, 남격 잘나갈때 마약하더니.....

[화제이슈] - 스카이 아임백 IM-100 & 스톤 출시! 착한가격 휠키

[화제이슈] - IOI 김소혜 펭귄 카페 가격 논란..! 아메리카노 가격이 ㄷㄷ

  1. 유느님 2016.09.07 21:29

    역시 유느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