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수첩 소리박사 배명진 사기꾼? 음성분석 충격 실체 의혹

 

 

 

 

범죄가 나날이 교활해지고 복잡해지는 만큼 수사방법 역시

범죄를 따라서 다양하게 발달을 해오는데요. 그중에서도 목소리로

범인을 찾아준다는 음석분석에서는 국내에서 배명진 교수가 권위자이죠?

그런데 이번 PD수첩에서 배명진 박사에 대한 의혹을 내놓으면서

사짜다, 가짜다, 사이비다 하는 논란이 예고가 되고있는데요.

배명진 교수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간단한 약력..

숭실대 공학과졸업, 서울대 대학원 공학 석박사,

한국전기통신 연구소 위촉연구원 그리고 호서대 전자공학과 교수까지..

약력 이력만 봐도 굉장히 화려하고 전문가 냄새가 폴폴 나는데요.

 

그럼에도 왜.. 수많은 다른 전문가들이 배명진 교수를 사짜라고 확신할까요?

위의 사진은 배명진 교수의 논문인데요, 이게 사실 알고보니 MIT 학생들이 만든

가짜논문만들기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생성시킨 논문이라고;;

 

[스폰서광고]

그러니 당연히 배명진의 저널은 반표절협회에 등록되어있고요.

협회 등록된 글을 해석하자면 6번에 걸쳐 가짜논문을 투고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배명진(Myungjin BAE)은 또한 K.Y. Lee, H.S. Hong, J.A. Choi, 및

J.H. Lee와 같은 여러 가지 이름을 사용한다 <- 라는 부분도 있어요.

 

그리고.. 음성분석을 하는데 사용하는 사운드 툴 프로그램을

쿨 에디트 < 를 사용한다는 것 역시 의심의 증거중 하나에요.

음악 종사자나 관련 프로그램 다룬분들은 아시겠지만

쿨에디트는 90년대 윈도우95 98시절에나 쓰던 프로그램이거든요

요즘에 쿨에디트 쓰는 사람은 아예 없다시피 한 정도.......

그리고 두번째 배명진 교수 사기 의혹 증거.. 스피커 배치가 이상하다는 점도

사운드전문가들이 주장하는 증거에요.. 음향, 음악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스피커 배치가 정말 중요해요 입체적으로 사운드가 다각적으로 들리게..

 

[스폰서광고]

근데 배명진 교수는 그냥 한방향으로 스피커를 쌓아두기만 했죠..

음성학자와 다른 교수들도 지금 목소리를 모아서 배명진 교수의 정체를 밝히자고 나서는 상황..

그리고 배명진 교수가 실제로 음성분석이 많이 틀렸거든요..

배명진 교수의 잘못된 음성분석으로 무고한사람이 범인으로 지목된 케이스도 있고요..

 

성완종 경남기업 회장 자살때 남긴 마지막 음성파일, 성완종 녹취 역시

배명진 교수가 분석했는데.. 성완종 회장 증언이 허위라고 감정서를 제출했었죠..글쎄요..

과학적인 근거가 있다고 봐야할지 어떨지.. 그리고 배명진 교수 사건때문에

워너원 대딸각 스타라이브 방송사고 역시 머리채 잡혔네요 왜냐면 하성운 팬덤이

음성분석 의뢰해서 무죄라고 밝힌 결과가 잇는데 그것도 이제는 의심간다면서...

 

 

오늘 화요일 밤 11시에 봐야 알겠죠 배명진이 가짜인지 아닌지..

근데 이분 그것이 알고싶다에 엄청 자주 나오거든요 뭐 언론에 7천번 이상나오기도 했지만

특히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자주나오는데.. 타격이 클지 어떨지..

 

[화제이슈] - 워너원 음석분석 요약 정리 "십십십 욕설, 대딸각 안썼다" 방송사고 논란

[화제이슈] - 양예원 스튜디오 실장 인터뷰 "돈때문에 원해서 13번촬영. 협박 아님"

[화제이슈] - 이엘 김재욱 몰카 유출, 상의 탈의 자는 사진.. "열애설 no, 재미로 올림"

[화제이슈] - 전종서 과거 사이판 일화, 인성 태도 논란 + 학창시절 일진? no!

[화제이슈] - 워너원 표절, 펜타곤 이던 의상과 존똑인 트리플 포지션 유닛 워너원고

[화제이슈] - 보아 인스타그램에 하성운 박성광 막걸리 인증샷.. 열애설? 주원 결별?

[화제이슈] - 프로듀스48 쥬리나 우익? 쥬문복 자위대 잡지 커버 7월 모델 예정..인성!

[화제이슈] - 승리 인스타그램 엑소 세훈 투샷? 3년전 mama 무릎 앉더니 친해진듯

[화제이슈] - 비글커플 양예원 성추행 고백 동영상, 합정동 스튜디오? 수지 청와대 국민청원

박근혜 구속, 서울구치소 항문검사 이후 수의, 올림머리 화장도 불가!

 

 

 

 

박근혜 대통령이 역사에 유래없는 탄핵을 당한 이후, 31일 새벽 드디어

구속영장이 발부되면서 서울구치소에 수감되었죠. 이제는 전대통령이 아닌

수인번호(죄수번호 비슷한) 로 불리게 될 박근혜 전 대통령..

서울구치소는 범털집합소 라고 할만큼 굵직한 거물 범죄자들이 거쳐간곳인데요

노태우 전 대통령 역시 2300억원 뇌물 받은 혐의로 수감되기도 했죠?ㅋ

 

 

박근혜 역시 교도관에게 건강검진과 신체검사를 받을 예정인데요

이재용과 조윤선 역시 항문검사를 비롯한 신체검사를 받은걸로도 화제가 되었죠

박근혜 역시 항문검사를 받느냐 안받느냐로 말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트레이드 마크인 올림머리 역시 이제는 불가능한걸로..

 

 

 

박근혜 올림머리 하는데 시간이 1~2시간에 실핀이 엄청 많이 들어간다고 하죠

하지만 구치소에서는 실핀이 흉기가 될수 있기때문에 사용할수 없다고해요

정송주 토니앤가이즈 미용실 원장도 이제는 박근혜 머리를 못해줄듯 한데요..

 

박근혜는 아마 이제 건강검진과 신체검사 이후, 몸을 씻고 여성 미결수에게 제공되는

연두색 겨울용 수의를 갈아입고있을것이라 해요.  그리고 머그샷 이라고 불리는

수용기록부 사진도 찍겠죠. 박근혜에게는 다시없을 더없을 수치, 불명예가 될듯하네요..

 

 

이재용 조윤선 김기춘 구속되면서 많이들 알려졌겠지만요 서울구치소는 약 1.9평의 크기의

독방, 그리고 6명이 쓰는 혼거실이 있는데요 박근혜는 독방을 가려나요?

혹은 여러명이 쓰는 혼거실을 혼자 사용하게 될수도 있겠죠. 전직 대통령이기 때문에

경호문제도 있고.. 전직대통령의 수감생활 전례도 잇어서 여러가지 고려해서 결정될듯..

 

 

또한 구치소에서는 매끼 식비가 1440원 책정되어있다고 하는데요

박근혜 역시 예외없이 1440원짜리 음식을 먹고..식사후 세면대에서 스스로 식판과 식기 수저를

설거지 해서 반납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영치금으로 음식을 살수야 있지만요..

 

하지만 구치소에서는 화장도 할수없고 머리도 할수없지요.. 화장품으로는 로션 스킨 정도..

공적인 자리에 오래서고 정치인 인생만 20년 가까이..보여지는 모습에 익숙한 박근혜는

화장안하고 안꾸미고 올림머리 못하는 본인 모습에 무엇보다 큰 스트레스를 받을듯 하네요 ㅎㅎ

 

 

유신공주에서 구치소의 죄수로.. 역대 대통령으로서는 세번째죠..

박정희 대통령의 영애에서.. 박정희 육영수 두 부모를 총기 암살로 잃고..

한나라당 대표에서 대통령까지.. 그야말로 화려한 꽃길만 걸었겠지만..

글쎄요. 그렇게 좋은 자리에 좋은 배경을 가지고 태어났지만 정작 한건 최순실과 손잡고

삼성협박등 기업들에게 출연금 강요로 비리와 횡령뿐.. 세월호 사건은 말도하기 싫을정도죠.

 

 

현재 서울구치소에는 이재용, 김기춘, 조윤선, 문형표, 장시호, 김종, 차은택, 최순실 등등..

박근혜와 한솥밥 먹을 식구들이 이리도 많네요. 뭐거의 국무회의 해도 될 정도..ㅋㅋ

김기춘 전 비서실장에 조윤선 전 문체부 장관에 문형표 전 보건복지부 장관에..ㅋㅋ

이화여대 최경희 총장도 있고 최순실 장시호 최태민 식솔들까지..ㅋㅋ 이분들 역시

다들 항문검사 했겠죠? 조윤선은 구속되니까 드라이 못해서 확 늙던데..

그 충격에 식사끊고 귤만 먹고 있다고 하던데 말이죠...

 

[화제이슈] - 조윤선 구속 구치소 항문검사, but장관직 유지 한달 월급 천만원..

[화제이슈] - 이재용 구치소, 속옷벗고 항문검사..설거지도 직접! 삼성의 굴욕

[화제이슈] - 박근혜 경호원 권총 분실, 박정희 처럼 암살될뻔! 경호관도 수첩인사?

[화제이슈] - 박근혜 삼성동 사저 위치, 27억! 올레tv 설치 드라마 시청 시작?

[화제이슈] - 정미홍 망언 "세월호 인양 반대, 몇명위해 수천억 써야겠냐"

[화제이슈] - 김동성 장시호 불륜? 부인 오유진 몰래 최순실 집에서 동거..

[화제이슈] - 박근혜 인터뷰, 대통령이 인터넷 "정규재TV" 출연.. 정유라 내딸 아냐

[화제이슈] - 박근혜 최태민 녹취록, "19금 사생활 단둘이 합방" 조순제는 누구인가

박근혜 삼성동 사저 위치, 27억! 올레tv 설치 드라마 시청 시작?

 

 

 

 

 

추웠던 겨울 국민들이 영하의 혹한속에서 촛불을 들고 조용하지만 엄숙했던 시위를 한결과

겨울은 끝났고 봄이왔으며..박근혜는 마침내 탄핵되어 파면된 첫 전대통령이 되었지요

촛불시민의 힘이 헌정사를 새로썼다는 사실에 해외 여론 여신도 연일 찬사를 쏟아내었지만

사실 박근혜의 비리와 횡령, 국정농단등에 대한 수사는 이제야 시작이지요

이제는 잘하면 포승줄에 수의입고 구치소 가는 박근혜 모습이 나올수도 있다는..

 

이제는 대통령이 아닌이상 청와대에 거주할수 없는 박근혜..

박근혜 삼성동 사저 입주하는 모습도 연일 화제가 되고있네요

한때는 검소의 아이콘이었던 박근혜.. 하지만 이제는 그런 모습이 없죠.

 

 

자택의 집기와 가구등이 30년이 지났다면서 검소하다더니..

화장대에는 로션같은것도 없고 화장품은 직접 제조해서 쓴다더니..

옷은 기본 10년은 입는다더니.. 머리단장은 셀프로 한다던 박근혜 ..

 

하지만 대통령이 된후 실상은 그야말로 검소가 아닌 사치의 아이콘이었죠.

행사 가는곳마다 새 변기를 공사해서 달았으며, 조명과 반사판을 설치하고 화장했고,

헤어스타일은 청담동 한 헤어디자이너가 1~2시간동안 만져준것;;;

운동하려면 트레이너를 청와대에 불렀으며 피부미용과 시술, 보톡스와 필러 애용..ㄷㄷ

 

 

이래서 사람은 권력을 줘야 하나봐요. 아직도 그런 박근혜를 사모하는 박사모들이 있지만요

청와대에서 삼성동 사저로 빨리 안간 이유도 TV가 없어서 라는카더라가 있던데 ㅋㅋ

올레티비의 셋톱박스를 든 기사가 집에 설치를 하러가고..

TV는 lg 제품을 구매했더라구요. 아니 돈은 삼성한테 뜯고 tv는 왜 엘지꺼 써 ㅋㅋㅋ

 

이처럼 박근혜 삼성동 사저 이사하는 장면은 일거수 일투족이 사진으로 찍혔는데요

은색 카니발 차량을 통해서 이사를 하던 박근혜 보좌진들..

 

뭐가 무서웠는지 이삿짐도 다 꽁꽁싸매고 포장되어서 왔고,

그마저도 우산으로 가리더라구요 비도 안오는데.. ㅎㅎ

 

 

 

또한 탄핵당해서 삼성동 사저로 귀가하는 모습에서 미소가 보였다는 이유로..

힘들때 우는 최순실은 3류, 참는 우병우는 2류, 웃는 박근혜는 1류라는 패러디도 나왔죠

얼굴은 웃고있지만 눈가는 촉촉했는데요, 자택 들어가고나서 화장이 지워질정도로

한참울었다고 하더라구요. 판결에도 불복하는 소감도 밝혔다는데..

국민들의 결정에 불복한건지 뭔지..

 

첫 여성대통령이라는 화려한 수식엉, 박정희 전 대통령의 딸이라는 후광까지..

시작은 화려했지만 마무리는 초라했던 박근혜. 삼성동 사저는 실내가 매우좁고

오래된 건물이라 뭔가 더욱 쓸쓸한 느낌이라고 하는데.. 다 본인 업보겠죠

이제 권력이 떨어졌으니 주변에 맴돌던 사람들도 다 사라질거고..

 

 

[화제이슈] - 탄핵 반대시위 사망자 3명째.. .. 탄기국 태극기집회에서 부추겼나?

[화제이슈] - 김동성 장시호 불륜? 부인 오유진 몰래 최순실 집에서 동거..

[화제이슈] - 조응천 의원 아들 "저 사고쳤어요. 애 아빠됐어요" "개X끼야!" 카톡

[화제이슈] - 로이킴 장수 막걸리 회사 회장? 아빠 지분 물려받고.. 연봉은?

[화제이슈] - 스윙스 정부디스 "이미ㅈ된사람 욕안해" 쫄보 힙찔이 쿨병 논란

[화제이슈] - 김정남 암살, 아들 김한솔 행방불명..페이스북에 김정은 조롱하더니

[화제이슈] - 김문수 노동운동에서 탄핵반대 태극기집회..변절과 배신의 이유

박근혜 인터뷰, 대통령이 인터넷 "정규재TV" 출연.. 정유라 내딸 아냐

 

 

 

대국민들이 연일 촛불을 들고 광화문에 모여서 평화의 집회, 시위를 한 끝에

헌법재판소 헌재에서 대통령 탄핵이라는 초유의 결과가 나왔지요.

때문에 사실상 대한민국은 대통령이 현재 부재한 상황이고..

박근혜는 사저에서 드라마나 보려나? 싶었는데요. 참 박근혜가 어디까지 망가지려는지..

최근 박근혜 대통령이 인터넷 방송 인터뷰를 요청해서 억울하다고 푸념을 늘어놓았더라구요.ㅋㅋ

 

"박대통령의 육성반격" 이라는 주제로 방송된 인터넷방송 정규재TV.

정규재는 한국경제의 기자인데요, 다른 기자들의 질의응답과 인터뷰를 꺼리더니..

자기편이다 싶은 사람 골라서 인터뷰에 응했더라구요. 참 품위를 어디까지 떨어트릴건지..

 

박근혜가 왜 정규재 주필을 선택했는지는 인터뷰 질문만 봐도 알아요 .ㅋㅋ

보수논객이라고 하지만 뭐 박근혜에게는 어버이연합 박근혜 팬클럽처럼 든든했나보네요.

달달한 질문만 골라서해주니 얼마나 든든하겠어요.

박근혜의 인터뷰를 들어보면.. 여러가지 이야기가 있지만 요약하자면 "억울하다"

태블릿PC 조작설을 주장했고요, 최순실 사태 역시 거대한 음모 기획설을 제기했어요

즉 뒤에서 어떤 세력이 박근혜를 끌어내리려고 만든게 최순실 사태라는거죠.. 무슨;;;

 

박근혜 인터뷰 보고 다들 반응은 "민망하다"라는 반응이죠

그래도 한나라의 대통령인데, 보수논객 인터넷 TV에 출연해서

자기 지지층, 팬들을 향해서 억울하다고 항변하는 모습이라니;;

 

 

또한 저녁에 드라마 안본다고 변명하는것도 잊지않았는데..

도깨비 끝나서 이제는 안본다는 뜻은 아닌지..ㅋㅋ

"안봤어! 한번에 몰아서 볼거야"라는 뜻인지.. 박근혜는 드라마 많이볼시간없다 라는데

많이는 아니고 조금은 본다는 이야기겠죠..ㅋㅋ

 

근데 늘 우주체 쓰더니 이번 인터뷰는 좀 똑똑하게 하더라구요

최순실 사태땜에 주사를 못맞아서 다시 총기를 찾았다는 댓글도 있던데..ㅎㅎ

정규재도 "대통령 1시간동안 또박또박.. 놀랬다" 라고 할정도..ㅋㅋ

 

뭐 이런저런 망언 많이 했지만 박근혜 인터뷰 요약하자면..

"문화 예술인 블랙리스트 모르는일이다"

"최순실은 단지 심부름꾼.. 사익추구 모른게 내 잘못일뿐"

"정유라 개명도 이번에 알았는데 내딸이라니, 말도안된다"

 

그외에도 특검수사를 받겠다고는 했는데..언제 어디서 받을지는 조율중이라는 박근혜

세월호 7시간에 대한 의혹제기는 본인이 여성대통령이라서 여성비하 포함된거라고 하던데요;;

여성비하가 아니라 능력이 없는걸 비난하는건데.. 본인이 여자라서 억울한일 당한다고 생각하시는듯..

또한 사드는 영토 생명 지키는 수단이라서 꼭해야하는거라고하고..

중요 : 태극기 집회 참여인원이 촛불집회보다 2배 더 많다 라고 한거 ㅋㅋㅋㅋㅋㅋㅋ

 

[화제이슈] - 박근혜 최태민 녹취록, "19금 사생활 단둘이 합방" 조순제는 누구인가

[화제이슈] - 곽정은 인스타그램 "박근혜 여자라서 찍은것도 아니면서" 망언 논란

[화제이슈] - 윤복희 트위터 발언 "박근혜 내려오라 정치인이 협박.. 공연취소"

[화제이슈] - 조윤선 구속 구치소 항문검사, but장관직 유지 한달 월급 천만원..

[화제이슈] - 이재용 구치소, 속옷벗고 항문검사..설거지도 직접! 삼성의 굴욕

[화제이슈] - 이재용 구속영장 기각 조의연 판사 얼굴, 아들 삼성입사..옥시도 기각?

[화제이슈] - 반기문 퇴주잔 원샷, "집안관례다" 거짓말 증거 동영상.. 정치쇼!

이재용 구치소, 속옷벗고 항문검사..설거지도 직접! 삼성의 굴욕

 

 

 

 

박근혜 대통령과 비선실세 최순실과의 횡령, 비리에 깊숙히 개입된걸로 보여지는 삼성.

그 삼성의 현재 수뇌부이자 최고의 권력을 가진사람은 다름아닌 이재용 부회장일건데요

아쉽게도 구속영장 청구심사에서 기각되는바람에 구속은 되지못했죠..

참고로 이재용 구속영장 심사는 조의연 판사가 했습니다

 관련글 : - 이재용 구속영장 기각 조의연 판사 얼굴, 아들 삼성입사..옥시도 기각?

 

영장심사에서 기각됨에 따라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집으로 귀가를 할수있게 되었는데요.. 귀가하면서 마사지 받으러 갔다,

특유의 옅은미소 묘한 웃음을 찾았다 등등 풀려나는 길조차도 화제가 되었지요.

 

 

이재용 부회장은 새벽에 풀려나면서 곧바로 서울 서초동 사무실로 갔다고 하는데요

이재용이 구치소에 구속영장 청구 심사를 기다리면서 15시간 정도 머물렀다고해요.

그 15시간이 인생에서 가장 길게 느껴졌다는 이재용.......

 

이재용 부회장은 구치소에 오후3시에 도착을 했는데..

입감절차가 시작될때까지만해도 여유를 잃지않았다고 하지요.

뭐 한국 최고의 그룹 삼성의 수뇌부, 두뇌이니 믿는구석도 많았겠지요

 

하지만 이재용 역시 구치소에 들어가면서는 구치소에 걸맞는 절차를 치뤄야하는데요

수형복을 입기위해서는 속옷까지 벗어야했고, 그때부터 이재용 표정이 굳어졌다고하지요..ㅎㅎ

천하의 이재용도 범죄자, 예비감방 체험을 하면서는 쫄렸나 봅니다 ㅎㅎ

 

게다가 구치소에서는 흉기소지를 살피기 위해서 항문검사를 한다고 하는데요

이재용 역시 일반 사범처럼 똑같이 항문검사까지 받았다고하니..

나름 굴욕없이 시련없이 탄탄대로를 살던 이재용에게는 최고의 시련이었을지도요.

 

이재용은 비누와 세면도구를 지급받고 독방에 수감되었는데

바닥에 전기판넬이 깔리고, 세면대와 변기가 있는 2평짜리 방이었다고 하더라구요

황갈색 수의 입은 이재용 모습이 사진으로 안남겨진게 아쉽네요.

 

 

 

 

이재용이 구속을 피해가면서..

박근혜 최순실 특검팀 수사에 힘을 잃는건 아닌지 걱정이에요..

삼성이 최순실 박근혜에게 430억원 넘는 뇌물을 줬는데..

이과정에 이재용이 없었을리가 없는데 말이죠..

 

 

구속영장 기각 사유도 말도 안되지요. 피의자의 생활환경을 고려할때

구치소 환경이 너무 혹독하다는게 숨은 사유중 하나라던데 ㅋㅋ

물론 재벌이라서 도주우려가 없다는것도 있고요..  법앞에 평등해야하는데..

뭐 다른사람들은 구치소 환경에 만족해서 생활하는것도 아니고.. 유전무죄..

 

 

[화제이슈] - 이재용 구속영장 기각 조의연 판사 얼굴, 아들 삼성입사..옥시도 기각?

[화제이슈] - 이재용 립밤 3천원? 입술이 마를만도.. 동공지진 억지 웃음 청문회

[화제이슈] - 최순실 연인 고영태, 고은 시인 '만인보' 광주 교도소 암매장터..

[화제이슈] - 조민아 베이커리 뺨치는 서정희 쇼핑몰 폭리, 불법 재산 증여?

[화제이슈] - 박지만 신동욱 총기살해? "박근령 남편이 박근혜 표깎는다" 이유로..

[화제이슈] - 주진형 청문회 발언 모음, 새누리 이완영 "나가!예의없게" 사이다

[화제이슈] - 우병우 과거 고등학생시절 졸업앨범 사진 + 소시오패스 에피소드

  1. 어이없음 2018.08.26 06:50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정유라 얼굴 최근변화, 살빠지고 이뻐졌네? 덴마크 긴급체포 동영상

 

 

 

 

 

 

최순실, 정윤회의 딸이자 비선실세 최순실과 박근혜대통령의 빽을 등에 업고

이화여대 부정입학, 삼성으로부터 수십억대의 승마용 말 부정 취득,

비리와 횡령 그 정중앙에 서있는 핵심세력 정유라. 승마등을 이유로 독일 체류 중이라

한국 경찰이 정유라를 잡는게 쉽지만은 않았는데요. 인터폴 적색수배 상태였던 정유라가

JTBC의 제보 도움으로 인해 덴마크에서 드디어 검거에 성공했다는 기쁜 소식~~

 

"돈도 실력이야. 능력없으면 니네 부모를 원망해"라는 희대의 명언도 남겼던 정유라.

신주평과 결혼후 아들을 낳고 아이와 함께 수십마리의 개 고양이와 생활한걸로 아는데요

어릴때부터 싸가지 없었던 인성문제도 있었고 성형중독 때문에 더더욱 비호감 이미지가 크지요.

최순실 딸이라고는 하지만 박근혜와 최태민 사이의 사생아 라는 의혹도 있지요..

 

 

최순실과 정유라가 닮은것도 모자지간이 아니라.. 최태민의 딸, 즉 이복자매 사이라서

가능한거라는 추론도 있다는..ㅎㅎ 최태민 집안의 유전자 어디가나요

못생기고 둥글넙적한 얼굴 성형중독에 주사아줌마 좋아하는 집안내력 ㅋ

 

윗 사진들은 최근 덴마크에서 도주중이던 정유라 모습이라고 하네요.

우리 국민들이 보아오던 정유라 사진은 터질것같이 빵빵한,

보름달이 뜬것같은 둥그스름한 얼굴이었는데요 살이 많이 빠졌네요

다이어트 할 리는 없겠고 오랜 도주와 칩거 끝에 심신이 피폐해져서 살이 많이 빠진듯..

덴마크에서 체포직전 정유라 얼굴 사진 추가.

정유라는 불구속 수사 보장을 전제로 자진귀국한다는 의사를 표명했는데요

아들을 돌볼수있게불구속 상태를 원했다고 하네요. 아니면 강제송환 거부절차를 신청한다고;;

제정신인건지.. 이경재 변호사도 국내로 들어오라고 하는 마당에;;;

범죄인 인도에 반발할경우 송환여부 결정이 1년이상 늦어질수도 있다고 하는데.. 진짜..나쁘다..

 

 

일단 덴마크 경찰은 한국에서 정유라 데려가기전까지 구금연장을 한다고하네요..

불구속하면 귀국한다니.. 그냥 무죄처분해주면 자진귀국한다고 하시지 ㅎㅎㅎ

머리숙이고 들어와도 시원찮을판에 지금 정유라 본인은 협상을 할 위치라고 생각하는건지.......

애는 애아빠 신주평에게 맡지면 되지않나요..

돈세탁 혐의뿐 아니라 독일 당국에서 정유라는 동물학대 혐의까지 받았다고 하는데요

정유라가 키우던 강아지 이름이 설리였다고 하죠. fx 설리는 무슨죄.ㅋㅋ

개랑 고양이 20여마리를 키웠으니 동물학대 혐의로 신고당할만도 하지요.

근데 저 드라이기 패딩 ㅋㅋㅋ 패션왕 우기명 패딩 아닙니까 ㅋㅋㅋ

 

귀국할 생각따윈 없었고..최순실은 심지어 독일 영주권을 얻으려 했다고 하죠

2015년부터 독일 영주권 취득 계획을 세운 정황이 정유라 최순실 둘이 주고받은 편지에서 나왔어요

그당시 정유라는 이미 임신중인 상태였다고 하죠

 

 

덴마크 은신처에서 발견된 한국제품들과 승마도구들..

독일교민들 덴마크 교민들을 비롯 한인사회에서 이번에 엄청 제보했다고 하더라구요

한국 경찰 말고 JTBC에 제보했다고 ㅋㅋㅋ 경찰은 말해줘봤자 정보가 새서 정유라 도망에 도움준다고..

 

과거 독일 카를스루 주거당시에 찍었던 사진.. 맨윗 최근사진과 비교하면

이때는 엄청 뚱뚱했네요 도주하면서 살이 엄청 빠진..

 

이건 정유라 여권이에요. 삼성돈 관련해서는 아는게 없다고 계속 주장하는데요

이미 누군가에게 법률적 조언을 얻은것 같더라구요. 다 모른다 그러고..

이화여대 부정입학도 인정하지않고있고..

한국에 와서 수사를 받던, 독일에서 페이퍼컴퍼니 돈세탁 관련으로 수사를 받든..

하루빨리 정유라가 지은죄만큼 벌을 받길 바랍니다..

 

[화제이슈] - 정유라 보니하니 출연 동영상, EBS 사장 회오리축구단 출신!

[화제이슈] - 최순실 린다김 인맥, 독일 10조 재산 & 사드 커미션 은닉 8000억

[화제이슈] - 손연재 몸매, 허리 어디로? 박근혜 공주의 변화

[화제이슈] - 은지원 인스타그램 폐쇄, 고모 박근혜 탄핵 충격으로

[화제이슈] - 세월호 박근혜 머리, 토니앤가이 정송주 원장 불러 2시간동안..

[화제이슈] - 우병우 아들 병역특혜? 장모, 부인 가족 데리고 우병우 행방불명

[화제이슈] - 정유라 상속포기각서, 정유라 남편 신주평 반대,구박한 최순실

고영태 펜싱 국가대표시절, 과거 졸업사진 훈훈한 꽃미남

 

 

 

최순실 게이트의 나름 핵심인물중 하나인 고영태.

어떻게보면 나쁜일에 동조한 공범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청문회 나와서

최순실 관련 비리를 시원하게 까발리기도 하고 나름 솔직한 모습을 보여줘서

네티즌들사이에서는 다크나이트, 정의의나쁜놈 등등의 별명으로 불리고 있기도하죠.

청문회에 가장 나와야할 최순실은 자꾸 뻐기고 안나오고 있고.. 우병우 역시

청문회에 나오기는 했지만 실실 웃으면서 건방지게 국민들을 희롱하고..

노승일 이만희 박헌영 등등 요즘 이슈되는 인물들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는데요

 

 

그런가운데 청문회스타라고 불리는 고영태의 과거 펜싱 선수 시절 사진이 공개되었어요

요즘은 세월이 좋다고해야할지 무섭다고해야할지..인터넷이 발달하고

방송자료들 동영상 캡쳐들이 많아서 조금이라도 언론등에 노출된 사람들은 자료가 찾기 쉽네요.

 

 

 

윗사진은 고영태 펜싱선수 시절,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딴 모습이에요

이런걸 찾아낸 방송국도 제보한 네티즌들도 대단하네요.

 

고영태는 펜싱선수 하다가 그만두고 호스트바 선수, 호빠 선수가 되었다고하는데요

알고보면 집안이 굉장히 가난했고 불우한 가족사가 많더라구요.

또한 고영태는 고은 시인과 같은 집안 친척 인척 관계인것도 밝혀졌죠

 

최순실 연인 고영태, 고은 시인 '만인보' 광주 교도소 암매장터..

고은시인이 쓴 시 중에서도 고영태가 등장하기도 하죠.

고영태 부친, 고영태 아버지 고규석씨가 광주출신인데 총에맞아 숨지기도하고..

 

 

 

 

그나저나 1998년이면 지금으로부터 거의 20년전인데..

앳된 고영태 모습 귀엽기도하고 나름 말끔하게 잘생겼네요

역시 얼굴이 반반해야 호빠에서도 인기가 있나봄 ㅋㅋ

나름 운동선수로는 정점의 극에 서기도했던 고영태..

깎아놓은 꽃미남은 아니더라도 운동선수 출신 특유의 건강미가 싱그럽고

키도크고 피지컬도 좋을테니..최순실을 비롯 강남 아줌마들 여럿 울렸겠어요 ㅎㅎㅎ

 

고영태 과거 모습... 완전 가난한 집안에서 펜싱실력 하나만으로

모든걸 다 이겨내고 국가대표까지 한 과거의 모습 멋지네요

근데 왜 호빠 같은데 빠져서..ㅎㅎ 하긴 호빠해서 건물도 올리고

 사모님 최순실 공사쳐서 완전 인생역전 하긴했네요 ㅋㅋㅋ

그리고 최근 청문회때 고영태 증인 모습.....

많이 안늙었고 여전히 어깨 벌어지고 훈훈하니 멋지긴하네요

 

[화제이슈] - 최순실 연인 고영태, 고은 시인 '만인보' 광주 교도소 암매장터..

[화제이슈] - 청문회스타 고영태, 국회의원과 기자 홀리는 호스트바 선수 실력

[화제이슈] - 박지만 신동욱 총기살해? "박근령 남편이 박근혜 표깎는다" 이유로..

[화제이슈] - 황교안 국무총리, 색소폰 앨범 냈던 과거 + 황교안 부인 앨범 ㄷㄷ

[화제이슈] - 이재용 립밤 3천원? 입술이 마를만도.. 동공지진 억지 웃음 청문회

[화제이슈] - 박근혜 비아그라 패러디 모음,파란약이 청와대에.. 조롱

[화제이슈] - 박근혜 화장품 존 제이콥스, 최순실 성형외과 차움? 샤이니 민호 깜놀

고영태 가족사, 고은 시인 '만인보' 등장 "광주 교도소 암매장터.."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하게된데는 세월호 7시간 의혹도 있지만

무엇보다 비선실세 최순실 게이트가 터진게 가장큰 원인이겠지요.

그런 최순실의 가장 최측근이자 최순실의 애인으로 의심받고있는,

더블루K 이사이자 박근혜대통령 가방 빌로말로 가방 브랜드의 주인공인 고영태.

 

 

청문회 나와서도 의외의 입담과 솔직함으로 오히려 팬들을 만들기도 하는등

나쁜놈이지만 그리 밉지않은 나쁜놈인 고영태였죠 최순실 가열차게 까고..

한때는 연인이고 한편이고 덕도 많이봤지만 비인간적 취급받고 완전 돌아선듯

 

 

그런 고영태가 최근 고은 시인과의 인연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있더라구요.

알면알수록 양파같은 사람 고영태..ㅋㅋ 청문회때도 여기자들 데리고 밥먹으러가서

역시 전직 호스트바, 호빠 선수 답다면서 사람들 놀랍게 하더니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영태 부친 고규석 사진)

 

최순실 국정농단의 조연인 고영태의 비극적 가족사는

고은 시인의 대표작인 만인보에도 소개되었다는 사실.

만인보는 고은 시인이 1986년부터 2010년까지 4천1편의 시를 30권으로 이은 연작시입니다.

 

 

고은의 만인보 시집은 고향사람들을 추억하는 내용으로 시작해서..

신라시대 이야기 불승들의 행적을 포함, 고은시인의 신변이야기도 많이 나오거든요

고영태가 광주 출신인건 다들 아시죠. 고은 시인이 1980년대 65.18 광주민주화도 겪었거든요.

 

 

고영태의 아버지 고규석씨는 광주민주화운동 당시 희생이 되었지요.

당시 고영태5살, 고영태 아빠 고규석 37세 ... 아주 어릴때 아버지를 여읜..

고영태도 최근 언론 인터뷰에 밝히기를.. "아버지가 집에 돌아오시다가

군인들 총에 맞아 숨졌다. 엄마가 며칠 찾아다녔더니 아버지 시신이

광주 교도소 안에 버려져있어 겨우 찾았다" 라고 말하기도..

 

그런 고영태와 고영태 아버지 고규석씨의 가족사는

고은 시집 "만인보 단상 3353 고규석" "만인보 단상 3355 이숙자"편에 등장해요.

 

 

고은시인은 고영태 아버지 고규석씨의 사망과 시신 수습과정을 시로 기록했어요.

"하필이면 5월 21일 광주에 볼일보러가 영 돌아올줄 몰랐지

마누라 이숙자가 아들딸 다섯 놔두고 찾으러 나섰지

전남대병원 조선대병원 그렇게 열흘을

넋나간채 넋잃은채 헤집고 다녔지

이윽고 광주교도소 암매장터 그 흙구덩이 속에서

짓이겨진 남편의 썩은얼굴 나왔지

다섯아이 어쩌라고 이렇게 누워만 있소 속없는 양반"

 

또한 고은 시인은 고영태 어머니 이숙자씨가 자녀들을 키우고

막내아들 고영태를 국가대표 펜싱선수로 키워낸 과정도 시로 묘사했어요

 

"고규석 마누라 살려고 나섰다. 광주 변두리에 방한칸 얻었다

여섯가구가 수도꼭지 하나로 물받는집 방한칸 얻었다

망월동 묘역 관리소 잡부로 채용되었다. 그동안 딸셋 시집갔다

막내놈 그놈은 펜싱선수로 아시안 게임에서 금메달 걸고 돌아왔다

늙어버린 가슴에 남편얼굴 희끄무레 새겨져 해가 저물었다"

 

 

[화제이슈] - 청문회스타 고영태, 국회의원과 기자 홀리는 호스트바 선수 실력

[화제이슈] - 이재용 립밤 3천원? 입술이 마를만도.. 동공지진 억지 웃음 청문회

[화제이슈] - 박지만 신동욱 총기살해? "박근령 남편이 박근혜 표깎는다" 이유로..

[화제이슈] - 박근혜 화장품 존 제이콥스, 최순실 성형외과 차움? 샤이니 민호 깜놀

[화제이슈] - 싸이 최순실,차은택과 무슨사이? 소주 원샷 퍼포먼스..하이트진로 cf

[화제이슈] - 최태민 최순실 정유라의 음탕한 내력 정리, 성폭행 몇번째야!

[화제이슈] - 엑소 찬열 누나 박유라 아나운서, YTN 뉴스에서 허위보도후 삭제

[화제이슈] - 최순실 신발 프라다, 악마는 프라다를 신는다? 신데렐라 처럼..

우병우 아들 얼굴 신상 대학교, 아빠 닮은 레이저 눈빛 운전병 특혜까지!

 

 

 

얼마전 팔짱끼고 검찰조사를 받고나서 "황제조사" "황제 소환" 논란이 있었던 우병우 전 민정수석.

이번 최순실 게이트 관련한 국정 청문회에도 소환장을 받지않고 도주한 상태이지요.

우병우 뿐 아니라 우병우 부인, 우병우 장모 등등 온가족을 데리고 잠적을 했던데 말이죠..

그런 가운데 최근,, 우병우 아들이 11월 25일,26일 날짜로 군 복무를 끝마치고 전역을 했더라구요.

 

 

그아빠에 그 아들이라고 해야할까요? 뭐 하긴 우병우가 뭘 잘못하더라고해도

그게 우병우 아들의 잘못은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고개를 떳떳히 들고 나오는..

내가 우병우 아들이면 우병우가 한 짓때문에 죄스러워서 고개 숙일것 같은데 말이죠.

 

 

참고로 우병우 아들은 운전병으로 복무를 했다고 하는데요

복무과정에서 우병우 아들이라는 이유로 각종 특혜를 받은

이른바 꽃보직에 근무했다는 논란이 사그라들지않고 있어요.

새누리당등등 우병우를 두둔하려는 몇몇 의원들이 말하길

"우병우 아들이 코너링이 좋고 운전을 잘해서 운전병 된거다"라고 하면서

우병우 아들의 복무 비리, 특혜의혹에 대해서 감싸기 발언을 하기도 했죠 ㅋㅋ

 

 

우병우 아들은 평소 애마가 포르쉐 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전역하면서 취재진들의 카메라를 의식한건지

포르쉐를  놔두고 검은색 제네시스를 타고 서울지방경찰청 정문을 빠르게 빠져나갔다고...

 

 

검찰출두당시에 곤란한 질문을 하던 여기자를 째려보던 우병우 레이저 눈빛 기억나시나요?

우병우 아들 눈빛 보면서 네티즌들도 "아빠한테 배웠나보다" 라고 ㅋㅋㅋㅋㅋ

하긴 아빠의 절대권력 밑에서 자랐을테니 얼마나 세상이 안무섭겠어요 ㅎㅎ

원래는 정부서울청사 경비대 배치되었다가 바로 서울지방경찰청 차장 운전병으로 보직 변경이 되었죠.

 

원래는 부대 전입 4개월 뒤부터 전보할수있다는 규정이 있는데요

우병우 아들 우 수경은 2월 입대후 4월15일에 경비대 배치..

그러고나서 7월 3일에 차장 운전병으로 바뀐거거든요

이건 우병우 수석의 압력 아니고서는 해석하기 힘든 상황이죵 ㅋㅋㅋ

 

그러면서 우병우 아들 관련해서 여러가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우병우 아들 대학은 어디냐, 우병우 아들 사진 얼굴좀 보고싶다부터해서..

우병우 아들 신상 대학교 게다가 최근에는 야동 사건까지 일파만파~

 

 

황제조사 받던 우병우..참고로 왼쪽이 조사당하는 입장이고

오른쪽이 우병우를 소환한 검사들입니다..ㅋㅋㅋ 뭔가 바뀐거 아닌지?ㅋㅋㅋ

 

 

면접볼때 우병우 아들보고 "아버지 직업이 어떻게되냐?"라고 묻고

공무원이다..라는 대답듣고 알았다고 하더라구요. 어디 근무하냐?라고 물어보니

우병우 아들이 머뭇거리다가 "민정수석으로 근무한다"라고 했다고 ㅋㅋㅋㅋㅋㅋ

뭐 아니 이게 특혜의혹 아니고 뭐에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코너링 탁월해서 운전병 선발은 현재 패러디가 쏟아지네요.

양파링 탁월해서 취사병으로 선발

저글링 탁월해서 게임병으로 선발

버퍼링 탁월해서 정보병으로 선발

미러링 탁월해서 페미병으로 선발 등등..ㅋㅋㅋㅋ

[화제이슈] - 우병우 아들 병역특혜? 장모, 부인 가족 데리고 우병우 행방불명

[화제이슈] - 차은택 대머리, 가발 벗으니 대역인줄.. 추레한 문화계황태자

[화제이슈] - 정유라 보니하니 출연 동영상, EBS 사장 회오리축구단 출신!

[화제이슈] - 주진형 청문회 발언 모음, 새누리 이완영 "나가!예의없게" 사이다

[화제이슈] - 이재용 립밤 3천원? 입술이 마를만도.. 동공지진 억지 웃음 청문회

[화제이슈] - 세월호 박근혜 머리, 토니앤가이 정송주 원장 불러 2시간동안..

  1. ㅎㅎ 2016.12.18 11:11

    하나는 우병우 개꼴통 아들새끼
    하나는 노무현대통령의 아드님.ㅋㅋㅋ
    부모를 잘만나야..
    비교된다 하하하

  2. 우짜우 2016.12.22 18:57

    ㅎㅎㅎ 정말 못생겼다. 그아버지에 그 아들이네요. 보면 토나와. 속안좋을때 봐야겠어요.

  3. 윤이사 2016.12.22 19:51

    저런 색희한테도 친구나 지인이 있을까?

  4. 니나니노니 2016.12.22 22:51

    시팔 존나 못생겼다 개같은 호구 새끼
    뒤져라

  5. ㅁㅁ 2017.01.08 03:28

    근데 차장급한테 왠 운전병 ? ?

  6. 2017.01.08 07:40

    비밀댓글입니다

  7. 가발 2017.02.07 16:36

    못생겨서 돈이나 많이 챙길려고 하는군. 하긴 그래야 이 세상 살아갈테니... 쯧쯧

청문회스타 고영태, 국회의원과 기자 홀리는 호스트바 선수 실력

 

 

 

 

국가대표 펜싱선수 금메달리스트에서 집안의 가난을 이유로

호스트바 선수, 호빠 선수가 된 고영태. 그러면서 최순실을 만나게 되고

최순실 덕분에 "더블루K" 대표이사도 되기도했죠? 더블루케이는

김남주 박근혜대통령이 드는 가방을 만든 브랜드 회사였지요.

 

 

그 회사 건물 빌딩도 최순실이 사준거라고 하던데 이쯤되면 최순실 애인이었다고 볼수있겠죠.

그 고영태가 연예인 야구단 플레이보이즈, 회오리축구단, 등에서 활동하며

다양한 연예인 인맥을 쌓고 연예계쪽도 좌지우지 한걸로 아는데요

이번 청문회에서 사이다 발언을 하면서 청문회 스타로 떠오르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최순실 모욕적인 말, 직원 하대등 인간성 별로다"등의 발언도 있고

"최순실과 정유라, 강아지 키우다가 사이 틀어져서 싸웠다"라는 발언도 있고 ㅎㅎ

국민들이 궁금해하는걸 속시원하게 증언해주더라구요 ㅎㅎ

김기춘 계속 모릅니다 .아닙니다 뻔뻔하게 구는거 보다가 고영태 보니까 속이 시원한...

 

고영태는 김종 문화체육관광부 전 차관에 대해서도 증언하길

"최순실의 수행비서 같았다" 라고 가차없이 까기도 했고요.

청와대에 4500만원치의 옷과 가방을 제공한것도 솔직히 증언했지요

또한 차은택 증인 역시 고영태 만큼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정보를 제공하고

항간에 네티즌들이 주장하던것들에 대해서 확신을 주기도 했죠.

최순실을 존경하느냐, 좋아하느냐 라는 질문에도 아니라고 가차없이 대답한 고영태.

최순실을 미워하느냐? 라는 대답에도 맞다고 했지요 ㅎㅎ

또한 고영태는 말하길 "일이 힘든사람들은 최순실과 1주일만 같이 일하면

아 내가 그간 편하게 일했구나 할것이다"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최순실 성격 한떼까리 하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보니 국회의원들이 청문회 하다가 "우리 고영태 증인" 이라면서 ㅋㅋㅋ

와 역시 선수는 선수더라구요 저 칼날같고 철통같은 냉철한 박영선도 웃음짓게 만든 ㅋㅋㅋ

김기춘이 자꾸 거짓말하니까 승질난 박영선이 "여기 누가 거짓말 젤 많이 하나요?"라고 물었죠

 

 

 

그러자 고영태가 "제가 굳이 말하지 않아도 국민들이 아실겁니다" 라고..

평범한 말 같은데 말하는 태도, 눈빛, 표정같은게 사람을 홀리더라구요

과연 호빠 선수 출신은 선수구나 에이스구나 싶더라는..ㅋㅋ

시종일관 여유 넘치던 고영태. 기자들과 점심먹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죠.

고영태는 국회식당 후생관으로 걸어가던중 여기자들 질문을 받았고..

답변을 잘 해주던 고영태는 "점심이나 같이하시죠" 하면서 기자들에게 먼저 식사 제안을 했다고 ㅎㅎ

여기자 3명에 둘러싸인 고영태..ㅋㅋㅋ 완전 난놈? 이었네요 ㅋㅋㅋ

차은택이나 김종은 점심시간에도 안나오고 국회 청문회장 안에서 대충 해결하던데..

담배가 너무 피고 싶은데 카메라가 너무 많아서 곤란하다는 고영태..ㅋㅋ

확실히 키도 크고.. 악당이지만 정의의 사도 느낌도 있고..

운동선수 출신이라 어깨도 떡 벌어지고 멋있더라구요 ㅋㅋ

이분들이 고영태랑 같이 식사하신 여기자 분들 같아요 ㅋㅋ

최순실에게 버려지고 칼을 갈다가 복수를 달성한듯한 고영태 ㅋㅋ

 

[화제이슈] - 최순실 신발 프라다, 악마는 프라다를 신는다? 신데렐라 처럼..

[화제이슈] - 엑소 찬열 누나 박유라 아나운서, YTN 뉴스에서 허위보도후 삭제

[화제이슈] - 최태민 최순실 정유라의 음탕한 내력 정리, 성폭행 몇번째야!

[화제이슈] - 이승철 최순실, 회오리축구단으로 만나 소치 올림픽 특혜? 싸이도?

[화제이슈] - 싸이 최순실,차은택과 무슨사이? 소주 원샷 퍼포먼스..하이트진로 cf

[화제이슈] - 박근혜 화장품 존 제이콥스, 최순실 성형외과 차움? 샤이니 민호 깜놀

[화제이슈] - 정유라 보니하니 출연 동영상, EBS 사장 회오리축구단 출신!

박태환 도핑, 김종 최순실 개입? 정유라 IOC 위원 만드려고!

 

 

 

 

1989생 올해 나이 28세, 베이징 올림픽에서 한국선수 최초로

수영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한국 수영 국가대표 박태환.

신장과 손발의 길이등 타고난 신체 스펙이 가장 우선시되는 종목이

육상이나 수영같은 종목인데요. 뭐 거의 아시아인의 불모지라고 불리고있지요

흑인들이나 백인들에 비해서 키나 신장 신체사이즈가 작은지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징, 런던올림픽, 아시안게임 등에서 메달을 딴건

그야말로 박태환 선수의 실력이 스펙을 이긴 케이스라고 볼수 있겠지요.

 

 

하지만 영광스러운 날도 잠시, 박태환은 금지약물을 복용하면서

일순간 나락으로 떨어지고..한국 수영계에 있어서 가장 큰 흑역사를 만드는데요.

2015년 한 병원에서 박태환은 비타민 주사를 맞았고.. 그런데 이 주사에 들었던게

도핑약물이었던거지요. 이 약물이 검사에 걸리며 박태환은 아시안 게임 금메달을 박탈당한..

 

 

이후로도 박태환은 메달 박탈, 출전금지 등등 수영연맹의 처분을 받았어요.

이때 박태환이 굉장히 억울하다고 주장을 했었죠. 주사맞기전 박태환은

전문의에게 "금지약물 포함된거 아니죠?" 물었으나  문제없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그이후 박태환측은 병원을 상대로 법적대응을 했고 의사는 벌금을 내기도 했었죠.

 

박태환 도핑, 박태환 약물의 가장큰 핵심은 "박태환의 고의" 여부인데요

알고그랬든 모르고 그랬든 이미 박태환의 명예는 실추될데로 되었고 처벌도 다 받았죠..

김연아와 더불어 박태환은 그만큼 큰 사랑받는 국민적 스타, 연예인급 선수였기 때문에..

그런 가운데, 박태환 약물이 "정유라 ioc 위원 만들기" 프로젝트였다는 의혹까지 나왔더라구요.

그간 김종 전 차관이 박태환과 김연아를 맹비난하고 싫어하는 티를 많이 냈는데요

박태환을 싫어한 이유도 정유라 때문이라는 의혹..

김종은 손연재와도 관련이 있고요, 손연재는 박근혜와 함께 차움병원 vip 이지요 ㅎㅎ

 

 

김종 전 차관이 박태환을 협박하는 녹취록이 공개되고..

김종은 박태환의 리우 올림픽 출전을 굉장히 막았지요.

문체부 산하 "국제스포츠협력센터"가 강제로 통합이 되었는데

이역시 김종 전 차관과 문대성 의원이 무리하게 주도해서 벌어진 일..

통합된 재단에는 정유라의 이화여대 입학을 주도했던 김 모 교수가 이사로 합류;;

뭔가 냄새가 나죠? 정유라를 부정입학 시켜준 사람이... 김종이 만든 센터에 이사로..

IOC 선수위원에는 당시 김연아 박태환등이 유력했는데

김연아 박태환이 후보로 선정되면 정유라는 뭐 거의 가망이 없으니까요...

 

김연아 박태환이 아니더라도 장미란, 진종오가 있었는데

유승민을 굳이 최종후보로 선정한것도 낙선시키기 위해서였다는 말이 있어요.

하지만 유승민이 지난 8월 ICO 선수위원이 되어버렸죠 ㅋㅋㅋ

선수위원 되고나니까 이번에는 김종 전 차관이 유승민까지 매도했다는 ㅋㅋㅋㅋㅋ

 

(도핑에 적발될수 있다는 사항까지 병입구에 적혀있죠..테스토스테론 남성호르몬;;)

근데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정유라를 IOC 의원으로? 넘 상식밖이지 않나요.

하지만 최순실 게이트부터해서 비아그라 프로포폴 보톡스 주사 약물 밀반입등등..

요즘 너무 비상식적인 일들이 청와대 정부에서 자행된게 속속들이 드러나고있죠..

박태환 주장으로는 도핑약물 걸리는 성분은 없는지 미리 물어봤다고 하고..

본인도 모르는 약물이 주사에 들어왔다고 하는데.. 설마 이것까지 김종 차관의 계획?

이건 너무 민감한 사안이라 저는 아직 뭐라고 말은 못하겠지만

박태환 측에서는 "의사가 최순실과 관계 있다"고 보고 수사요청했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박태환을 올림픽 못나가게 했던 이유가 도무지 이해가 안갔는데

이게 사실이라면 뭔가 짜맞춰지는 느낌이죠........

 

[화제이슈] - 손연재 차움 병원 단골? 늘품체조에.. 최순실과 관계는?

[화제이슈] - 김연경 세레머니 스페셜, 식빵 욕설 세리모니 일본반응 쩔어ㅋㅋ

[화제이슈] - 박근혜 3차담화, 목에 주름 테이프? 대국민에게 피부관리 인증 동영상

[화제이슈] - 최태민 아들 최재석 "아빠 독살, 살해된것" 임선이 최순실에게?

[화제이슈] - 기름장어 반기문, 귀국후 새누리 탈당 대선후보? 이재명을 반우려가..

[화제이슈] - 차순실 단골병원, 차움&김영재 의원말고 또? 20년간 공짜진료

[화제이슈] - 박근혜 비아그라 패러디 모음,파란약이 청와대에.. 조롱

[화제이슈] - 산이 나쁜년 가사,박근혜 디스 "맡긴 채 숨쉴 = 최순실"

박근혜 3차담화, 목에 주름 테이프? 대국민에게 피부관리 인증

 

 

 

 

얼마전, 박근혜 대통령의 3차 대국민 담화가 있었지요.

담화문이라고 쓰고 전국민 목에 담와 라고 읽는.. ㄷㄷ

박근혜 대통령의 3차 담화문 내용은 다들 알고 계시겠지요

발뺌하기, 잘못없다 버티기, 개인적 이익 취하지않았다 거짓말 하기 등등..

"주변관리 못한 잘못있다. 임기단축 문제는 국회에 맡기겠다"

 

 

사실 박근혜 대통령의 3차 대국민 담화문 자체에도 말도안되는 내용이 가득하지만

그 내용적인 어이없음을 차치하고서라도, 기자들과 질의응답 질문 타임이 없던것도 큰 문제.

하지만 그보다 더 큰 문제를 여성네티즌들이 제기하고 나섰습니다.

 

 

 

박근혜가 지금 이모양 이꼴이 된건 최순실 게이트도 크지만

청와대에서 프로포폴, 비아그라등을 반입하고

차움 병원에서 리프팅, 백옥주사, 보톡스등 미용관련 시술한것도 한 이유인데요.

왜 그렇게 되었는지는 생각도 안하고 여전히 피부와 얼굴에만 관심이 있네요.

박근혜 대통령 목을 잘 보세요. 뭐가 붙어있나. 뭔가 파스인지 테이프인지 붙어있죠?

 

 

잘 모르시는 분들은 3차 담화문 발표 동영상 보면서

아 박근혜가 목에 파스를 붙였나보네? 라고 생각하고 넘어가실수 있어요..

하지만 저 목에 붙은 파스는 파스가 아니라, 피부관리하는 용도에요.

 

 

 

보시다시피 목에다 저렇게 파스처럼 붙이는 테이프 제품인데요

neck tape for wrinkles 라고 구글에서 검색하면 주름관리용 제품들이 주르륵 나와요

일본제품도 유명하고.. 헐리우드에서도 많이들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붙이는 방법은 이러합니다 .박근혜 대통령 목에 붙어잇는거랑

뭔가 느낌이 비슷하지 않나요.. 파스는 저런 크기가 아니에요

더 넓지요. 주름관리용 테이프는 얇고 길쭉하고요.

 

karakuri 카라쿠리 넥참 이라고 하는 제품도 유명한것 같네요

박근혜 대통령은 대국민 앞에서 본인 피부관리, 주름관리하는걸 인증한 셈이네요.

2004년하고 2016년 비교한거 보니까 눈밑에 꺼진거랑 지방 쳐진거,

자글자글하던 눈가주름이 2016년엔 신기할정도로 사라졋던데 말이죠

오바마 대통령은 임기초 임기말 비교해보면 국정임무 강도를 짐작할수있거든요

확 늙었어요 오바마는.. 근데 우리대통령 박근혜는 왜 더 회춘하고 젊어지는지 ㅎㅎ

 

벌레스크,동물원사육사 등의 영화에 나온 미국 배우 cher, 셰어의 목을 주목

헐리우드 배우들도 나이있는 배우들 경우는 목에 붙이는 주름 테이프를 애용하더라구요

이배우 역시 나이가 64세..ㅎ 저 테이프를 붙이면 쳐진 목의 피부를

탱탱, 팽팽하게 당겨준다고 하네요. 노화를 막아주고 돌려주는 제품이라고 ㅎㅎ

참..박근혜도 담화문 와중에 저걸 붙이고 나오다니..ㅎㅎ

항상 옷 카라 세우고 다니던게 그래서였을지도..  성형중독, 약물중독 심각하네요..

 

 

[화제이슈] - 박근혜 비아그라 패러디 모음,파란약이 청와대에.. 조롱

[화제이슈] - 산이 나쁜년 가사,박근혜 디스 "맡긴 채 숨쉴 = 최순실"

[화제이슈] - 박근혜 프로포폴? 세월호 참사 당일,사용 확인..박근혜 얼굴 변천

[화제이슈] - SNL 코리아 민진기 PD, 최순실 정유라 패러디후 해고? 짤렸다!

[화제이슈] - 기름장어 반기문, 귀국후 새누리 탈당 대선후보? 이재명을 반우려가..

[화제이슈] - 박근혜 에이즈 ? 면역손상 치료주사 구매.."에이즈 원격치료"주장

[화제이슈] -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의혹, 인신공양? 황기철 해군참모총장 구조 막은이유

[화제이슈] - 박근혜 화장품 존 제이콥스, 최순실 성형외과 차움? 샤이니 민호 깜놀

정유라 상속포기각서, 정유라 남편 신주평 반대,구박한 최순실

 

 

 

 

 

박근혜 대통령의 비선실세 최순실 게이트,

처음에는 최순실 정유라 모녀에게 초점이 맞춰지고 이화여대 부정입학 등

최씨일가의 소소한 비리에 촛점이 맞는듯 하더니만.. yg, 장시호, 차은택등

연예계와 문화계 전반의 비리도 터지고..  차움병원 불법 주사등으로까지 확대가 되었지요

그러면서 차움병원 같이다닌 체조선수 손연재 역시 같은 라인인걸로 드러나서 뭇매를 맞고 있고요..

 

그런 가운데 다시 최순실 정유라 모녀 사이에 갈등이 심각했다는 보도가 나오더라구요

정유라와 최순실이 엄마와 딸 사이인데 왜 갈등이 생겼을까요?

바로 정유라 남자친구 신주평과 관계를 해서 임신을 하고.. 아이를 낳고 결혼했기 때문이죠

최순실 생각에는 본인 집안이 돈도많고 박근혜를 등에엎은집안인데..

사위 신주평은 뭣도없고 폰팔이 삐끼 하던 가난한 집안이었기 때문이죠.

 

그러다보니.. 정유라가 임신했을때도 임신중임에도 불구하고 폭언을 하고

심지어 예비사위 신주평에게도 막말과 무시로 일관했다는 이야기들이 나오고있네요

그뿐만이 아닙니다. 친딸에게 최순실이 받아낸것은 "상속포기 각서"

"상속포기다짐서"를 받아내기까지한 최순실..

 

지금은 비어있지만, 정유라가 독일 출국하기전에 남자친구와 지낸곳이에요

대통령 비선실세 집안답지않게..완전 단칸방 쪽방 원룸에서 지냈더라구요

2015년 아이 낳아 키우는 문제로 최순실과 완전 갈등을 겪은거지요

 

최순실 정유라는 공동의 명의로 강원도 땅, 강남 건물들이 수십채가 있는데요

지분의 절반을 증여받아 공동명의 땅까지 다시 반납하겠다는 각서를 쓴것.

정유라가 의외로 로맨티스트네요 ㅋㅋㅋ 사랑앞에 돈이고 집이고 건물이고 ㅋㅋㅋ

 

sbs에서 입수했다고 하는 상속포기각서 .

근데 요 상속포기각서는 효력이 없다고 하죠.

하지만 보통 집안에서 결혼 반대할때 종종 흔히들 쓰는게 상속포기각서 거든요..

이른바 겁주기, 심리적 위압감 주기 용도라는거지요.

사실 상속포기각서는 사망후 3개월 이내에만 포기가 가능하고 그전에 쓴건 효력이 없거든요..

 

실제로 정유라는 강원도 땅을 포기한다고 했지만, 그 땅을 담보로 대출을 받아서

독일에 호텔과 건물을 사서 본인 정유라 명의로 소유하기도 했죠.

요 상속포기각서는 정유라에게 보여주는 용도가 아니라, 남편 신주평과 그 집안에게 보여주기같아요.

정유라 남자친구, 현 정유라 남편 신주평 역시 "다짐서"라는 글을 썼는데요

남자가 여자쪽에 비해 워낙 권력이나 학벌 집안이 심각하게 차이나니깐

정유라랑 결혼하고 혹 이혼이라도 하면 가져가는돈이 어마어마 하거든요 ...

남자쪽에 미리 겁주려고 한거같아요 각서들은 ...

딸은 각서만 썼을뿐이지 안건드린다는 땅으로 수십억 대출도 받고 다 한거구 ..

 

96년생이 나이트 삐끼랑 눈맞아서 고등학교때 애낳고 임신 출산..

참 정유라도 보통인물은 아닌것 같아요. 최순실 입장에서는 눈뒤집힐만도하네요

지 재산과 박근혜 대통령 빽으로 어디 재벌가 시집보내고 싶었을건데 ㅎㅎ

 

[화제이슈] - 박근혜 에이즈 ? 면역손상 치료주사 구매.."에이즈 원격치료"주장

[화제이슈] -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의혹, 인신공양? 황기철 해군참모총장 구조 막은이유

[화제이슈] - 장시호 사진, 성형전 얼굴 개충격 .. 야노시호 따라했나?

[화제이슈] - 박근혜 화장품 존 제이콥스, 최순실 성형외과 차움? 샤이니 민호 깜놀

[화제이슈] - mbc 파업 "청와대 방송 out!" 결의대회.. 최순실 박근혜 보도촉구

[화제이슈] - 엄마부대 주옥순 얼굴, 여고생 폭행,그외 세월호등 과거발언 보니

[화제이슈] - 싸이 최순실,차은택과 무슨사이? 소주 원샷 퍼포먼스..하이트진로 cf

[화제이슈] - 이승철 최순실, 회오리축구단으로 만나 소치 올림픽 특혜? 싸이도?

 

박근혜 에이즈 ? 면역손상 치료주사 구매.."에이즈 원격치료"주장

 

 

 

 

 

한나라의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비선실세 최순실을 이용해서

온갖 비리에 횡령에 재산축적에.. 심지어는 차움 병원을 최순실 이름으로 약을 타오고

길라임 이라는 가명을 써서 피부관리를 받고 ..

게다가 태반주사,백옥주사를 넘어서서 이번에는 면역손상치료주사 까지 주문했다고 하는데요.

어디 아픈 사람이 아닌이상 면역손상 치료주사는 도대체 왜 맞은걸까요?

보통 면역계 손상되는 질병이라고 하면... 암, 당뇨병 같은 대사증후군, 관절염등이 있는데요

그외에도 hiv(에이즈) 등등의 질별의 가능성도 거론되고 있지요.

혹은 박근혜 대통령이 수많은 주사치료로 인한 부작용으로

면역체계에 이상이 생겨서 그런건 아닐까? 하는 추측도 있고요.

그러니 최순실하고 박근혜 둘이서 지들끼리 피뽑고 검사도 몰래 따로하고..그런거겠죠.

 

혹은 줄기세포 부작용으로 면역체계 이상이 왔거나..

설마 에이즈는 아니겠지요? 박근혜 대통령이..

만약 치명적인 질병이라면 본인건강을 위해서도 국정을 위해서도 얼른 하야하는게 맞고요..

청와대 박근혜 대통령이 처방받은 면역손상치료주사 "아이비글로불린 에스엔(IVIG-SN)

찾아보니 미국 식품의약국 FDA 심사를 통과한 약이고요

주로 사용되는 용도로는 가와사키병, 에이즈, 중증 감영증, 혈소판 감소증 등

면역 지혈 용도의 치료에 쓰이는 약이라고 해요..뭔가 의미심장하네요.

사실 에이즈 하면 문란한 성생활을 했을시 쉬이 걸리는 병이라는 인식이 있지요

뭐 건강상 이유라면 보톡스 줄기세포 백옥주사등을 맞고 얼굴을 신경쓸때가 아닐건데

그래서 박근혜 에이즈는 지나친 추측과 소설이다 라는 의견도 있고요..

 

다만 뽕.. 맞을때 주사기를 교차로 사용하기에

에이즈 감염율이 높아진다는 말이 있찌요

박근혜 대통령의 형제, 혈육인 박지만도 뽕 투약한 전적이 있지요

최태민 목사 측을 통해서 마약을 입수해서 같이 7시간 마약파티를 한거 아니냐 하는 의견도..

게다가 과거 2009년, 박근혜는 "에이즈 원격진료, 원격 치료 적극 권장"하자는

주장을 제기한 바도 있지요.. 당시 한나라당 의원인 시절이었는데요

"에이즈 감염인들은 보건소, 병원에 대한 심리적 거리감이 있어서 음지에 숨는다"면서

원격진료, 인터넷과 전화등을 이용한 진료를 적극 주장했던..ㄷㄷㄷㄷ

에이즈 걸리면 가족과도 멀어진다고 하던데..  에이즈와 관련되어서 그런 법안을 주장한걸까요..

그냥 줄기세포 부작용이라고 믿고싶은데요..

요즘 하도 말도안되는 일들이 하나둘 자꾸 일어나고 또 조사결과 드러나니까

박근혜 에이즈 썰도 소설이라고 믿고싶지만 너무 무서운것도 있고..

언론은 태반주사 마늘주사에만 초점을 맞추지만요..

 

심지어 녀녀 커플, 박근혜 대통령이 동성애를 한다는 카더라까지 나오네요..

근데 이건 2007년 "동성애는 인정되어야한다"라는 발언을 이유로 하는 주장인지라..

좀 과한것 같기도 합니다. 동성애를 인정한다고해서 본인이 동성애자라는 말은 아니니까요.

피로회복이나 미용이 이유라면.. 녹십자 임상실험중인 약을 대량으로 반입할까요?

미용이 아닌 다른 절박한 이유가 있으니 불확실한 약을 쓰는거겠죠..

부작용 무릅쓰고 투약하는건 불치병 환자들의 전형적인 심리인데 말이죠..

그러다보니 박근혜 대통령이 최태민 교주의 X파였다는 이야기등

너무 말도안되는 소문들이 나도는 거겠죠..

 

[화제이슈] -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의혹, 인신공양? 황기철 해군참모총장 구조 막은이유

[화제이슈] - 장시호 사진, 성형전 얼굴 개충격 .. 야노시호 따라했나?

[화제이슈] - 손연재 차움 병원 단골? 늘품체조에.. 최순실과 관계는?

[화제이슈] - 차주혁 대마초? 남녀공학 열혈강호 강간후 개명하더니..

[화제이슈] - 박근혜 화장품 존 제이콥스, 최순실 성형외과 차움? 샤이니 민호 깜놀

[화제이슈] - 이효리 아기, 길가에 버려지다 직찍 + 이효리 제주도 집

[화제이슈] - 차은택 대머리, 가발 벗으니 대역인줄.. 추레한 문화계황태자

  1. BlogIcon 벌침이야기 2017.02.11 16:14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장시호 사진, 성형전 얼굴 개충격 .. 야노시호 따라했나?

 

 

 

 

박근혜 대통령의 비선실세 최순실이 구속되어 검찰 조사를 받는 와중..

최순실의 자매인 최순천 최순득의 자녀들 역시 최순실과 함께 박근혜를 등에업고

문화계, 체육계, 연예계를 주무른 사실이 드러나서 충격을 주고있지요.

최근에는 최순실 조카인 장시호(장유진이 개명)가 체포되어서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최씨집안 최태민 식솔들은 다들 성형을 하는게 주특기인가 봅니다. ㅎㅎ  

 

 

야노시호가 좋아서 장시호로 개명했다고 하는 최순실 조카.

원래 장유진에서 개명한 이름이 장시호이지요.

정유연도 걸스데이 유라 보고 정유라로 개명하고 ㅋㅋㅋㅋ

 

 

 

그뿐만이 아니지요 ㅋㅋ

최순실도 드라마 7급공무원 보고 최강희 역할인 김서원이 좋았는지..

최순실에서 최서원으로 2014년 개명을 했고요..

박근혜의 가명 길라임 사건은 뭐..다들 아시죠?ㅋㅋㅋ 드라마중독, 성형중독 ..

 

이번 국정농단사태에 깊숙히 관련된 최순실 조카 장시호.

장시호는 YG 양현석 양민석 형제들과 커넥션이 있다고도 들었어요

YG의 모델라인인 YG 케이플러스 쪽 건물이 최순실 명의라고 하던데요

그때문인지 싸이, 이승철 까지 최순실 관련 가수로 지목이 되기도 한바있지요. 제시카도 그렇고..

 

 

특히 장시호는 평창동계올림픽 관련해서 근처 땅을 투기한다든지..

각종 이권을 챙기기위해서 "한국동계스포츠영재센터"를 세우고 자금을 유용한 혐의..

장시호 법인에 16억을 지원하게 삼성그룹을 협박한 김종 전 문체부 차관 역시 한통속.

문체부 쪽은 다 난리이네요. 조윤선인가?문체부 장관 역시 최순실 두둔하고

정유라 이대 불법입학 편들어주다가 문체부 장관 된거라고 하던데..

 

정유라 사진이 공개되면서

정유라의 성형 사진, 성형전 모습, 타투한 모습등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번에 장시호 역시..성형전 과거 사진이 드러났네요

장시호 성형전 과거 사진.......

장시호 역시 정유라와 함께 승마를 한 전적이 있는데요

와..진짜 이집안은 다들 존못이네요. 성형한게 저정도였는데 하기전은 더 ...ㄷㄷ

다시봐도.. 입모양 입술꼬리만 그대로고

눈, 코, 얼굴형 모든게 바뀐 장시호 과거 사진 ㄷㄷㄷ

그리고 아마 청담고 이화여대 부정입학 취소될거같은 최순실 딸 정유라..

완전 액면가는 40대 후반이네용.. 96년생이라는데..ㄷㄷ

 

[화제이슈] - 정유라 사진, 성형수술 전 과거모습 + 남편 신주평 사진

[화제이슈] - 최태민 최순실 정유라의 음탕한 내력 정리, 성폭행 몇번째야!

[화제이슈] - 이승철 최순실, 회오리축구단으로 만나 소치 올림픽 특혜? 싸이도?

[화제이슈] - 싸이 최순실,차은택과 무슨사이? 소주 원샷 퍼포먼스..하이트진로 cf

[화제이슈] - 차은택 대머리, 가발 벗으니 대역인줄.. 추레한 문화계황태자

[화제이슈] - 손연재 차움 병원 단골? 늘품체조에.. 최순실과 관계는?

[화제이슈] - 박근혜 화장품 존 제이콥스, 최순실 성형외과 차움? 샤이니 민호 깜놀

  1. 더러운 현실 2016.11.21 18:38

    못생긴 장시호년 아주 공사판으로 얼굴 뜯어고쳤네~!!!! ㅡㅡ;;;;; 어디 북조선가서 고생해보시쥐?

  2. ㅇㅇ 2016.11.22 06:19

    돈으로도 감출수없는 천박함과 무식함이 흐르네요 ㅜㅜ안습

  3. 개년 2016.12.07 01:09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